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프트웨어 기반:
1.
컴퓨터로 수정 (사진 또는 사진)
(PS)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비트맵 처리 소프트웨어이며 매우 숙련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기본이다. 사진 처리에 사용되는 비트맵 소프트웨어로, 사진을 복구하고 합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2.
삽화가
(국제 앰네스티)
그래픽 제작 조판 등 벡터 그래픽 제작 소프트웨어도 기본이다. 용도가 광범위하고 소재가 많기 때문이다.
3.
CorelDRAW
(CDR)
위에 AI 가 있어요
둘 다 벡터 소프트웨어이며 용도도 비슷하다. 국내 초기의 광고 업무는 기본적으로 모두 이것을 사용했고, 지금은 적게 사용하지만, 이것은 장악해야 할 좋은 소프트웨어이다.
(삽화가
MAC 과 호환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adobe 의 제품입니다. 남방의 디자인 회사에서 사용하는 Photoshop 과 더욱 호환되고 상호 작용이 강하다. Coreldraw 는 북부 PC 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두 소프트웨어는 각각 장점이 있어 서로 보완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벽돌 점토
InDesign
(신분증)
조판 소프트웨어, 빠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Photoshop, CorelDRAW 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며 DW, FS, Flash 등의 디자인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둘째,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 이론:
65438+
2. 그래픽 디자인 기초
3. 디자인, 혁신, 높은 사용자 경험을 갖춘 창조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셋째, 기본 미술 훈련:
1.
스케치 기반
, 지각 된 빛과 그림자;
2.
인물 스케치
, 모델링 기반;
3.
색상 구성, 색상 원리, 색상 배열;
4.
미감이 강하면 색채에 대한 민감성, 색채 구성, 조형 기초, 구도와 같은 일정한 예술적 기초가 있어야 한다.
넷째, 의사 소통 및 이해 능력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