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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 그래픽 (1) 거북이 라이브러리 상세 정보
Turtle library 는 파이썬 언어로 이미지를 그리는 데 널리 사용되는 라이브러리입니다. X 를 가로축으로, y 를 세로축으로 하는 좌표계의 원점과 (0,0) 위치에서 시작하는 작은 거북이를 상상해 보십시오. 기능 명령 세트에 의해 제어되는 평면 좌표계에서 이동하여 크롤링 경로에 그래픽을 그립니다.

캔버스는 turtle 이 우리에게 그린 영역으로, 크기와 초기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 크기를 설정합니다

거북이. 화면 크기 (CanvWidth = None, Canvhight = None, BG = None), 매개변수는 각각 캔버스 폭 (픽셀 단위), 높이 및 배경색입니다.

예를 들어 turtle.screen 크기 (800,600, "녹색") 를 들 수 있습니다

Turtle.screensize() # 는 기본 크기 (400,300) 를 반환합니다.

Turtle.setup (width = 0.5, height = 0.75, startx = none, starty = none), 매개변수: width, height 그것이 소수일 때, 그것은 컴퓨터 화면의 비율을 나타낸다. (startx, starty): 이 좌표는 직사각형 창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정점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비어 있으면 창이 화면 중앙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turtle.setup (폭 = 0.6, 높이 = 0.6)

Turtle.setup (폭 =800, 높이 =800, startx= 100, starty= 100)

2. 1 브러시 상태

캔버스에는 기본적으로 좌표 축이 있고 좌표 원점은 캔버스의 중심이며 좌표 원점에는 양의 x 축을 향하는 작은 거북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좌표 원점 (위치) 과 X 축을 향하는 양의 방향 (방향) 이라는 두 단어를 사용하여 작은 거북이를 표현합니다. 거북화에서는 위치 방향으로 작은 거북이 (붓) 의 상태를 묘사한다.

2.2 브러쉬 속성

브러쉬 (브러쉬의 속성, 색상, 그린 선의 폭 등). ) 을 참조하십시오

1)turtle. penzize (): 브러쉬의 폭을 설정합니다.

2) turtle.pencolor (): 매개 변수를 전달하지 않고 현재 브러쉬 색상을 반환합니다. 들어오는 매개 변수는 브러쉬 색상을 설정합니다. 이는 "녹색" 이나 "빨강" 또는 RGB 3 튜플과 같은 문자열일 수 있습니다.

3) turtle.speed: 브러쉬의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브러시 페인팅의 속도 범위는 정수 [0, 10] 이며 숫자가 클수록 빠릅니다.

2.3 드로잉 명령

거북이 그림을 조작하는 명령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션 명령, 하나는 브러시 제어 명령, 다른 하나는 전역 제어 명령입니다.

(1) 브러시 모션 명령

(2) 브러시 제어 명령

(3) 전역 제어 명령

(4) 기타 주문

3. 주문에 대한 자세한 설명

3. 1 turtle.circle (반지름, 범위 = 없음, 단계 = 없음)

설명: 지정된 반지름으로 원을 그립니다.

매개 변수:

반경: 반경이 양수 (음수) 이면 중심점이 브러쉬의 왼쪽 (오른쪽) 측면에 원을 그리게 됩니다.

정도 (라디안) (선택 사항);

단계 (선택 사항) (반지름이 인 내접 정다각형을 만듭니다. 다각형의 면 수는 단계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 (50) # 전체 원;

Circle(50, steps=3) # 삼각형;

원 (120, 180) # 반원

예:

1, 해바라기

2, 오각형 별

3. 시계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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