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자카이의 산문집을 다시 한 번 읽으니, 마음속에 슬픔이 가득 차서, 나는 매우 무력감을 느꼈다. 어렴풋이, 나는 내가 돌이킬 수 없는 세월을 본 것 같아, 눈앞에 분명하게 나열됩니다. 나는 그것을 잡고 싶었지만, 그것은 이미 떠내려갔다. 그 순간, 나는 내가 더 이상 황금시대의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특히 풍로의' 아바오를 황금시대로부터 보내라' 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가 문장 중에 "내 아이! 나는 너의 생활이 하루에 한 번 이상 기대된다! 나는 억울함을 털어놓고 너희 스스로에게 알리고 싶다. 아쉽게도 네가 내 말을 이해하면 너는 더 이상 내가 기대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이것은 얼마나 슬픈 일인가! 클릭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일종의 비애이다! 내가 이 글들을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이 이치를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내 황금시대를 회상하기 시작했지만, 두려울 것이 없는 귀여운 세월은 이미 내게서 멀어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쩌면 나는 이미 그 생활을 잊었을지도 모르니, 나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얼마나 우스운 일인가! 요 몇 년 동안 순진무구한 것이 점차 내 생활에서 멀어졌다. 얼굴에 더 많은 것은 사고이다. 이것은 별로 나쁘지 않다. 그 황금시대에 비해 지식은 마음의 근심이 적고, 진정한 성품이 적다! 나는 이 순간에 한 아이의 온도를 되새기고 싶지만, 이미 늦었다! 이 말을 할 때 나는 황금시대와 선을 그었다. 어른이 되었으니, 좀 늦춰서 황금시대의 여열을 느낄 수 있을까요?
한 가닥의 공포가 이미 모든 신경을 부식시켰다. 나는 조금 걱정된다. "어린 시절 친구들 중의 영웅호걸들이 움츠러들고, 복종하고, 타협하고, 굴복하고, 양 같은 지경에 이르는 것을 보았다. 저도요. 나는 오늘을 돌아보고, 나는 여전히 과거를 회고한다. 너는 곧 이 길로 갈 것이다! " 어렸을 때 우리는 어른이 되고, 부러워하며 어른의 생활을 바라보며, 시간의 새장을 뚫고 다음 목적지로 달려가기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순간, 우리는 성장의 "비용" 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양' 은 모든 사람의 선택이 아닐지 모르지만, 어느 정도 우리는 황금시대의 호탕함과 열정을 버렸다. 다소 세속적인 숨결로 이 세상에 대처하다. 이런 생활은 일종의 우울증이 아니다! 어쩔 수 없이 자신이 더 이상 황금시대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생존' 을 배워야 한다. 나는 도망 갈 수 없다. 나는 도망 갈 수 없다. 나는 단지 속도를 늦추고 싶다. 황금 시대 끝에서 과거의 숨결을 얻을 수 있게 해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순간의 원형이 드러나더라도' 양' 은 아니다.
순식간에 인생은 마치 상연된 모험과 같고, 시간은 시간만을 측정하는 스톱워치와 같다. 황금시대는 이 게임의 시작이다. 게임의 규칙을 모르기 때문에 실수를 해도 벌을 받지 않는다. 방금 나는 초보자의 수준이 있어서 다음 단계로 넘어야 한다. 나는 신중하고 조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멈추는 것은 굴복과 타협이다.
황금시대는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내가 전진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다시 한 번 과거를 그리워하고 싶다. 우리의 황금시대가 우리 마음속에 각인되게 하다.
풍자개라는 이름을 처음 들은 것은 중학교 때였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그의 만화 한 장을 보여 주셨다. 나는 지금 내가 무엇을 그렸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이 정말 유머러스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도서관에서 이 이름을 보았을 때, 나는 서슴없이 빌려왔다. 비록 내가 산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인상 속의 산문은 바로 각종 풍경을 묘사하는 것이다. 한 고등학교 때 선생님은 산문 쓰기를 준비하셨다. 나는 풍경을 쓰려고 노력했지만, 선생님은 여전히 풍경을 쓰는 편폭이 너무 적어 풍경만 쓰는 문장 들에 대해 항상' 숙연하다' 고 느꼈다. 하지만 저녁에 기숙사로 돌아가 몇 편을 보고 나서야 산문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든 문장 의 출발점 은 모두 그렇게 작은 것 이다. 모든 작은 일 에 대한 감감 은 우리 모두가 느끼는 것 이나 모든 사람 이 낭랑한 목소리 를 가질 것 이다. 이런 하찮은 일은 아직 많다. 예를 들어, 한 친구가 모르는 노부인이 물건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지 않았다. 집안의 꽃고양이, 그녀가 키운 큰 흰 거위, 움푹 패인 의자, 심지어 렌즈콩 줄기 몇 개도 문장 속에 쓸 수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평일에 볼 수 있는 평범한 것이지만, 풍자카이의 눈에는 모두 존재의 의미가 있는 것 같고, 모두 장단점이 있거나 모두 사회의 어떤 현상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어떤 것들은, 네가 자세히 관찰하기만 하면, 그의 재미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호박씨를 먹어도 장문 한 편을 쓸 수 있다. 그로부터 나는 새로운 먹는 법을 배웠지만, 나는 아직 시도해 본 적이 없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아버지로서의 아이에 대해 쓴 그 문장. 그는 어린이의' 순진, 건전, 적극적' 생활에 비해 성인의 생활은' 변태, 병적, 장애' 라고 생각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가장 건전한 마음은 아이의 소유물밖에 없다. 오직 아이들만이 시간과 사물의 진상을 가장 분명하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과 비교해 볼 때, 나는 정말 세상의 지혜에 눈이 멀었다. 나는 불쌍한 절름발이였다. " 너는 글자의 행간에서 그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다. 그의 부자가 여름에 수박을 먹는 장면을 묘사하는 것은 재미있다. 아이들마다 수박을 먹을 때의 만족감은 다르다. 막내 아이는 입을 벌리고 흔들하며 수박을 씹으며 고양이가 음식을 훔치는 소리를 내며 큰아이의 * * * 소리를 내며 "수박을 먹고, 수박을 풀고, 수박을 부드럽게 먹고, 아웨이를 먹고 싶다" 는 시를 발표했다. 그들이 얼마나 귀여운 아이인지 생각해 보세요. 그들을 사랑하는 부모만이 이렇게 세심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깊다고 말하지만, 강렬하다. 다만 일반적으로 표현하지 않는다. 펑자카이는 문장 속에서 강한 아버지의 사랑을 천천히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원원당에 제사를 지낼 수 있는 공간이 아직 많이 남아 있는데, 이곳은 펑자카이의 숙소이다. 그는 약간의 디자인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일본인에 의해 폭파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매우 슬펐다. 그의 눈에는 원원당이 완전히 피와 살이 있고 독특한 개성을 가진 사람이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는 각기 다른 풍경이 있고, 감정적인 묘사로 풍경 묘사를 열심히 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리고 풍자카이는 그 격동기에 가족을 데리고 도망친 경험을 통해 당시 사람들의 생활이 이렇게 전전긍긍긍긍긍긍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도 이익만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만나 길에서 다른 사람을 속였다. 사실, 그들은 단지 살고 싶어합니다. 모두가 나쁜 경우에도 이유가 있다, 그는 완전히 나쁜 수 없습니다. 만약 내가 가족의 머리라면, 온 가족의 삶을 짊어지고, 이런 격동의 시대에 어떻게 모든 것을 대처해야 할지 상상할 수 없다. 이것은 한 남자의 책임일지도 모른다. 내가 얼마나 강인한 마음인가!
이제야 알았다. 남방 설과 북방 설은 정말 다르다. 마찬가지로 복잡한 설맞이 절차여서 어느 날 무엇을 하든 다 훤히 알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매년 설날이 점점 재미없어지고 있다. 우리가 자랐기 때문인가, 아니면 그 전통이 20 년 만에 이렇게 많이 사라졌기 때문인가? !
나는 산문 세트의 모든 문장 한 편을 다 읽을 수 있으리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풍자카이에 탄복합니까, 아니면 나 자신에 탄복합니까? 허허, 책 한 권을 다 읽는 것은 만족감이다. 산문집을 보니 생활이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그가 묘사한 거위 한 마리처럼, 심지어 제가 한 마리를 키우고 싶은 충동도 생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책을 다 읽은 후, 때로는 무심코 한두 개의 작은 세부 사항을 떠올려 미소를 짓기도 한다. 산문은 연애와 마찬가지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
오늘 아침에' 내 아이를 위해' 라는 문장 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Feng Zikai 씨의 이 문장 글이 아주 잘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그는 아동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유머러스한 글로 일부 처리했다. 이 모든 것은 진실된 감정으로,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웃고, 때로는 연상하게 한다.
제 시선을 점점 흐릿하게 하는 말이 있습니다. "부드러워요!" " 너는 늘 나의 털이 많은 양모를 놀리는데, 나는 항상 무자비하게 가져가는 것을 보았다. 한번은 내가 너를 때리고, 네가 우는 것을 보았지만, 너를 위로하지 않고 큰 소리로 말했다.' 이게 네 마지막이야!' 나는 지금 매우 고통스러워서, 내가 왜 이렇게 마음이 허술한지 후회한다. 그러나 후회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나는 진심으로 너에게' 응우옌아, 용서해 줘! 제가 틀렸습니다. 나는 냉정하게 너에게 옳고 그름을 말해야 한다. 나는 이렇게 무례해서는 안 된다. 그때 너는 아직 어린아이여서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진실한 마음으로 과거의 잘못을 메우고 싶어한다. 그는 자신의 무모함을 후회한다. 얼마나 책임있는 아버지인가! 아마 10 년 전부터 이 일을 기억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는 여전히 우리에게 중요한 사건을 대하고 정중히 사과하는 것처럼 묘사했다. 폰 선생님의 솔직한 성격은 나를 깊이 생각하게 한다. 나라면,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참, 너는 가장 사랑스럽다. 내가 까까머리를 깎을 때마다 너는 내가 출가한 것을 의심하고, 여러 번 너를 안지 못하게 했다. 가장 웃긴 것은 올여름에 내 겨드랑이에 털이 가득한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너는 내가 족제비인 줄 알고, 갑자기 내 품에서 벗어나 오랫동안 나를 무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너무 귀여워요! 어린 시절이 유치하다고, 맞아! 우리의 마음은 모도의 물음표로 가득 차 있지만, 어른은 매우 고지식해서, 그들은 항상 우리의 내면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항상 우리가 한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거나, 아니면 단지 몇 마디 대처할 뿐이다. 우리 아이들과는 달리, 모든 것에 대한 열정과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의 세상은 항상 아름답고 순수합니다. 풍노선생이 우리의 순수함을 이렇게 부러워하는 것도 당연하다.
어린 시절은 자연스레 보내야 한다. 인위적인 것이 아니라 진실로 살아야 한다. 그것은 한 사람의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모든 아이들이 순수한 어린 시절을 갖기를 바랍니다.
"우주에서 사람의 생멸은 바다 속의 침몰과 같다. * * * 웨이블릿은 창해삼전의 변화일 뿐, 세상의 모든 현상은 우주의 대생명의 표현이다. "
책을 덮고 생각에 잠기고 손으로 책장을 살살 쓰다듬다. 풍자개 선생의' 아난' 은 한 글자 한 구절씩, 세상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조용하고 자연스럽고 또렷하게 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기록에 따르면, 당시 풍선생의 아내는 불행히도 유산했다. 자정, 너무 일찍 온 이 작은 생물이 막 이 세상에 왔고, 또 1 초 만에 생명의 고향으로 돌아왔다. 뛰는 순간 조용히 죽었다. 부친으로서, 한 아이의 죽음에 애통해하는 것이 아니라, 우주의 만물의 갑작스러운 출현과 소멸에서, 포용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내면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는 인간의 슬픔을 담담하게 묘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신의 생명이 단 한 점프의 순수함과 총명함에 냉정하게 감탄하며, 아이가 조금도 속세의 고난을 겪지 않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기쁘고 위안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로부터 볼 수 있는 것은 풍선생이 매우 순박하고 진실한 마음이다.
비록 내가 직접 본 적이 없지만, 나는 머릿속에서 이렇게 모호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보았다. 옹용하고 조용한 외모, 상냥한 행동거지, 내가 인생의 바다에서 어떤 풍랑을 만나든, 그는 항상 즐겁게 웃고, 물보라에는 고민도 없고 원망도 없고, 본색만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킨은 그를 "초연물외, 모든 것을 사랑하는 사람, 적자의 마음, 더러움이 없는 사람" 이라고 묘사했다. 그의 작품은 그의 성격만큼이나 소박하고 진실하다. 그의' 대장부' 에는 그의 인생 여정 중 무수한 의혹과 슬픔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결국, 그는 단순히 우주에 큰 장부가 하나 있어서 모든 것을 일일이 기록하여 혼란을 해소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부그림의 추억' 은 영화처럼 어린 시절 개학화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재현했다. 그는 그 아이들의 귀엽고 진실하며 우스꽝스러운 미묘한 심리, 진실함, 가을의 초연과 냉막, 죽음의 빛 속에서 평생을 보내고 싶은 소박하고 진실한 문필을 상세히 묘사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묘사이든 인생에 대한 사색이든, 그의 진실과 소박함을 드러내고, 독자로 하여금 인생 여행을 하게 하고, 그 과정에서 영혼의 세례를 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용솟음치는 장강변에서 열심히 일하는 나그네처럼 소박한 펜으로 장대를 만들고, 그의 성실함과 순수함으로 생활에 매료된 실의에 빠진 나그네를 위해 하늘을 떠받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승객들의 마음을 번잡함에서 가라앉히고, 그들로 하여금 우울증에서 건너편 햇빛에 대한 희망을 되살리게 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니, 나는 우리 세상이 언제 사기가 적고, 집착이 적고, 좀 더 자연스럽고 담담할 수 있느냐고 자문해 볼 수 없었다. 풍자카이 씨가 작품에서 바라던 바와 같이.
차 한 주전자를 우려내어 잠시 세상과 단절하다. 품품 펑자카이 씨의 작품은 편안함, 영양, 조용합니다.
인생을 원활하게 만드는 미묘한 요소는 "점진적" 입니다. 창조주의 속임수는 "점진적" 이라는 의미가 전혀 없다. 어느새 천진한 아이는 점점 야심찬 젊은이가 되었다. 관대 한 젊은 사람들은 "점차" 냉혹한 성인으로 변했다. 혈기가 왕성한 성인은 점점 고집불통으로 변했다. 그 변화는 점진적이고, 해마다, 월, 일, 시간, 분,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나는 그것의 각 단계의 상태를 볼 수 없지만, 나는 항상 변하지 않는 상태, 변하지 않는 상태, 그리고 끝없는 흥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생활은 이렇다.
상황의 쇠퇴에 대한 인간의 감당력은 전적으로 이런' 그라데이션' 의 도움에 달려 있다. 그라데이션의 본질은 시간이다. 나는 시간이 공간보다 더 불가사의하다고 생각한다. 시간예술의 음악은 우주예술의 그림보다 더 신비롭다. 왜냐하면 공간은 아무리 넓고, 아무리 무한해도, 우리는 항상 한쪽 끝을 잡고 한 점을 인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간은 전혀 파악하지도 못하고 만류할 수도 없고, 과거와 미래만 몽롱한 가운데 서로 쫓고 있다. 자연계에서는 불가사의하고, 생활에서는 또 너무 무거워 보인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간에 대한 이해로 인해 배를 타고 차를 타는 짧은 시간을 통제하기에 충분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00 년의 긴 인생, 그들은 자격이 없고, 종종 국부에 집착하며, 전체를 고려하지 못한다. 기차의 승객들을 봅시다. 종종 이성적인 사람이 있고, 어떤 사람은 일시적인 안락함을 희생하고 자리를 바꾸는 것을 선호한다.
약자의 경우, 마음의 평화를 구하다 (또는 일시적인 명성을 얻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내리거나, 뒤에 떨어지거나, "전복하지 마라, 항상 계속할 때가 있다!" 라고 외치는 것을 보았다. "다들 내려가야 돼! 그러나' 사회' 나' 세계' 에서 큰 기차' 생명' 을 타고 있는 장기 여행자 중에는 이렇게 이해력이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러나, 인류 중 소수도 100 세까지 살거나 고희년까지 살 수 있다. 그것은' 대인격' 과' 대생활' 이다. 그들은' 점진적' 에 매료되지 않고 창조에 속지 않고 무한한 시공간을 수축시킬 수 있다. 그래서 불교도들은 겨자씨로 만족할 수 있다. 고대 중국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는 "나사는 무엇을 다투고 있는가? 이 시체를 돌불 속에 들여보내라. " 영국 시인 (블레이크) 도 "모래 한 알에서 세상을 보고, 꽃 한 알에서 천국을 본다" 고 말했다. 한없이 손바닥에 쥐면 한순간은 영원한 강도다. "
2 월은 설날이라 날씨가 변덕스럽다. 이것은 가장 쉬기 어려운 시기이다.
며칠 전 날씨가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밖을 내다보니, 하늘 전체가 뽀얗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기온이 낮기 때문에 좀 춥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찬바람이 비가 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런 날씨는 사람을 허공에서 우울하고 우울하게 한다. 그러나, 사실, 날씨보다 더 좋은 것은 사람들의 사상의 변화이다.
저녁 무렵 하늘은 점점 어두워져 부슬부슬 내리는 가랑비가 대지를 적셔 입춘 후 첫 봄비였다. 하지만 황혼이 지나자 창밖의 경치는 점점 야경으로 사라지고, 먼 곳의 네온사인만 층층의 가랑비를 통해 스며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빗소리가 연이어 계속되는데, 마침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밤이 되니 기분이 더욱 막막하다. 막 집에서 열흘 동안 나왔다. 너 또 집이 그리웠니? 비록 자신의 내면이지만, 자신도 반드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마침 오늘이 내 생일이라 더 어색해 졌다. 내 생일에 관해서는, 전 세계 사람들이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나 자신조차도, 나는 집안의 어머니가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실 내 생일도 우리 엄마의 수난의 날이 아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낮에 집에 전화하지 못해서 좀 부끄럽습니다.
감개무량하거나 감개무량하여 며칠 전에 가져온' 현대 레저 수필' 이라는 책을 펼쳤다. 풍자카이의 산문' 봄' 을 보고 사물에 대해 공감을 느꼈다. 또한, 나는 최근 며칠 동안 감기가 재발했는데, 계속 약을 먹었기 때문에, 입이 하루 종일 쓰였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다른 사람의 감정으로 나의 고민을 해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봄의 광경은 갑작스러운 추위, 따뜻함, 맑음, 비만이 실제적이고 또렷하다. 또 봄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지만 모두 흐릿해서 꼭 자세히 탐구해야 어렴풋이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봄명언) 이것은 소위 "봄 찾기" 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러나 내가 이 말을 보았을 때, 나는 약간 미묘하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나는 며칠 전에 나의 친한 친구에게 좋은 날씨를 선택해서 함께 등산을 하고 함께 놀 것이라고 문자를 보냈기 때문이다. 그러나 교외로 나가 봄을 밟는 것도 잠재적인 목적이다.
"봄에 가져온 아름다움은 얻기 어렵고 은밀하다. 봄이 가져온 불행은 많고 진실이다. 시인과 시인은 모두 이 점을 인정하는 것 같다. 춘한, 춘곤증, 춘수, 춘원 모두 시에서 흔히 말하는 것이 아닌가? 지금뿐만 아니라 몇 달만 더 지나면 청명절에 올 때도 반드시 아름답고 행복한 것은 아니다. 만약 다시 비가 온다면, 길의 행인은 "죽을" 것이다. 봄이 아름다운 이름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불쾌하다. " 봄에 대한 이런 묘사는 더욱 불쾌하다. 봄바람이 비로 변했으니 시인과 시인은 말할 것도 없고 일반인이다.
"사실, 일년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은 늦봄부터 시작된다. 기후의 경우 늦봄 전에 차츰차츰차츰 추위에서 따뜻해지지만, 시종 얼핏 따뜻해질 때, 가장 쉬기 어려운 시기이다. 늦봄에는 겨울의 영향이 완전히 해소되어 줄곧 따뜻하다. " 펑자카이는 이 말의 이성적 인식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언뜻 따뜻하고 추운 초봄을 떠올리면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지지만, 비바람이 휘몰아치고 기온이 변하기 쉬우나 옛말에 가장 금리를 낮추기 어려운 시기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그래서 늦봄은 가장 아름답고 가장 즐거운 계절이다.
\ "삼분춘, 2 점 슬픔, 1 점 비바람! 클릭합니다 사실, 그렇습니다. 창밖의 빗소리를 들으면서도 여전히 리듬이 넘친다. 소루는 봄비를 들으며 밤을 새웠다' 는 이 시의 정취는 매우 아름답지만, 사실 현실을 반영하면 우리 모두 실망할 수 있다. 실생활에서의 만남이 항상 그렇게 시적인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낮이나 오후에 추운 날씨 때문에 방 한 구석에 웅크리고 시인과 작사인의 우아하고 조용한 시구를 돌아볼 때, 우리도 가슴이 찢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아이를 위해 책을 읽는 것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교육자 고진동은 "자기 자식을 사랑하는 것은 사람이고, 남을 사랑하는 아이는 신이다" 고 말했다 사랑이 없으면 교육이 없다. 지금 나는 내가 햇빛 아래서 가장 빛나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청춘의 기운이 가득한 녹색 통로를 걷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선생님이 아름다울 때, 한 무더기의 아이들을 데리고 새처럼 날아다닌다. 선생님의 오만함이 심할 때, 아이는 마지막 한 마디를 주의 깊게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선생님이 신기할 때, 아이의 고민을 흥미롭게 한다. 선생님이 신성할 때, 희망을 날리고 아름다운 무지개를 그려라!
아이를 존중하고 평등한 관계를 맺어 사랑이 평범함 속에 나타나게 하다. 사랑이 없으면 올바른 교육이 없다. 아이를 사랑해야 진정으로 아이를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아이를 더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다. 사랑은 존중의 기초 위에 세워진다. 그래야만 평등의 문을 두드리고, 조화되고 평등한 관계를 형성하고, 아이를 위한 자유의' 땅' 을 만들고, 서로의 거리를 좁히고, 선생님과 아이를 진정한 친구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상생활에서, 나는 종종 아이들의 필요에 초점을 맞추고,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다. 자모처럼, 특히 더 작은 아이들은 어른의 보살핌이 더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학기가 시작될 때, 아이가 막 집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두려움과 불안이 생길 수 있고, 심지어 울기도 하고, 학교에 가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랑이 있다, 예를 들어, 교사-학생 사랑, 부모 사랑, 친구 사랑, 부부 사랑, 하지만 교사 사랑은 우정과 우정 보다 높은 사랑, 부모 사랑을 포함 하 여 이러한 사랑 보다 높다. 선생님의 사랑은 깊고, 이성적이고, 진실하며, 모든 아이들에게 주는 것이다. 실생활에서 서로 다른 아이들은 서로 다른 가정에서 왔고, 모든 아이들은 모두 엄마와 아빠의 귀염둥이였지만, 그들의 장난꾸러기는 나를 골치 아프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어린 스승으로서 아이들에 대한 엄격한 요구도 일종의 사랑이다. 우리는 그들이 아직 어려서 그들을 수용하고 그들에게 복종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그들이 어릴 때부터 자신의 일을 알게 하고 유치원 가정에서 관심과 도움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영원히 자신을 선생님의 자리에 둘 수 없다. 우리는 아이들이 우리와 가까워지고, 우리를 친구로 대할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과 함께 행복해야 하는 사랑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아이들은 격려가 필요하다. 그들이 얼마나 작은 일을 하든 간에, 우리는 그를 격려하고 자신감을 주어야 한다. 그는 최고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우리가 아이들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그들의 선생님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유치원 스승의 일은 평범하지만, 우리가 모든 정력과 사랑을 아이들에게 쏟는 것은 평범하지 않다.
풍자개는 불교도의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세계가 따뜻함으로 가득 차기를 갈망하는데, 이것은 그의 산문' 경례' 에 반영되었다. 문장 (WHO) 는 펑자카이가 원고를 번역할 때 실수로 개미 한 마리를 압살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기어가려고 하다가 절뚝거리며 한 걸음 걷다가 결국 땅에 넘어져 필사적으로 발버둥쳤다. 펑자카이는 이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치유를 보낼 수 없었고,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차마 비틀어 놓을 수 없었고, 아랑곳하지 않고 원고를 계속 번역했다. 나중에 또 다른 개미가 부상당한 사람을 도우러 왔을 때, 그는 주저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며 위험을 감수했다. 펑자카이는 매우 유감스럽고 부끄러움을 느꼈다. 풍자개는 갑자기 이 두 개미가 갑자기 자라서 키가 커졌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오히려 개미 한 마리처럼 작아졌다. 마침내 그는 일어서서 개미 두 마리에게 경례를 했다.
나는 이렇게 비천한 동물이 이렇게 깊은 사랑, 이렇게 관대한 희생정신, 이렇게 위대한 공조정신이 있다는 것에 놀랐다!
누군가가 벌집에 침입하거나 일부 꿀벌을 다치게 할 때, 많은 벌들은 마치 그것이 그들의 의무와 명예인 것처럼 생명을 대가로 물며 보복한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하지만 꿀벌의 가시는 "일회성" 이므로 물면 죽는다. 이렇게 수많은 벌들이 죽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고통스럽게 풀밭에서 발버둥쳤는데, 주위는 모두 꿀벌 순교자들이었다.
동물은 여전히 이런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은 때때로 그렇지 않다. 한 여자가 노천은행에서 돈을 인출하고, 한 남자가 칼을 들고 강탈하고, 여자는 돈을 주지 않는다는 뉴스를 보았다. 남자는 여자를 칼로 찔러 돈을 받고 떠났다. 여자는 고통스럽게 발버둥쳤지만 오가는 행인은 무관심하여 피하지 못했다. 아무도 그녀를 병원에 데려다 주지 않았는데, 연루될까 봐 두려운 것 같다. 결국, 여자는 출혈이 너무 많아 죽었다.
동물의 정신은 공부할 가치가 있고, 그들은 또한 자상하고 관심을 가질 줄 안다. 사람에 대한 사랑, 동물에 대한 사랑, 세상 만물에 대한 사랑, 이 세상이 즐겁고 무정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