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예는 문학 언어에서 시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첫째, 그렇습니다는 앞뒤가 같고, 같은 지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예는 맞다, 원래의 의미입니다. 샤웬에서는 "똑바로"입니다. 날마다.
슈오웬에는 "똑바로"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또한, 예, 문, 여성 음; 성, 접근; 출생, 태어날, 밖으로 문자의 원래 의미. 별명:속, 부분, 부분 집합; 과. '슈오웬'과 '여성 음'도 있습니다. 상형문자' .
"A, B도." ? "속 A와 B." ? "A는 B입니다." ? a는 B의 부분집합인가요? Answer? B .
A, b도. A가 B가 되기도 한다? A가 B가 되기도 한다. A가 B가 되기도 한다. 문맥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구한말 식료품 일기 '오랑캐, 오랑캐, 오족, 오당, 오대륙, 오주'는 22,500가구가 '다섯 이웃, 다섯 이웃, 네 마일, 다섯 가족, 다섯 당, 다섯 대륙, 다섯 주'입니다.
*** ? 2만 2천 5백 가구도요? 정확히 2500세대입니다. 또한 '소속'과 '이다'의 의미가 '소속'에서 중복되어 있습니다. 맞습니다, 맞습니다.
두 번째로, 동일합니다.
"보아" "예, 그것도." .
셋째, 네.
A, b 이것도? b는 이것(a)의 부분집합입니다.
주: "is"는 예라는 뜻이며, "right" 또는 "this"와 같은 비표준어 "is"는 강조할 수 있습니다. "는 강조할 수 있습니다.
예시 상세 설명
첫째, is, 이다; 또한 동일성 전후의 동등성, 동일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당오를 욕되게 하지 마라>와 <당오를 말하지 마라>. 화가 나면 누워서 다섯 발자국 피를 흘리라, 오늘도 전 세계가 그러하다. "대단한 칼이다.
정이:당주가 말했다. 당신이 강한 사람이라면 이것에 대해 화를 낼 것입니다. (당신과 나를 제외한) 죽은 자들이 다섯 걸음에 피를 흘리니, 오늘 천하가 애도를 입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며) 칼을 들고 일어섰다.
주: "세상이 애도하는 때"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분명히 이 글은 다음 시기를 가리키며, "정확히 똑같다"는 "똑같다"는 뜻입니다.
? 나는 당산의 조자룡이다." 「삼국지연의」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주: 원래 삼국지연의에는 "이다"가 없는 것 같거나 주석에서 나온 것일 수 있습니다. 지식을 구하는 사람들이 바로잡습니다.
둘째, 동일합니다.
? 수문장자는 "그 말을 하는 사람은 말이 안 되는 사람이다. 그 피해는 온 세상에 퍼질 것입니다. 조고, 왕안시도 마찬가지입니다.
번역: 조고와 왕안시. 자오 가오와 왕 안시, 두 사람 모두.
주:의미가 있다면 그 둘이 아닙니다. 모호하기 때문에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오원'이 가장 포괄적입니다. "그리고 보통 '필사자'라고도 합니다. "충분히 말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 백성의 근심도 사실이고, 국가의 근심도 남북을 막론하고 사실입니다.
문장 만들기: "이 순환을 알아라. 나는 그것을 존경한다." , "국가는 편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도 있습니다.
이 칙령의 원래 "지식" 가치는 작았고, 칙령이 그것을 알았을 때 그것은 "알려진"것이었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알았습니다.
세 번째로, 물론 옳습니다.
공자 논어에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도 모르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언어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가깝고, 가치의 개념은 가치입니다.
3의 값은 3입니다. 네, 그렇죠? 가치가 있다고요? 네, 맞아요.
3. 문학 언어에서 '기'의 의미 ◎ 그 지 ◎와 ÷ 이름 ÷ (1)은 '기'와 연결됩니다.
[기념일]:부모는 3년, 아내와 자식은 3년, 아버지, 삼촌, 형제, 서자, 친척, 씨족은 5개월. --모자, "좌우 삼촌은 넓은 나뭇가지로 옷을 입고, 그 해의 백성들은 흰 천으로 옷을 입는다.
-- "관자 경중이(管子 輕重而)" 집안에서 타기를 갈망하며 백 알을 뿌리기 시작한다. -- "詩-바람-칠월" ② 참조: 치 -.
기간 [예정된 시간, 정해진 시간]과 굴욕적이고 위험한, 죽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줄의 쉬운 어휘 변경.
오라클 뼈는 바람개비, 즉 "바람개비"라는 단어의 형태입니다. 음성 기호 ""를 추가하면 "기"가 됩니다.
(jρ) 원래 의미: 쓰레받기. 이 문자는 "簸箕"입니다.
"起"는 대명사입니다: 그, 그들, 그 등). (2) 그는 공자만큼 덕이 없다. -- "시슈"(世说)(3)再比如:独自处(4)她[她].
(5) 그것[그것] 또는 더 정확하게는:무언가가 있기를 바라거나 아무것도 없기를 바란다. --루쉰의 축복(6)그들; 그들; 그들[그들].
예를 들어, 그의 영혼을 피하고 그를 때려 죽임. (7) 그(녀)가 다시 돌아온다면 누군가가 형을 위해 거위를 낳아 줄 것이다. --(8)그리고 예를 들면:그의 아내 (9)그녀[그녀].
또:그의 남편(10)그의 [그의]. 예를 들어, 새가 죽어갈 때 그들의 노래는 울부짖는다(11); 그들의; 그들의 [그들의].
예를 들어, 그들은 보수적이고 규칙을 고수합니다(12). 상황에 따라 [사람, 사물, 아이디어 또는 시간]에 대한 [그], 신부를 온실로. -- "동남 공작 비행" (13)그리고 예를 들어:그냥 그렇게 (14)그런 [그].
예를 들어, 많은 사람이 있다; 그 본성(그래서) (15)성 ◎ 그 치<서>(1)어쩌면; 아마도[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선을 잃을 수 없고 악을 오래 지속할 수 없으니 천환공이라 한다! --주원 - 환공 밑에 숨어 지낸 6년. --제나라의 국유도 마찬가지였다.
--명종천의 '유유자적'도 마찬가지입니다. 한 번은 무례한 자에게 쫓겨날 것이다.
--주안시공 서른두 해 ② 기도를 구체화한다. 언제, [할 수 있다; 나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좌전-시공 32년(左傳-Xi公三十二年) 상세 내용. --난이카리(蘭夷離)가 애지중지하는 책을 가지고 있다.
---린칭주민, "아내와 함께한 책"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태평천국 홍롄간 "잉제, 진실로 돌아가다" 3권 "이제 멸망할 것이다 - 멸망해야 한다".
--수위(4)는 교차 조사를 의미합니다. "아니"로 번역하면 [의미는...? 안 되나요?"] 죽은 왕입니다.
--좌전-시공 32년(左傳-始公三十二年)은 감히 성공을 주장한다. --당한유, 주원공 파이창리, 이상하고 부끄러운 주원공 컬렉션.
--탕한유, '스승의 말' 내 야망은 이룰 수 없지만 후회는 이룰 수 없다. 어떻게 비웃어야 할까? --왕안시, '보물 두꺼비 여행' 중국 과일은 오래되었다. --량경 량치차오 《소년 중국 담론》(Ⅴ) 극히 [심지어] 수천 마일, 이것도 큰 공헌이다.
--"한비자가 한 일, 먼저 진을 보았다" ϒ 그 치련 (1) 폐기하지 못하면 [만약] 검사를 위해 보내진다. --펑시웬지엔의 탕펑 공연 (2) 아마도; 어쩌면 [아마도] 중국의 미래에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 -- "부정적 노출 가십"(3) re: 그것의 다양한 (또는); 그것의 (또는)(4) 또는.
이 형식은 [여전히; 그러나]를 선택하지만 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탕한유, "기타 기록" (5) 저도 말을 잘 몰라요.
이것 또한 즐거움이다. --샤오칭헝 장, "청나라의 남은 초안", 그 치 "도움"(1) 언어적 도움으로.
(2) 형용사 앞뒤에 붙어 설명을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북풍은 시원하고 비와 눈은 밝다. --(3)시 (3)예를 들어, 그들은 자신의 일에 대해 매우 성실한데, 이런 종류의 좋은 사전이 특별히 필요합니다; 얼마나 잘 넣었습니까! (4)문장의 보조어는 의미가 없고, 멀리 떨어져 있는데도 한 음절만 덧붙이는 것이 아쉽다.
--추리.
4. 문어에서 '所'의 의미는 문어에서 상형어의 용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所(1) 장소, 장소.
예:①아이를 주인에게 데려가다. ②콩 사원 옆에서 우지를 만들다.
(3)배열을 조화롭게, 유리하게, 불리하게 만들 것이다.4 약속의 땅, 나를 사랑하라! (5) 반복적 인 자기 독서로, 곤충 사냥을 가르쳐야합니까? (6) 어딘가에 있지만 어머니는 여기 있습니다.
7 이게 뭐야? (2) 동사 또는 "전치사 + 동사" 앞에 사용되어 명사구를 형성하며, "에 해당합니다.
사물과 사물?" .
"," 장소.
사람" 등등. 예:(1)어부는 그들 각각을 말하고 들었습니다.
(2)옷과 음식, 감히 전문화해야하는 것은 사람들로 나뉘어져야합니다. (3) 도의 존재, 스승의 존재.
4 징커는 기다릴 것이 있고 모든 것과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5) 이 병의 원인도 선천적이다.
(원인이 무엇인가:원인이다.) "그래서"①는 행동 방식을 나타냅니다.
방법 또는 근거, "예전부터"에 해당합니다.
"사용된"" 방법.
" 등. 예:나는 사람들이 자녀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안다.
②그러므로, 첫 번째 왕에 의한 율법의 해석이며, 그 율법은 율법이다. (2) 그 이유를 나타냅니다.
"에 해당합니다.
이유(이유)"에 해당합니다. 출애굽기:① 나는 친척이며 장관이지만 악당과는 거리가 멀다. 이것이 한나라의 번영의 이유입니다.
(2) 왕들이 여전히 식탁을 따르고 그들을 인도하였으니, 이것이 패망의 원인이었다. (3) 나는 친척에게 가서 군주를 섬겼는데, 나는 그의 높은 의로움을 존경했다.
④그러므로 그는 장수를 보내어 고개를 지키게 하였는데, 이는 그가 훔쳐서 드나들었기 때문이다. "소위"는 말하는 방법입니다.
예시:(1) 이도원의 이른바 물의 순환. 이 소위 법원에서 승리했습니다.
(3)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진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4) 소위 "특정 산업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보다 더?" 한가오즈 가오디 당시에는 그의 이익 추구가 넘쳐났습니다.
"모든 곳에서"(1). 예를 들어 돌에 큰 소리가 난다.
(2) 장소, 위치. 출애굽기:① 그 위상을 찾는 것은 지진이 있는 곳입니다.
② 거칠게 달리다가 모퉁이를 돌아서 제자리를 잃었다. (3) 궁궐 언덕에 있는 능의 위치가 어리둥절해지다.
5. 글의 모든 뜻을 살펴보세요 ~ (1). 말은 손과 눈에서 나온다. '손'과 '눈'이라는 단어는 함께 '손으로 거리를 가리다'라는 뜻입니다. 뜻: 손으로 햇빛을 가려 멀리서 바라보다. 설명:TV 시리즈 "서유기"의 손오공은 종종 이런 종류의 "손으로 눈을 가리는" 행동을 합니다.
(2) 원래 의미는 동일합니다.
내 말도 들어보세요. (그러길 바랍니다.) --서신, 동한(東漢), '원(元)을 말하다'
강 앞에 매달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며. --리바이, '루산 폭포를 바라보며'
이 우아한 상록수는 매우 아름답다.
(4) 방문하고 인사하기.
손주보는 친구의 병을 멀리서 바라보았다. -- "시수신위-더"
(5)또 다른 예:원인을 살피다(문의하다) 가족을 살피다(방언. 가족을 방문하다; 친척을 방문하다); 보다(방문하다); 인사하다)
(6)살펴보다.
배우자를 만나러 나가다. --'뮬란시집' 중에서
붉고 젖은 곳을 보라. --탕두푸, '봄밤의 즐거운 비'
노파는 그것을 보러 나갔다. --탕두푸, '돌 참호'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 있나?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 --탕두푸, '황군이 되찾은 황하의 양쪽'
(7) 그 다음에는 보다(바라보다), 거울을 보다, 영화를 보다, 극장에 가다, 끌어올리다(내려다보다), 조를 보다(오해하다, 과소평가하다), 길거리 조망(거리를 향해 열려 있는 창문으로 거리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창이 있는 곳)이 있다.
(8) 요리하고 준비합니다.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서둘러 향기로운 식사를 준비합니다.
(9) 살피다(준비하다, 치우다), 자리를 살피다(자리를 정리하다, 앉을 때 조심하다), 방송을 살피다(대접하다, 돌보다), 사순절 금식을 살피다(스님의 식단을 준비하다), 자리를 살피다(극장에서 관객의 자리를 정리하는 사람), 하숙집 아가씨를 살피다(방언. (상점의 웨이트리스를 가리킴).
(10) 견적.
보십시오, 초승달은 둥글어야 합니다. --이백의 작별 인사
(11)또 다른 예:작은 것을 내려다보다(차별하다, 내려다보다); 멀리 내다보다(멀리 내다보다); 등등(돌보다, 상황을 살피다).
(12) 예.
왕룽은 일곱 살이었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수영을 하려고 했습니다. 길가를 보면 리슈의 모든 곳에 나뭇가지가 있고 아이들은 나뭇가지를 가지려고 싸우고 있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시유 신이 량야
(13) 읽기.
동양에서 음을 폐지하고 불경을 읽기 시작했다.
(14) 그리고 책 읽기, 신문 읽기.
(15) 관찰하다; 조사하다.
황제는 시크릿처럼 보인다. -- "시수신위 - 유수제"
간극을 바라보며 혼돈을 생각하다. -- 삼국지 지 - 주유
(16) 생각하다. 이 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까?
(17) 돌볼 돌; 잘 보살피다. 예: 보다(돌보다, 바라보다); 보다(바라보다, 돌보다); 돌보다(돌보다, 돌보다, 관찰하다, 추정하다); 돌보다.
(18) watch. 예: watch the play (연극을 보다); kampong (임시 가판대); watch the street (거리 풍경이 보이는 창문)
듣고 냄새 맡다.
난월 이후 저는 사원 관리가 되어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20)찾고 있습니다.
(21)조심하라.
가는 게 좋을 거야. 여기 호랑이가 있어 널 잡아먹을 거야. -붉은 방의 꿈
(22)또 다른 예:눈을 부릅뜨다(딴 데로 가다; 집중력을 잃다).
아마 그런 뜻일 겁니다. 앞으로 단어를 찾고 싶으면 바이두 백과사전,/view/258475.
6. 유는 문학 언어에서 유를 의미합니다.
(1) 전치사.
1. in, from, to
1) 법정에 아홉 명의 손님이 세워졌습니다. 연포 린샹루의 전기
2) 왼쪽 총리궁의 신사, 의사, 학자들은 그 계획을 알지 못했다.
3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온 녹색은 파란색입니다. (예) 유 : 콩) (설득의 책)
(4) 죽음의 길에서 보면, 그것은 조에게 속한다. (예) 롄포와 린샹루의 전기
2."...에서"와"...에서"
(1) 징의 주에는 집은 있지만 사람이 부족하다.
(2) 사람을 조롱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자기 자신은 후회한다. ("보물 두꺼비 여행")
3.
(1)의 결과, 학문이 세련되어 즐거움을 놓칠 수 없다 ("배움의 즐거움")
4. 좋은 좋은 좋은 좋은.
(2) 여포가 유비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손권에게 도움을 청했다("적벽대전")
(3) 여포는 손권에게 이렇게 말했다. ("적벽대전")
(3) 그는 아들을 사랑했고, 스승을 선택했으며, 아들을 부끄러워했다. ("세상 이야기")
(5) 그렇습니다.
조나라 왕에게는 운이 좋았다. (연포와 임향루의 전기)
2. 그래서 그는 정소에게 혼란스러워하고 장의에게 속았다. (구원의 전기)
6. 사용, 사용, 사용.
①몸의 길이는 8척으로 관중, 여이만큼이나 길다.
(2) 왕자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 연포와 임향루의 전기
(3) 동방의 매듭 이후 뱃심을 보내는 것보다 * * * 세상을 돕기 위해. 붉은 절벽의 전투.
7. 비율.
손자는 "폭정은 호랑이보다 더 사납다"고 했다.
2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온 녹색은 파란색이다. (후자의 '유':비)(설득)
따라서
1."于+这个"에 해당하는, 이때, 이 경우, 이 때문에, 따라서. 예:
①손님들이 옷을 갈아입고 나갔다. (이때)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 경우) (뱀 잡는 사람이 말했다)
③그래서 나는 한숨을 쉬었다. (그래서) (바오찬산에 가서)
(4) 진단모는 문왕을 묻고, 진진단모를 묻었다. (이제부터)
2. 접속사는 앞뒤 문장 사이의 연속적 또는 인과 관계를 나타내며, 현대 중국어에서 "그러므로"와 같습니다. 예:
①그러므로 진나라 왕은 두려워하지 않고 단번에 쳤다. ("연포 린상루의 전기")
②우지민방은 슬퍼서 그 날카로운 소리를 헤헤로 삼고 서로 소리를 지르며 쫓아다녔다. (오묘비문)
(다) 그래서 장안준에게 백 번 정도는 제나라의 품격. (용을 만지면 조황후가 말한다)
(참조...) 수동적이라는 뜻입니다.
(1)나는 너그러운 집안의 긴 웃음 속에 있다(가을물)
②오늘은 시냇물 홀로 어리석은 자의 부끄러움을 보네, 어디 있나(육시 서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