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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저우 교장 역사
광저우의 역사에 대해 50 자 안팎으로 광저우는 비교적 패션, 전위, 현대, 포용적인 도시이다. 동시에 광저우는 중국의 남대문이라고 불리며, 광저우는 양성이라고도 불리며, 시화는 목면이다.

광저우 사람들은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며 근면하고 개방적입니다! 대표 건물: 광저우 TV 타워, 오양 조각상, 중신 광장, 신도시 축은 주강 신도시입니다. 관광지: 백운산, 모자봉산, 남월왕묘, 중산기념당, 광동성 박물관, 열사릉원, 월수공원.

상업쇼핑, 상하구, 베이징로, 중화광장, 천하성, 강남서, 자정광장. 명문 학교: 중산대, 광동공업대, 화남공대, 화남농업학교, 광저우 대학, 화남사범대학! 간식: 서관라이 가루, 윤희장가루, 아스파라거스 설탕.

식당: 광저우 술집, 도도거 등. 호텔: 가든 호텔, 백조, 중국 호텔 등.

광저우의 주요 교통로: 동방로, 내순환, 인민로, 황보대로, 중산대로, 해방로, 보강대로, 천하로. 광주는 버스, 지하철, 택시의 종합체이다.

광저우의 큰일 중 하나는 광저우라고 불리며, 약칭하여 양성이라고 한다. 광둥 주강 삼각주 북부에 위치하여 남해와 접해 있으며 서강 북강 동강의 합류점으로 중국 남방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광저우는 역사가 유구하다. 주왕조 때 초국은 대신을 이 백월인이 모여 사는 곳으로 보냈다. 백월투항초국은 초나라 조정이라고 불린다. 주부왕에 그는 남해해안에 남무성이라는 도시를 지었다. 진시황 33 년 (기원전 2 14 년), 임타오를 파견하여 영남을 통일하고 남해 도성을 설립하였다. 그때 광저우를 기다리다가 반우라고 불렀다. 임효임남해군 도독, 옥성 건설, 속칭 임효성. 이곳은 오늘 광저우 창변길의 오래된 창골 지역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한초 조륜은 남해군을 인수하고 인근 지역을 합병하며 남월국을 건립하고 남월왕으로 자립하며 왕조는 5 대를 이어받아 93 년을 이어갔다. 반유를 비롯한 조륜은 반유를 동, 서, 광서 대부분 지역으로 옮기는 것이 광저우 이름의 시작이다. 돈 링비남도 손가락. 5 대 리앙 3 년 (9 17), 왕유는 여기서 황제라고 불리며, 건형, 국호 대악으로 바뀌었다. 이듬해에는 한 () 으로 개칭했고, 사 () 는 남한 () 이라고 불리며, 반드시 흥이 날 것이다. 삼국에서 당말 5 대까지 광저우시는 한때 남쪽으로 확장되었다. 강변에 가까워서, 자주 물에 잠기곤 한다. 남해 왕 유은은 옥산을 깎아 토양산을 빌려 성벽을 확장하고 신남성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송나라가 광동 동로를 통치하다. 명대 광저우 푸. 1645 년, 주유구는 광저우에 44 일간의 남명 왕조를 설립하여 소무로 개칭했다. 청암메이지. 광저우 시청은 192 1 에 설립되어 광저우가 정식으로 도시를 건설하는 시작이다. 송나라 때 광저우 성벽은 10 여 차례 건설되었다. 북송 시대에는 연이어 중, 동, 서삼성을 지었다. 중도 (Midtown) 는 일명 자성이라고도 하는데, 남한 구시가지를 기초로 둘레 2.5km, 동쪽에서 간계, 서쪽에서 구희호, 남쪽에서 대남로, 북에서 월화로까지 한다. 동성은 조륜성동의 옛터를 기초로 서쪽에서 자성, 동쪽에서 조방가, 북쪽에서 호현로, 남지온명로를 기반으로 한다. 107 1 건설서성, 둘레 6.5km 이상, 규모가 가장 큽니다.

광주는 명대 영남 지역의 정치 경제 중심지이다. 홍무 () 와 가징 () 년 동안 성벽이 두 번 확장되었다. 첫 확장 당시 송대 삼성은 하나로 합쳐져 구시, 둘레10.5km 로 불렸다. 명나라 말년에 구시가지의 남쪽에 새로운 도시가 세워졌다. 오늘날 만복로, 태강로, 일덕로는 신도시의 남계이다. 청순치는 3 년 (1646) 동안 외성 남부에 작은 동서익성을 건설했다. 신해혁명 이후, 그것은 철거되어 길이 되었다. 1922 가 완전히 철거되어 지금은 월수산 5 층 부근의 성벽 한 토막만 남아 관람할 수 있다.

2000 여 년 동안 광저우는 줄곧 중국 화남 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광주는 열대 진귀한 특산물의 집산지였다. 유명한 상품으로는 진주, 코뿔소 뿔, 대모, 상아 등이 있습니다. 풍부한 천연자원은 상공업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일찍이 한대에 반유의 방직 식품 가공 도자기 등의 업종과 상업이 상당히 발달하였다. 진 남북조 시대에 북방의 인구는 다시 남쪽으로 이주하여 이곳의 생산 발전을 촉진시켰다. 동진 시대에 광저우 역사상 처음으로 제철업이 나타났다. 남조 유송 시대에는 매미 날개처럼 얇은 칡천을 생산했다. 이것은 24 미터 길이의 천으로, 돌돌 말아 죽통에 넣을 수 있어' 가는 천 입통' 이라고 불린다. 당송 시대에는 술, 도자기, 제련 등의 기술이 더욱 발전하였다. 명청시대에 광저우 부근의 불산진은 중국의 유명한 동철 제련센터였으며, 그 철기구는 영북 및 해외로 수출되었다.

광주는 중국 고대 대외무역의 중요한 항구이다. 한나라에서, 그것은 이미 일부 해외 국가들과 무역 왕래를 했다. 광저우 홍콩에서 발견된 남베트남어 왕디능에서 마노, 수정 등의 재료로 만든 은상자와 구슬이 출토되었는데, 그중 일부는 중앙아시아나 남아시아에서 수입한 것이다. 양시대에는 매년 광저우에 오는 상선에 10 이 넘는 배치가 있었다. 당대에 이르러 광저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구가 되어 대외무역이 남태평양과 인도양 각국으로 확대되었다. 대외무역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중국 최초의 대외무역기구와 세관' 도시대사' 가 설립되어 대외무역을 전담하고 있다. 외국인 거주를 위한' 밥방' 도 있다. 광저우로 가는 외국 배의 돛이 구름처럼 떠 있다. 광저우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로 * * *) 은 수만 명으로 러시아워에는 654.38+ 만 명이 넘는다. 그들은 * * * 가르침을 믿고, 그래서 판방에 * * * 교사-회성사를 지었다. 5 대에서 북송에 이르기까지 광저우는 이미 중국 최대 상업도시와 통상항이 되어 무역액이 전국의 98%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중국 근현대 혁명사에서 광저우는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184 1 년 영국군이 광저우를 침공하는 동안 광저우 교외 103 향의 인민들이 조직되어 삼원리의 영국군 침략자들을 강력하게 공격했다. 신해혁명을 앞두고 손중산 등은 광저우를 근거지로 무장 봉기를 여러 차례 거행하여 제제를 전복하고 민주공화국을 창설하기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였다. 19 1 1 4 월 27 일 광저우 봉기 (황화강봉기라고도 함) 가 신해혁명의 서막을 불었다. 19 17 년 손중산은 광저우에서 수비대를 조직하여 해군 육군 원수, 서사북벌로 선출되었다.

192 1 년, 손중산은 광저우에서 매우 큰 대통령으로 취임한 후 호법대기를 열었다. 1923 년 6 월, 중대한 역사적 의의를 지닌 중국 제 3 차 전국대표대회가 광저우에서 개최되어 통일전선 정책이 확립되었다. 1924 년, 중국 * * * 광저우에서 제 1 차 전국대표대회를 열어' 러시아, 연합 * * * * 농공' 의 3 대 혁명 방침을 확정하여 양국의 첫 협력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였다. 1925 년 6 월 9 일, 중국 홍콩 노동자와 광저우 양무노동자들이 중국의 지도하에 광저우에서 중국과 외국을 놀라게 한 성항대 * * * 회의를 열었다. 1927 65438+2 월 1 1, 중국 * * * 여기서 광저우 봉기를 열고' 광저우 소비에트 * * *' 를 설립하여 광저우 혁명 투쟁을 열었다

광저우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광저우 역사 사건 도시망 2002-8-28 17:08 남해군은 진 33 년 (2 14) 에 세워졌다. 진평릉남 이후 남해군을 설립하여 반유, 사회, 용천, 보로사 현을 관할하고 군은 반유 () 에 설치하였다.

임타오는 현 대장이다. 이것은 광저우 건설의 시작이다.

-응? 진시황 33 년 (기원전 2 14 년), 임효건반우성. 남해군이 건립된 후 군장 임효는 반산, 어산은 반우성 (임효성) 을 지었다. 광저우 건성의 시작이다.

-응? 조투는 남월국을 건립하고, 조투는 남월국을 건립한다. 진 말, 중원 격동. 기원전 206 년 남해군 태위 조투는 초한쟁의 기회를 타고 계림군, 항군을 병탄하여 영남지역에 남월국을 설립하고, 반드시 반찬을 정해 남월왕이라고 자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해군, 남월왕, 남월왕, 남월왕, 남월군, 항군, 항군)

남월의 강역은' 동서만 여 리' 로, 오늘 양광의 대부분과 오늘의 베트남 북부를 포함한다. 영남지역에 독립정권을 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응? 영남지역의 분열을 끝내기 위해 전국을 통일하기 위해 남월고조 유방은 고자제 11 년 (기원전 196 년) 에 의사 루자를 남월로 보내 조토한을 설득하였다. 조투는 처음에는 냉막 오만했다.

루자 는 조용히 기다리고, 도시 서쪽 에 토성 을 구축, 사랑 이동, 설명 관심 을 설득 하려고 노력, 통일 대세 위반 경우, 석두 에 계란을 던지는 것과 다름없다고 지적했다, 천벌을 받을 것이다. 조토는 루자를 매우 높이 평가하며 남월 유일하게 협상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즉 한고조가 준 남월왕인을 받아들이고 한나라와 협의를 체결하여 유유유유무와 관문을 통관했다.

한고조가 죽은 후 여후가 북한에 와서' 이와는 다른' 정책을 시행했다. 남쪽으로 철, 소, 암말을 수입하는 것을 금지하다. 조투는 여러 차례 사절을 파견하여 금지령을 해제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모두 거절당했다.

자오 는 또한 조 형제 와 일족 을 처벌, 조 부모의 무덤을 파고, 진정 (이 Zhengding 카운티) 의 고향 에 사람을 보내 조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단숨에 조투는 한나라 이탈을 선언하고 남북은 다시 분단 상태에 처해 있다.

한문제는 즉위 후' 편한월' 정책을 회복하고 조탈을 위해 조묘를 재건하고 매년 조씨 형제에게 조공을 바쳤다. 문제 원년 (기원전 179 년) 에 루자는 다시 남월로 파견되었다.

루자는 다시 한 번 조타의 귀순을 설득하여 한나라 통일을 위해 새로운 공헌을 하였다. -응? 오황무 5 년 (226), 손권은 합포 북쪽에서 남해, 창우, 옥림, 합포 사군, 반유, 여대를 도사로 나누었다. 합포 이남은 여전히 교주 () 로, 발가락 (), 구 () 읍 (), 일남 () 삼현 () 을 관할하고, 용변 () 이 관할하고, 대량

이것은 광저우 이름의 시작이다. 1 년 후, 교류와 광범위한 통치.

오영안 7 년 (264), 초점, 광재분치된 광저우 () 는 남해 (), 창우 (), 옥림 (), 고량 () 사현 () 을 관할하여 판유 () 를 다스리고 있다. 그 이후로, 소통과 광범위한 분업이 맞춤화가 되었다.

-응? 불교가 광주에 들어오다. 불교는 동한 원년과 간페윤 원년 (147) 에 광저우에 전해졌다. 중국 최초의 불경 번역가 안세고는 해로에서 광저우로 와서 북쪽으로 강화이다. 오동 이후 외국 승려들이 끊임없이 바다에서 광저우로 와서 선교하고 경서를 번역하였다.

오오오봉이 2 년 (255), 서역인들이 신강에서 리앙을 지원했고, 광저우에서 불교가 광주에 들어온 최초의 법화경을 번역했다. -응? 갈홍 이협영남 갈홍 이협영남 갈홍 (284~363), 본명 지천, 진대 종교철학자, 과학자 포박자.

그는 평생 두 번 영남에 도착하여 영남 문화 발전에 긍정적인 공헌을 하였다. 서진의' 팔왕의 난' 때, 갈홍은 광주에 가서 남해지사 보선에게 정단을 배웠다.

동진함제원년 (326 년), 갈홍은 다시 한 번 남하하여 루브산에 사찰을 짓고 연금난로를 건설하며 산에서 7 년 동안' 선정' 을 보냈다. 현재 루브산에는 여전히 갈홍과 관련된 유적들이 있는데, 예를 들면 서충고경, 지천단아궁이 등이 있다.

갈홍의 아내 포곡은 포선의 딸로 의료에 능하다. 오늘날 광저우의 삼원궁은 여전히 바오 이모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응? 노신이 광저우 노신을 점령하여 광저우 노신을 점령하다 (? ~4 1 1), 동진범양 (오늘 허베이) 사람, 사오싱 손은봉기에 참가하다. 손은이 패한 후 동진 원흥 3 년 (404 년) 에 노신은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바다를 떠다니는 방식으로 광저우를 점령하여 평남 장군이 되었다. 군사력은 65438+ 만명 이상으로 발전하여 광저우 67 년을 점령했다.

오늘날, 해주구 소항로와 만송원 사이의 융기지대는 루의 옛터이다. 다모는 광저우에서 선교하고, 남조량 대동원년 (527 년) 다모는 광저우에서 선교하고, 남천축스님 다모는 광저우에서 선선하여 선종의 시조이다.

후세 사람들은 다모가 땅에 떨어진 곳을 서래초지라고 부르며 서래사 (지금의 화림사) 를 기념으로 삼았다. -응? 해신묘를 건설하여 해신묘를 건립한 지 14 년 (594 년), 문제는 사당을 건립하여 남해를 모시고 광저우에 해신묘 (발로묘라고도 함) 를 짓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황제는 매년 관원을 파견하여 명절을 거행했다. 현존하는 해신묘는 3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중국 최대의 해신묘이다.

-응? 당개원 29 년 (74 1), 당나라는 방방을 설립하고 광저우 서쪽에 외국인 (주로 * * 사람과 페르시아인) 이 거주하는 공동체를 설립하고, 반방사와 반장을 설치해 관리한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외국인은 12 ~ 20 만명이었다.

송대, 방방은' 번씨' 와' 설범' 의 구분이 있다. "팬 씨" 는 외국인의 대외 무역입니다.

설범' 은 현지 정부가 필사자의 요구에 따라 설립한 학교이며, 필사자의 아이들은 모두 입학하여 중국 문화를 배울 수 있다. 송대에는 시나굴을 포함한 많은 외국 부자들이 살고 있으며, 가족 자산은 수백만 명이다.

상인 푸아리가 운반해 온 화물은 5 만여 위안의 가치가 있다. 반방에서 가장 번영한 시기에 광탑길을 따라' 천반한' 이 있었다.

-응? 당나라는 시사에서 6 년 (66 1) 동안 광저우에 시사를 세우고 대외무역과 해상외교를 담당하고 전문 관원을 대사로 파견했다. 시 선박의 임무는 주로 무역하러 온 선박에 관세를 부과하고, 조정을 대표하여 일정량의 수입품을 구매하고, 상인이 황제에게 공물을 바치는 화물을 관리하고, 시 선박 무역을 감독하는 것이다.

-응? 황둥지 봉기군이 광저우 황둥지 봉기군을 점령하여 광저우 당간부 6 년 (879) 을 점령하고, 황둥지 농민 봉기군이 광저우를 점령하고, 이듬해에 광저우 북상을 떠났다.

광주는 얼마나 늙었습니까? 광주는 22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지닌 문화 명성이다. 일찍이 기원전 9 세기 주조 () 에서 이곳의' 백월 ()' 사람들은 장강 중류의 초인 () 과 교제를 하여' 초정 ()' 을 지었는데, 이것은 광저우 () 의 최초의 명칭이다. 진시황 33 년 (기원전 2 14 년), 영남 통일 후 남해군 (군지는 반유, 즉 오늘의 광저우) 을 지었다. 서기 226 년에 손권은 통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교주를 교주와 광저우로 나누어' 광저우' 라고 불렀다. 192 1 시청이 설립될 때까지 광저우는 특별히 명명되지 않았다.

광저우는 또' 양성' 이라고도 불린다. 주대에는 색색의 상운 다섯 송이가 남해에서 날아오고, 선인 다섯 명이 양 다섯 마리를 타고, 양 한 마리당 이삭 한 송이를 실어 주민들에게 바치고, 그 지역의 풍작을 기원하며, 양 다섯 마리를 남겨 석두 () 로 만들었다고 한다. 오늘날 월수공원에는 이 전설을 주제로 한' 오양석상' 이 있다.

광저우에는 많은 문화재 고적이 있다. 현재 전국, 성, 시 문화재 보호 단위 2 19 곳, 그 중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 곳,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4 1 곳,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KLOC 중산 4 로 연선에서는 진나라와 한 () 나라 조선 유적지와 남월국궁 유적지가 연이어 발견되었는데, 그중 남월국궁 유적지는 두 차례' 중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으로 평가되었다. 현재 남월국궁전 유적지, 남월왕묘, 남월국수문 유적지 등 3 곳의 남월국역사유적이 유엔 세계문화유산을 공동으로 신청하고 있다.

광저우 광부묘회의 역사묘회는' 묘회' 또는' 절장' 이라고도 불린다. 이 이름들은 묘회가 남긴 역사의 "흔적" 이라고 할 수 있다. 묘회 풍습은 사회 풍습으로서 깊은 사회 역사적 원인을 가지고 있으며, 불사 도관의 종교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민간 신앙 활동에 따라 발전하고 완벽하며 보급된다.

불교는 동한 시기에 중국에 전해졌다. 동시에 도교도 이 시기에 점차 형성되었다. 그들은 서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여 남북조 시대에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당송 시대는 모두 전성기에 이르렀고, 각종 종교 활동이 잇달아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축제, 절, 절, 수륙도장 등등. 불교와 도교 경쟁의 초점은 절과 도관의 건설이다. 두 번째는 신도를 끌어들이고 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종교 의식에는 춤, 연극, 유람 등과 같은 오락적인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좋은 남녀가 즐기기를 열망할 뿐만 아니라, 많은 일반인들도 그것을 이용하여 즐거움을 더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불교와 도교는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종종 사찰관을 벗어나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한다. 북위 불교가 성행하는' 걷기' 활동이 바로 그렇다. 이른바' 걷기' 는 신과 부처의 동상을 화차에 싣고 도시와 농촌에서 행진하는 종교 의식이기 때문에' 도시 걷기',' 순성' 이라고도 불린다. 북위 효문제 9 년 (기원 485 년) 수도 낙양 () 이후 불교가 선양하고 매년 석가모니 생일에 불상 여행대회를 개최한다. 불행 전날 낙양의 모든 절은 부처를 정명사로 보냈다. 오랜 시간 동안 천여 개의 불상이 있었다. 여행할 때 대오는 사자에 의해 악령을 이끌고 건물에 현수막이 가득 걸려 있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음악, 저글링, 자극이 있습니다. 당송 이후의 묘회는 신을 맞이하여 순시하는데, 대부분 이 시기의 이미지 활동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다. 쓰촨, 호광, 서하로 점차 확장되었습니다. 다만 원명 이후에만 이미지의 흐름이 쇠락할 뿐, 기록한 사람은 거의 없다.

묘회 여행의 대오는 일반적으로 사사자가 이끌고 있다.

불교와 도교의' 보행상' 외에도 절과 사당에서 도장을 열고 정기적으로 의식이나 불교 활동을 하며 신도들이 재계, 듣기, 예배를 기다리고 있다.

원래 민간 신앙에 속해 있던 신문족 상신 활동은 이미 불도와 결합되었다. 그 활동은 점차 농촌 공동체에서 불교 절과 도교 사원으로 옮겨갔다. 불교, 도교가 각종 명절, 축제를 거행할 때 각종 민간동아리, 조직도 자발적으로 * * * * * * * * * * * * * * * * * * * * *. 이런 식으로 절과 도관은 점차 종교 활동을 바탕으로 한 군중이 모이는 장소가 되었다.

이런 종교 활동이 점차 세속화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협상하고 개최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이러한 활동의 매력과 자극을 크게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대중성과 오락성이 강화됨에 따라 이러한 활동에서의 상업 분위기를 증가시켰다. 종교계와 사회 각계의 전폭적인 협조로 묘회 활동이 더욱 발전하였다.

이 시기 묘회의 수와 규모는 전국에서 파란만장한 국면을 형성했지만, 묘회 행사의 경우 제사 신을 위주로 하고 민간 무역 방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하다. 묘회의 진정한 정형과 보완은 명청과 근대에 있다.

초기의 묘회는 단지 성대한 제사 행사일 뿐이다. 경제의 발전과 사람들의 교제의 필요성에 따라 묘회는 제사 활동을 유지하면서 점차 시장 거래 활동에 녹아들었다. 이때 묘회는' 묘회' 라고 불리며 중국 시장의 중요한 형식이 되었다.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묘회에서 오락 활동을 늘렸다. 그래서 설에 묘회를 구경하는 것은 설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그러나 지역마다 묘회의 구체적인 내용은 약간 다르며, 각기 특색이 있다.

광저우의 역사 문화는 무엇입니까? 100 년 전의 신해혁명은 만청 왕조의 전멸을 직접 초래하여 중국 근대 민주 혁명을 열었다. 국가의 민주부강을 위해 많은 혁명가들이 청조의 영향으로 과감히 피를 흘리고, 홍수전의 김전 봉기, 강량의 유신 변법, 호자연의 교육혁신, 손중산의 민주혁명, 총동칼, 버스 편지, 과거 파괴, 무장봉기에서 만청왕조의 멸망, 광동은 근대 민주혁명의 요람으로 명불허전이다

선전, 세계적인 도서관의 도시는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독특하다. 주요 세 부분: 광부 문화, 객가 문화, 조산문화.

광둥 냉이, 조주 요리. 광둥 () 광동극 () 과 조극 () 은 중국 10 대 지방극 () 에 속한다. 광동 음악, 조주 음악 우아하고 우아한; 거칠고 호쾌한 가무는 남방 예술림 중의 기묘한 송이이다. 동완백자 논문 공익활동은 중국 문화 혁신 브랜드로 광둥성 동완시 청계진에서 기원했다. * * * 와 민간 * * * 이 만든 문화교류 플랫폼입니다.

개평망루는 이미 세계문화유산으로 평가됐고, 객가 포위집은 중국 남천 문화의 대표건물로 간주되고, 조산민가는 그렇지 않고, 고전은 우아하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995 년부터 2002 년까지 광둥성 재정이 문화사업에 투자한 것은 1604 1 억원 (인프라 제외) 으로 전국 문화산업 총생산액의/

8 년 동안 주강 삼각주 지역은 투자 규모가 크고 설비가 선진적인 현대화 문화 시설을 건설하여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전성에는 문화기관 2427 개 (영화업계 제외, 하동), 문화팀 22570 개, 초보적으로 예술창작과 공연, 대중문화, 공공도서관, 영화 배급 상영, 문화재박물관, 문화시장 등 백본 네트워크가 형성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 * * 민간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공익문화활동논문 백편을 형성하여 국영문화를 형성하였다.

광저우 교향악단, 선전 교향악단은 국내 일류 오케스트라이고, 광동 실험 현대무용단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무용단이다. 건설되었거나 건설중인 랜드마크 문화시설은 성박물관 신관, 성해 콘서트홀, 선전 콘서트홀, 동관대극장, 동관목란대극장 등이다. 산간 지역의 기층 문화 시설 건설이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국가 최고 사회문화상' 군성상' 에서 광동성은 2 년 연속 총점과 금메달 수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중국과 아시아 최초의 수중 고고학 기지는 광동에 위치해 있다. 1997, 2000, 200 1, 일부 프로젝트는' 중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으로 등재됐다.

2002 년 광둥 음향도시 매출은 KLOC-0/6 억원으로 전국 도매량의 70% 를 차지했다. 5 년 연속 문화단체 내외 대외문화교류총량 전국 1 위.

그러나 1 인당 박물관과 도서관 수는 매우 낮다. 광동극, 일명 연극, 혹은 광동극은 남극에서 기원했다. 명나라 가정년부터 양광에서 출현하기 시작했다. 합창, 악사들이 음악, 무대 의상, 추상 형식 등을 연주하는 공연 예술이다. 광동극의 각 업종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의상을 가지고 있다.

처음 공연한 언어는 중원 음운으로 오페라 하우스 표준어라고도 한다. 청말이 되자 문화인들은 혁명을 홍보하기 위해 노래 언어를 광둥어로 바꿔 광저우 사람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광동극은 2006 년 5 월 20 일 발표된 첫 5 18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됐다. 2009 년 9 월 광동극이'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 에 뽑혔다.

광동극은 광동, 광시, 대만성, 홍콩, 마카오에서 유행한다. 광동극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캐나다, 멕시코, 쿠바, 중남미 등 광둥화교가 거주하는 지역에서 공연한다.

광동극은 중국 남부의 주요 극종 중 하나로 명청 이래 광동으로 유입된 해염, 익양, 곤산, 방자 등의 극종을 융합하고 주강 삼각주의 민간 음악을 흡수하여 방자 (경극은 서피라고 함), 황아를 특색으로 삼았다. 조극 전통 길상극은 수도회관 조극까지 일명 조극, 음초극,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조조,

주로 조산사투리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일종의 오래된 지방극으로, 이미 43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원 시대 남극의 한 분야로 송원 시대의 남극에서 점차 진화해 요양, 곤곡, 피황, 방자 등 극종의 특기를 흡수하고 조석 음악 등 지방 민간 예술을 결합해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형식과 풍격을 형성했다.

조극의 언어는 처음부터 조주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명판' 채화여금곡 전집' 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때의 조류극은 주로 조산 사투리 창강을 위주로 하지만, 그 일부 창곡과 칼백은' 관강' 으로 표기되어 있다. 이는 조극이 남극에서 진화하는 과정에서 처음에는 관강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리고 점차 관강의 분량을 낮추어 결국 완전히 지방화되었다.

광동 한극 영어 노래 광동 한극은 이전에' 랜덤 연극',' 외강극',' 성미 한극' 이라고 불렸다. 1933 년 광둥 () 메이저우 대보디아현 () 의 돈약존인' 한극 대강' 은 한극으로 이름을 지었다. 이때부터 약속속성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메이저우, 광동 동북, 광동, 복건, 장시 국경 지역에서 유행한다.

실제로 피춘합류 후의 휘장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피 황아를 주요 성부로 중주 관어로 부르는 극종에 속한다. 청대 옹정에서 건륭 시대까지 휘극이 광동에 전해져 형성되었다.

고주 인형극 고주 인형극, 일명 귀신극은 고주 민간 연예인들이 끊임없이 흡수하고, 전환하고, 발전시켜 형성된 새로운 극종이다. 연예인이 공연하고, 노래하고, 하고, 놀고, 한 몸으로 하는 가운데 광둥어는' 노래' 의 언어이다.

인형극의 모든 소품은 인형 상자 안에 담을 수 있다. 명절날이나 농한가할 때마다 인형연예인은 인형상자를 어깨에 메고 마을을 한 바퀴 돌며 마을 집 옆 공터나 홀 중앙에 팔선테이블을 놓고 인형공연 무대를 마련한다.

고주 인형극은 빼빼로 머리 인형을 위주로 포대 인형을 부착한다. 이 인형은 모양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강인한 목재로 만든 후 과장된 방법으로 페인트와 장식을 하여 생동감 있게 전해줍니다.

고주 인형극은 이미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광저우에는 어떤 혁명 유적이나 고적 1 이 있습니까? 손중산기념관 봉화 총리기념관의 전신은 손중산 기념관이다.

봉화고성 북부의 김평산은 송대 이래 줄곧 사람들이 관광하는 곳이다. 손중산 선생 1925 년 3 월 사망 후, 원래 김평산 송가평공원은 중산공원으로 개조되고 손중산기념관, 현도서관 (후명 중정도서관) 등 공공건물을 지었다.

"기초를 놓든 완공하든 봉화중산기념당이 제일이다." 처구는 1994 가 출판한 봉화시지에서 근거를 찾았다. "1934+0 년 6 월 진브레의 사촌, 근대 닝보 문화명인 진훈이 쓴' 봉화중산공원 지' 에는 봉화중산기념당이 1925 년 6 월 건설을 시작한 것으로 손중산이 사망한 100 일 때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2. 광저우 봉기열사 능원 광저우 봉기열사 능원, 광동성 광저우시 월수구 중산 2 로 92 번지, 점유180,000 평방미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방 후 1954 는 중국 * * * 이 이끄는 광저우 봉기에서 희생된 열사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능원 주체는 정문, 광장, 능원대로, 광저우 봉기기념비, 원형 포위장을 포함한다.

저기 16 관광지와 놀이공간이 있습니다. 기념과 코프의 공원입니다. 무덤 양쪽에는 20 개의 큰 화단이 있고 사계절 꽃은 끊이지 않는다. 무덤 앞에는 풀이 빽빽하고, 사방은 송백이 사계절 내내 푸르다. 능원 동쪽에는 중조 인민의 혈맥우호정과 중수 인민의 혈맥우호정이 있다.

원중 인공호의 호수 중앙에는 기념정이 하나 더 있는데, 횡패에는' 혈제 헌원' 이라고 쓰여 있어 동제로 쓴 것이다. 3. 황화강 72 열사 능원, 일명 황화강공원은 광동성 광저우시 월수구 백운산 남기슭 열사 중로에 위치하고 있다. 4 월 27 일 손중산이 이끄는 광저우 삼이구 봉기에서 희생된 열사를 기념하기 위해 +09 1 1 을 지었다.

황화강 72 열사 능원은 광저우가 근대 혁명의 요람으로서 중요한 증거이며,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기념공원으로 바뀌었다. 20 16 년 9 월' 중국 최초의 20 세기 건축유산' 에 뽑혔다.

4. 홍수전 생가 화도구 신팔경 중 하나인 홍수전 생가는 광둥성 광저우시 화도구 대보디아향관로부촌에 위치하고 있다. 옛집은 청말에 건설되었다. 여섯 칸짜리 나무단층집, 진흙 벽돌 지붕, 돌담, 총 폭 16.5 미터, 깊이 5.5 미터입니다.

홍수전의 침실은 흙집, 흙벽, 틈이 없다. 홍수전은 생가에서 30 여 년을 살면서 이곳에서 소년 시절을 보냈다.

옛집 근처에는 홍수전의 사당과 홍씨 종사가 있다. 옛집 원건물은 청대에 불타고 신중국이 성립된 후 재건되었다.

현재 옛집은 이미 홍수전 생가 기념관을 지었고, 홍씨 종사는 기념관의 보조전시실로 이용되었다. 5. 황포사관학교의 좁은 황포사관학교는 1924 부터 1930 * * 광둥성 광저우시 황포구 장주도에 창립된 사관학교여야 한다. 학교 부지는 원래 청군 초등학교와 해군학교의 학교 건물이었다.

당시 학교의 이름은' 중국 육군 장교 학교' 였다. 넓은 의미의 황보사관학교는 1924 이후 중국과 민국이 건립한 각종 사관학교, 즉 지방분교도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