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자인 및 건설: 초등학생이 로봇의 모양과 구조를 설계하고 펜이나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또 다른 학생은 설계도에 따라 재료와 도구로 로봇을 조립하고 만드는 일을 담당한다.
2. 프로그래밍: 한 초등학생이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고 사용하며,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하고 로봇의 동작과 기능을 제어한다.
3. 테스트 디버깅: 두 초등학생이 함께 로봇의 기능과 성능을 테스트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개선한다. 그들은 로봇이 부분적으로 완성되기를 기다린 다음 함께 최적화를 디버그할 수 있다.
4. 창의력과 창의력: 두 초등학생이 창의력과 창의력을 공유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로봇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다. 로봇 팀은 서로 협력하여 로봇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사람들이다. 로봇 팀은 엔지니어,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전자 기술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