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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생의 애플릿 게임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다
0 1. () 라이트 () 색상 × 심장 없음 () 사용 = () 항심

02. () 머리 () 발달, 사지 () = () 아줌마 ().

03. () 상승 () 하락 () 건조 () 순 = () 흐름 () 집

04. 무리를 지어 던지다 () 떨어뜨리다 () () 걸음이 하늘이다 = () () 자.

05. () 는 () 덕 () = () 년 () 부터 노력을 시작한다.

06. () 땅에 엎드려 × () 후연 = () 주문 () 심심

07. () 석두 () 새 × 철수 () 집 = () 머리 () 팔

08. () () 십이궁 × () 행운 = () () ()

09. 서재 () 보물 × () 민족연의 = () 청청 () 추.

10. () 얼굴 () 혼자 () 괜찮아 () = () 어색해.

1 1. () 얼굴 위신 × () 만절 = () 색상 () 색상

12. () () 이벤트-() 단어 () 땡 = () 꽃 () 문

13. () 끈기-() 소 () 호랑이 = () 섬세함.

14. () 교차 × 취약성 () 아웃 = () 미러 업데이트

15. () 화살 () 교활한 토끼 조각 () 동굴 = () 바다가 집이다.

16.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한다 () () 밀고 () 하면 = () 저울 () 발톱이 된다.

17. 탐 () 피트 × 야망 () 제곱 = 수 () 수 ()

18. () 불타는 시체를 한 발로 밟는다 () 장 = () 사방을 매복한다.

19. () 평평 () 안정 () 선교차 = () 부모가 부인하다.

20. () 다투지 않는다-() 죽음 () 생 = () 구름 밖.

(2) 신기한 문자의 책-'휴후어' 중지! 봐라! 들어봐!

재미있는 표현 방식. 그것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반부는 비유이고 후반부는 원의이다. 보통 전반부만 묘사하는데, 추측하면 재미있다. 어떤 것은 해음을 사용하고, 어떤 것은 근해음을 써서 일파삼할인의 목적을 달성한다. 예를 들면: 진흙 보살이 강을 건너다-자신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한번 해 보세요. 몇 가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할 수 있습니까?

0 1. 천리 거위 털 10. 강태공이 낚시하러 가다

02. 공자가 움직였다 1 1.

03. 팔선교차 12.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읽고 있다

04. 벙어리가 황련 13 을 먹는다. 난쟁이가 높은 시소를 밟고 있다.

05. 게 걷기 14. 벙어리가 만났다.

06. 삼끈두부 15. 추석 밤에 등롱을 켜다

07. 맹인은 만두 16 을 먹는다. 고양이가 쥐를 울다.

08. 고기만두가 개 17 을 때린다. 물통 열 다섯 개가 물을 긷다.

09. 개가 쥐 18 을 잡는다. 수염이 있는 배.

(3) 은유 연습

보통 사람들은 흔히 비유를 사용하여 설명하기 어려운 상황이나 생각을 표현하는데, 비유적 구조로 형성된 성어는 시간이 화살 (화살) 과 같다.

한번 해 보세요. 몇 가지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할 수 있습니까?

0 1. 여위다 () 04. 귀 07 을 좋아해요. 입찰 번호는 () 10 입니다. 꽃 한 송이 같다.

02. 방해받는 것은 () 05 입니다. Face as () 08 입니다. 땀을 흘리는 것은 () 1 1 입니다. 걷는 것은 () 이다.

03. 입을 꼭 다물고 있다 () 06. As () 는 모양 09 를 따릅니다. As () 는 물 12 를 얻습니다. () 처럼 가볍다.

숫자는 말을 할 줄 안다.

() 에 적절한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0 1. 채고 () 가 1 1 을 쳤다. () 신이 소유되지 않은 2 1. () 칠색 3 1. 선택 () 선택 ()

02. 후퇴 () 12. () 구름을 뚫고 22. () 구름 밖 32. () () 급해요.

03. 학부 () 차 13.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 방초 33 을 보충하다. 아는 것이 절반이다 () ()

04. 욕심 () 발 14. () 생각하고 걷기 24. () 땅에 뛰어들다 34. () 파도 () 접기

05. 코난 () 꿈 15. () 감정 25. () 사면초가 35. () 분할 () 을 클릭합니다.

06. () 사람, 16 으로 판단한다. () 예쁜 얼굴, 26. 들어 올리다 () 버티다 () 36. () 색상 () 색상.

07. 진퇴양난 () 17. 끈기 27. 아침과 저녁. () 머리 () 팔

08. 코끼리 18 포함. () 매복 28. 개수 () 개수 () 38. () 호출 () 호출.

09.Bu () 연습 19. () 논쟁하지 마라 29. 뒤 () 호 () 39. () 밝은 색상 () 색상

10. 입 다물어. 입장이 확고하다. 거꾸로 () 40 을 걸다. 모두 () 예쁘다.

(5) 종이 동물원

() 에 적절한 동물 이름을 기입해 주세요.

0 1. 대기 () 04. 천식 좋아하는 () 07. 눈 () 을 그린 펜 10. 하동 () 이 으르렁거리다

02. () 는 바닥 05 에 있습니다. 활 한 잔 () 그림자 08. 연목구 () 1 1. 방 안으로 () 를 들여오다.

03. 깜짝 놀랐다 () 06. 죽다 () 09 를 보충하다. 문은 열 수 있습니다 () 12. 일석이조

(6) 종이 식물원

적절한 꽃명, 나무명, 채소명 또는 과일명을 () 에 기입해 주세요.

0 1. 희망 () 갈증 04. () 이것은 어두운 꽃입니다. 07. 깨진 () 10 과 같다. 자백을 받다.

02. () 지금 시간이 좀 걸려요 05. 자신감을 가져라. () 물 1 1 을 만나다. ()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03. 제비 () 06. 돌 봐 () 루 09. 마모 () 12. 점 () 이 욕하다.

(7) 용지 팔레트

() 에 적절한 색상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0 1 .. 얼굴 () 근육이 얇습니다 04. () 의미 있는 07. 파우더 () 데뷔 10. 입술 () 치아 ()

02. () 풀은 풀 05 와 같다. 명성사 () 08. 평보 () 구름 1 1. () 비어 있습니다.

03. () 얼굴에 재수가 없다 06. 진실은 위대하다 () 09. 바람은 12 입니다. 피 () 마음.

(8) 인간 퍼즐

적절한 신체 기관 이름이나 신체 부위명을 () 에 기입해 주세요.

0 1. () 상명주 04. 짜다 () 길이 () 07. 호랑이 () 곰 () 10. 물어뜯다 () 와 자르다 ()

02. 커버 () 도난 벨 05. 교차 () 및 연결 () 08. 오일 () 카바 () 1 1. () 를 () 에 새기다.

03. 뱀을 그려 발을 더하다 () 06. 꽃 () 자수 () 09. 빨간색 () 이 비어 있습니다 () 12. 초점 () 이 썩다

(9) 겹치는 단어가 있는 음악

() 에 적절한 오버랩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1) 녹색 (기름) (기름) (2) 명랑 (바다) (바다) (3) (Hz) (Hz) 로 유명하다.

0 1. 산 () () 0 1. 주의 () () 0 1. () () 항목 내용

02.Sweet () () 02. 문학 () () 02. () ()

03.Empty () () 03. 천리 여행. 유혹을 잘하다.

04. 불 () () 04. 방법 () () 04. () () 할 말이 있어요.

수업 중 10 분 게임

10 분간의 휴식 시간 동안 아이들을 교실에서 데리고 나와 작은 게임을 하면 뇌의 피로를 해소하고 심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정과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심리적인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교정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얼마나 좋은 활동인가!

1, 새끼 원숭이가 달을 건지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다. 우리는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우물' 을 만들고, 한 아이를 동그라미에 서서' 작은 달' 을 만들고, 두 아이를 동그라미 밖에 서서' 작은 원숭이' 로 만들었다.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면서 동요를 불렀다. "작은 달, 흔들어라, 행복한 새끼 원숭이가 힘줄을 뒤집는다. 작은 달이 빨리 달려서 새끼 원숭이가 잡을 수 없다! "동요를 다 불렀을 때, 두 마리의' 새끼 원숭이' 가 우물에 들어가 손을 잡고' 작은 달' 을 잡았다. "작은 달" 은 서클에서만 피할 수 있다. 일단 잡히면 성어 한 마디, 시 한 수, 또는' 달' 이라는 글자가 있는 작은 프로그램을 보여줘야 한다. 그런 다음 이 학생은 다른 사람을' 작은 달' 과' 작은 원숭이' 역을 맡도록 지정했고, 게임이 다시 시작되었다.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이 게임은 두 학생이 할 수 있다. 먼저 등을 돌리고 서서, 두 걸음 멀리 떨어져 있다. 경기가 시작된 후 두 사람은 함께 합창했다. "손오공 삼다스 백골정!" 발이 같은 곳에서 세 번 뛴다. 마지막 글자' 경' 을 부를 때는 반드시 180 도를 동시에 점프하고 착지 전에 스타일링 동작을 해야 합니다. 모델링 작업에는 1 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왼쪽 무릎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 손바닥을 천봉의 형태로 이마에 올려놓고 손오공으로 왼팔을 가볍게 잡았다. 2. 허리에 손을 얹고 옆으로 하얗게 다리를 펴세요. 3. 당승처럼 양손을 합친 채 가슴에 놓는다. 이 세 동화 인물 사이의 제약 관계는 손오공이 백승하고, 백승당승, 당승이 손오공을 이긴다는 것이다. 만약 정확히 모양이 같다면, 다시 한 번, 방법은 이전과 같다. 모양 사이의 제약 관계가 확립되면 지는 쪽은 이기는 쪽에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3. 주식 투기

다섯 명의 플레이어는 한 사람을 주주로 선택하고, 벽을 향해 서 있고, 다른 네 명은 뒤에 서서 주식을 만드는 것이 좋다. 주식명은 신진강, 이방기, 대중임대, 예원몰 등과 같이 미리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주주들은 동전 한 닢을 머리 뒤로 높이 던지고 말했다. "주식 투기!" " "주식 보유자 중 한 명이 근처에서 주워 손에 숨기는 동안, 주식은 동시에 주주들에게 이렇게 말해야 한다." 어떤 주식이 가장 유망한가? "주주는 바로 무엇이 맞는지 추측해야 한다. 설령 옳다 하더라도, 계속 추측하고, 만약 틀렸다면, 택자는 주주이고, 다시 놀아야 한다.

4. 도망자 찾기

하나는 탈주범이고 다른 하나는 경찰이다. 그들은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탁구대의 두 반대편 구석으로 데려갔다.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두 사람은 책상을 만지며 서로 쫓아갔다. 탈주범은 경찰의 수색을 피하려고 하고, 경찰은 탈주범을 찾으려고 애를 쓴다. 두 사람은 상대방이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발견할 수 있도록 어떤 소리도 내지 않도록 살금살금 왔다갔다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함께 부딪힐 수도 있고, 경찰은 도주범을 붙잡았다. 그리고 두 명 더 있으면 게임을 할 수 있다.

규칙: 구경꾼은 웃을 수 있을 뿐 암시해서는 안 된다.

5. 즐겁게 주먹을 맞춘다

여학생들이 원을 이루며 중심을 향하면 인원수는 짝수여야 한다.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보리 (1) 를 두드리며 박수를 쳤다. 2. 옆면을 열고 양쪽 동반자의 두 손을 교차시킵니다. 3. 손바닥을 뒤집어 손등으로 양쪽의 동반자를 만집니다. 4. 1 과 같습니다. 제나라 제나라 는 말했다: "경기, 경기, 경기, 알라마크 경기, 하나 하나 하나, 알라마크 경기, 이렇게 좋은 날씨, 이렇게 좋은 신발, 이렇게 좋은 아이!" 그런 다음 팔뚝을 돌려 말했다: 구루구루루망치! 이때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석두 가위 천' 을 맞대고 주먹을 맞히고, 같다면 팔뚝을 뒤집어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다시 한 번 추측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위, 가위, 가위, 가위, 가위) 진 사람은 물러나고, 이긴 사람은 다시 한 바퀴 둘러서 박수를 치고, 마지막으로 이긴다.

6. 시소에서 배드민턴을 주웠어요

학생 자 하나, 코끼리 한 장, 제기를 하나 준비하다. 큰 지우개와 자로 책상 위에 작은 시소를 하나 세우고, 한쪽 끝에는 제기를 놓고, 다른 쪽 끝은 기울이면 대원들이 차례대로 논다. 손으로 들어 올린 한쪽 끝을 두드려 제기를 뛰게 한 다음 손으로 1 점을 잡으면 1 인당 5 회, 여러 명이 이길 수 있다. 숙련되면 발, 팔꿈치, 액면가로 연결할 수도 있다. 한 사람이 위로 찍고 다른 사람이 빼앗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서브를 받는 사람은 1 점을 받을 수 있고, 위로 을 던지는 사람이 될 수 있다.

7, 목재 취급

책상 한쪽 끝에는 1 필통, 상자 위에는 10 연필을 가로지르고, 다른 쪽 끝에는/Kloc-0 게임에서 각 두 그룹은 책상 양쪽에 서서 고리가 달린 밧줄을 들고 명령을 내린 후 연필을 연필의 양끝에 꽂고 균형을 유지하며 연필을 하나씩 배 위로 들어 올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지는 책상이나 필통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한다. 심판이 기억할 때, 어느 팀이 가장 빨리 완성되면 승자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몇 개의 책상을 배치하고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다.

8. 성어를 추측하다

사회자는 사전에 네 장의 백지 위에 성어 한 장을 썼는데, 각 종이에 한 글자, 예를 들면, 용도약이다. 네 명의 대원이 일렬로 서서 핀으로 등에 종이 한 장을 깔고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세 바퀴를 뛰며 해체해 주세요. 모두들 다른 세 사람의 등에 있는 글자를 보려고 노력하면서 등에 있는 글자를 숨겼다. 다른 세 사람의 등에 있는 글자를 보면 자신의 등에 있는 글자를 판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용, 호랑이, 점프를 보면 손을 들어 사회자에게 등에' 탱' 이 있다고 보고할 수 있다. 먼저 추측한 사람이 이겼다.

9. 줄넘기를 해서 손수건을 잡는다

두 팀의 갑, 을, 병세 사람이 먼저 손수건 코너를 옷깃 뒤에 끼운 다음, 차례로 긴 밧줄로 뛰어들어 상대방의 손수건을 잡을 기회를 찾아 첫 번째 득점으로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무승부가 되어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계속 때렸다.

10, 공 유 이산

먼저 한 사람을' 산' 으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은 그 앞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첫 사람과' 산' 이 발로 주먹을 맞췄고, 모두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도왔다.

1 미터, 2 미터, 3 미터,

3 곱하기 3,

산이 너무 높아서 열 수 없다.

공 유 마이 산!

동작은 1 입니다. 두 발을 합칩니다. 2, 옆으로 두 발을 엽니 다; 3, 두 발을 앞뒤로 엽니 다; 4 한쪽 무릎을 구부리고 들어 올립니다. 노래 한 마디를 다 부를 때마다 그 동작 중 하나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만약 네가' 산' 과 같다면, 그것은 완전히 틀렸다. 팀 끝으로 돌아가서 줄을 서서 다른 사람으로 바꾸다. 만약 네가 연속해서 동요를 네 번 불렀다면, 그것은 승리이고,' 산' 이라는 캐릭터로 바뀌는 것이다.

1 1, 병을 바구니에 던져라

참가자들은 3m 떨어진 빈 광주리를 등지고 왼손에는 거울을 들고 오른손에는 빈 콜라 캔을 바구니에 던졌다. 그들은 한 번 던질 때마다 실수할 때까지 또 다른 기회가 있다. 득점이 많은 사람이 이겼다.

12, 동기 위성

바닥에 지름 1 미터, 간격 3 미터의 원을 세 개 그린다. 각 조의 세 사람이 한 바퀴씩 서서 작은 공 (또는 탁구) 을 들고 있다. 명령을 내리면 그들은 공을 수직으로 위로 던지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앞 원으로 달려가 공을 잡는다. 만약 그들이 성공한다면, 그들은 한 번에 1 점을 받고 계속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은 은퇴할 것이고, 점수가 많은 그룹이 이길 것이다.

13, 일기 예보

한 사람을 예측자로 선택하고, 다른 게이머들은 그를 마주하고, 일렬로 서서, 3 미터 떨어져 있고, 게임이 시작된다. 예보관이 각종 일기예보를 발표할 때, 모든 대원들은 용감하게 대응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바람이 불었어요!" -"두렵지 않아!"

"비가 많이 와요!" -"두렵지 않아!"

"안개가 끼었다!" -"두렵지 않아!"

"눈이 많이 와요!" -"두렵지 않아!"

"만세!" 너는 몸을 돌려 쪼그리고 앉아서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아야 한다. 만약 네가 느리다면, 예보관에게 탁구로 맞히면, 너는 틀렸다. 역할을 교환하다.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면 누가 세 번의 잘못을 저질렀을 때 한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3, 4 학년이 되면 간단한 화학, 물리 또는 자연과학 실험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작은 종이인의 정전기 흡착, 컵에 촛불을 켜고 이산화탄소를 통해 물을 빨아들이는 등 간단한 줄거리를 만들어 교실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 。 。 。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과학 실험

1. 쌀이 든 컵에 젓가락 하나를 넣고 젓가락을 들어 올립니다. 젓가락이 밥과 컵을 들어올릴까요?

젓가락의 힘

사고: 쌀이 든 컵에 젓가락 하나를 넣고 젓가락을 들어 올립니다. 젓가락이 밥과 컵을 들어올릴까요?

재료: 플라스틱 컵 하나, 쌀컵 하나, 대나무 젓가락 하나.

작업:

1. 쌀로 플라스틱 컵을 가득 채우다.

2. 컵의 밥을 손으로 눌러주세요.

3. 손으로 밥을 끼우고 젓가락을 손가락 사이에 꽂는다.

4. 손으로 젓가락을 살짝 들어올리고 컵과 밥을 함께 들어 올립니다.

설명:

컵 속의 쌀알 사이의 압착으로, 컵 안의 공기가 밀려나고, 컵 밖의 압력이 컵 안의 압력보다 크며, 젓가락과 쌀알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젓가락이 쌀잔을 들 수 있게 한다.

소금 접착제-과학 실험

소금 접착제-과학 실험

샤오석은 아버지의 낚싯대를 가지고 놀다가 엄마에게 욕을 먹고 입을 삐죽 내밀었다. 이때 형은 낚싯대 없이도 얼음을 잡을 수 있다고 작은 돌을 위로했다. 결과적으로, 작은 석두 가스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얼음을 잡을 수 있어요? 낚시는 어떻게 해요? "

어떻게 하죠?

필수품

금속선, 소금 또는 염화칼슘 (건조제로 사용), 컵, 얼음 (가장 좋은 사각형).

1 .. 컵을 얼음으로 가득 채운 다음 밧줄의 한쪽 끝을 얼음 위에 놓는다.

2. 선으로 얼음에 소금 (또는 염화칼슘) 을 뿌린다.

얼음 위에 소량의 소금을 뿌려 보세요.

3. 10-20 초 동안 기다렸다가 전선을 조심스럽게 들어 올립니다.

왜 그럴까요?

얼음이 밧줄에 매달렸다.

소금이 얼음 위에 놓일 때, 얼음이 0 C 미만의 온도에서 녹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얼음에 소금을 뿌리면 빙점이 더 낮아지고 0 C 의 얼어붙은 얼음이 녹기 시작한다.

즉, 소금을 뿌린 부분에서 얼음이 녹아 작은 수굴로 변하면 실이 안에 묻힌다. 하지만 얼음이 녹으면서 소금의 염도가 점차 낮아져 물의 빙점이 다시 높아져 얼었다. 그래서 실이 얼음에 얼었다.

이 원리는 우리 생활에서 또 무엇을 사용했는가?

겨울철 폭설로 노면을 동결할 때 제설물질 (제설제) 인 것은 소금이나 염화칼슘이다. 염화칼슘이 소금보다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주로 일부 국가에서 사용한다. 평균 기온이 약간 높은 일본은 값싼 소금으로 눈을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