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개발 - 블루 애플릿
블루 애플릿
Java.awt. *;

Java.awt.event. *;

Javax.swing. *;

Mypanel 클래스 확장 panel 구현 MouseListener

{

Intchess [] [] = newint [11] [11];

부울 Is _ Black _ True

내 패널 ()

{

Is _ Black _ True = true

For(int I = 0;; 나< 1 1; I++)

{

For(int j = 0;; J< 1 1; J++)

{

Chess [I] [j] = 0;

}

}

Addmouse listener(this);) :

SetBackground (색상. 파란색);

Setbounds (0,0,360,360);

Setvisible (true);

}

공용 void mousePressed(MouseEvent e)

{

Int x = e.getx ();

Int y = e.gety ();

If(x & lt;; 25 25 || x >330+25 | | y<;; 25 | | y & gt330+25)

{

반환;

}

If (체스 [x/30- 1][y/30- 1]! = 0)

{

반환;

}

If(Is_Black_True == true)

{

체스 [x/30-1] [y/30-1] =1;

Is _ Black _ True = false

Repaint ();

Justisewiner ();

반환;

}

If(Is_Black_True == false)

{

체스 [x/30-1] [y/30-1] = 2;

Is _ Black _ True = true

Repaint ();

Justisewiner ();

반환;

}

}

빈 스케치 선 (그래픽 g)

{

For(int I = 30;; 나<= 330; I += 30)

{

For(int j = 30;; J<= 330; J+= 30)

{

G.setColor (색상. 흰색);

G.drawLine(i, j, I, 330);

}

}

For(int j = 30;; J<= 330; J += 30)

{

G.setColor (색상. 흰색);

G. 케이블 (30, j, 330, j);

}

}

빈그리기 체스 (그래픽 g)

{

For(int I = 0;; 나< 1 1; I++)

{

For(int j = 0;; J< 1 1; J++)

{

If(chess[i][j] == 1)

{

G.setColor (색상. 검정색);

G.fillOval((i+1) * 30-8, (j+1) * 30-8,/kloc-0

}

If (체스 [i][j] == 2)

{

G.setColor (색상. 흰색);

G.fillOval((i+1) * 30-8, (j+1) * 30-8,/kloc-0

}

}

}

}

Void Justisewiner ()

{

Intblack _ count = 0;

Intwhite _ count = 0;

Int I = 0;;

For(I = 0;; 나< 1 1; I++)// 수평 판단

{

For(int j = 0;; J< 1 1; J++)

{

If(chess[i][j] == 1)

{

Black _ count++;+;

If(black_count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블랙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Black _ count = 0;;

}

If (체스 [i][j] == 2)

{

White _ count++;+;

If (흰색 개수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백기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White _ count = 0;;

}

}

}

For(I = 0;; 나< 1 1; I++)// 수직 판단

{

For(int j = 0;; J< 1 1; J++)

{

If(chess[j][i] == 1)

{

Black _ count++;+;

If(black_count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블랙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Black _ count = 0;;

}

If (체스 [j][i] == 2)

{

White _ count++;+;

If (흰색 개수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백기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White _ count = 0;;

}

}

}

For(I = 0;; 나<7; I++)//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기울기 판단

{

For(int j = 0;; J<7; J++)

{

For(int k = 0;; K<5; K++)

{

If(chess[i+k][j+k] == 1)

{

Black _ count++;+;

If(black_count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블랙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Black _ count = 0;;

}

If (체스 [i+k][j+k] == 2)

{

White _ count++;+;

If (흰색 개수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백기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White _ count = 0;;

}

}

}

}

For(I = 4;; 나< 1 1; I++)// 좌우 경사 판단

{

For(int j = 6;; J>= 0; J-)

{

For(int k = 0;; K<5; K++)

{

If(chess[i-k][j+k] == 1)

{

Black _ count++;+;

If(black_count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블랙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Black _ count = 0;;

}

If (체스 [i-k][j+k] == 2)

{

White _ count++;+;

If (흰색 개수 == 5)

{

Joption 창. 메시지 대화 상자 표시 (이것, "백기 승리");

Clear _ chess ();

반환;

}

}

기타

{

White _ count = 0;;

}

}

}

}

}

Void Clear_Chess ()

{

For(int I = 0;; 나< 1 1; I++)

{

For(int j = 0;; J< 1 1; J++)

{

Chess [I] [j] = 0;

}

}

Repaint ();

}

공용 빈 페인트 (그래픽 g)

{

케이블 (그램);

Draw chess (g);

}

Public void mouse exited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enter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released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clicked (mouse event e) {}

}

Frame 클래스 확장 프레임 구현 WindowListener

{

Mypanel 패널;

내 틀 ()

{

Setlayout (null);

Panel = new mypanel ();

추가 (패널);

Panel.setbounds (0,23,360,360);

SetTitle ("싱글 체스");

SetBounds(200, 200, 360, 383);

Setvisible (true);

Addwindowlistener (this);

}

공용 void 창 닫기 (WindowEvent e)

{

System.exit (0);

}

공용 void window deactivated (windowevent e) {}

공용 void window activated (windowevent e) {}

Public void window opened (윈도우 이벤트 e) {}

공용 void window closed (windowevent e) {}

공용 void window icon ified (window event e) {}

Public void window identified (윈도우 이벤트 e) {}

}

공용 클래스 mywindow

{

공용 정적 void main(String argc [])

{

Myframe f = new myframe ();

}

}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