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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 xingyi 복싱 "여덟 폐기물" 연습
형의권은 역사가 유구하여 내가권의 주요 권종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간단한 동작과 정교한 힘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그러나 모양의 주먹은 배우기 쉽고 연습하기 어렵다. 학습자가 많고 성공한 예술가는 매우 적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산서 모양의 의권? 여덟 기근? 연습하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지련

60 년대 말, 후파는 장금소 (장금문) 선생으로부터 형태의권을 배운 뒤 형태의권, 공익권주인 범복잠금 선생에게 호의적으로 받아들여 문벽 학습형 의권을 포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금문, 장금문, 장금문, 장금문, 장금문, 장금문) 장금소 씨가 말했다:? 주먹, 주먹, 주먹, 주먹, 나갈 수 없어, 돌아갈 수 없어, 너 주먹 뭐 하는 거야? 쿵푸는 효과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응? 범복잠금 씨는 주먹을 배우는 것이 황무지를 개간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먼저 따로 배우고, 따로 연습하고, 다시 결합하다. 묻지 마세요. 시간이 오래 걸리면 알 수 있어요. 먼저 쉬운 후에 어렵고, 가장 강력한 쿵푸도 가장 어리석은 방법으로 연습한 것이다. -응? 나중에 반 선생님이 나를 데리고 오셨어요? 토지 개간? 방법이 있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작물 농장 무공부의 열정, 순박, 성실, 선함을 깊이 깨달았다. 그들은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고권본의를 꼼꼼히 계승하고, 연습을 더듬으며, 모든 동작을 자세히 분석했다. 정기적이고 엄격한 수련에 더하여, 그들은 차근차근 자신의 몸을 단련했다. 숙련은 교묘하고, 탄탄한 무술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승화를 추구한다.

돌이켜 보면, 나는 일상적인 말로 팬 선생님과 선생님이 가르친 간단한 훈련 방법, 원칙, 요령, 그리고 내 자신의 이해를 조금씩 정리해 나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형의권 기초를 다지는 어려운 과정에서 초보자에게 3 단 4 단 5 행 6 합 7 병 9 자 16 자를 보좌하는 실전 훈련을 해주길 바랍니다.

팔기아: 머리, 손, 어깨, 허리, 엉덩이, 무릎, 발, 가스. 이곳은 정말 처녀지이다. 발전은 실천과 훈련이며, 양자는 분리할 수 없고,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팔황기력이 충분히 준비되고, 신의 뜻은 자연히 우렁차고, 뜻은 힘차고 효과적이다. 학습의 동작과 루틴은 한자와 교과서와 같다. 그들을 계승하지 않으면 너무 많은 무늬를 추구할 수 없다. 학습 기술이 놀라울 정도로 높다. 신의 뜻을 주입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법을 모르면 제대로 수행할 수 없고, 빨리 일할 수도 없다. "팔폐" 의 방법은 선인의 성숙한 경험이므로 만만치 않다.

-응?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하나, 머리 는 말했다

위엄 의 머리 위에 매달려, 신성한 빛 을 이끌 목 스트레칭; 산뿌리가 귓속말을 곧추세우고, 호령은 두 힘줄이 굳지 않는다.

머리와 눈은 곧고 너는 정직하다. 머리 사고는 개인 지휘자의 중심이니, 너는 좌우로 흔들면 안 된다. 머리가 무겁고, 목이 뻗어 있고, 머리 윗부분이 숨쉬고, 머리 윗부분이 숨쉬며, 머리를 늘어뜨리는 느낌이 든다. 혀는 윗턱에 도달하고, 혀밑 진액은 졸졸 나온다. 치아는 실시간, 목 근육은 튼튼하고 목 양쪽의 호랑이 근육은 서로 싸우고, 후침목과 목 앞근육의 팽팽함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머리를 앞으로 뒤로 기울이고, 좌우로 흔들며, 수직으로 수축하여 6 방향으로 벌어오는 힘을 증가시키고, 머리로 상대의 얼굴과 가슴을 때린다. 이것은 일곱 주먹의 첫 타격이다. 첫주먹.

머리와 꼬리의 타이밍을 맞추고, 몸은 똑바로 서서 매끄럽게 서서, 어깨를 평평하게 하고 척추를 곧게 펴서 조절한다. 어떻게 머리 위로? 가장 많습니까? 목은 꼭대기까지 뻗고, 어깨는 옆으로 빠지고, 목은 목을 뽑고, 척추는 받치고, 등은 감싸고, 얼굴은 환하게 빛난다.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태극전설:? 깃털처럼? 。 남부 의화단이 말했다:? 석두 모자 같은 머리? 。 그리고 의도적으로 말했다:? 몸은 기둥과 같고, 머리는 정수리 그릇과 같으니 뿌리지 마라? 운운! 간단히 말해서, 머리에 얼마나 많은 무게를 받든 간에, 당신은 큰 힘을 가지고 올라올 것이고, 큰 힘을 가지고 올라오면, 가능한 한 빨아들이면 평등해진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른바 허령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가상 목걸이? 사실 시간도 없고, 주먹도 없고, 말뚝에 서서, 의자에 앉거나 누워서 연습한다. 어떤 높이에서든 반드시 고개를 들어 온몸을 움직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신이 망가져 훈련 의도를 잃게 된다. 그러나 깃이 너무 높으면 운동할 때 몸이 저절로 위로 당겨져 바깥쪽으로 뻗어 멜대처럼 말뚝을 잃는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2, 말하기

안쪽으로 수축하여 바깥쪽으로 팽창하고, 거위와 오리가 가로지른다. 손목이 뻣뻣하고 손톱이 뾰족하고 리다의 손끝이 독수리에게 잡혔다.

손근육이 주먹을 꽉 쥐면 손등 근육이 뻗어나가고 손바닥이 자연스럽게 펼쳐져 순이라고 하며 손가락 사이의 근육 (오리갈퀴 모양) 지지 클립의 개합을 횡력이라고 하며 주먹 자체의 교차력이다. 게다가 손목 스트레칭과 팔이 자연스럽게 뻗는 힘까지 더해지면 손바닥 전체가 어느 방향으로도 힘이 아니라? 인플레이션력? 손의 힘은 손바닥과 손가락 버튼의 가시력뿐만 아니라 손가락의 그립력과 팔, 손목의 수축력의 합력으로 손의 6 방향 힘을 형성한다. 주먹을 쥘 때도 강한 내부 그립으로 꽉 쥐고 뻣뻣하지 않다 (손바닥은 스프링 구슬을 쥐고 있는 것과 같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네 가지 비결 중 하나는? A 는 힘줄이 뾰족해요? 그러나 힘이 부족하거나 내부 힘이 손끝에 미치지 못하면 당연히 힘줄의 뾰족한 느낌을 느낄 수 없다. 어떤 힘 형태가 독수리를 잡는 것이 아니라, 몸이 건장하고, 정수리와 하나가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독수리 곰의 정력은 부르면 오고, 오면 오고, 오면 돌릴 수 있다. 오랜 노력 끝에 몸은 어깨와 팔꿈치에 도달하여 전기처럼 적의 몸을 관통하는 맹렬한 후속 힘을 갖게 된다. 권법과 말뚝공 연습에서 손바닥과 손가락은 시종 6 득의 뜻을 담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이 6 력을 연습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도달할 수 없을까? 독수리를 데리고 병을 잡고 음식을 빼앗는다? 실제 효과, 연습 단절, 너의 손가락 힘은 영원히 제자리에 있지 않을 것이다.

두 팔을 꼭 쥐고, 두 손을 서로 끌어당기고, 서로 받치고 있다. 온몸의 부드러운 수행에서 두 손은 서로 연결되고, 서로 제약하며, 서로 보완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골드핸드 실버 손이 한 손보다 낫습니까? 。 장시간의 일과 깊이의 분리가 적절할 때, 단지 드러나지 않을까요? 먼저 한 손으로 사람을 때린 다음 다른 손으로 사람을 때린다고? 전체 실력, 그 사용 효과도 배로 높아질 것이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3, 어깨 말하기

근육 스트레칭, 힘줄 조임, 열린 어깨 버팀목; 처음에는 팔꿈치가 비틀어지고, 곧장 굴러가는 것이 곰팔이다.

골격은 인체의 비계로, 근육, 근육과 연결되어 몸을 구성한다. 뼈와 근육이 늘어나고 변화될 때만 신체는 효과적인 단련을 받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서로 경쟁하는 힘은 분명하며,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나이 든 사람들은 흔히 두 팔을 동그랗게 안고, 화가 나서 단전으로 돌아가고, 솔판은 졸력을 제거한다고 말한다. -응? 연습할 때는 반드시 팔을 잡고 어깨 솔기를 열어야 팔이 헐거워지고 무거운 느낌이 들며 자세가 둥글어야 중력을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에는 일상적인 습관을 바꾸고 어깨와 팔꿈치를 당기면 관절이 쉽게 다칠 수 있다. 하지만 가벼운 운동부터 무거운 운동까지 오래 버티면 팔은 튼튼하고 민첩해지며 팔은 아나콘다처럼 강하고 민첩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두 팔이 꼬인 집게를 들고 어깨를 비틀고 어깨를 침몰시키는 것은 교차력이며, 둥근 등가슴은 부드럽고 온몸은 튼튼하고 힘이 있다. 가로로 감싸는 것은 팔꿈치인데, 비틀기, 드릴, 전시, 회전력을 의미한다. 어깨의 소포력도 잃어서는 안 된다. 연습할 때는 반드시 몸의 이완과 어깨 지지가 만족하는 기초 위에서 가슴을 펴고 등을 잡아당겨야 한다. 어깨 연습을 하고 팔꿈치를 연습하지 않는 감싸기가 있다. 팔꿈치가 어깨와 무릎을 감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신은 자연히 느슨하고 무거운 소포력을 발생시킨다. 먼저 한 손으로 사람을 때린 다음 다른 손으로 사람을 때린다고? 전체 실력의 쟁탈이 예기치 않게 올 것이다.

처음 형의권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반드시 세 단락과 네 끝이 조화롭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중간 단락이 무질서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깨는 팔의 뿌리입니다. 어깨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슴과 등, 팔꿈치에 집중해야 한다. 가슴, 등, 팔꿈치의 힘은 어깨에서 확고한 인정을 받았다.

선배가 뭐라고 했어요? 부담처럼? 몸 전체를 어깨에 올려달라고 요구하다. 만약 네가 어깨에 100 킬로그램의 짐을 메고 있다면, 너무 세게 힘을 쓰면 서 있을 수 없고, 허약하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허약하면 허탈할 것이다. 앞으로 기울이면 앞으로 기울어지고, 뒤로 젖히면 뒤로 젖혀진다. 너는 반드시 너의 노력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몸 전체의 상태는 노래에서 곧고, 수직 중심은 직립하고 안전하다. 게다가 가슴과 복부 척추의 발버둥과 앞으로 움직일 때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힘으로 어깨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어깨를 매달아? 맞아요. 그러나 형의권은 사련으로 가로세로로, 어깨뿌리가 단단하고, 팔이 교차하고, 공기가 복부로 돌아가는 것도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주먹의 리프트, 침몰, 굴곡, 스윙, 충돌, 지지, 비틀림에서 허리, 팔꿈치 중간은 분명하고 힘이 있어 주먹 손바닥에 도달하여 자유롭게 송수신할 수 있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4, 허리 말하기

활과 같은 머리와 꼬리, 수직 꼬임 을 가로 질러; 가슴이 허망하고, 도랑이 평평하며, 변화가 크고, 허리가 작아서 허령이다.

권투 연습자들은 모두 몸과 허리에 집중하는 연습이고, 두목과 사지의 동작은 모두 허리와 몸의 융합으로, 이른바? 텅충 용근? 이 이론을 지칭합니다. 예를 들면? 어깨 침몰 팔꿈치, 가슴 당김, 등 당김 포함? ,? 꼬리는 중간에, 바로 앉아? ,? 엉덩이를 빨고 엉덩이를 밀고 배를 받나요? ,? 힘은 척추에서, 힘은 꼬리에서 나옵니까? 여기저기! 그러나 실제로 이것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양팔 두 다리 몸통은 오궁인데, 의권을 연습하는 사람은 항상 양팔 두 다리와 어깨 엉덩이를 연결시켜 상지 하체와 몸이 되는 것을 좋아하나요? 삼체궁? 독수리의 야망 때문에, 이 세 활은 유기적으로 하나의 활로 결합되어 있는데, 온몸의 6 번 힘에서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은데, 그리고 이것도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허리? 3 방향 자세에서 장 () 을 말해야 하나요? 활을 주재하는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 스펙트럼 구름:? 활처럼, 현처럼. 오늘날의 의학 해부에 따르면 인체의 이 206 개의 뼈에는 거의 170 개의 노드 또는 작은 날의 활이 있어야 한다. 이렇게 방대한 활 그룹이 인체의 이 큰 활을 구성하는데, 그 내부의 클램핑 력은 외부이다. 전체 확장 수축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얼마나 큰 잠재적 동력을 가져야 합니까? 머리와 꼬리는 척추의 26 개 관절을 잡아당겨 척추뼈 사이의 근육을 늘여 허리 힘과 활의 힘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온몸의 활의 탄력력 수축과 확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두 팔을 껴안고, 나누고, 가랑이를 열고 수축시켜 어깨 팔, 가랑이 다리, 복등, 두발의 6 면 균형을 이루고, 물고기, 뱀, 짐승의 갈비뼈 프레임 구조 (원시 동물로 돌아가는 것 같다), 그 포옹 그의 가슴 뒤의 두 경맥은 자연적으로 브리징되어 숨결과 통한다.

허리는 인체의 중간이고, 가슴은 비강에서 복부까지 공기 도랑 (일명 공기 도랑, 백골) 이다. 초기의 운동자들은 일상적인 가슴식 호흡을 복식 호흡으로 바꾸는데, 자연히 깊고 길며 의미심장하다. 나무통처럼? , 하룻밤, shunda 비교할 수없는. 복부는 복부의 중심이다. 하늘이 압도적으로 사람을 압도하다. 잠재적 인 힘은 복부에 더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시도해보십시오. 신경이 흐리고 명문이 되면, 백회에서 잇몸까지 올라가고, 혀는 까치교를 치고, 단다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얼 마스터는 이것이 천박한 인프라 기술이라고 말했다.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은 다음 주지사를 움직이겠다고 말했다. 고수의 손가락만 구하고, 문제없고, 업무 속도도 걱정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머릿속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고, 주선을 잡고, 노력하고, 모르면 묻고, 내공 기초가 튼튼해지면 곳곳에 뿌리가 있고, 곳곳에 손이 있다.

인간의 척추는 천성적으로 우여곡절입니까? S? I 형 성장, 굽힘은 탄력이 있어 서 있고 하중이 강하며 완충작용이 있어 추간 디스크와 인대를 손상시키기 쉽지 않다. 그러나 권투를 연습하기 전에 척추를 후궁으로 연습해야 한다. 활, 힘, 신축성? 。 등골이 비교적 평평하고 비교적 얕다. 어깨가 가라앉고 어깨가 뒤로 당겨지고 어깨가 팔꿈치를 감싸면 등 근육이 수평으로 당겨지고 도랑이 평평해지고 가슴이 평평해집니다. 공기 도랑? 그에 따라 심화되고, 무형중에 폐활량과 신체저항력이 증가하였다. 그리고 뒷허리 (척추뼈) 가 넓고 깊어 충전하기 쉽지 않으니 항상 그리워해야 하나요? 머리와 꼬리가 서로 벌어질까? 등뼈 허리 붕괴? ,? 엉덩이를 빨고 꼬리 홈을 굴리는 것은 자류평인가? 처음엔 의도적이었거나, 좀 적응이 안 돼서 시간이 길어지면 습관이 가벼워졌다. 이곳은 평평하고, 침몰하고, 속이 텅 비어 있고, 실속이 있고, 실질적인 의의가 있다. 척추 일체, 허리 가랑이 일체 (어떤 사람들은 허리가 가랑이가 되었다고 함), 자기감각 맥락이 충만하고, 허리가 굵고, 몸이 강하고 힘이 있다. 이것은 단지 큰 허리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단명료한 종류일까요? 강세?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연습을 심화해야 합니다. 강유합제의 권법 연습과 말뚝공수합호흡과 동정문제, 뇌하수체 늘어짐, 허리 스트레칭, 복부를 모공까지 넓혀야 합니까? 피부가 붓고 머리카락이 어깨를 으쓱합니까? 우리 일상생활의 일거수일투족에는 힘이 함축되어 있기 때문에, 항상 이 건장한 허리에 주의를 기울여 안팎이 단단하고 강건하고 부드러운 끊임없는 단련에서 잘 작동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점차 마음대로 하고, 강대하고, 유연하고, 민첩하게 변할 수 있을까? 작은 허리? 。 그 하역공을 봐라, 그는 결코 뚱뚱하지 않다. 200 근이 넘는 큰 마대가 그의 어깨를 마구 휘저었고, 그는 여전히 작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선반 위에서 모내기를 했다! 그래요? 허리가 작아지고 허리가 작아지나요? 노동 수준 변화의 증거. 손발이 유연하다는 것은 정신이 아니라, 정신이 맑고, 몸이 일체형이며, 전신이 연결되어 있고, 위아래실하고, 허리가 부드럽고, 힘이 있고, 효과가 있다. 허령? 。 이것도 권투 선수가 허리 연습을 하는 중요한 일환인데, 일명? 도랑을 채우시겠습니까? 。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5, 엉덩이 말하기

말을 종처럼 타고, 승승장구하다. 말꼬리를 말아서 시소 조사를 올리고 가랑이를 받치고 다리 아치를 고정시키다.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들은 모두 몸이 허실하고 허리를 굽혀 엉덩이를 앉고, 무게 중심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힘이 있다. 인체에는 두 개의 큰 골반이 있는데, 한 개의 정강이 뼈가 결합되어 골반을 형성하고, 정강이 아래에 이미 퇴화한 작은 꼬리가 있어 쓸모가 없다. 그것은 두 다리로 지탱하고, 등의 회전으로 움직이는 것 외에는 큰 동작이 없지만, 상체의 기구를 지탱하고, 진동을 늦추고 내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두 다리에 의해 운반되고, 두 다리를 연결하여 하체궁을 인체의 버팀목으로 삼는다. 목이 늘어질 때 항문이 자연스럽게 움츠러들고 (곡도의 탄력과 회음부를 들어올리는 동작 참조), 꼬리가 말려 복부를 받치고, 복부가 움푹 패이고, 세로 다리로 무릎을 들어 가랑이를 받치고, 가랑이를 지탱하는 것이 승음못의 공기가 새지 않는 이유다. -응? 엉덩이와 능선 사이, 엉덩이는 스스로 빨아들이는 거야? , 동 뒤 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다리는 아치형으로, 아치형 구조는 자연계에서 가장 자중하고 적재력이 가장 큰 힘 구조로, 긴 스팬, 무거운 하중을 받는 다리 건물에 자주 사용됩니다. 보통 사람들은 무심코 놀라서 척추 오한, 뒷목이 떨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무술을 익히는 사람은 척추의 등뼈를 깨워야 유용하다고 느낄 수 있다. 고대 스펙트럼도 말했다:? 내년 전기는 비밀이 윤에게 있다. -응? 전통 무술의 학습에서 각종 권법의 연습자들은 모두 은휘혈의 연습을 매우 중시하는데, 그 정도는 줄곧 파악하기가 어려웠다. 사실, 우리가 하는 일은 기초적인 쿵푸입니다. 나이든 세대는 회음부를 들어 올리고, 미끄럽고, 떫고, 빨고, 구르고, 엉덩이의 팽팽함, 힘, 연습을 연습 과정의 파악으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잘 알 수 있습니다. 세로 무릎은 가랑이를 지탱하고 가랑이를 고정시켜 상체와 하체를 하나로 연결한다. 선배들은 "? 어깨가 풀려서 서투른 힘을 없애고 뼈가 부러졌다. -응? 즉, 실제 기능이 실제로 실현되었다는 뜻입니까? 어깨를 열고 엉덩이를 열어? 내력이 두터우면 맹금류처럼 날며 사납고 민첩하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은 엉덩이를 미끄러져 등을 구부리고, 세로 다리가 엉덩이를 받치고, 복부를 눌러서 신장에 힘을 주고, 두 팔을 안고 있다. 권투에서 이 가랑이는 온몸의 호흡, 동작, 앞뒤 흡입, 좌우 버팀목, 상하 상승에 맞춰야 한다는 것이 재미있다. 인체의 각 부분은 모두 관련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만약 우리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면, 단독으로 엉덩이 일을 하는 것은 자연스럽지 못하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6 연습, 무릎 말하기

무릎을 꿇고, 버팀목, 허위처럼 현처럼, 실제는 활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석으로 다리 무릎을 들어 올리고, 기계 스프링이 발목에 걸려 있다.

다리는 인체의 기둥으로, 앞으로 구부린 후 자연스럽게 매끈하게 불리며, 다리와 정강이뼈는 수평 클램핑 버팀목이다. 이것은 일종의 교차의 힘이다. 인체의 총 무게는 다리에 의해 부담되며, 온몸의 굴곡과 수축을 동반하는 수직력이며, 가랑이가 펼쳐져 자연스러운 아치형 구조를 형성한다. 이런 상황은 매우 흔하다. 그것의 돈버는 능력은 자전거 바퀴와 매우 비슷하다. 얇은 바퀴는 얇은 십자가에 의해 당겨지고, 또 5 가 있습니까? 6 센티미터 길이의 샤프트 가죽이 당겨져 유기적으로 입체적인 육각력을 형성하고, 정교한 구조조합은 수백 킬로그램의 무게를 견딜 수 있으며, 정말 원 (아치) 과 육각력의 완벽한 조화이다. 무릎은 다리의 중간이고, 중간은 명확하고 질서 정연하며, 다리는 힘이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다리 연습하고 무릎 집중해요? 그렇습니다. 다리가 다리를 꼬고 앞으로 나아가는 클램핑력도 맷돌의 요구 사항에 반영됩니다. 그러나 중간 부분은 분명하고 무릎은 힘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다리는 파일처럼 움직이고, 앞다리는 쟁기 축과 같고, 뒷발은 보습과 같다. 만약 네가 쟁기를 밟는다면, 너는 다리의 힘을 활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무릎을 꿇고, 발꿈치가 스프링처럼 팽팽하게 (시동장치) 하고, 강궁으로 훈련된 다리에는 탄력이 강하고, 다리의 움직임과 시동체형에도 강하다. 버팀대 시동 속도? 결정적이고 예상치 못한 역할을 할 것이다. 실제 다리는 활, 상상의 다리는 현, 무릎은 노드입니다. 외부 꼭대기의 적립력과 수직 폭발의 탄력은 전신스트레칭과 다리 무릎이 수직으로 들어올리는 과정에서 체득하고 운용해야 한다.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7, 충분히 말했다.

뿌리 처럼 열 발가락 버클, 아치 처럼 숨겨진 발바닥; 기어를 밟아 6 보를 갈아서 벌고 고양이처럼 얼음 위를 걷는다.

인체는 발부터, 다리부터, 허리부터, 어깨를 따라, 손가락까지. 이런 발력 절차는 모든 권투 연습자들이 다 알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뿌리 관절이 움직일 수 있는지 여부, 적의 몸에 완전히 도달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우리가 온몸의 힘을 연습할 수 있는지, 온몸과 함께 힘을 밀고 힘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발끝이 단단히 고정되고 발바닥은 함축적이고 탄력이 있어 쟁기, 정골, 발목 스트레칭, 버팀목, 파일, 다리 들어올리기, 무릎 들어올리기 등의 진흙을 밟는다. 전반적인 실력? 단니를 본 적이 있다. 나가서 여섯 번 착륙하는 거 맞죠? 밟아? 무릎과 발목을 의미합니다. 다리의 중간은 무릎에 있다. 중간 힘이 없다면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은 비틀림의 힘을 지탱하고, 쟁기질처럼 밟으면 발의 페달이 빈말이 될 수 있다. 무릎을 꿇으면 발뒤꿈치 힘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 온몸을 날며 바람처럼 트렌드를 추진한다. 심해의 얼음 위를 걷고 있습니까? 고양이처럼? 대담하고 신중하며 꾸준한 침묵입니까? 한 걸음? 이것은 생각과 자신감이 모두 있는 파악 단계이다. 고대 스펙트럼은 말했다:? 고수로서, 형식이 보조를 맞추는가? 아니면? 샘에 힘이 없어? 권투술에서 발놀림과 발놀림이 개인 활동에서의 중요성일 뿐이다. 그것의 이론 연구는 행간을 읽어서는 안 되며, 어쨌든 두 가지 측면에서 보아야 하므로 이해하기 쉽다. 그리고 발은 인체의 근관절이고, 허리는 중관절이고, 머리는 뾰족한 관절인데, 꼭 발과 같은가요? 활과 활의 수직 느슨함? 인체의 총궁인가요? 제일 먼저 돈을 벌 수 있는 능력? 。

산서형의권? 여덟 기근? 연습 여덟, 말하기

흥, 하, 두 개의 가스 경쟁은 무궁무진하고, 총독맥은 무지개를 관통한다.

혀는 공기를 말아서 머리를 내려놓고 어깨를 으쓱하며 천천히, 깊게 진동을 소리로 축적했다.

주먹을 연습하는 사람은 누구나 기를 기르고 단련해야 한다. 고대의 순진한 이론은 무엇입니까? 호흡 정기의 기록은 무엇입니까? 내 성실성을 높이시겠습니까? 고 말했다, 타이 b 는 더 진짜인가? 양정, 양혈익기? 이런 것들이죠. 그러나 일상적인 권투의 경우 운동량만 늘리면 폐활량을 늘릴 수 있다. 두 번째는 진기를 키우고 경락 속을 걸으며 자유자재로 움직이면 자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두 가지 제법은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호흡을 조절하는 어떤 방법이나 아이디어로도 폐산소를 증가시키는 것은 포괄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다. 수련의 도리는 너무 깊고 가늘며, 우리 초보자의 기초는 너무 나쁘다. 공부하기가 쉽지 않지만,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이 좋다.

모두들 자연호흡이 좋다고 말하지만 확실하다고 말하기 어렵다. 신생아가 호흡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고, 노모는 마음대로 햇볕을 쬐신다. 만약 그들이 권투 초보자라면, 분명히 쓸모가 없다. 자연의 호흡능력은 신체 내부의 생화학 피드백에서 비롯되며 경중완급 내외의 타이트한 실전 훈련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필연왕국? , 들어가? 자유 왕국? 정말 유용합니다 (쿵푸 플랫폼 이후). 그래서 연습은 처음의 격렬한 속도에서 점차 침착하고 무거워지고, 호흡도 가슴식 호흡과 복식 호흡에서 무작정, 균일하고 깊은 것으로 바뀌는가? 자연 호흡? 。 각종 권투 운동에 적합한 것은 내재적 의미의 충만, 용승, 밀집, 상승인가? 산소가 부족해요? 。 방법은 멍청하지만 초심자 시절의 가벼운 압박과 적응을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다!

소리는 가스의 꼬리이지만, 반드시 내리에 의해 진동해야 하며, 힘을 낼 때 소리를 내고, 힘을 다해 힘을 내고, 숨을 내쉬는 것을 도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소리를 내지 않고 가슴과 복부의 목소리에 대한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그 힘 특히 화목한 네 가지 수법 중 혀가 치아에 닿으면 손톱이 * * * * 진동할 때 더욱 돋보인다. 에 관해서는? 이 목소리? 전문적으로 연습할 것을 제안할까요? 여러분을 보세요.

몸 전체를 넣어? 축제? 구체적인 요구는 조금씩 길러진 것이고, 수거지도 마찬가지여서 온몸 * * * 의 돈벌이능력을 얻는다. -응?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습니까? 이것도? 여덟 기근? 형의권의 보조훈련 방법으로 전통적인 사고에 촉진과 충격이 있어도 수확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몸 전체가 동시에 운동하고 멈추나요? * * * 돈 버는 능력? 권투선수들이 열심히 추구하는 첫 번째 힘과 둥글다.

팔폐의 방법은 체인과 같아서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온몸의 근육, 뼈, 관절, 내장은 모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분리할 수 없고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전신개합 및 각 특정 부위의 동작은 모두 한 손, 열 여섯 군데의 주먹 연습, 말뚝공들이 천천히 인도적으로 연습해야 호흡을 결합하여 사지의 각 세포의 에너지를 개발하여 쿵푸를 연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실제 결과로 자신이 수련한 정도를 검사하고 관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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