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로서, 강의원고를 세심하게 설계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며, 그것은 교수를 더욱 과학적으로 만들 수 있다. 그럼 문제가 생겼습니다. 원고는 어떻게 쓰나요? 제가 수집한 유치원 강의입니다. 고무줄을 가지고 놀아요. 참고용으로만 쓰니까 같이 보세요.
유치원 연설 원고: 고무줄 1 골
1. 민간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협동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2. 아이들이 자유롭게 탐구하도록 유도하고 고무줄 줄넘기 방법을 익히다.
3. 아이의 다리 힘을 단련하여 아이의 신체 동작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높인다. 목표에 따르면, 나는 아동의 자유 탐사에 초점을 맞추고, 고무점프를 초보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신체 단련의 목적을 달성하고, 아동의 탐구정신을 배양했다.
준비할 활동
1, 경험준비: 간단한 민간 동요에 익숙하다.
2. 재료 준비: 짧은 고무줄, 긴 고무줄, 음악, 작은 의자, 장소 배치 등.
새로운' 개요' 는 교사가 학습 활동의 지지자, 협력자, 멘토가 되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유치원 교육 활동은 목적이 있고 계획적으로 각종 형식으로 유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행사 중에 나는 나의 모든 감정으로 아이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나는 능숙하게 적절한 교수법으로 교육을 조직하고, 게임과 조작 방법을 이용하고, 조작 과정에서 선생님의 시기적절한 감상으로 아이의 창의력을 밝히는 꽃을 익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게다가, 나도 적시에 그것들을 사용한다. 전체 교육활동에서 나는 유아를 주체로 삼아 유아를 탐구활동에 참여시키고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시도와 게임 방식을 통해 아이들이 게임을 통해 지식을 배우고 체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했다.
활동 과정
(1) 워밍업. 워밍업 운동은 민간 게임' 대톱',' 콩 볶기',' 납치' 를 이용한다. 선생님 총결: 이런 재미있는 게임들은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온 것으로, 아이들의 할아버지 할머니와 부모님이 어렸을 때 모두 놀다가 민간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게임에 사용된 작은 고무줄은 두 가지 색으로 나뉘며 후기 게임 그룹을 위한 준비이기도 합니다.
(b)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탐구하도록 유도하고 고무줄 줄넘기 방법을 초보적으로 파악한다.
1 .. 아이들은 고무줄넘기의 기본 방법을 탐구하고 민간동요' 말리안 꽃' 과 결합해 한 발 안팎의 고무줄넘기를 연습한다.
2. 음악을 듣고 긴장을 푸세요.
3. 민간게임' 점프 체크' 를 통해 아이들이 고무줄을 자유롭게 탐색하고 연습하도록 지도하는 다양한 방법. 아이들이 탐사 게임에 참여하게 하기 위해, 나는 작은 의자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아이들이 고무줄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점프 방식을 안내하였다. (예: 한쪽 다리 점프, 두 다리 점프, 두 다리 교대 점프, 다리 점프 등. ), 그리고 아이들이 팀을 지어 논다. 아이가 기본적으로 고무줄 점프 방법을 파악한 후, 아이가 게임을 하기 전에 난이도를 높이고 고무줄의 높이를 높인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고무점프를 탐색하고 익히는 방법, 다리 힘을 단련시키고, 몸짓의 조화와 민감성을 높이고,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했다.
(3) 활동의 종료
긴장을 풀기 전에 활동 확장을 추가하여 고무줄이 발로 뛰는 것 외에 어떻게 놀 수 있는지 생각하도록 고무시킨다. 아이들은 놀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생각해냈다. 선생님께서 화줄을 뒤집으시면서 다시 한 번 민간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이완 활동은 끝났습니다.
유치원 연설 원고: 고무줄 2 소개;
유아를 주체로 하여 유아를 탐구활동에 참여시킬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인식을 높이고 능력을 단련하며 감정을 승화시켰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게임에서 지식을 배우고 체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시험놀이 체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여러분 심사 위원 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강의하는 내용은 건강한' 고무줄 놀이' 라고 합니다. 제가 디자인한 활동 목표는 아이들을 체육활동에 참여시키고, 걷기, 달리기, 점프, 드릴, 등반 등의 동작을 발전시키고, 체육활동을 통해 아이의 균형능력을 발전시키고, 동료와의 협력능력을 강화하고, 어느 정도의 용감한 정신을 키우고,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목표에 따르면, 나는 아이들이 고무줄을 어떻게 연주하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난이도를 동굴을 뚫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었다. 나도 약간의 공간을 써서 준비했다.
먼저 교수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새로운' 개요' 는 "교사는 학습활동과 유치원의 지지자, 협력자, 멘토가 되어야 한다" 고 제안했다. 교육활동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아이들을 목적 있고 계획적으로 주동성을 발휘하도록 유도한다. 행사 중에 나는 나의 모든 감정으로 아이들에게 영향을 주었다. 나는 적절한 방법으로 교육을 조직한다. 채택된 교수법은 게임법, 조작법, 조작과정에서 선생님의 시기적절한 감상이다. 나는 또한 상황 교수법을 채택하여 환경 창설과 활용을 통해 유아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시켰다. 게다가, 나는 제때에 교류 토론법과 감상 격려법을 운용했다.
다음으로 학습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유아를 주체로 하여 유아를 탐구활동에 참여시킬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인식을 높이고 능력을 단련하며 감정을 승화시켰다. 이번 행사에는 시식법과 게임체험법을 맛보며 아이들이 게임에서 지식을 배우고 체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교육 절차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 활동 프로세스를 조직합니다.
(1), 건설 환경이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선생님은 토끼 엄마를 연기하고, 아이는 토끼를 연기한다. 선생님은 "오늘 날씨가 참 좋다. 어머니는 토끼를 데리고 숲으로 놀러 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선생님은 동요' 토끼 점프' 를 읽으면서 활동실에서 뛰쳐나와 운동장에서 스트레칭 운동을 하신다.
(2) 체험 게임-토끼가 버섯을 따다.
선생님은 토끼 어머니의 말투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아! 보시다시피 강 건너편에 버섯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따서 오늘 집에서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다. 그러나 강 중앙에 나무다리가 하나 있다. 토끼는 다리를 건널 때 조심해야 한다. 토끼 어머니는 토끼들을 데리고 다리를 건넜다. 이 부분에서 나는 게임 체험법을 사용한다. 게임은 아동의 기본 활동으로 교육적, 오락성, 창조성을 갖추고 있다. 아이들은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즐거운 느낌을 충분히 반영하고 균형 능력을 발전시킨다.
(3) 자유로운 탐구-토끼가 고무줄을 놀다
선생님: 토끼가 버섯을 따는 것에 질렸어요. 우리 먼저 좀 쉬자. 나는 방금 강을 건널 때 다리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 종아리를 두드리는 것을 시연할 것이다. 선생님은 활동하기 전에 풀밭에 고무줄을 좀 넣을 수 있다. 휴식할 때 반드시 토끼가 나의' 음모' 를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자연히 아이들의 적극적인 탐구를 불러일으켰다. 행사에서 그들은' 협력 탐구' 의 스승과 유아의 상호 작용을 형성하려고 노력하며, 스스로 고무줄을 만들어 놀 수 있다. 고무줄을 양 끝에 걸어 어린 시절의 고무줄 점프 게임을 할 수도 있다. 고무줄을 공 하나로 감고 투척 게임 등을 할 수도 있다. , 아이들이 재료와의 상호 작용 과정에서 조작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게임 경험-동굴 드릴링
행사가 끝나기 전에 토끼 어머니는 토끼에게 말했다.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집에 가야 하는데, 앞의 숲에 큰 나쁜 늑대 한 마리가 있어서 우리는 풀숲 옆에 있는 동굴을 뚫고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선생님은 행사 전에 동굴을 잘 지었는데, 물론 이 동굴 양쪽에 고무줄과 방울을 묶은 작은 의자가 놓여 있었다. ) 토끼는 동굴을 뚫을 때 동굴 벽에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안에 박쥐, 방울이 있기 때문이다. 아이가 기어오르는 능력을 배양하다.
(5), 휴식 활동
마침내 우리는 집에 도착했다. 우리는 가벼운 음악을 듣고 토끼춤을 추고 있다.
오늘 제가 디자인한 행사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모든 아이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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