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후의 로맨스' 에서 주자물쇠가 임신했다.
이 아가씨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어려서부터 친어머니를 본 적이 없고, 아버지는 선원이라 곳곳에서 구속된다. 자물쇠는 내가 여덟 살 때부터 삼촌의 집에서 살았다.
남의 울타리 밑에 있는 자물쇠는 보살핌이 부족해서 어려서부터 완전히 자기 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사홍조가 그녀에게 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쉽게도 그녀는 또 실망했다.
사홍조의 자물쇠에 대한 호감은 사실이지만, 사홍조는 만보입니다. 사실입니다.
사홍조가 주자물쇠에 대해 좋은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주쇄자물쇠를 알게 된 후로 매일 어머니에게 설설 기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홍조는 일을 열심히 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결혼이 어머니의 동의를 받지 않을 것임을 알고, 최선을 다해 좋은 생활을 할 것이다.
아이디어는 좋았지만 어려서부터 어머니의 날개 밑에서 자랐고, 어머니가 계획한 사홍조는 어머니의 통제를 벗어날 수 없었고, 그는 주잠금 자물쇠를 보호할 힘이 없었다.
어머니가 그녀의 가족 사업과 건강을 위협하는 한, 사홍조는 어머니에게 돌아올 것이다. 그래서 주자물쇠는 그들 (사가음과 조말린) 이 가족과 같다고 말했다.
어머니의 동의 없이 결혼하고, 주자물쇠가 마음을 돌려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지 못하게 하고, 주자물쇠가 임신한 것을 알면서도 잠긴 아이를 빼앗으려 한다.
사가음은 주자물쇠에게 말했다. "나는 이미 신월과 가정부를 초대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우리에게 맡기면 너는 잘 회복될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자물쇠는 사가음의 뜻을 이해했다. 그녀는 일부러 사가음을 아부할 수 있지만, 아이와 관련된 어머니의 본능은 여전히 그녀에게 분명히 거절하게 했다. "나는 아이가 여전히 엄마에게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
사가음은 여력을 아끼지 않고 사홍조와 주쇄를 갈라놓았다. 그러나 주쇄자물쇠가 가장 필요할 때 사홍조가 가장 필요했을 때, 곳곳에서 어머니에게 안겼다. 사가음의 고의적인 것도 있고, 사홍조의 비겁함도 있다.
어머니와 주잠금 사이에서 사홍조는 주잠금 자물쇠를 선택했다. 그러나 그는 어머니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아무것도 아니다, 한 푼의 가치도 없다.
부득이하게 그는 어머니가 그를 위해 세운 계획으로 돌아가야 했다. 주자물쇠는 단지 그가 모퉁이를 걷는 방식일 뿐, 마보남은 결국 어머니의 품에 돌아올 것이다. 네가 자물쇠에서 얻은 것은 실패한 결혼과 깨진 마음이다.
주잠금 결혼의 실패, 사홍조의 무능함이 원죄다. 어머니와 가족의 이익 앞에서 아내와 아이들은 버림받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마보남과 결혼하는 슬픔입니다.
2,
여성의 경우, 결혼에 들어가는 것은 사랑뿐 아니라 그 결혼이 안정감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의 여부와도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 여자가 아무리 독립해도 감정적으로 남자에게 의존한다는 생각이 든다. 그녀는 남자가 독립적이고, 강하고, 강해지기를 바랄 것이다.
하지만 지나친 사랑에서 자란 남자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요즘 아이가 적은 가정에서는 부모가 아이를 매우 귀여워하고, 심지어 지나치게 귀여워하며, 아이를 위해 결정을 내리고, 아이를 자신의 자리를 대신하도록 마련하면, 아이가 의지하는 성격을 기르기 쉽다.
그들의 세계에서 어머니의 말을 듣는 것은 이미 생활의 첫 번째 규범이 되었다. 일상생활에서 인생 선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부모의 의견을 기준으로 독립적 사고와 독립생활 능력이 부족하다.
부모도 습관적으로 아이와 이런 주도적이고 통제된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습관적으로 아이의 생활에 간섭하고 있다.
그렇다고 그들이 절대적으로 말을 잘 듣는다는 뜻은 아니다. 그들 사이에도 갈등이 있을 것이다. 마치 사홍조가 어머니의 통제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그녀에게 의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일단 다른 사람이 관계를 삽입하면 그들의 입장은 매우 일치하여 외부인 앞에서 통일전선을 형성한다.
그는 여자한테 어머니의 말을 들으라고 요구할 것이다. 마치 그와 같다. 어머니의 의견은 가장 높은 의지입니다. 어머니의 말을 들어야 한다. 문제가 생기면 집에 가서 엄마를 찾는 것이 우선이다. 그리고 만약 여자와 엄마가 갈등이 생기면,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그는 그녀의 편에 서서, 그녀와 함께 여자를 비난할 것이다.
마보남과 결혼하는 것은 여자의 악몽이다.
왕피피 (가명) 와 레밍 (가명) 이 결혼할 때 레밍이 효도하다고 느꼈다.
한 번의 데이트에서 그들은 온라인 유명인 음식을 주문했다. 레밍은 한 입 깨물어 맛이라고 불렀고, 즉시 웨이터에게 다른 것을 추가하라고 했다. 왕피피는 한 개면 충분하니 돈을 낭비하지 마라. 레이밍은 그가 복사본을 가지고 그의 어머니에게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의 어머니는 밖에서 밥을 거의 먹지 않아서, 그녀는 항상 엄마에게 맛있는 것을 맛보게 하려고 한다.
왕피피는 레밍이 정말 효성스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결혼 후 왕 피피는 레밍이 효성이 아니라 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혼식 당일 친구와 친척을 배웅한 후 왕피피와 레밍은 어수선한 방을 조금 정리하고 피곤한 하루 후에 잠을 잘 준비를 했다.
이때, 레밍은 그의 어머니로부터 집에 잠시 일이 있다고 전화를 받았는데, 그는 레밍을 혼자 가게 했다. 왕피피는 좀 감정적이다. 전화로 말할 수 없는 게 있나요? 하지만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날까 봐 그는 레밍을 가게 했다.
새집은 우리 시어머니가 사는 곳에서 차로 10 분 미만이다. 레이밍은 1 몇 시간 동안 갔는데, 거의 저녁 12 시가 되어서야 돌아왔다. 왕피피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을 때, 레이밍은 별거 아니라고 말했지만, 그의 어머니는 평소 방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오늘 갑자기 집을 나서는데, 그는 아직 익숙하지 않다. 그는 그가 그와 함께 있기를 원했다.
3,
왕피피가 이혼을 원하는 것은 그들이 결혼한 지 3 년째 되는 해에 일어났다.
그녀가 결혼하자마자 시어머니와 헤어져 살았고, 신부방 스리 밤의 한 장면이 왕피피의 마음속에 그림자를 남겼기 때문에 왕피피는 시어머니와의 더 많은 접촉을 일부러 피했기 때문에, 그들 사이의 갈등은 그녀의 결혼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이후의 생활에서, 레밍의 어머니에 대한 부양은 여전히 왕피피를 슬프게 했다.
이런 나쁜 감정의 축적을 얕보지 마라, 그것들은 어떤 임계점에서 폭발될 것이다.
결혼 3 년째, 그들의 아들 1 몇 살. 그때 레밍은 방금 프로젝트를 마치고 많은 돈을 받았다. 왕피피는 또 모기지로 학구집을 한 채 사서 아이가 일찍 학교에 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녀는 집에서 내놓을 수 있는 돈과 레밍의 공사 비용을 계산했다. 만약 그녀가 학구집을 샀다면 면적이 좀 작을 수도 있지만, 보조시설이 괜찮고, 아이가 학교에 가는 문제도 해결되었다.
우리 시어머니는 레밍 입에서 피피가 집을 사려는 생각을 알게 되었는데, 그녀는 매우 반대했다. 시어머니는 도심에서 산 집이 작아서 교외에서 사는 것보다 별장을 사거나 큰 집 두 채를 사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왕피피와 시어머니는 여러 번 상의했지만, 모두 각자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며 서로 양보하지 않았다. 시어머니가 책상을 두드리자: "나는 여전히 너를 통제할 수 없다. 네가 레밍의 프로젝트보다 돈이 많다고 생각하지 마라, 어디에서 집을 살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사거나 사지 않는다. "
왕피피는 레밍을 보고 있다. 그녀는 레밍이 그녀를 도울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적어도 입을 벌리고 줄을 서지 마라. 하지만 그녀는 레이밍이 이렇게 말할 줄은 몰랐다. "그녀는 우리 엄마야, 내가 그녀의 말을 들어줄게. 내 말 들려? "
왕피피의 분노는 더 이상 억제할 수 없다. "그녀는 너의 어머니이고, 나는 너의 아내이고, 그는 여전히 너의 아들이다.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니? 나는 내 아들에게 좋은 교육을 받을 것을 고려하고 있다. 내 돈, 왜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까? 내가 예전처럼 매사에 네 엄마 말을 들어야 하나? 내가 사지 못하게 해, 그래, 우리 이혼했어. 난 네가 어디로 가고 싶은지 상관없어. 하지만 내가 어디에서 사고 싶은지 상관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그 후 나는 아들을 안고 집으로 돌아왔다.
레밍은 여전히 왕피피에 대한 감정이 있다. 일이 어머니의 개입으로 이렇게 변하는 것을 보고 그는 어머니에 대해 약간의 원한을 느꼈다. 그는 며칠 동안 그의 어머니를 찾지 못했고, 왕피에도 가지 않았다. 그는 단지 하루에 몇 번 전화를 걸어 위챗 수십 개를 보내서 왕피에게 이혼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그도 왕피피가 더 이상 그의 어머니에게 대들지 않기를 바란다. 그는 확실히 그녀가 왕 피페이에게 약속하게 할 것이다.
레밍의 댓글을 보고 왕피피는 화가 나서 그를 검게 했다.
한동안 교착상태에 빠졌을 때, 시어머니는 손자를 보고 싶어서 태도가 좀 누그러졌지만, 얼굴을 내리자 레밍에게 왕피에게 사과를 하라고 했다. 왕피피가 먼저 집에 돌아가라고 하자 다시 의논했다.
왕피피는 잠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고, 자기 자식을 아버지 없이 자라게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마음이 약해지면 다시 같은 실수를 저지를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
소가족 순위에서 부부 관계는 분명 1 위이고, 그다음은 부모 자녀 관계다. 마보난은 단지 이 순서를 뒤바꾸었을 뿐이다.
물론, 마보남의 형성에도 그 특별한 이유가 있다. 아니면 단순한 애착으로 인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홀어버이 가정에서 자라거나, 어머니와 아들이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 자체 부부 관계가 좋지 않아 남편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모든 관심과 사랑을 아들에게 쏟아부을 수밖에 없다.
어떤 이유에서든 결과는 똑같다. 바로 마보난의 마음속에서 그와 어머니의 관계가 1 위라는 것이다.
왕피피와 레밍이 계속 가고 싶다면, 그들은 레밍에서 벗어나 어머니와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리는 레밍이 왕피피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깊은지 봐야 한다.
만약 그의 감정이 깊다면, 그의 생활은 반드시 왕피피여야 한다. 그는 그들의 문제를 직시하고, 어머니와의 관계와 어머니가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바꿀 수 있는 동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관성과 출신 가정이 천둥에 미치는 영향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변화의 과정은 힘들고 반복될 것이다. 레밍과 왕피피 둘 다 레밍이 어머니와의 관계를 재건하고 친자 관계와 부부 관계의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확고한 결심을 해야 한다.
어려움 때문에 왕피피는 어쩔 수 없이 중고 준비를 해야 했다. 즉, 마보남, 산고로장을 떠나야 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