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 ltmath.h & gt// sin, ?Cos 함수를 사용하려면 math.h 헤더 파일 포함
int?main()? //C 프로그램 입력 함수
{
const?double?PI = 3.1415926; //define constant pi?
int?me? = ?10;? //초기값 10으로 각도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 I를 정의합니다.
Double?x; //사인과 코사인을 계산하기 위해 각도를 호계로 표현할 때 각도의 값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 X를 정의합니다.
그리고 (me? & lt=?180)? // 180도의 각도 I? & lt=? 가 루프에 들어갑니다.
{
x = I/180.0 * PI; //C 각도 I의 호 값을 계산합니다.
Printf("Angle:%4d"\t, I); ? //각도 값을 출력합니다. 여기서 %4d는 4비트보다 작은 4비트 정수를 출력한 다음 앞에 공백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Printf("Sine:? 10.6f\t", sin(x)); ? // 사인을 출력합니다. 여기서 %10.6f는 소수점 이하 여섯 자리까지 10비트 이상의 부동 소수점 숫자를 출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합계가 10비트 미만이면 선행 공백이 채워집니다.
Printf("코사인:? 10.6f\t", cos(x)); ? //위와 같이 코사인을 출력합니다.
I? +=?10;//I 더하기 10.
}
반환값 ?0;//프로그램 정상 종료, 입력 함수는 0을 반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