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야사춤에서 란정까지'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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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근장 봄날 가벼운 훈제, 담배기가 고독하게 자상하다.
김소는 텅 비어 있고 칼은 구름을 날려 버린다.
장가 공자는 밤에 빗소리를 듣고, 밤에는 란당과 함께 춤을 춘다.
매미 shanlin 압력 걱정 향, 해적 오리올스 봄 잠금 금실.
관에는 청기애교, 수염, 눈손목 실크가 함유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아마 연약함은 정하기 어렵고, 류풍은 더욱 자제해야 한다.
웃으며 서창을 보니 별이 드물다.
진 () 왕을 쫓지 않으면 침대처럼 달이 배꽃이 가득하다.
둘째, 감상하세요
문청운과 장객 왕자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장객태자가 죽은 후, 그는 장객태자의 시 두 수, 태자의 시 두 수, 하오 () 의 시 네 수를 애도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장객태자의 아들을 위해 애도시를 썼다. 이것은 그의 시에서 찾을 수 있다. 맹자는 "성공을 위해 마음을 거스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네 절로 나뉜다. 문자 그대로 기계적으로 읽으면 네 문장으로 나눌 수 있는데, 무용복 제작에 관한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은 무용수의 복장에 관한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춤을 쓰는 손짓이다. 네 번째 문장은 자신이 손님이라고 답한다. 사실 여기에 대련이 한 쌍밖에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바로' 장공자가 밤에 빗소리를 듣고, 야무란당' 이고, 나머지는 모두 그가' 냄새' 와' 생각' 을 하고 나서 공중에 매달려 있는 상상이다.
첫 번째 기술: "연근 장 봄 빛 훈제, 담배 기계 독방 자기 보상. 클릭합니다 김소는 텅 비어 있고 칼은 구름을 날려 버린다. "위에 실을 토하는 법, 기계에 올라가는 법, 말을 짜는 법, 옷을 자르는 법 등이 적혀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시리아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상식을 쓰는 것은 정말 시적이 아니다. 이것은 결코 이런 동작들에 대해 중얼거리는 것이 아니라, 단지 이런 동작들 때문에 그에게 일련의 연상을 생각나게 한다. 비가 와서 갑자기 누군가가 실크를 짜는 것을 들었다. 왜냐하면 옷을 짜고 춤을 추는 것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무의가 블루탕 추춤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리즈를 명상의 착각으로 보는 것은 독서의 기대감을 준다.
두 번째 문장' 장공자는 밤에 빗소리를 듣고 밤춤란당' 은 시 전체의 전환으로 시인의 뜻을 밝혔다. 외로운 밤, 시인이나' 장공자' 는 혼자 묵상한다. 창밖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 처음에는 누군가가 가벼운 실을 피우고 있는 것 같았는데, 이번 봄날 밤이었다. 목소리가 너무 쓰다. 아사 같은 춤치마로 짜여진 것은 아마 단장연근에서 뽑은 슬픈 실크일 것이다. 그녀가 뜨개질을 할 때에도 이렇게 불쾌한 눈살을 찌푸려야 할지 모르겠다. 그녀가 의식적으로 무심코 기계를 밀고 있는 것 같은데, 자신이 이성을 잃을까 봐, 아니면 생각 때문에 행동을 잊었는지 모르겠다. 간간이 내 귀에 전해졌을 뿐이다. 그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마치 가위가 또 흐릿한 아사를 자르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갑자기, 장 gongzi 는 비 만 듣고 볼 수 있습니다. 장공자' 는 한복평과 후장방을 가리킨다. "한서 서서 서서" 는 "부평의 장후방, 운수 시작, 황제, 미행, 족쇄, 수갑, 동인 출입금지, 연희, 짱, 웃음소리" 라고 기록했다. 바로 태자와 피청의 이런 친밀한 관계 때문에 그는' 잔치 여행 실패' 에 빠져 영문도 모른 채 죽었다. 따라서 글은 태자와의 시에서 여러 차례 자신을' 장공자' 라고 부르며 태자와의 친밀도를 보여 주었다. 장 gongzi 이기 때문에, 그리고 왕자 가 죽은 경우, 댄스 옷 을 생각 하면, 그들은 함께 잔치 를 했던 날 을 생각할 수 없다, 그래서 생각은 즉시 "밤 댄스 랜당" 이 되었다.
추무를 생각하다' 는 그의 사상이 이때부터 추억에 들어갔음을 설명한다. 밤에 왕자에서 가무를 듣고 지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즐거운 장면이 생각난다. "매미 셔츠는 근심향을 띠고, 오리올스 봄자물쇠는 금실" 이다. 꾀꼬리 봄' 은 혀가 스프링처럼 되어 꾀꼬리의 소리를 가리키지만, 여기는 꾀꼬리가 노랗고, 꾀꼬리의 색깔을 걸치고' 금실' 옷을 묘사한다. 얇은 셔츠, 옥대, 향낭은 모두 당시 입었던 옷이었기 때문에 값어치로만 묘사되었다. 그래서 그는 지금 내 벨트가 여전히 너의 어로의 향기를 가지고 있다고 고통스럽게 생각했다. 오, 왜 오랫동안 퇴색하지 않았어? 슬픔 때문에 잡았나요?
3 절의 처음 두 문장은 관현악 연주에 관한 소리이고, 연주자는 파란색이고, 연주자는 눈에 노출되어 인물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그러나 위에는' 슬픔' 이라는 글자가 덮여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춤을 씁니다. 그 춤은 바람에 흔들리는 연꽃과 같고, 바람에 날리는 버드나무 가지처럼 자제력이 없다. 연과 류도 인물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그러나 그' 통제할 수 없다' 는 말에서 나는 여전히 그 씁쓸함을 읽은 것 같다. 그가 음악을 다시 들었을 때, 그것을 연주한 여자는 너무 아름다웠고, 호흡조차도 난초처럼 향기로웠지만, 그에게는 슬픔으로 가득 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춤추는 자세조차도 슬픔을 이겨낸 것 같다. 지난날의 기쁨이 이때 오고 싶은 것은 무한한 씁쓸함이다.
네 번째는 마지막 네 문장입니다. "웃으며 서창을 보세요. 별이 부족합니다. 진 () 왕을 쫓지 않고, 침대처럼 굴러가고, 달은 배꽃이 가득하다. " "서창객" 은 자신이 손님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웃음등' 은 진나라와 같다. 나는 네가 나에게 얼마나 좋은지 기억한다. 때로는 밤이 이미 늦었고, 별조차도 눈을 감았지만, 몇 개밖에 남지 않았을 때, 너는 여전히 깊은 미소로 나에게 말을 걸었고, 피로의 기미는 조금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이 모든 것이 눈앞에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네가 떠났으니, 지금 나는 집에 앉을 수밖에 없다. 네가 자주 앉는 상아 침대 근처에는 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그는 화가 나서 창문을 밀어냈다. 창밖에서 언제 비가 그쳤는지 모르겠다. 밝은 달이 뜰의 배꽃 위에 비치고 있다. 달빛은 물과 같고 배꽃은 눈과 같다. 이 하얀 땅은 효도처럼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진왕' 은 당대의 유명한 성인 이세민이 태자가 되었을 때의 칭호이다. 문은 여기서 친왕뿐 아니라 자랑스러울 뿐 아니라 정치적 야심을 드러낸다. 따라서, 결코 물벽증의 오읍곡이 아니라, 다만 이 오래된 악부명을 써서, 그리움을 태자에게 걸었다. 중국의 선조들은 정치투쟁에서 어떤 사람들에게' 우유는 어머니다' 라는 예리한 말을 총결했다. 그러나 문은 하마터면 말려들어 그의 머리를 죽일 뻔했다. 그러나 그의 입장은 확고하여 왕자의 험담을 한 번도 하지 않고 이렇게 깊은 기억을 그에게 걸었다. 그의 인품의 충후함을 감개하지 않을 수 없다.
무용복 한 벌, 그는 이렇게 거대한 사상 내용을 기탁할 수 있는데, 시적인 처지를 결정하는 것은 감정의 것이지 제재의 크기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셋째, 글의 다른 시
상산 낙양 연꽃을 처음 유람하면서 비가 많이 새고 사람을 동쪽으로 보냈다. 넷. 노트
Jiao e: "코크스 나방" 이라는 작품.
"칼": "마음이 내키지 않는" 작품.
봄을 맞이하다: 하나는' 황달' 이다. _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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