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함수를 삭제하여 원하는 프로그램을 하나만 유지합니다.
# include & ltiostream.h & gt
# include & ltstdio.h & gt
# 원주율 정의 3. 14// 원형 차트
Void OddEvent()// 홀수 또는 짝수인지 결정합니다.
{int n;;
Cout & lt& lt "홀수인지 짝수인지 결정하는 정수를 입력합니다."
CIN>;; & gtn;;
(n==0) 인 경우
Cout & lt& lt "홀수나 짝수가 아닙니다!" & lt& ltendl
Else if(n%2==0)
Cout & lt& lt "짝수!" & lt& ltendl
기타
Cout & lt& lt "홀수!" & lt& ltendl
}
Void TriangleArea()// 기준 및 높이를 입력하여 삼각형 영역을 표시합니다.
{
더블 베이스, 키;
Cout & lt& lt "삼각형 영역을 표시할 기준 및 높이를 입력합니다."
CIN>;; & gtbottom & gt& gt 높이;
Cout & lt& lt 의 면적은 "<< 맨 아래 * 높이/2 < & ltendl
}
속이 빈 구 원추 ()
{
Char c;;
Int n = 0;; //입력한 숫자의 수를 기록합니다.
Doublenum [2] = {0};
Cout & lt& lt "구의 반지름만 입력하면 구 지름 a, 구 볼륨 b, 구 표면적 c 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반지름과 높이를 입력하면 원추의 체적이 계산됩니다
While((c=getchar ())! ='\n')
{
If(c==' ')// 가운데 공백이 많으면 하하에 관계없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N++;+;
기타
Num [n] = num [n] *10+(int) (c-'0');
}
If(n==0)// 구의 반지름만 입력하여 a 구의 지름, b 구의 볼륨, c 구의 표면적을 표시합니다.
{
Cout & lt& lt "한 구의 지름:" << num [0] * 2 < & lt 엔델
& lt& lt" B 볼 볼륨: "<< 숫자 [0]* 숫자 [0]* 숫자 [0] * 4 * pi/3 < & lt 엔델
& lt& lt" C 구의 표면적: "<< 숫자 [0]* 숫자 [0] * 4 * pi < & ltendl
}
Else// 반지름과 높이를 입력하여 원추의 체적을 계산합니다.
Cout & lt& lt "원뿔의 볼륨:" << 숫자 [0]* 숫자 [0]* PI * 숫자 [1]/3 < & ltendl
}
Void Record()// 학생의 각 과목 성적을 입력하여 학생 총점 a, 평균 b, 평가 c 를 표시합니다.
{
Double * 배열, 합계
Int n;;
Cout & lt& lt "총 학생 과목 수 입력:";
CIN>;; & gtn;;
Array = newdouble [n];
Cout & lt& lt "학생들의 모든 과목의 점수를 입력하십시오:"
합계 = 0.0
For(int I = 0;; 나 & ltn;; I++)
{
CIN>;; & gt array [I];
Sum+= array [I];
}
이중 평균 = 합계/n;
Cout & lt& lt "총점:"
& lt& lt "최고의 평균 점수:"
& lt& lt" c 평가: ";
If (평균 & gt=95.0)
Cout & lt< "a+"< & ltendl
Else if(average & gt;; =90.0)
Cout & lt& lt" A "<& ltendl
Else if(average & gt;; =85.0)
Cout & lt& lt" b+ "<;; & ltendl
Else if(average & gt;; =80.0)
Cout & lt< "b" < & ltendl
Else if(average & gt;; =75.0)
Cout & lt< "c+"< & ltendl
Else if(average & gt;; =70.0)
Cout & lt& lt" C "<& ltendl
Else if(average & gt;; =65.0)
Cout & lt< "e+"< & ltendl
Else if(average & gt;; =60.0)
Cout & lt< "e" < & ltendl
기타
Cout & lt< "f" < & ltendl
}
Void main ()
{
Oddevent ();
Cout & lt& ltendl
Trianglearea ();
Cout & lt& ltendl
Sphereortaper ();
Cout & lt& ltendl
Recor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