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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는 작은 프로그램인가요?
위챗 애플릿은 당시 정말 화가 났고, 지금은 이미 화가 나서 아무도 놀지 않았다. 그때 가장 유행했던 게임이 바로 그것일 것이다. 남녀노소가 틈날 때마다 뛰어오르는 것은 여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순위의 기록을 갱신하기 위해서다. 많은 사람들이 중독되었다고 할 수 있다. 도약의 탄생으로 텐센트 애플릿의 인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며, 이 새로운 휴대폰 앱은 많은 사용자들을 끌어들였다.

물론, 위챗 플랫폼의 많은 자체 미디어 종사자들도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자원을 점령하기 위해 자체 애플릿을 개발했습니다. 심지어 몇몇 거물급 앱도 미단과 같은 자체 소프트웨어를 내놓았다. 위챗 앱의 강력한 기초를 바탕으로 거인의 어깨에 위챗 서 있다고 할 수 있다.' 점프' 는 애플릿의 성공 시험수이다.

오늘날' 점프' 의 유행은 이미 지나갔다. 주변 사람들과 상의해 보니 애플릿의 활용률이 예전만큼 높지 않은 것 같고, 가끔 사용하기도 합니다. 높은 것과 낮은 것' 을 고려해야 하는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스마트폰 사용에서 우리는 앱을 응용의 기본 방법으로 삼고, 사람들은 앱에 더 의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이런 의식은 뿌리가 깊다고 할 수 있어 쉽게 순간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둘째, 애플릿의 기능과 안정성은 응용과 다르다. 내가 예전에 텐센트 체스를 했던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기능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때로는 카드와 체험이 다르다. 셋째, 앱은 소속감이 더 크다. APP 를 기반으로 여러 팀이 세심하게 제작하여 더욱 권위성이 있다. 브랜드도 만들어졌지만 위챗 플랫폼에서는 분열감이 있다. 시장은 텐센트를 독보적으로 만들지 않은 것 같다. 결국 그것은 많은 경쟁자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