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발음: gu ঋ Ji, Ji ng x 와 ng, by u zh, n Xi á ng
2. 출처: 서한대승' 예기 중용'' 나라가 번영하고 길조가 있어야 한다. 나라가 망하고 악령이 있을 것이다. "
3, 해석: 진실: 길조. 국가 번영의 조짐이 있을 것이다.
예:' 나라가 번창할 것이고, 반드시 길조가 있을 것이다. 나라가 망하려면 반드시 악행이 있을 것이다. \ "주인, 길조 를 향해 흉악을 피하는 것이 좋다; 만약 네가 오늘 배신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삼국연의 사마이 () 가 공손연 () 을 깨뜨리다.
5, 숙어 사용법: 객체, 속성; 문어용
숙어 구조: 복합 문장 숙어
확장 데이터:
1, 동의어: 모든 남자는 국가의 생존에 대한 책임이 있다.
발음: gu ঋ zh 는 n wࢱng, p \ f \ u z é
해석: 국가의 흥망을 뜻하며, 모든 민간인은 책임이 있다.
예문: 모두가 국가의 생존에 책임이 있으니 우리는 수수방관할 수 없다
2. 반의어: 나라가 망하고 악이 있을 것이다.
발음: gu ঋ Ji' Ji' ng w 天 ng, b 彺 u y' o ni é.
해석: 이 나라가 멸망할 조짐이 있을 것이다.
사용법: 객체 및 속성으로; 문어용
2. 부귀는 무슨 뜻입니까? 아들은 남자인데 ... 감히 그의 부에 대해 오만하지 못하다. -"역사 기록 웨이 gongzi 전기"
얼마나 많은 부유한 가정이 책을 읽습니까? --청 위안 메이 "황 sheng 도서관" 자세한 설명
1 .. 부유하고 걸출하다. 주드는 돈과 세력이 있다.
논어 안연: "상문: 생사, 부귀는 하늘에 있다." 당한은 "성심안자" 에 대해 "부귀로 그 길을 막지 않고 애매하게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고 말했다. 라오서 "4 세 동당", 5 월 7 일: "그는 위대함을 추구하지 않고, 부귀를 추구하지 않으며, 책은 그의 사업의 도구가 아니다."
2. 부유하고 걸출하게 만들다.
"파이프 목축업 자": "사람들은 나를 싫어하고 나를 괴롭힌다. 백성은 악하고 가난하며, 나는 부유하다. " 어수룩한 콩영전': "임량고는 아기가 말했다:' 부유하고 부자가 될 수 있는 자, 위에도; 장군에게 키스할 수 있는 것도 태후다. 주수 웬디샤키':' 고대 제왕이 제후를 외건하고 백관을 내장한 것은 부귀를 원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은 온 세상을 덮었고, 아무도 혼자 통치할 수 없었다. 그들은 인재와 자조를 방문하여 통치한다. "송수시" "신의수상서 증정, 유청, 왕존사, 은명 면제, 성지 금지": "천하의 이익을 누리는 자, 천하의 환난; 세상을 즐기는 사람들이 세상의 고민을 분담하다. 나는 부자와 귀족이 되고 싶지 않다. 내가 왜 사직해야 하는가! ""
3. 돈과 권력을 일컫는 말.
맹자 이로상: "아내가 음식을 물으면 부자가 된다." 자오 링 의 \ "뒷거리 기록 \" (볼륨 2) 노래 \ "사랑의 노래 순서 \" 를 인용했다: "수도에 사는 것을 좋아한다면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죽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수백 만금이 있지만, 죽음은 그 마음을 움직일 수 없고, 심지어 죽기까지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조유의 "북경인" 제 1 막: "저는 부유하고 기질이 있는 아가씨입니다!"
4. 부유하고 강력한 가정을 일컫는 말.
송 구양수의' 귀전록' 권 1: "돈사공어린 시절부터 부귀검소하고, 규각은 법심입니다." 경기운 독서 노트 미초당 양하록 2: "조카가 먼저 부유하고 소비한다. 노예가 가난해지고 소비가 적다. " 청소염' 소정 속록: 귀관의 훈': "그 부자는 그 어려움을 모른다. 보다시피' 왜 고기를 먹지 않는가' 라는 말은 거짓이 아니다. "
5. 재산 보물.
"정본통속소설 롤옥관음": "수수가 김주 한 파를 들고 왼쪽 현관에서 나와 트리닌을 만났다." "수호전" 제 14 회: "나한이 말했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사인데, 지금은 내가 고소할 돈이 있으니 오너라. "김병매 꽃가시" 제 80 회: "당신은 지금 이런 영광과 부귀를 가지고 있지만, 이 여자와 부귀를 나눌 수는 없고, 많은 부를 낭비할 수 없습니다. ""
6. 아기, 아기.
위명' 백화정' 제 1 할인:' 버드나무 캠프, 살구꽃 덮개, 외동풍, 술기 경사. 사계절은 봄, 3 월밖에 없고, 시간이 풍부하고, 경치가 겹칩니다. "
7. 역시 돈이 있고 돈이 있어요.
왕무평화권: "게다가 우리 왕창은 끝이 없고, 국부민이 강하다."
진 장상
1 .. 길조의 징조.
"예기 중용": "나라가 번창할 것이고, 반드시 길조가 있을 것이다. 나라가 망하고 악령이 있을 것이다. " 공영달희: "진짜야, 길조. 길조가 아름답다. 나라가 부강해야 한다고 하면 가경 산향이 있어야 한다. " 한나라 왕충은' 논형 계연' 에서 "인간이 천정에 살면 반드시 연연이 땅에 있을 것" 이라고 썼다. 그것은 지하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 비일, 부적으로, 길조로, 혹은 광기로 보아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삼국지 위정 관닝전": "부신은 옛날부터 고대를 쫓지 않고 앞을 내다보고 있다." "칠징운" 권 5: "왕선생은 사람을 잘 잊고, 자주 호응한다."
2. 상서로운 행복.
루한자 신조어' 도기': "재앙으로 변하고, 상서로운 것으로 알려라." "후한서 조표범 열전": [성인] 은 즐겁고 제사를 지내며, 큰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세속을 구하고, 그로 하여금 상서로운 일을 하게 하고, 또한 천하의 사람들을 이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유기 2 회, 6 회: "인간은 몇 도씩 버티고, 인간은 몇 도간 실망한다."
3.' 중용' 은 문어문으로, 정자가 많을수록,' 불공평한 것은 중간이다. 평범함이라고 부르는 것은 쉽지 않다.
승자는 왕이고, 천하는 바른길이다. 평범함은 이 세상의 준칙이다.
이 문장 는 공자의 심성에 대한 가르침으로, 자사는 이대로 가면 가난해질까 봐 맹자를 가르치는 책에 썼다. 그의 책은 진술로 시작한다. 분산은 모든 것입니다. 하나의 원리의 끝으로 합성하다.
넣어, 다음 Liuhe; 만약 네가 그것을 던진다면, 너는 비밀로 돌아갈 것이다. 그것의 맛은 무궁무진하다.
모두 실용적입니다. 만약 네가 좋은 독자라면, 너는 평생 쓸 수 있을 것이고, 영원히 고갈되지 않을 것이다.
제 1 장: 1 운명의 예측 가능성; 솔직한 사람, 그 길; 수양을 교라고 한다. [2] 사제와 함께 잠시 떠날 수 없다. 남길 수 있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군자는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에 대해 경계심을 가지고 있으며, 두려움은 거의 전례가 없는 것이다. [3] 은신하지 말고, 중요하지 않게 하지 마라.
그래서 군자는 신중히 혼자 있다. "4" 기쁨, 분노, 슬픔, 기쁨은 중심을 나타낸다.
모든 머리카락이 중간에 있는데, 이를 화라고 합니다. 당신이 중간에 있다면, 당신은 세계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화합자, 세상을 이루는 길. (5) 중화, 하늘의 지위, 만물의 교육.
오른쪽 제 1 장, 자사는 이야기의 의미를 서술하여 진술한다. 첫 번째 밍따오 들은 천국에서 왔지만 쉽지 않다. 사실 몸은 자신을 위해 준비한 것이므로 분리할 수 없다.
두 번째 단어는 저축과 검사의 중요성이다. 마지막으로, 성령은 매우 신기하다.
개욕사는 여기에 있지만, 모든 몸을 구하지 않고 자만하며, 유인되지 않은 사적인 것을 제외하고는 그 성선을 보충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양 소위 문장 몸은 "그렇다면. 클릭합니다
다음 10 장에서 가이스는 대사의 말을 인용하여 이 장의 의미를 끝냈다. 제 2 장 "1" 중니가 말했다. "군자, 중용의 길; 반파, 반중용.
"2" "군자의 중용, 군자의 중용. 소인의 비열함도 소인은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공자는 제 3 장에서 "중용의 길, 극치! 사람은 좀처럼 오래 갈 수 없다. 제 4 장 "1" 공자가 말했다. "도가 좋지 않다. 내가 알고 있다. 아는 사람이 알려준다. 바보가 남보다 못하다.
나는 알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성인은 이미 지나갔다. 부패한 사람은 너보다 못하다. "2" "사람은 먹고 마셔야 한다.
그 맛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제 5 장 공자는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없다.
제 6 장 공자는 "순의 대식도 그것과 관련이 있다! 질문하는 데 능숙하고, 말과 눈치를 살피는 데 능하다. 악을 숨기고 선을 찬양하다.
양쪽을 잡고 국민을 위해 쓰다. 그의 사상은 매우 유창하다! 제 7 장 공자는 "모든 사람이' 안다' 고 말하고, 각종 함정을 몰아내고 [왼쪽은 위쪽이고, 아래는 위쪽이다]" 라고 말했다.
모두들 "알아야 한다" 고 말하고 중용을 선택했지만 한 달을 지키지 못했다. 공자는 제 8 장에서 "중용의 도를 선택하고, 그 선한 자를 얻고, 뒤이어 마음을 기쁘게 하고 성실하게 복종하면 반드시 잃는다" 고 말했다.
제 9 장 공자는 "세계 각국은 모두 평등할 수 있다. 재즈 는 사임 할 수 있습니다; 흰 칼날도 춤을 출 수 있다. 중용은 불가능하다. " 제 10 장 "1" 루즈가 강하게 물었다.
"2" 공자가 말했다: "남강, 북강, 강강 억제?" "3" "나는 부드럽고, 방법이 없다, 남강. 신사가 그곳에 살고 있다.
> > > > > > > > > > > >122 와 강자가 살고 있다.
"5" 그러므로 군자는 화목하고 흐르지 않는다. 강하고 정확하다. 중립적이고 공정하다. 강하고 정확하다.
국유 도로는 변하지 않는다. 강하고 정확하다. 국가는 길이 없어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강하고 정확하다.
제 11 장 "1" 공자가 말했다. "윤소, 행동이 이상하고, 후세에 말이 있다." " "둘" "군자는 길을 따라 걷고, 반화반폐물: 나는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3" "군자는 중용에 의지한다. □ [돌고래] 세상 사람들은 모르거나 후회하지 않는다: 성인만이 할 수 있다.
제 12 장 "1" 군자의 길은 은둔하다. "2" 한 부부의 어리석음은 그것과 관련될 수 있고, 심지어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성인은 비록 무지하지만.
부부 부패는 차이를 만들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인은 차이를 만들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사람들은 아직도 천지의 광활함을 안타까워한다.
그러므로 군자의 언어는 크고, 천하는 불순종할 수 없고, 말은 작으며, 천하는 깨뜨릴 수 없다. "3" 시는 "연이 하늘로 날아간다. 물고기가 예원에서 뛰다.
\ "이것은 위, 아래, 위, 아래 입니다. [4] 군자의 길은 부부를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천지를 살피다.
제 12 장은 오른쪽에 있고, 자사의 말은 제 1 장의 진술로 덮여 있다. "도는 분리할 수 없다." 다음 8 장은 잡가 공자의 말을 분명히 한다.
제 13 장 "1" 공자가 말했다. "길, 멀지 않다. 먼 길을 가는 자는 도를 위해 해서는 안 된다.
"2" "시에서 말했다." 바카코 바카코, 하지만 멀지 않다. 집행 애 컷 애, 그리고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아직도 멀리 느낀다. 그래서 군자는 사람을 다스리고, 여기서 멈춘다.
"3" "충성과 노여움은 그리 멀지 않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4" "군자의 길은 4 이고, 가을은 만나지 못했다: 아들을 구하는 것은 아버지, 결실을 맺지 못했다. 나는 부장이 되고 싶지만, 나는 너를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형제를 구하고, 형제가 되고, 실패했다. 친구를 구하고, 먼저 주고, 실패하다. 영덕 여행,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부족, 주저 하지; 나는 피곤하지 않다.
네가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군자는 추태를 부리지 않는다.
제 14 장 "1" 군자는 그 길을 따라가지만 순간을 넘지 않는다. "2" 는 부귀이고 부귀이다. 가난을 헤아리고, 가난을 하다. 스와 이순신 디, 이순신 디 라인; 항상 문제가 있고 항상 문제가 있다.
군자는 자만하지 않는다. "3" 은 상위이고 하위는 아닙니다. 둘째, 도와주지 마라. 진실한 자신이 되고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지 않는다.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을 원망하지 않는다. 4' 때문에 군자는 목숨을 기다리기 위해 살기 쉽고 소인은 동정을 위해 모험을 하기 쉽다.
공자는 "사격은 신사처럼 보인다. 우송어를 잃어버리고 오히려 몸을 구했다.
제 15 장 "1" 군자의 길, 멀리 가면 자족하고, 높이 올라가면 열등하다. 그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내는 하프와 같습니다.
형제 둘은 즐겁고 급하다. 이탈리아, 르 아내 돈.
공자는 "3" 이라고 말했다. "부모는 말을 잘 듣는다. 제 16 장' 1' 공자가 말했다. "귀신과 신이 성하다.
"2" "볼 수 있고 볼 수 있다. 들어 봐, 냄새 맡아; 물건을 버릴 수 없다. " "3"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희생을 하도록 충분히 설득당하게 하다.
그것 위에 있는 것 같고, 그것의 좌우에 있는 것 같다. "4" "시는 말했다:" 하나님의 생각은 헤아릴 수 없다. > > > > > > > >
나는 진실하지 못하다 [왼쪽은 오른쪽이고 오른쪽은 아래다], 그래서 남편. 제 17 장' 1' 공자가 말했다. "순의 대효도 그것과 관련이 있다! 덕은 성인이고, 천자는 존귀하며, 부귀는 사해 안에 있다.
사당은 자손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2" "그러므로 위대한 미덕은 그 위치, 보상, 이름, 장수를 이길 것이다.
"3" "그러므로 하늘의 생물은 그 재료 때문에 어색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심은 사람은 그것을 키우고, 그것을 굽어보는 사람이다.
"4" 시는 "군자는 즐거움을 군자로 하고, 헌법은 덕을 만들고, 민에 적응하고 기쁘게 한다" 고 말했다. 하늘의 가호를 받다.
당신의 삶을 축복하고 하늘에서 신청하세요. "5" "그러므로 현자는 반드시 명령한다.
제 18 장 공자는 "1" 이라고 말했다.
4. 소설' 문어' 본문에서 처음으로 주왕 여와궁을 반고 1 위, 태극양의사상현으로 나누고, 사람은 하늘에 못생겨서 짐승이 둥지 현에게 고통을 받지 않도록 한다.
복희가 음양괘를 그리기 전에 신농치세는 백초를 맛보고, 헌원 이락은 시집갔다. 소호의 오제와 인민의 보물, 왕우의 홍수 방지, 홍박배, 국가 400 을 즐기며, 왕걸 () 는 곤전 () 을 할 방법이 없다.
일본인들은 방탕을 좋아하고, 탕을 만드는 것은 비린내를 씻기 위한 것이고, 해남굴은 폭정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 운네온이 원하는 것을 얻은 후, 수완은 세상을 떠났다. 3 1 세기 은주 이야기가 전해지자 상인의 핏줄이 끊어지고 문란한 채 처자를 죽였다.
달기는 더러운 궁단에 총애를 받았고, 충신의 원한은 향솥에 낙인이 찍혔고, 고성은 사슴대에 수렴되어 슬프고 원망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직접적으로 간언하여 마음을 불태우고, 임산부는 조섭투사 () 만 받고, 매국간 () 을 숭배하고 정사를 버리고, 사단별 보호성을 과시한다.
교외 지역 사회는 사당을 수리하지 않고 연구에 힘쓰고 있다. 이 토비는 두려움이 없어 연처럼 날뛴다. 시버는 상옥 () 을 향해 무기를 들고, 바람 속에서 멀리 가고, 황제는 크게 화를 내며 독을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바다와 관련된다면, 그것은 끝이 없다.
천하가 서늘하여 인심이 불만이다. 자니는 선녀로 태어났고, 하루 종일 날으는 곰은 잠이 들어 들판에서 사냥을 했다. * * * 차는 보조 국사에 속하며, 3 분의 2 가 2 일 동안 이어져 있다. 문말 시험, 대영, 왕이 하늘을 잘 서술한다.
800 개국 회의, 잔인한 벌채 죄 폴로, 시원한 장 뮤예, 전만 투항했다. 붕괴하면 머리가 어지럽고, 피는 샘처럼 떠다니고, 옷은 세상에 정해져 국물을 빛나게 한다.
목마 화산 현무공, 내 주가 800 년 동안 열렸고, 남편 머리에 큰 백기를 달고, 전사한 장병들의 귀신이 잠수했다. 천도는 덕의 사람이고, 작위는 아버지, 제단은 꽃으로 봉하고, 영의 크기는 존귀하다. 상주연의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해져 왔다.
황제 뒤의 당성은 아들이다. 황제 () 의 초창기에 둘째 공주 주디 () 는 키에 신비한 말 한 마리가 있어서 계약을 맺었다.
당유는 이민사로 청부, 민건공을 위해 상봉되었다. 13 번, 태을을 낳아 수프를 만들다.
이윤은 대성이라 야외에서 수련하고 요순을 즐긴다고 합니다. 즉시 돈과 실크 와 함께, 세 사절 은 황제 를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용 합니다.
왕걸 어쩔 수 없어, 그는 추현을 신봉했지만, 쓸 수 없었고, 다시 수프로 돌아갔다. 나중에, 지에 왕 황음무도, 직신 관룡체를 죽였다. 사람은 감히 직언할 수 없다: 수프는 사람을 울게 하고, 왕은 분노하고, 수프는 하대에 얽매여 있다.
당이 석방된 후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가 교외에서 나왔을 때, 그는 사람들이 사방으로 그물을 던지는 것을 보았고, "하늘에서 떨어진 것, 지하에서 나온 것, 사방팔방에서 온 것이 모두 우리 그물에 떨어지길 바란다" 고 희망했다. 당나라 솔루션 3 면, 한쪽에 중지, 심지어 소원: "왼쪽을 원하는 사람, 오른쪽을 원하는 사람, 높은 사람, 아래를 원하는 사람, 죽은 사람, 모두 내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
한남은 "돈드가 왔다! 클릭합니다 40 여 개국이 이미 돌아왔다. 걸악하고 폭력적이어서, 백성은 수다를 떨지 않는다. 이윤은 탕에서 제이를 베고 제이를 남소로 가게 했다.
제후대회에서 당은 제후로 물러났다. 신하들은 당을 천자로 추천하여 당이 즉위하고 모든 것이 박에 있다. 을원년 말, 당이 정권을 잡았고, 정난을 제하고 민심을 얻었고, 먼 거리는 그에게 돌아갔다.
방법이 없기 때문에, 7 년 일찍; 삼림에서 국물을 달라고 기도하다. 비가 많이 내린다. 그는 또한 장산의 금으로 동전을 주조하여 사람들의 생명을 구했다.
대락자는 자신을 보호하고, 당후현혜자가 살려준다고 말한다. 재위 13 년 만에 세상을 떠나 100 세까지 살았다.
향국 640 년, 상인에게 전해졌다. 대갑보딩 태경 영오외인호 주신주정남경 양가 판경무정조갑신정오예 태정디 을은 신주봉상을 받아 제을의 셋째 아들이다.
제을은 장일, 장일, 장일, 장수라는 세 아들을 낳았다. 디 이순신 로얄 가든 투어, 모란 보상 wenwu baiguan 을 이끌었다. 비 구름 박물관 빔 붕괴, shouwang 위탁 빔 기둥, 비교할 수없는 힘; 총리 상 룽, 의사 메이버, 조기, 동궁으로 봉사, 리 자수를 태자로 세웠다.
제을의 재위 30 년 후 그는 무너졌다. 그는 고아를 문씨 () 에게 맡겼고, 입수왕 () 을 천자 () 로 삼았고, 이름을 주왕 () 으로 지었는데, 그들은 모두 노래를 불렀다. 원 총리 는 Wenzhong 라는 성을 가지고, 우 한 마을, 한 나라, 한 왕, 황; 글은 천하를 안정시키기에 충분하고, 오량은 천하를 안정시키기에 충분하다.
궁중에는 원래 황후 장개석, 서궁공주 황, 신청궁공주 양이 있었다. 삼궁의 황후들은 모두 현혜적이고 부드럽고 현혜적이다. 주왕은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즐겁고, 날씨가 좋고, 국가평화, 인민안전, 모든 사람들이 넘겨졌다. 마을의 800 제후들은 모두 장사를 하는데, 4 대 제후가 있는데, 800 명의 작은 제후를 통솔하고, 동강환은 동록을 초거한다. 남쪽에는 후보의 거위 오키나와, 서쪽에는 후파의 닭장, 북쪽에는 후파의 숭후호가 있다.
각 마을의 제후들은 모두 200 개의 작은 마을의 제후를 데리고 왔고, * * * 800 개의 읍제후는 상업계에 속한다. 7 년 봄 2 월, 갑자기 북구 72 로 군벌 원복통 ... 문충이라는 성은 북정을 징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어느 날 주왕은 일찍 절에 가서 문무 관원을 소집하여 회의를 열었다. 그러나 참조: 구름은 여러 종류로 나뉘고, 왕은 금전에 앉아 있다. 상광이 감돌고 백옥계단이 앞에 있다.
샌달 우드 스프레이 골드 스토브를 가라 앉히면 구슬의 높은 부피를 볼 수 있습니다. 블루 사향 사슴은 보물 팬으로 가득 차 있어, 그의 꿩 꼬리를 봐라. 천자가 마부에게 물었다. "유반에는 기념이 있어 남길 것이 없다."
아직 말을 끝내지 못했는데, 한 우반 사람이 반에서 나와 금단에 엎드려 이를 갈며 큰 산에 대고 소리쳤다. "저는 조정의 대신입니다. 무슨 수단을 써서는 안 됩니다. 내일은 3 월 15 일, 여와의 크리스마스입니다. 여와궁에 향을 만들어 주세요! " 왕은 말했다: "누와는 어떤 공덕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가볍게 타고 향을 갔다. " 상영은 말했다: "여와 황후는 신의 여신이며, 천성적으로 덕이 있다. 그때, * * * 공의 머리는 저우산을 만질 수 없었고, 하늘은 북서쪽으로 무너져 남동쪽으로 가라앉았다. 여와는 오색석으로 하늘을 보태고 있다. 그래서 그는 인민을 위해 공헌을 했고, 이수는 희생을 해서 그들에게 보답했다.
오늘 이 복신을 경배한다면, 언제나 건강하고, 나라가 오래되고, 비가 잘 내리고, 재난이 사라진다. 폐하, 호국리민의 참하느님은 향을 만들어야 합니다! 왕이 말했다. "당신은 왕좌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주왕이 궁전으로 돌아오자 유언이 나왔다.
다음 날, 황제 는 병거 를 타고, 두 교대 문무 관원 의 동반 아래 여와궁 상향으로 갔다. 이번에는 주왕이 오지 않아도 상관없다. 향 때문에 온 세상이 황폐하고 백성들이 실직하다.
속담에 "만강이 갈고리를 뜯어 실을 뜯어 이때부터 시비를 낚았다" 는 말이 있다. "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증거로 시가 있습니다: "봉성에서 황제, 밝은 색상; 용광검은 풍운을 토하고, 붉은 깃털 건물은 해와 달을 흔들었다.
제방 센트 손바닥 이슬, 크릭 꽃 화려한 녹색; 하늘을 보는 법을 알기 위해서는 각국이 반드시 옷을 입고 성인을 경배해야 한다. "조고남문에서 차를 몰고, 집집마다 입건하여 향을 피우고, 집집마다 카펫을 만든다. 삼천철기, 팔백 금지군, 황, 오성왕, 그리고 동행한 문무백관.
여와궁 앞에 이르러 천자가 출전, 난로에서 분향, 문무백관당, 황한 땅으로 참배하다. 주왕은 어떻게 절의 휘황찬란함을 볼 수 있습니까? 성전 앞 화려한, 컬러 골드; 골든 보이 맞은편 건물, 옥녀는 둘 다 아름답다.
옥 후크 경사, 반원형 초승달 매달려; 보좌가 흔들리고, 만쌍의 채곰이 맞섰다. 푸른 하늘의 침대 옆에는 춤을 추는 두루미와 용이 있다. 침향왕좌는 용비봉이 걷게 했다.
난세의 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