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삼국지 킬은 2004년에 중국 통신대학교 애니메이션 학교 학생들이 디자인한 데스크톱 게임으로, 베이징 투어-개인 일일 카드 테이블 투어 문화 개발 유한회사에서 퍼블리싱하고 항저우 비안펑 네트워크 과학기술 유한회사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서양의 유사 게임의 특징과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정체성, 권력 또는 진영을 단서로 삼아 카드와 협동, 전략과 액션을 통해 궁극적으로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보드 게임으로서의 삼국지는 오락과 경쟁 외에도 다른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건전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컴퓨터 게임처럼 몇 시간 동안 모니터 앞에 앉아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삼국지 한 판은 보통 30~40분, 짧게는 10분 정도면 끝납니다.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라를 가리키는 전략가가 되고 싶든, 용맹하게 전투에 돌진하는 장수가 되고 싶든,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