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는 목적은 도면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CAD 에는 수백 개의 드로잉 명령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드로잉 명령을 익히는 것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불필요하다. 그러나 이러한 수백 개의 드로잉 명령 중 유연하게 적용하면 드로잉 작업에 예상치 못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Auto CAD 를 사용하여 도면 속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은 템플릿 다이어그램 사용, 현재 점, 블록 및 속성 활용, 명령 조합 사용, 도면층 및 Ucs 의 유연한 사용 등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오토캐드를 사용하여 도면 속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높여 오토캐드의 매력을 최대한 경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샘플 시트:
템플릿 도면은 새 도면에 대한 도면 환경을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샘플입니다. 여기에는 도면층, 각 도면층의 선종류와 색상, 치수 시 문자 크기, 문자 종횡비, 화살촉 크기, 도면 범위 등의 제한이 포함됩니다. 견본에는 사진 프레임, 제목 블록, 거칠기 기호 등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도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매개변수와 그래프를 샘플 그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템플릿을 사용하는 모든 그래픽을 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샘플 그림에 적절한 그래픽을 그리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재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그래픽에 대한 * * * 매개변수는 화살표 크기, 문자 높이, 도면층 색상 등 다양합니다. 템플릿 드로잉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각 드로잉을 설정해야 합니다. 템플릿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한 번만 설정하면 도면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도면을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자체는 활용도가 높은 갤러리입니다. 거칠기 기호, 설계 데이텀 기호, 나사 너트 기호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호를 블록으로 만들어 샘플에 별도로 보관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쉽게 불러와서 원하는 위치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우리 공장에서 자주 사용되거나 직렬화된 부품 도면을 모형 그림에 넣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드로잉 시간이 길수록 템플릿 드로잉에 더 많은 블록이 보존되고 이후 드로잉은 더 빨라집니다.
3. 샘플 도면에서 도면층을 설정하고 각 도면층의 사용 범위를 지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각 템플릿 도면의 선종류와 색상이 일관되고, 대형 플로터를 사용할 때 여러 시트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으며, 모든 뷰 프레임과 글꼴의 크기가 일관되고, 시트 저장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명령 조합 적용:
Autocad 를 장기간 사용하는 동안 다양한 명령에 대한 숙련도를 바탕으로 여러 명령 세트를 조합하면 명령 변환 문제를 쉽게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의 조합. 간격띄우기 및 미세 조정 명령.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이 두 명령의 조합을 능숙하게 익힐 수 있다면 일반 그림을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용하는 동안 설계 데이텀을 먼저 그린 다음 오프셋 명령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듬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많은 좌표 입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첫 번째 단계는 드로잉의 필요에 따라 오프셋에 있어야 하는 픽셀을 기반으로 기본 패턴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Trim 명령으로 불필요한 선이나 호를 모두 자르는 것이다. 짜는 것과 같습니다. 기본 템플릿을 짠 후 마지막 작업은 불필요한 천을 잘라 깔끔하고 깔끔한 최종 템플릿을 얻는 것입니다.
2.scale:scale 명령은 기존 도면요소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그 사용법은 Rotate 명령과 매우 비슷하지만 Rotate 명령에 비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예를 들어 픽셀 부분의 확대도를 그릴 때 먼저 복사 명령을 사용하여 해당 부분을 빈 위치에 복사한 다음 자르기 명령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부분을 자른 다음 확대/축소 명령을 사용하여 직접 확대합니다. 축척 확대 계수에는 기준 전압 옵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절대 길이를 사용하여 솔리드의 배율을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솔리드 모서리의 현재 길이가 4.8 드로잉 단위인 경우 이제 7.5 단위로 확대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상대 축척 비율을 1.5625 로 계산한 다음 값을 입력하여 솔리드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현재 길이가 4.8 임을 나타내는 "참조" 또는 "r" 을 사용한 다음 필요에 따라 새 길이 7.5 를 추가합니다.
또한 축척할 선의 두 끝점을 지정하여 참조 길이를 표시한 다음 원하는 새 길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체 도면의 재축척. 원래 드로잉 단위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이 명령을 사용하여 드로잉의 모든 솔리드 (창 선택) 를 선택한 다음 참조 항목을 사용하여 알려진 길이의 솔리드 두 끝점을 지정하고 필요한 새 길이를 지정하여 드로잉의 모든 솔리드 배율을 필요에 따라 다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현재 점 및 Ucs:
현재 점이 현재 시간까지 그려진 마지막 점입니다. 현재 점의 사용은 실제로 상대 좌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도면 과정에서 점의 좌표를 계산하는 것은 번거롭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며 주어진 조건에 따라 절대 좌표를 계산할 수도 없습니다. 시트의 치수는 실제로 상대 치수입니다. 현재 점을 레이블의 한쪽 끝으로 이동하고 다른 쪽 끝의 위치를 결정하는 경우 용지 크기를 직접 사용하고 상대 좌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프롬프트에서 Line 명령을 사용하고 target capture 를 사용하여 현재 점을 레이블 선의 알려진 끝으로 이동한 다음 후속 끝 상태에서 enter 키를 눌러 현재 점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점이 이동되었습니다. 나중에 다른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cs, 즉 사용자 좌표를 사용하여 사용자 좌표의 원점을 레이블의 알려진 끝으로 이동하고 다른 쪽 끝이 절대 좌표를 직접 사용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블록 및 속성:
블록은 Autocad 에서 단일 객체로 취급하는 복잡한 도면을 결합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하고 편리한 솔리드입니다. 블록의 중요한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1. 갤러리를 만듭니다. 블록의 특성을 사용하여 현재 도면의 객체 세트에 대한 블록을 정의하거나, 과거의 독립 도면에 대한 블록을 정의하거나, 공통 픽셀을 블록으로 만들어 템플릿 도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로 사용자 고유의 부품 라이브러리가 설정됩니다. 다른 그래픽을 그릴 때 직접 호출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우리는 빌딩 블록으로 더 작은 세부 사항을 가리고' 빌딩 블록' 방식으로 전체 화면을 형성할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그래픽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반복 제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도면 속도가 크게 빨라집니다.
2. 메모리와 디스크 공간을 절약합니다. 이러한 블록은 별도로 저장됩니다. 데이터 저장소 구조에서는 저장 주소, 확대 매개변수, 설계 조건, 축척 비율 등만 있습니다. 블록이 저장되지만 각 도면요소의 점, 반지름 등의 정보는 없으며 블록이 삽입된 후 도면 요구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즉, 블록 저장은 도면 저장보다 많은 공간을 절약합니다. 따라서 블록 정의가 복잡할수록 복제 횟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도면을 수정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한 도면에 동일한 블록을 여러 개 삽입할 수 있으며 설계 프로세스 중에 부품이 수정될 수 있으므로 해당 부품을 나타내는 도면 블록을 수정해야 합니다. 블록 수정을 하지 않으면 작업량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구성요소가 블록으로 정의된 경우 간단히 블록을 수정 및 재정의할 수 있으며 해당 도면에서 블록을 참조하는 모든 내용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4. 속성을 추가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속성은 블록에 부착된 블록의 문자 정보이며, 블록이 변경되면 축척 및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문자들 중 일부는 보이고, 일부는 보이지 않는다. 블락스는 그것들을 잘 관리할 수 있다. 속성은 그래픽의 보이는 부분뿐만 아니라 또한 도면에서 추출하여 데이터베이스로 전송하여 BOM, 구매 부품 리스트 또는 원가 회계에 대한 원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사무실의 관리자이고 한 사무실의 도면에 여러 테이블을 배열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각 테이블은 직원에게 지정되고 해당 직원의 이름은 테이블에 표시됩니다. 드로잉이 완료되면 사무실의 모든 테이블 목록을 가져와서 해당 소유자와 위치를 표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려면 a. 테이블을 그린 다음 속성 정의 명령' ATTEF' 를 사용하여' EMPLOYEE' 라는 속성 프롬프트를 만듭니다. B. 윈도우를 통해 블록 명령을 사용하여 테이블 및 속성이 DESK 로 정의된 블록을 선택합니다. 프롬프트를 통해 테이블을 필요로 하는 위치에 블록을 삽입하고 속성을 지정합니다. C. "ATTEXT" 명령을 실행하여 다음과 같이 블록 이름 블록 삽입점의 X/Y 좌표와 속성 값을 포함하는 파일을 작성합니다.
책상 150.0 300.0 익명 회계
헬프 데스크 200.0 320.0 짐 스미스 판매
헬프 데스크 220.0 320.0 캐롤 화이트 판매
계획 및 비용 견적을 용이하게 하려면 속성을 정의하여 정보를 처리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각 테이블의 색상, 제조업체, 모델 및 가격을 알아야 합니다. 그림에 치수를 기입할 필요가 없는 경우 보이지 않는 속성으로 설정합니다. 다음 장치 계획의 경우 속성을 정의한 후 다른 속성 세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책상 150.0 300.0 호두 acme mfg14-1550w179.95
책상 200.0 320.0 호두나무 acme mfg14-1550w179.95
책상 220.0 320.0 베이지색 acme mfg14-1550b159.95
두 파일 모두 보고서를 생성하거나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에 의해 호출될 수 있습니다.
5. 도면 과정에서 블록을 충분히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도면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블록을 만들 때는 가능한 1X 1X 1 블록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즉, 그림의 길이, 폭, 높이는 모두 1 입니다 예를 들어, 블록을 만들 때, 우리는 1X 1 의 직사각형 블록을 만듭니다. 실제 필요에 따라 삽입할 때 x 와 y 의 해당 축척 비율만 지정하면 모든 크기의 직사각형 또는 직사각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유연한 사용 레이어:
애플리케이션 계층 기술은 그림의 엔티티를 쉽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차트 (또는 레이어 그룹) 에는 차트의 특정 측면과 관련된 엔티티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모든 엔티티의 가시성, 색상 및 선 스타일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의 속성과 기능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익히면 그리기 속도가 빨라집니다.
1 ... 도면층 동결: LAYER 명령의 동결 옵션을 사용하여 도면을 재생성할 때 Autocad 가 지정된 도면층의 도면요소를 표시하지 않도록 지시합니다. 고정된 레이어의 엔티티는 표시되지 않고 그려지므로 시스템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잡한 도면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도면층을 동결하여 줌 초점이동 및 재생성과 같은 Autocad 명령과 솔리드 선택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층간에 자주 폐쇄된다면. 각 도면층에 대해 약간의 편집만 하는 경우 도면층 끄기 를 사용하여 시각화를 방해하는 도면요소가 있는 도면층을 꺼야 합니다. 반면 대부분의 편집 작업이 한 도면층 (또는 도면층 그룹) 에서 수행되고 다른 도면층의 솔리드를 볼 필요가 없는 경우 다른 도면층을 동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줌 초점이동 또는 도면 재생성을 일으키는 기타 작업을 자주 사용하면 편집 속도가 빨라집니다. 어셈블리 드로잉의 부품이 한 번에 하나의 부품인 경우 어셈블리 드로잉은 모든 레이어를 열 때의 그림이고 부품 드로잉은 레이어를 열 때의 그림입니다. 이렇게 하면 조립 도면을 그리면 자연스럽게 부품 도면을 얻을 수 있고, 조립 도면과 부품 그림의 치수가 통일된다.
세 개의 뷰를 그릴 때 레벨 특성과 홈 뷰에서 결정된 치수를 사용하여 맨 위 뷰의 스케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 뷰를 그린 후 홈 뷰를 잠그고 홈 뷰에 맨 위 뷰를 그리면 기존 도면의 길이 및 치수 데이터를 사용하여 맨 위 뷰를 직접 생성한 다음 그림을 그린 후 맨 위 뷰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 뷰가 잠겨 있고 홈 뷰가 함께 이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절차에서는 선의 모양과 색상을 고려하지 않고 완료 후 clamping 함수를 사용하여 요소의 특성을 변경합니다.
결론:
Autocad 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로서 공장과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더 많은 전문가들이 이를 자신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실천에서 모색해야 숙련이 교묘해야 비로소 수월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경험과 기교를 제대로 운용하면 보통 사람보다 2~3 배 빨리 그릴 수 있고 반복적인 수정도 피할 수 있다. 또한 실천에서 많이 생각하고, 자신의 그리기 과정을 회상하고, 자신이 쌓은 경험으로 자신의 그리기 스타일을 형성하면 자신의 그리기 속도가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옛날에는 그림이 더 이상' 일' 이 아니라 너의 즐거움이었다.
AutoCAD 경험 및 기술 답변
다음은 드로잉 편집, 저장, 인쇄 몇 단계로 나누어 CAD 의 경험과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먼저, 그림을 한 폭 그려라
Q: 그림을 시작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합니까?
답: 컴퓨터 드로잉은 수작업 드로잉과 마찬가지로 필요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도면층, 선종류, 레이블 스타일, 대상 스냅, 단위 형식, 도면 경계 설정 등. ACAD 와 같은 많은 반복 작업은 템플릿 드로잉에서 미리 수행할 수 있습니다. DWT 이며 새 도면을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AutoCAD 에서 그리는 데 어떤 스케일이 좋습니까?
대답: 1: 1 의 비율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출력 배율은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드로잉 크기와 출력 크기는 두 가지 개념입니다. 내보내기 1 단위 = 드로잉 500 단위를 사용하여 내보낼 때 1/500 으로 내보냅니다. 출력 10 단위 = 드로잉 1 단위' 인 경우 출력 확대 10 배. 1:1의 비율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많은 장점이 있다. 첫째, 실수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실제 사이즈로 그림을 그리면 치수 설정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치수를 기입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소프트웨어가 스스로 측정합니다. 만약 그림을 잘못 그렸다면 사이즈 번호를 보면 알 수 있다. (물론 소프트웨어도 사이즈 스케일을 설정할 수 있지만 항상 시간이 많이 걸린다.) 셋째, 부분 도면을 복사하거나 다양한 도면 간에 블록을 사용할 때 블록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축척은 1: 1 이기 때문입니다. 넷째, 부품 다이어그램에서 조립 도면을 조립하거나 조립 도면에서 부품 도면을 분해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다섯째, 복잡한 스케일 확대 계산이 필요하지 않고 생산성이 향상되어 변환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방지합니다.
Q: 레이어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A: 레이어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몇 가지 기본 레이어를 미리 설정하세요. 각 레이어에는 고유한 특수 용도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도면 파일을 그려 필요한 많은 도면을 조합하고 필요한 경우 도면층에 대해 수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명령 별명이란 무엇입니까?
답: 명령을 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영어 전체 이름을 기억하기 위해 명령 별칭을 명령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 를 입력하는 것은 CIRCLE 명령을 입력하는 것과 같고 l 은 LINE 명령을 입력하는 것과 같습니다. 명령 별명을 사용하면 명령 입력 속도가 크게 빨라지고 도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노병은 보통 왼손으로 명령을 내리고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가리킨다.
명령 별명은 ACAD 에서 설정됩니다. 모든 텍스트 편집기에서 편집할 수 있는 PGP 파일입니다. AutoCAD 는 명령 별칭을 수정하고 대화식으로 별칭을 편집할 수 있는 도구인 ALIASEDIT 를 제공합니다.
Q: 그리기 전에 경계를 설정해야합니까?
대답: 국가 표준지도에 따라 새 지도를 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픽 경계는 드로잉 너비와 같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그래픽 경계 안에 있어 한눈에 알 수 있다. 시트 경계에 따라 그려진 시트는 쉽게 인쇄할 수 있으며 배치 도면을 자동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하나의 도면 파일에 여러 그림을 그리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에 드로잉 경계를 설정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Q: 치수를 기입한 후 그림에 작은 흰색 점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지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왜요
A: AutoCAD 는 치수를 기입할 때 치수점의 위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DEFPOINTS 레이어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 동결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점들은 때때로 나타난다. 삭제하려면 정의점 도면층을 삭제하기 전에 동결해제하면 됩니다. 그러나 치수와 여전히 연관된 점을 삭제하면 해당 치수도 삭제됩니다.
Q: 목표 스냅 (OSNAP) 이 유용합니까?
A: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정확도가 높은 기계 도면을 그릴 때 대상 스냅은 정확한 배치를 위한 최적의 도구입니다. 또한 Autodesk 는 버전이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대상 캡처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점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커서 선으로 직접 점을 찍지 마라, 이런 점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Q: 그린 단면선 또는 치수선이 연속 선종류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A: AutoCAD 에서 그린 단면선 및 치수는 선형 속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선종류가 연속적이지 않은 경우 그려진 단면선 및 치수가 연속적이지 않습니다.
둘째, 편찬
Q: 한 번에 여러 세그먼트를 절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TRIM 명령 프롬프트에서 잘라낼 도면을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윈도우 및 교차 선택 방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여러 선 세그먼트를 잘라내려면 여러 번 선택하여 완성해야 합니다. 이때 울타리 선택법을 사용할 수 있다. 잘라낼 도면을 선택하라는 trim 명령이 표시되면 "f" 를 입력하고 화면에 대시를 그린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때 대시선과 교차하는 모든 그림이 잘립니다.
마찬가지로 EXTEND 명령의 경우 객체 선택: 프롬프트에서 f 를 입력하여 한 번에 여러 도면요소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Q: 삭제 된 라인이 다시 튀어 나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A: 가장 큰 것은 몇 개의 선이 겹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의 통병이다.
또한 중심선 또는 점선이 선형 스케일을 어떻게 변경하더라도 여전히 연속적인 선 (REGEN 뒤) 과 같을 때 이 이치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심선명언)
Q: 레이어를 빠르게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오브젝트 특성 도구 모음 (도구 모음의 맨 왼쪽 버튼) 에서 오브젝트 레이어를 현재 레이어로 설정 버튼을 클릭한 다음 도면 영역에서 이동할 레이어의 모양을 선택하면 현재 레이어가 즉시 선택한 모양의 레이어가 됩니다.
Q: 손으로 그린 도면, 특히 과거에 손으로 그린 많은 도면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A: 도면을 컴퓨터로 스캔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utoCAD 에서 처리하는 그래픽은 벡터 그래픽이고 스캔한 그래픽은 비트맵 그래픽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두 가지의 근본적인 차이로 인해 스캔한 시트에서 생성된 도면 파일을 AutoCAD 에 삽입할 수 있지만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비트맵을 벡터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벡터화 도구도 있지만 기술적 수준으로 인해 변환의 효율성과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나는 이런 도구를 많이 시도해 보았는데, 결과는 실망스러웠다. 시간이 있으면 다시 그리는 게 낫겠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저장합니다
Q: 파일 크기를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도면이 완료되면 PURGE 명령을 실행하여 불필요한 블록, 솔리드가 없는 도면층, 사용되지 않은 선종류, 글꼴, 크기 스타일 등과 같은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 파일 크기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깨끗이 청소하려면 두세 번 불어야 한다.
Q: 자동 저장 기능을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변수 SAVETIME 을 10 (분) 과 같은 작은 값으로 설정합니다. AutoCAD 기본 저장 시간은 120 분입니다.
Q: 자동으로 저장된 도면을 복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AutoCAD 는 자동으로 저장된 도면을 AUTO 에 저장합니다. SV$ 또는 auto? 。 Sv $ 파일, 파일 찾기, 도면 파일로 이름 바꾸기, AutoCAD 에서 열기. 일반적으로 파일은 WINDOWS 의 임시 디렉토리 (예: C:WINDOWSTEMP) 에 저장됩니다.
Q: 실수로 원본 이미지를 저장하고 덮어쓸 때 데이터를 어떻게 복구합니까?
A: 한 번만 저장하는 경우 꼬리말이 BAK 인 같은 이름의 파일을 즉시 꼬리말이 DWG 로 변경한 다음 AutoCAD 에서 엽니다. 두 번 이상 저장하면 원본 이미지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Q: 왜 프롬프트가 열기 또는 내보내기 대화상자 대신 명령행에 나타납니까?
A: AutoCAD 시스템 변수 FILEDIA 는 파일 리스트 대화상자의 표시를 조정합니다. FILEDIA 를 1 으로 설정하면 이러한 대화상자가 표시됩니다. FILEDIA 가 0 으로 설정된 경우에도 기호 "~" 를 입력하여 선택한 명령의 첫 번째 질문에 답하는 대화상자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치 명령이나 AutoLISP/ADSRX/ObjectARX 응용프로그램에서 파일 작업 명령을 호출할 때는 대화상자 대신 명령 프롬프트가 필요합니다.
넷째, 인쇄
Q: 많은 그림 중 하나를 인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창 선택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Autocad 에서 Photoshop 인식 그림으로 내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1, CAD 에서 EPS 형식 파일을 직접 내보내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 인쇄 설정을 선택합니다.
해상도 인쇄 장치를 선택한 다음 디스크를 저장할 위치로 인쇄 경로를 선택하고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