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배틀그라운드 팬입니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냄비 블록 총알을 알지 못하지만, 사실 처음부터 버그였다.
이전 버전의' 배틀그라운드' 에서 프라이팬은 단지 근전 무기일 뿐, 4 급 갑옷 같은 것은 없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게임에서 버그를 발견하고 즐거워합니다. 그래서, 판충은 그들의 성공에 갇혔어!
당시 버그는 냄비를 여러 번 들고 여러 번 총을 들고, 신기한 물건이 성공적으로 나타날 때까지 앞뒤로 들고 왔다 갔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냄비와 총을 동시에 손에 쥐고, 각도가 마침 너의 머리를 막고, 다른 사람이 정면으로 총을 들고 너의 머리를 때릴 수 없다.
이 버그가 처음 카드였을 때 정말 무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나중에 고쳤다.
하지만 제목은 인터넷에 있습니다!
프라이팬 총알 차단 효과가 유지되었습니다! 플레이어와 공식 모두 팬의 이 버그를 매우 좋아한다. 공식적으로 탄충을 보관하는 냄비가 배틀그라운드 일대의 신기가 되었다. 국화주전자, 4 급 갑옷, 근전 킬러인데 의외로 불가능해요. -응?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세계에는 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버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부정행위와는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기본적으로 보존될 수 있는 버그는 많은 게이머들이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부정행위)
물론, 많은 게임에는 배틀그라운드 팬 외에도 잘 알려진 버그가 많이 있으며, 때로는 버그가 게임 세계를 구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서 내 냄비를 안고 닭길을 걷다 (?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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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게임을 사랑하는 견누이가 있다. 지나가던 작은 오빠 언니가 나에게 짱 한 명을 주길 바란다.
지나가던 대신이 살살 뿜어져 나왔다. 보충해 주세요.
산화 바나듐
왕자영요' 에서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한신과 쿤의 이야기이다. 주앙 저우에 관해서는? 하루 종일 자고, 한신이 쿤을 훔쳤는데, 나는 아직 모른다. 나는 도둑맞을 자격이 있다.
당시 왕자영요 속의 버그는 이렇다. 한신이 마을을 공격할 때, 한신이 상대를 날릴 수 있기 때문에, 장주가 들렸고, 쿤은 여전히 땅에 있었다. 하필 옆에 호법이 와서 주앙에게 큰 수단을 주어서 주앙주가 차였다. 하지만 쿤은 제자리에 머물렀다. 이 모든 것이 마침 네티즌에게 잡혔기 때문에 이 줄기가 나왔다.
미야모토 무사시, 60 ~ 70 회 약화된 사람, 원래의 보스 카오, 한 번에 다섯 번 때려도 탑에 저항하는 등 다른 줄기도 있다. 다섯 살인 후 겸사겸사 탑을 뜯었다. (당시는 지금과는 달리 일선 병사는 철거할 수 없었다.), 조조가 대수를 부렸을 때 방어탑을 치고 피를 흘렸다.
유비, 당시 부그 (bug) 는 상처가 줄어들지 않았고, 5 다스 5 를 쳐도 괜찮다.
게이머로서 우리 모두는 벌레를 싫어한다. 하지만 모든 버그는 아니다. 개발자가 무심코 남긴 몇 가지 특징은 게임 세계의 규칙을 뛰어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인기가 많아 결국 공식적으로 보존돼 게임 특성이 됐다.
수준 가속 (우주 침입자)
이 게임은 틀림없이 많은 노게이머들이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늦을수록 외계인이 더 빨리 움직일수록 더 도전적이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로 버그가 만든 것입니다.
프로듀서 서각홍의 원작 설정에서 외계인은 항상 일정한 속도로 전진할 것이다. 그러나 당시 하드웨어 기능이 부족했기 때문에 (1978), 처음에는 외계인 전체 화면으로 인해 프레임이 떨어질 수 있었다. 뒤로 갈수록 화면의 픽셀이 줄어듭니다. 그래서 속도가 빠르다.
물론, 우리가 마지막으로 놀던 버전은 완전히 오프라인된 버전이 아니라 재설계된 버전이어야 한다.
나중에 더 빠른 이런 놀이는 대량의 게임에서 차용되어 고전적인 설정이 되었다.
쿨리 공포 (내 세상)
게임의' 마스코트' 소공은 원래 귀여운 돼지로 설계되었다. 그러나 개발자 Markus Persson 은 당시 모델링 소프트웨어가 없었고, 코드로만 모델을 직접 수정할 수 있었다. 데이터 입력이 잘못되어 모델의 몸이 똑바로 섰다. 마르쿠스는 그것을 녹색으로 바꿨고, 지금은 쿨리의 공포가 되었다.
연속 기술 (스트리트 파이터 2)
믿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원래의 격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단지 서로 공격 버튼을 누르고, 한방에 상대를 죽이고, 매우 어리석고, 연속 기술의 개념이 전혀 없다.
조염의 발명은' 스트리트 패왕 2' 의 한 버그에서 유래했다. 제작진은 수식이 상대를 때리는 것을 발견한 뒤 즉시 다른 공격 버튼을 눌러 이전 공격을 취소함으로써 연속 타격을 형성했다. 그들은이 버그가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하고 머물렀다.
오늘날 중권, 경권, 킬러 기술의 조합이 격투 게임의 핵심이 되었다.
로켓 점프 (뇌신의 망치)
1 세대 뇌신의 망치에는 한 대가의 필요한 조작이 있다. 플레이어가 뛰어올라 공중에 매달려 있을 때, 그는 로켓을 지면을 겨냥하여 폭발의 충격력에 의해 더 높고 더 먼 곳으로 밀렸다. 이렇게 하면 불가능한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다. 인기가 많기 때문에 시리즈는 줄곧 이런 놀이를 유지해 왔다.
또 군단 요새, 파수꾼 등 게임들은 모두 로켓 점프 설정을 차용했다.
로켓 점프는 초기 종말전사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에는 가로로만 움직일 수 있었다. 한 가지 벌레로 인한 것이라고 하는데, 프로듀서 존 로멜로는 이 벌레를 보존하여 계란을 만들었다고 한다.
꽃화면 (공리)
이것은 은하전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독립게임이다. 게임에는 손상된 이미지를 원래 모양으로 복원할 수 있는 무기가 있는데, 사실은 줄기이다.
깨진 스크린은 초기에 아케이드와 FC 카세트를 해본 게이머들에게는 낯설지 않을 것이다. 게임카드 화면이 나타날 때 나타난다. 지금, 어린 시절의 악몽은 재미있는 관문 디자인이 되었다.
다동전 큐브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마리오 게임의 일부 사각형들은 금화를 많이 내놓을 수 있어 선수들이 쉽게 점과 생명을 늘릴 수 있게 해 주는 재미가 있다. 처음에도 부그 (BUG) 였고, 삭제되었다. 그러나 개발업자들은 재미가 많이 없어진 것 같아서, 다시 돌아와서 지금까지도 보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버그는 프로그래머의 악몽이고 게임 개발사의 버그도 마찬가지다. 심각한 버그는 게임에 치명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드문 경우지만, 버그가 게임을 만들어 훌륭한 설정이 된 경우가 아니라면 개발자 자신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이제 게임 개발자가 게임 개발자에 의해 독특한 설정으로 바꾼 버그를 살펴봅시다. 게이머들이 계속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음, 게이머는 이 버그를 모르면 자격을 갖춘 게이머가 아닙니다. 만약 이 줄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많은 개그영화를 읽을 줄도 모른다. 상하좌우' 는 사실 1985 가 발표한 또 다른 코락미 게임인 우주순양함에서 유래했다. (2 년 후, 세대에 영향을 미치는' 혼두로' 가 탄생했다. ) 이 두 게임은 모두 아케이드 플랫폼에서 먼저 온라인상에 올라간 다음 레드화이트 플랫폼 (FC, 짝퉁은 국내에서 널리 알려진 패왕) 으로 이식됐다. 하시모토 (Kazuhisa Hashimoto) 는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담당했지만,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이 게임이 너무 어려워서 세 가지 생명으로도 통관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이그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그는 개인적으로' 우주 순양함' 에 디버깅 절차를 추가하여 통관을 도왔다. 비밀번호는 위아래좌우 바바입니다.
혼두로' 가 이 설정을 따르고 대성공을 거둔 후 코러미는 자신이 제작한 모든 게임에 이 부정행위 코드를 이식했다. 여러 세대의 콜라미 게임에서 모두 중복이 있다. 이 부정행위 코드만 알면 후속 게임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단명 한 부정 행위 코드보다 더 널리 알려져 있으며, 부정 행위 코드 자체의 의미를 깨고 게임 문화로 발전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냄비
이런 냄비는 방탄복처럼 총알을 막을 수 있다. 이런 줄기는 아마 배틀그라운드 특유의 것이다. 사실, 총알을 막을 수있는 냄비는 처음에는 버그였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에 의해 발견되어 블루 홀에 신고되었습니다. 블루홀은 이 버그가 재미있다고 생각해서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는 팬이 배틀그라운드 안에서 방탄복보다 더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한 가지 큰 특색을 형성했다.
슈퍼 마리오가 벽을 차고 벌레를 뛰다.
슈퍼 마리오 형제는 가장 고전적인 트레이드마크인 크로스바 관문 액션 게임이다. 닌텐도와 FC 의 존재로 인해 이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초기 입문 게임 중 하나이다. 방대한 사용자 군으로 재미와 버그성도 점차 버그 탐사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소재가 되고 있다.
이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버그 중 하나는 당신이 더 높이 뛸 수 있는 발차기입니다. 이 버그의 원리는 적당한 때에 jump 를 누르면 더 높이 뛸 수 있다는 것이다. 버그는 FC 와 SFC 의 마리오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NGC 의' 슈퍼 마리오 64' 에서 이런 차벽 점프는 이미 공식적으로 bug 에서 게임 기술로 바뀌었고, 게이머가 게임에서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술이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자리를 뚫을 수 없어 이 bug 를 고전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수많은 게임들이 이런 버그의 아이디어로부터 발차기와 점프를 액션 게임의 주인공으로 만드는 필수 기술, 심지어 2 단계 점프와 떠다니는 진화 기술까지 확장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악마의 도시는 달밤에 도시를 떠나고 싶어, 빈대.
BUG 는 시내를 나간다. 이른바 BUG 는 주인공이 보통 방법으로는 도착할 수 없는 곳에 도달해 지도가 완성한 장비와 영혼을 증가시켜 빠르게 통관하는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그것은 이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악마의 도시 아래에는 500 심, 카 엘리베이터, 늑대가 계단, 카르멘 등을 들이받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그래서 최종 보스가 되기 전에,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시내를 나가 버그를 찾는 리듬에 들어갔다. 악마성이 월야에서 놀아야 하는 버그는 게임 역사상 가장 신나는 버그이기도 하다. 이들 버그가 연구가치와 재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악마의 도시 달빛 나이팅게일은 게이머의 지탄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세대의 악마성 작품이 되었다. PS 판 최고 지도 완성률은 200.6% 이지만 어색한 왕은 항상 199%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일부 세부 사항이 빠진 것으로 추정된다. 시간 나면 다시 한 번 닦아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타락한 피 사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 (잠수자) 의 버그를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ㅋㅋㅋㅋㅋㅋ너무 젊고 단순해요. 하지만 이 타락한 피 사건은 정말 폭설이 생각지도 못한 버그였다. 전체 사건으로 돌아가자: 2005 년 아제로스로 가는 길에 쿠라 버스 트롤의 혈신, 영혼 킬러 하카가 아제라스에서 역병을 퍼뜨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카와 싸우는 과정에서, 그것은 무작위로 플레이어의 캐릭터에 타락한 피라는 데버프를 가한다. 이 마술은 끊임없이 플레이어의 생명을 뽑을 뿐만 아니라, 전염성 또한 매우 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반드시 진지를 분산시켜 감염을 피해야 한다. 하지만 생화학 위기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라쿤시로 유출된 것처럼 감염된 플레이어가 인구 밀집 도시로 반송된 후 debuff 는 높은 전염성 때문에 빠르게 전파됐다. 유리 찌꺼기는 일부 지역을 격리하는 등 여러 차례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지만, 이 재난을 막을 수는 없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거의 자취를 감추었고 생존자들은 군중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티베트에 숨기 시작했다. 아마도 가장 오래된 배틀그라운드, 마치 마지막 날의 인류와 같다. 그리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CDC, 이 용어는 게임이나 마지막 영화를 보는 인재가 알고 있는 것) 는 이번 역병 발발 데이터를 유리찌꺼기에 적용해 현실 세계의 전염병을 연구하고 처리하는 것을 강요하고 있다. 나중에 이런 폭발적인 전염병 감염 모델은 생화학 위기의 바이러스 감염 패턴과 결합해 모든 말기 바이러스 관련 게임에 영향을 미쳤으며, 그 폭발 메커니즘과 전파 경로는' 워크래프트' 의 이 사건과 거의 일치한다.
GTA 폭력 경찰, 그 해에 버그가 없었다면, GTA 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R 회사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들은' 경쟁과 추격' 이라는 경주용 게임을 만들었다. 게임의 이념은' 재미, 중독, 멀티 스피드, 충돌' 이다. 마리오 레이싱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 화면은 간단하다: 단순하고 난폭하며 놀 수 없다.
처음에 R&D 팀은 운전의 세부 사항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조작이 원활하지 않고 절차가 항상 불안정했다. 고위 경영진은 한때 이 프로젝트를 취소하는 것을 고려했다. 그러던 어느 날, 테스터들은 원래 설정된 경찰이 갑자기 폭력적인 캐릭터로 변해 자동차 도둑을 압사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버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신고되었지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판매 포인트를 제 시간에 파악했기 때문에 게임은 오픈 모드가되어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내 생각을 바꾸는 대담한 손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을 할 때 버그는 플레이어에게 미움을 받지만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다. 사실, 게이머들이 우연의 일치로 서로 다른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버그가 몇 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시장으로부터 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후, 당국은 아예 그것을 줄기로 전달했다 ~
스트리트 파이터
ACT 게임에서 추구하는 것은 멋진 액션 효과입니다. 일련의 숨막히는 조작은 상대를 반죽음이나 직접 KO 로 만들 수 있는데, 이런 만족감은 매우 높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combo 의 초기 영감이 bug 에서 나왔다는 것을 모릅니다. 처음에는 게임 디자이너가 연타 작업을 하려면 플레이어가 일련의 뛰어난 조작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이런' 연타' 작업을 트리거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간혹 이 기술을 트리거한 후 플레이어는 이 기술을 빨리 습득했고 전파 속도가 매우 빨랐다. 마침내 개발자들은 이 작업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이후 점점 더 많은 게임이 combo 를 사용했고, 심지어는 유파 게임의 주요 특징이 되었다. 조염 변경 방법을 연구하는 것도 게이머들이 탐구하기 좋아하는 부분이 되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주 토구 폭설이 줄기놀이를 좋아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남긴 버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람을 쫓는 검을 얻는 데는 여러 단계가 있는데, 가장 어려운 단계는 칼 남작과 갈 남작을 물리치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왼쪽 얼굴과 오른쪽 얼굴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때만, 너는 몇 가지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만약 당신이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버그를 통해 다음 얼굴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버그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은 복잡하고 만족시켜야 할 조건이 많다. 관심 있는 친구는 스스로 검색해 볼 수 있어요 ~
디아블로 2
디아블로 2' 에는 일부러 이용당한 버그가 많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Boss 를 처음 죽이면 많은 장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장비를 닦는 방법을 연구하는 사례가 많다.
하지만 여러 가지 방법도 요약했다. 신입사원들은 첫 번째 관문이 보스를 죽이고 물러나지 않고 앞으로 영원히 첫 번째 살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관과 3 관에는 모두 선살법칙이 있다. 이 버그는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유리하며, 공식적으로도 이 버그를 제거하지 않았다.
그래서 어느 정도까지, 버그가 전부 나쁜 것은 아닙니다 ~ 또 어떤 고전 버그가 토론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 장
격투 게임에서 발꿈치의 연속 기술.
초기 격투에는 무한한 연속 기술이 많이 있었다. (일부 격투 게임에서는 항상 어떤 수단으로 무한카드로 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성 나비검의 비수를 맞힌 후 만혈을 무한히 죽일 수 있다.)
그때 게임 방안을 보는 것은 사실 불공평했기 때문에 지금은 모두 보호 메커니즘이 있다.
간디, 인도 문명 시리즈의 지도자
간디는 평화를 사랑하는 지도자이다.
그래서' 문명 2' 에 이런 버그가 나타났다. 간디의 호전 지수는 문명 전체에서 가장 낮으며, 1 문명은 국가가 현대사회로 발전할 때 호전 지수가 -2 라고 규정하고 있다.
그리고 하필 그때 핵폭탄을 만드는 것은 거의 가능했다. 이 특성은' 문명 5' 에서 다시 나타났지만 이번에는 공식적인 의도였다.
그는 핵폭탄을 만들고 사용하는 가장 큰 경향이 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핵폭탄을 만드는 것보다 고가를 내고 싶어한다. 그래서 이것이 소위' 자발적인 핵평화' 라는 이유입니다.
닭판을 먹고 총알을 막다.
접시는 처음에 근전 무기로 존재했다.
Bug 를 찾는 것에 열중하는 몇몇 게이머들은 솥에 버그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복해서 뽑은 후, 그들은 손에 냄비와 총을 동시에 들고 있었는데, 각도가 마침 머리를 막았다. 다른 사람이 정면으로 총을 들고 머리를 때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결국 공식적으로 이 버그를 복구했지만, 강력한' 4 A 급' 은 이미 줄기로 전해졌다.
나는 배틀그라운드 탈출과 왕자영요 만 알고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배틀그라운드 안에 있는 것이 바로 판이다.
하지만 그렇게 많은 왕자영요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전 버전 중, 샘의 무적 2 기능을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사실 부그 (bug) 였다. 그러나 과거에 샘을 잃은 이야기가 그렇게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부그는 줄곧 줄기로 전해져 왔고, 공식도 그를 관리하는 것을 게을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녕하세요. 저는 Ciro 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상하좌우 바바, 30 명의' 혼두로' 대수는 프로그래머가 디자인한 내측으로 게임이 정상인지 확인한다. 세 가지 생명밖에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톱게이머를 제외하고는 몇 명도 할 수 없지만, 나중에는 삭제하는 것을 잊어버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내 세상"; 내 세상
Bug 휴대폰에 대해 말하자면, 휴대폰 게임은 컴퓨터에서 할 수 있고, 컴퓨터 게임은 핸드폰에서 할 수 있고, 휴대폰 게임은 컴퓨터에서 연습할 수 있다. 휴대전화의 컴퓨터 게임도 마찬가지다. 비밀은 시뮬레이터가 클라우드 컴퓨터와 같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