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awt.event.mouseevent 가져오기
Java.awt.event.mouselistener 를 가져옵니다.
Java.awt.event.windowadapter 를 가져옵니다.
Java.awt.event.windowevent 를 가져옵니다.
공용 클래스 디자인 확장 프레임 워크 {
Private String title = "웃는 얼굴";
디자인 () {
This.setTitle ("갑자기 얼굴을 바꾸는 애플릿");
}
공용 빈 페인트 (그래픽 g) {
G. drawarc (100,200,100,60,0,180);
G. drawarc (260,200,100,60,0,180);
만약 (! Title.equals ("웃는 얼굴") (
G. drawarc (180,260,100,60,0,-180); //호 모양 그리기
제목 = "웃는 얼굴";
} 그렇지 않으면 {
G. drawarc (180,260,100,60,0,180); //호 모양 그리기
제목 = "우는 얼굴";
}
G. 추출 로프 (제목, 80,100);
G.drawOval(80,100,300,300);
}
공용 정적 void main(String args[]) {
디자인 D = 새 디자인 ();
D.setSize (새 차원 (500,500));
D.addwindowlistener (new window adapter () {
Public void window closing (창 이벤트 e) {
System.exit (0);
}
});
D. add mouselistener (new mouseclick (d));
D. setvisible (true);
}
}
클래스 마우스 클릭은 마우스 리스너 {//구현 마우스 수신 이벤트를 구현합니다.
개인 디자인 d;
공용 MouseClick() {
}
공용 마우스 클릭 (디자인 d) {
This.d = D.
}
Public void 마우스가 클릭되었습니다 (마우스 이벤트 e){// 여기서 우리는 마우스 독립 실행형 처리를 합니다.
// TODO 자동으로 생성된 메소드 스텁
만약 (d! = null) {
D.repaint ();
}
}
Public void mouse enter (mouse event e) {
// TODO 자동으로 생성된 메소드 스텁
}
Public void mouse exited (mouse event e) {
// TODO 자동으로 생성된 메소드 스텁
}
Public void mouse pressed (mouse event e) {
// TODO 자동으로 생성된 메소드 스텁
}
Public void mouse released (mouse event e) {
// TODO 자동으로 생성된 메소드 스텁
}
}
이미 다 했습니다. 겸사겸사 형식을 조정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