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소규모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체크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매일 로그인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는 포인트몰에서 주스 한 잔(불량 과일 주스 사용 가능)과 같은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교환 성공 후,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교환에 성공하면 고객은 온라인 전환에서 오프라인으로 무료로 상점에 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상점을 방문한 후 다른 과일을 어느 정도 구매할 것이며, 용 과일과 같은 팝업 과일을 추천 할 수 있으며, 현재 가격은 1 인당 1 위안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전제 조건은 소규모 프로그램의 회원이되기 위해 19.9를 충전하여 친구 또는 그룹과 공유 할 포스터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회원이 되기 위해 재충전한 후에는 애플릿에서 다른 과일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사용자는 다른 과일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일정 수량의 무료 배송을 충족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규모 프로그램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면 그룹화, 스파이크, 가격 인하 등과 같은 다른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해야하며 복권 게임을 설정하여 소규모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매력적인 모델만 염두에 둔다면 소규모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릿이 향후 얼마나 많은 부를 창출할 수 있는지는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방법, 운영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하여 애플릿에 어떤 종류의 기능 로직을 부여할지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