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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와 평등에 관한 고시와 문장
1. 공평한 고시 고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우의공정원 이춘재송'?

시대: 송작가: 증옥희

총리는 노객이 아니라 유명인마다 한 병을 들었다.

물고기는 늪에서만 요리해서 학이 보존될 수 있다.

나는 대사에게 빚을 졌지만, 나는 단순한 손자가 있어서 매우 운이 좋다.

평천은 누구의 손에 떨어질 것인가? 문헌에서 평원을 말하다.

푸이엑스포원의 모란은 흰색과 녹색이다.

시대: 송 작가: 양완리

동양 황제는 그를 화왕으로 봉했고, 그는 심지어 진화에게 상위권을 주었다.

백옥컵은 청록색이 되고 로비 칼라는 수수한 색이 될 것이다.

옛날에 낙구원에는 씨앗이 없었는데, 오늘 천심에 가면 향긋한 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오가의 책을 수정했지만, 이 꽃은 야오황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이평천촌을 방문하다

시대: 송 작가: 사마광

수상은 어디에 있습니까? 빈산 노림이 있다.

그때는 더웠지만 오늘은 매우 슬펐다.

고령은 변하지 않았고, 문의 틈도 찾을 수 없었다.

읽기, 디아 "이평천산거비" 느낌

시대: 송 작가: 메이

그때 희귀한 나무를 심는 것은 매우 무지했다.

장춘초를 버리고, 옛 비석을 산에 보존하다.

이미 주운 벽이 망가졌는데, 앤은 구송의 모습을 알고 있다.

외삼촌이 나를 우러러볼 때마다 그는 다 안다.

운명지식

시대: 송 작가:

만약 네가 자유롭다면, 길은 어느 곳으로든 통할 것이다.

날씬하면 마음대로 보내고, 정적이면 악한다.

봄은 만물을 낳고, 가을은 슬프고 슬프다.

이익은 거울이고, 역사서를 공평하게 믿는다.

2. 고대 평등시의 경험

장구령

여기 장강 이남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토양이 따뜻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그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비록 그것은 당신의 귀한 손님에게 봉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산과 강보다 훨씬 낮게 여기에 남겨 둡니다. !

환경은 운명을 결정하고 인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너는 너의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었지만,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니?

작가는 진피를 평평하게 뒤집었고, 권력과 권세가 있는 사람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고 관직의 공평을 지향하고 추구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노장군의 노래

왕위

"위청 장군의 승리는 우연한 일이었다. 이광 장군의 좌절은 그의 잘못이 아니라 그의 운명이었다." (너무 길어서 한두 마디만 썼다.)

공평을 추구하는 가장 큰 구현: 왜 위청이 공을 세워 봉할 수 있지만 이광은 평생 봉할 수 없는가? 하늘이 위청을 돌보며 몇 가지 이상한 일로 이광이를 대하기 때문인가?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관직의 어둠과 불공정입니다!

3. 1 "정의" 에 관한 첫 시는 무엇입니까? 사람은 평평하고 조용하며, 평평하고 흐르지 않는다.' 고시 27 곡' 운본 (노래) 해석: 사람이 평온하면 하소연할 필요가 없다. 사람이 평평하면 흐르지 않는다.

2. 성실한 사람은 바른 길을 걷고, 논리를 말하고, 공평하고 사심이 없다.-'한시전' (권 7) 한영 (한) 해석 3, 마음을 균형 있게 하고, 이치를 평정으로 삼다.

옥이온' 류백온 (명) 해석: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한 대가 있어야 한다. 이 저울은 선과 악을 측정하고 구별하는 표준입니다. 법칙을 따르고, 옳고 그름의 기준을 따라야 실현가능성이 있다. 4, 평평한 후 맑은, 맑은 후 맑은.

-\ "팬 shuiming \" 시마 광 (노래) 해석: 조용한 후 명나라, 명나라 후 청나라. 5. 공심, 만사가 좋다-'잡명' 방효의 해석: 공심에서 출발하면 좋은 일을 많이 할 수 있다.

6.' 두원주 묘지명' 의 양형 (당): 규정에 맞지 않는 말은 하지 않고, 정의에 맞지 않는 행위는 하지 않는다. 정의 [g-ng zh ng] 기본 정의: 1, 공정하고 정직하다.

2. 정의와 공정성.

4.' 정의' 에 관한 고시는 공평무사라고도 하며, 사람조차도 편파적이지 않다.

--그는 qingqi 해석: 즉, 개인의 이익을 섞지 마십시오; 공평함은 어느 쪽도 편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정하고 평등 한 사람들은 국가의 기초입니다.

일제히 해석하다: 공정성과 정의는 한 나라가 부강을 건설하는 기초이다. 3. 사람은 평평하고, 수준은 흐르지 않는다.

송석 백미해석: 만약 당신이 평화롭다면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평평하다면 흐르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평화명언) 4. 그리고 공적인, 공적인 길.

루씨 춘추를 해석하다: 정의는 정의에서 비롯되고 정의는 도덕에서 비롯된다. 그나저나 성실한 사람은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 해석: 성실한 사람이 바른 길로 행동하고, 이치에 맞게 말하고, 철면사심이 없고, 안일한 부귀로 자신의 의지를 방종하지 않고, 위험으로 자신의 언행을 바꾸지 않는다. 국가를 통치하는 열쇠는 공정하고 정직합니다.

--"당나라 댄스 경" 의 해석; 치국의 근본 원칙은 공정성과 정의에 있다. 7. 머리를 그날 평평하게 하고 이성을 관문으로 삼다.

--리우 밍 "지" 해석;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저울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선악을 측정하고 구별하는 기준이다. 규칙과 법률, 옳고 그름의 기준을 따라야 역할을 할 수 있다. 8. 평평하고 맑게 하고, 맑게 하고, 맑게 해야 한다.

--송사마광 해석: 물은 고요해야 맑고, 맑으면 옅다. 9. 수준사법, 거울은 못생기고 노여움은 없다.

-'삼국지' 해석: 물은 가장 공평합니다. 악무도한 사람이라도 이를 행동 규범으로 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거울이 가장 밝아서 아무리 못생긴 사람이라도 그 앞에서 불평하고 화를 낼 수 없다. 물과 거울이 세상을 포용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가장 사심이 없기 때문이다. 10. 평화는 대중으로부터, 대중은 길에서 온다.

루씨 춘추를 해석하다: 정의는 정의에서 비롯되고 정의는 도덕에서 비롯된다. 1 1. 평평하고 맑다가 맑다.

--송사마광 해석: 물은 고요해야 맑고, 맑으면 옅다. 12. 대중은 사심이 없고 공평은 편파적이다.

하청지 해석: 정의로운 사람은 사심이 없고, 정의로운 사람은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13. 마음을 열고 모든 것이 좋습니다.

방명소유 해석: 당신이 마음속에 있는 한, 선함이 있을 것입니다. 14. 공평하고 사심 없이 한 마디로 다하다.

--화이난자 해석: 공정하고 사심 없는 사람, 그가 말하는 한, 사람들은 그를 지지할 것이다. 15. 공정하고 공정해야 한다.

--한 해석: 공정한 말은 공평무사하다.

5. 시에서 공정성을 묘사한 것은 단 두 문장밖에 없다. 갈고리를 훔치는 자는 나라를 훔치는 자를 벌하고, 김옥은 패한다.

이 세상 자체는 불공평하지도 않고 공평할 수도 없다.

사실 이것은 매우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첫째, 아무도이 공정성을 지키고 싶지 않습니다. 둘째, 누군가가 생각해도 아무도 능력이 없다. 셋째, 누군가가 생각해도 그는 세상의 모든 사람을 부를 시간이 없다.

그래서 우연성이라는 말이 생겼다. 같은 일을 함께 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어떤 사람은 고통스럽게 발버둥치고, 한숨을 쉬게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단지 우연에 귀결될 수밖에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불공정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활달하다' 라는 단어는 읽기가 쉽고 쓰기가 어렵다. 그래서 장자는 말했다: 누가 낚싯바늘을 훔치고 누가 벌을 받고, 누가 나라를 훔치고 누가 벌을 받는가. 묵자는' 비공격' 을 썼다. 유기는' 귤인의 말' 을 가지고 있다.

첨부 파일:

장자: 갈고리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처형하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왕이 된다. 역시 도둑질이다. 결과는 하늘과 땅의 차이다.

묵자를 공격하지 않다

지금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과수원으로 달려가 다른 사람의 복숭아와 자두를 훔치고 있다. 모든 사람이 들으면 그를 비난할 것이다. 위에서 권력을 잡은 사람이 붙잡히면 그를 벌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는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기 때문이다. 닭을 훔치고, 개를 훔치고, 돼지를 훔치고, 돼지를 훔치는 것은 다른 과수원의 복숭아를 훔치는 것보다 더 불의하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더 사람을 다치게 하기 때문이다. 사람을 해칠수록 마음이 없고 폐가 없으면 할수록 마음이 허술해진다. 외양간에 들어가서 남의 우마를 가져가는 것은 남의 닭, 개, 돼지, 돼지 새끼를 훔치는 것보다 더 불의하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더 사람을 다치게 하기 때문이다. 사람을 해칠수록 마음이 없고 폐가 없으면 할수록 마음이 허술해진다.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이는 것은 남의 옷과 가죽 외투를 벗고 갈검을 가져가는 것이 남의 헛간에 들어가 말을 끌고 가는 것보다 더 불공평하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더 사람을 다치게 하기 때문이다. 피해가 심각할수록, 그는 더 불친절하고, 더욱 죄책감을 느낀다. 오늘날 천하군자는 모두 이런 일들을 알고 있으며, 모두 불의하다고 말한다. 오늘날 가장 불의한 일은 다른 나라를 공격하는 것이지만, 어떻게 비난해야 할지 모른다. 대신, 당신은 그들을 칭찬하고 그들이 의롭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의와 불의의 차이를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을 죽이고 이것이 불공정하다고 말하는 것은 반드시 사죄를 구성해야 한다. 그런 다음, 10 명을 죽이는 것은 10 배의 불의이며, 반드시 10 개의 사형죄를 구성한다. 백 명, 백 배 불의를 죽이면 반드시 백사죄를 구성한다. 오늘날 가장 불의한 일은 타국을 공격하는 것이지만, 어떻게 반대해야 할지 모른다. 대신, 당신은 그들을 칭찬하고 그들이 의롭다고 말합니다. 나는 다른 나라를 공격하는 것이 불의하다는 것을 정말 몰랐기 때문에, 나는 나의 찬양을 기록하여 후손에게 물려주었다. 불공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불공정을 기록해 후손에게 물려줄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공정, 불공정, 불공정, 불공정, 불공정, 불공정)

지금 여기에 약간의 어둠을 보면 검은색이라고 하고, 검은 것을 보면 흰색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자신이 흑과 흰색을 분간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금만 맛보면 쓴소리를 하고, 많이 맛보면 달콤하다고 한다. 그럼 너는 이 사람이 쓴맛과 단맛을 분별할 줄 모른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늘 작은 나쁜 일을 했다면, 당신은 알 수 있고, 비난할 수 있습니다. 큰 나쁜 짓을 하고, 다른 나라를 공격했는데, 어떻게 비난해야 할지 모르지만, 오히려 그를 칭찬하고, 그가 이치에 맞다고 말했다. 이것은 의와 불의의 차이를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까? 이로써 천하군자가 의리와 불의를 나누는 것이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알 수 있다.

올랜치만의 말

항주에는 과일을 파는 사람이 있어 귤을 잘 사재기한다. 겨울과 여름이 지나면 썩지 않는다. 그것들이 꺼질 때, 그것들은 여전히 밝고 옥석 같은 질감과 황금색이다. 시장에 내놓아 10 배의 가격으로 팔다. 사람들은 앞다투어 그의 귤을 샀다.

나는 그 중 하나를 사서, 그것을 잘라서, 마치 담배 한 가닥이 내 코와 입으로 곧장 돌진하는 것 같았다. 안을 봐, 헝겊처럼 해. 나는 이에 대해 매우 놀라서 그에게 물었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파는 귤은 용기에 담아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손님을 대접하는 데 쓰일까?" " 아니면 그 생김새를 과시하여 바보와 장님을 현혹시키고 싶습니까? 네가 이런 기만적인 일을 하는 것은 정말 너무 지나치다. ""

감귤을 파는 사람은 웃으며 말했다. "저는 이 산업에 종사한지 여러 해가 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으로 나 자신을 부양한다. 나는 팔고, 다른 사람이 사고,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너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니? 세상에 바람을 피우는 사람이 많다. 나 혼자야? 너는 분명히 생각하지 않았다.

지금 호랑이 모양의 군휘를 쓰고 호랑이 가죽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마치 나라를 지키는 장군처럼 위풍당당해 보인다. 그들은 정말 손무와 오에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을까? 모자를 쓰고 긴 리본을 매고 있는 사람들은 조정의 유능한 사람처럼 보인다. 그들은 정말로 이윤과 가오 타오의 업적을 세울 수 있습니까? 도둑은 반항을 모르고, 백성은 가난하고 도움을 모르고, 관리는 교활하고 금지할 줄 모르고, 법탐은 다스릴 줄 모르고, 국곡 폐는 부끄러움을 모른다. 높은 홀에 앉아 말을 타고 술을 마시며 음식을 먹는 사람들을 보세요. 누가 키가 크지 않고, 핍박하지 않고, 출중하지 않고, 본받을 가치가 없는가? 하지만 어디를 가든, 누가 겉모습은 금옥처럼 보이지 않고, 속마음은 양떼처럼 부서져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너는 이런 현상들을 볼 수 없다, 오직 나의 귤뿐이다! ""

나는 말문이 막혔다. 귤을 파는 이 사람의 말을 돌이켜 보면, 나는 그가 동방삭처럼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세상의 사악한 현상에 분노와 혐오감을 느끼는 사람입니까? 그래서 귤을 빌려 풍자하는 거야?

삼현의 문장 보면 공정성에 대해 좀 더 객관적인 인식이 있어야 한다.

6.' 공평함'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조도장을 천목산으로 보내다"

시대: 당나라 작가: Xue neng

우둔하고 박질은 이 마음이 도와 인접해 있다. 자기 경멸로 끝나는 운명이 있다.

일본인은 냄새가 높고, 사람은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는다. 입에는 맛이 없고 몸에는 깃털이 있다.

연극이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구걸하니, 시는 이미 성공했다. 모침이 베트남에 도착했을 때 먼지가 지쳐서 북경을 떠났다.

푸가 풍뢰, 월명을 꾸짖다. 하늘의 정상을 바라보며, 나는 습기 속에 살고 있다.

도지도 () 가 발을 들여놓고, 정요를 지적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식량이 쉬자 창초가 돌아왔다.

2. "그래서 승상 약법 3 장은 조에게 충성한다."

시대: 송 작가: 조연월

군중을 쉽게 느낄 수 있고, 저속한 사람을 보면 충격을 받는다.

이 몸은 무익하니, 너는 나라에 충실히 보답해야 한다.

삶의 즐거움, 죽은 후에 인명을 구하다.

문은 결코 우아하지 않고, 이론을 고수하면 약간 공평하다.

3. \ "모든 후진타오 잘 생긴 Zhu qicai 너무 멀리 하지 마십시오. \"

시대: 송작가: 이증파

아직도 한기가 협곡으로 돌진하여 모여서 돌아오는 것을 기억한다.

법원은 이미 노부인에게 편지 한 통을 썼는데, 범열은 인재를 빌릴 자격이 없다.

너는 이미 오랫동안 나를 고용하지 않았다, 마치 똑같이 해야 하는 것 같다.

상해에서 장사를 하려면 공정한 손을 놓아야 한다.

4. "시간을 느끼고 일을 하소연한다 (시 열 수)"

연도: 명 작가: 유길

개는 황제를 물지 않지만 민병을 탐한다.

민병은 어떻게 하면 강건할 수 있습니까?

백성은 비록 구름 속에 있지만, 가르침을 받지 못했다.

예를 들어 그는 예전에 풀이었는데, 그는 죽고 또 살았다.

안지충은 정의에 충실하고 자신의 생명을 아버지와 형에게 바쳤다.

부가 소환되어 일찍 도망쳤다.

문을 나서면 반드시 약탈을 당하고, 탕수처럼 끓는다.

장군군은 자유자재로 미규를 뒤바꾸었다.

위권이 계산하면 상벌이 불공평하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감정 이입을 하지 않고 날카롭고 억울하고 귀엽다.

도둑을 볼 때, 너는 너무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깃발은 벌판에 위촉되고, 새소리는 시끌벅적하다.

장군과 좌우가 서로 보살핀다.

나는 이미 익숙해져서 나는 그것과 논쟁할 수 없다.

관자놀이가 갑자기 멀어서 가슴에 의심이 들다.

전략가가 부족하지 않나요? 쓰기에 성의가 없나요?

만약 우리가 서로 대항할 수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폭도들을 저항할 수 있습니까?

옛사람을 아낌없이 생각하고 눈물에 태슬을 묻히다.

5. "옛 뜻"

연도: 송 작가: 물고기 잠재력

녹색 무덤의 노송 나무는 난공불락이다.

인생 백년 이내에 아침저녁으로 변심해야 한다.

술을 목숨처럼 다투고, 만리에 아랑곳하지 않다.

군주 문우창은 웃으며 황금대를 비웃었다.

부드러운 말은 무릎을 꿇는 시간이 더 길고, 신앙은 풍부한 매체이다.

그러나 공포가 변하면 고금의 인재가 다르다.

시골에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은 연말에 근심이 있다.

무게가 공정한가요? 그런데 하늘이 너무 높아요.

동경이 갈증을 풀지 못하는데, 창고는 언제 진짜인가?

아쉽게도 원공은 모두 젊은 백인이다.

어떻게 영원할 것인가, 감독과 비난이 아니다.

7. 당대의' 공평함' 에 관한 고시나 명문에 어떤 검이 있는가: 무유유하여 어디에 사는지 알지만, 그는 칼로 할 것이다.

살인은 비록 남보다 열등하지만, 일에는 공평하다. 이직은 그의 귀밑머리에 화가 나서 눈에 별이 반짝였다.

항목에 대해 시내에 간다고 하자, 푸숙은 랴오성에 작별을 고했다. 사물에 대한 평론, 행복과 단락, * * * 은 당나라에 영향을 미쳤다: 곰은 정의롭고 교만하며 언론에 우쭐거리지 않는다.

리스트는 금문으로 갔는데 이름은 옥안에서 나온 것이다. 즐겁게 새말을 듣고 꽃에 미소를 짓다.

만약 네가 중국식 연회를 열 계획이라면, 너는 당기에 100 잔을 취하게 될 것이다. 조도사를 천목노산당으로 돌려보내다: 설능순박정의, 이 마음은 도가에게 가깝다.

자기 경멸로 끝나는 운명이 있다. 일본인은 냄새가 높고, 사람은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는다.

입에는 맛이 없고 몸에는 깃털이 있다. 연극이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구걸하니, 시는 이미 성공했다.

모침이 베트남에 도착했을 때 먼지가 지쳐서 북경을 떠났다. 푸가 풍뢰, 월명을 꾸짖다.

하늘의 정상을 바라보며, 나는 습기 속에 살고 있다. 도지도 () 가 발을 들여놓고, 정요를 지적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식량이 쉬자 창초가 돌아왔다. 서군재망강당나라: 소엽고인류문학, 풍랑이 다하다. 오늘날 인간문학에서는 스캔들이 공직자밖에 없다.

대현중국, 관무성패. 백성들의 근정변통을 권고하고, 자연국이 사용하다.

하지만 부자를 보면 밥 먹는 법을 알고 농사를 짓는 법을 모른다. 갑자기, 당신은 가을에 익숙하지 않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공명정고, 마음은 반드시 공평할 것이다. 내 길은 이름을 남기지 않고 외로운 날 나는 향기롭다.

남편은 덕이 있으면 천고에 영이라고 부른다. 도겸이 이 도시를 관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열은 통치자의 역할을 맡고 있다.

탁한 자는 반드시 사악하고 명료하며, 탁한 자는 반드시 사악하고 명료하다. 고독한 자색, 어떻게 방초의 영광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칼이 불리하니 소를 죽일 수 없다. 실크가 곧지 않으면 피아노에서 소리가 나기 때문이다.

좋아, 우리 고절을 세우고 다시 깃털을 진동시키자. 세상에 공평함이 없다.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한.

Peter Berry 의 "권력의 게임" 우리는 탐관을 싫어하고 공무원에 필사적으로 응시한다. 우리는 독점을 욕하고, 목을 베어 고임금 단위로 드릴한다. 우리는 비리를 비웃지만, 스스로 일을 하면서 관계를 찾느라 바쁘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화를 내는 것은 불공평한 느낌이 아니라 불공평한 가운데 열세에 처해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런 불공정을 없애려는 것이 아니라 불공정 속에서 자신을 유리한 위치에 두려고 한다.

이런 뼈 속의 이기심은 우리가 진정으로 반성해야 할 것이다! 한한 생활은 절대적인 공평은 없지만, 상대적인 공평도 있다. 한 척도에서, 네가 얻는 것이 많을수록, 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감당해야 한다.

카네기' 마음이 강한 여자가 되라' 세상에서 가장 공평하고 불공평한 것은 시간이다. 다른 사람이 훔칠 수 없으니, 너는 지킬 수 없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모세 할머니 "인생은 결코 시작보다 늦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아무도 당신에게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노력, 자원, 발언권이 있어야만 자신을 위해 공평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죽기 전에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유일하게 공평한 곳일 것이다.

동야규우' 운명' 신은 공공연하게 불공평하지만 인간은 편협한 권리를 유지한다. 8 월 장안' 오렌지 생남 짝사랑' 의 죽음은 세계에서 가장 공평한 일이다.

알렉세이예비치의' 체르노빌에 대한 추억' 세계의 모든 불공정은 관련 당사자들의 무능에 기인한다. 도쿄 씨앗 세계, 모든 존경과 희망, 모든 낭만과 권력, 모든 존경과 항복, 모든 말투와 결정권, 심지어 모든 아첨까지 한 방향인 강자를 가리킬 뿐이다. 이것은 불공정 정상에서 가장 큰 공평이며, 이것도 모든 것을 휩쓸고 있는 법칙이다.

즉, 이 세상은 항상 강자의 세계입니다. -마드 "나 자신을 놓을 때" 성장은 일종의 탈바꿈이다. 낡은 것을 잃는 것은 반드시 새로운 것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공평한 것이다.

-삼모' 사랑하는 삼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