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후변화의 생물처럼 쉬지 않고 살아간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계절에 생명의 구성에서 빛을 발한다. 태어날 때부터 자연스러웠는데, 돌아가는 것은 역시 자연이었다.
모든 영혼은 자연과 함께 먹기 때문에 유죄가 될 것이다. 그러나 너는 자연과 공존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모든 영혼은 무고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무고하기 때문이다.
잎소청은 만청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때 그의 이름은 이쌍희였다. 이것은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주신 도덕으로, 아내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을 수 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태어날 때부터 이쌍희의 모든 것은 그와 무관하다. 이름을 포함해서요. 아마도 이것은 그의 아버지에게 좋은 일일지 모르지만, 이쌍희의 출생에 있어서 이것은 비극의 시작일 뿐이다. 이쌍희의 아버지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고, 어머니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농촌 여성이다. 가난하지만 새끼 돼지처럼 다섯 아이를 낳았다. 이쌍희는 사장이다. 아버지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항상 성공할 때가 있다고 흐뭇하게 말씀하셨다. 。 하지만 몇 년 동안의 생존 스트레스는 그들의 아버지의 환상을 깨뜨렸다.
나중에 생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버지는 어느 악인의 말을 듣고 궁중에서 한 아들을 내시로 선택하고 싶어 하셨다. 이것은 바로 우리 아버지가 권력을 꽉 쥐고 놓지 않는 환상 속에 있다.
이쌍희가 나중에 회상한 바에 따르면, 어두컴컴한 밤에 아버지가 어머니를 세뇌시키신 것을 어렴풋이 기억하고, 우리에게 아들이 많다고 주장하며, 궁내 심부름을 보내도 계승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게다가, 일단 우리 아들이 궁궐에 들어가면, 우리의 다른 아들들은 앞으로 가난할 필요가 없게 될 것이다.
밤에 손가락이 보이지 않을 때는 엄마가 낮은 소리로 우는 소리만 들을 수 있다. 어머니가 굵은 리넨으로 눈물을 닦고 있는 것을 은근히 느끼며 흐느끼며 말했다. 너는 천도만수인데, 누구의 아버지가 자기 아이를 내시로 보내줄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너는 너의 생활을 망치고 있다. 죽은 후에 부모님을 뵈러 갈 수 있습니까?
아버지는 듣고 계셨는데, 그래도 어머니를 세뇌시키겠다고 고집하시면서, 너 스스로 생각해 보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신 아들이 궁중에서 부자가 된다면 옆집 이웃 마자왕 2 가 감히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까?
이 말을 듣고, 어머니의 호흡은 조금 가라앉았고, 아까처럼 슬퍼하지 않았다. 그녀는 안도감과 망연자실하게 말했다. 그 아이가 우리를 탓하면 어떡하지?
어머니의 말이 나왔을 때, 이쌍희의 마음은 식었고, 어머니의 울음 속에 대한 끈기는 이미 흔들렸다. 당시에는 아이를 선택하지 않았지만, 그는 항상 이 일이 자기 머리 위에 떨어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결국 나는 나의 형보다 크다. 성공을 갈망하는 아버지에게 당연히 그의 마음에 맞는다. 그날 밤, 어머니는 마침내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에게 승낙했다.
그녀는 매우 슬퍼서 가슴을 찢었지만, 여전히 내 아들을 불렀다. 그러나 바로 이런 울음소리에서 이쌍희는 그들에게 출석을 불렀고 당사자에게 보내졌다!
역시 이쌍희가 그들의 경사가 되었다.
이쌍희는 여전히 한 손으로 돈을 내는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아버지는 돈주머니를 다정하게 바라보며 마음속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그는 아들의 음경으로 샀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그의 어머니는 슬픈 표정을 지으며 이쌍희의 목을 안고 울며 말했다. 너의 부모님을 탓하지 마라, 우리는 모두 너를 위한 것이다. 이쌍희는 당연히 이런 분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부모의 본능에 대한 의존에서 울었을 뿐이다. 。 한차례의 구애 끝에 이쌍희는 끌려갔다. 또는 운명에 의해 빼앗길 수도 있고, 이런 인류의 비극이 각지에서 상연되고 있다. 모든 아이들은 무고하다. 그들은 시대에 의해 창조되었고 시대에 죽었다.
이쌍희가 도살자에게 납치된 후, 그의 아버지의 사업상의 지인이었다. 나중에 이쌍희는 바로 이 사람이 그의 아버지에게 많은 주의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그 중에도 약간의 이득이 있을 것이다. 햇빛 아래, 그의 기름진 웃음은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배불리 먹을 수 없는 사오맛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모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토양에서 같은 양분을 흡수하여 수시로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고 있다. 군중에게 돌진해, 네가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이쌍희가 무고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그의 이름처럼 무고하다. 이것들은 송곳니가 미래의 음식에 불을 붙인 촛불들이다. 。 지금, 그의 생명의 뿌리처럼, 그도 자신의 음경을 이 시대의 수요에 바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앞으로 항상 이것이 비단 시대라고 말할 것이다!
이쌍희가 다시 돌아섰을 때. 그는 부모님이 그들의 지갑을 여는 것을 보았을 때 웃었다. 。
이런 식으로, 리 shuangxi 궁전, 내시 가되었다.
이쌍희에게 거세 후 그는 그의 부모님을 매우 미워했다. 동시에, 나는 도살자가 싫다. 아니, 그가 싫어하는 것은 이 시대, 이 군중! 몸은 천부적인 중생의 은총으로, 군중들은 생계를 위해 하느님의 뜻에 어긋난다. 기형적인 거세는 생계를 꾸려야 살아갈 수 있는 사람들이다. 이쌍희는 내시 한 명도 정말로 그의 음경을 잃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강요당하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궁궐에 입궁한 태감은 모두 음침하고 이상하다. 일단 권력을 잡으면, 모든 사람은 올바른 방법으로 억눌린 고통을 터뜨리고 싶어한다. 환관에게 보복당하는 사람은 모두 시대의 망령이다. 이쌍희가 시대를 미워하고 국민을 미워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들의 어리석음이 이런 시대의 형성을 만들었고, 그들의 둘째는 시대에 거세되었다. 그래서 그들의 마음속에 있다. 무고한 사람!
이런 증오가 얼마나 깊었는지는 그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느냐에 달려 있다. 그래서 이쌍희가 성인이 되었을 때, 그는 여전히 거세를 걱정했다. 이것은 지옥의 고문이다.
기억 속에서 이쌍희는 거세 장면을 회상했다.
그날 눈이 많이 와서 정육점 집에서 며칠 묵었는데 거의 다 마셨어요. 나중에 알게 된 것은 거세할 때 몸이 심하게 아프고 대소변실금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다.
아침에 깨어났을 때, 마음속에 늘 불안한 감정이 있어서 온몸이 약간 떨렸다. 도살자는 이쌍희를 바라보며 웃으며 그를 위로했다. 너무 춥다. 이따가 따뜻한 방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말을 하다가 문밖에서 익숙한 소리가 갑자기 들렸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우리 부모님이다.
이쌍희는 그의 부모가 문에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코가 시큰시큰하면 울음을 참지 못한다. 경련을 일으키면서 낭랑한' 어머니' 를 동반한다. 그는 울기 시작했다. 북국의 경치는 춥고 눈이 많다. 모자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 세상에 정이 있다. 。 이 찬바람 속에서 아이가 우는 소리는 모성의 가장 부드러운 온기를 깨웠다.
추워서 코가 시퍼렇게 검고 눈물자국이 가득한 아들을 보고, 마음속의 동정과 사랑이 순식간에 가슴에 솟아올랐다. 나는 아픈 아들을 안고 돌진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말했다. "엄마가 오셨어요. 우리 집에 갑시다.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이쌍희는 다시 한 번 어머니의 품에 안긴 따뜻함을 느꼈고, 그녀의 마음은 약간 만족과 긴장을 풀었다. 우리 엄마가 나를 집에 가게 했다고 들었다. 나는 마음속으로 행복과 위안을 느꼈다. 집에 가고 싶어요. 집에 가고 싶어요. 나는 네가 아무데도 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얼마나 아름다운 모자의 애틋한 장면이 지금도 이쌍희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것은 그가 이 세상에서 불꽃놀이에서 맛보는 몇 안 되는 따뜻함이다. 한순간이라도. 하지만 적어도 그 순간, 그는 어머니의 정이 사실이라고 믿었다.
방 반대편에서 도살자는 한숨을 쉬며 모친을 쳐다보며 능청맞게 말했다. 모두 생존을 위한 것이었다. 이것이 최후의 수단이다.
사실,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가족들이 번복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옆에 있는 이쌍희의 아버지에게 "오늘 여기에 와서 무엇을 걱정하세요?" 라고 떠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쌍희의 아버지는 방금 어머니와 아들의 울음에서 회복되었지만, 그의 촉촉한 눈은 또렷이 보였다.
세상의 감정적 갈등은 항상 이쌍희를 괴롭히고 있다.
서로를 깊이 사랑했는데 왜 서로 죽여야 하나요? 초원의 늑대와 야수처럼. 그들이 먹는 모든 생물. 모든 것이 그들이 사랑하는 것이다. 피와 살결이 있고, 피와 살결이 있다. 보이지 않는 핏자국들은 모두 중생의 사랑 속에 숨어 있다.
이쌍희의 아버지는 자신을 진정시키고,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도살자에게 말했다. "우리는 당신에게 돈을 좀 주러 왔습니다. 당신이 나를 도와 이 돈을 청소 대사에게 줄 수 있습니다." 。 아이가 고생하지 않도록 빨리 하라고 해라! 부모로서 이것이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유일한 마음이다.
이쌍희 아버지의 깨끗한 주인은 이쌍희를 거세하는 외과의사이다. 푸줏간 주인은 은을 보자 눈알이 곧 날아와 은을 흔쾌히 받아 석두 한 조각이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홀가분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적어도, 나는 이것이 보상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이쌍희가 그의 아버지의 말을 들었을 때, 그의 마음은 또 식었다. 이것은 분명히 네가 집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복잡한 눈빛으로 엄마를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 혼란스럽고, 풀리지 않고, 기대가 드러났다. 공포. 이 어머니는 아이의 의도를 알고 있는 것 같아서, 아이를 안고 그들에게 말했다. 나는 이 아이를 데리고 돌아가고 싶다.
말을 하다가 그가 일어나 문을 나서려고 하자 도살자는 다시 한 번 기름진 미소를 지었다. 이쌍희의 아버지를 보면서 그는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돈을 다 받아서 환불할 수 없다.
이쌍희의 아버지는 마치 중대한 선택을 하기로 결심한 것처럼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이쌍희의 어머니를 붙잡고 그녀의 아이를 내려놓았다고 꾸짖었다. 이 이쌍희 아버지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며 태어났고, 그의 힘은 소처럼 힘이 세다. 여자는 어떻게 이런 힘을 견딜 수 있습니까? 몇 방울의 눈물로 이쌍희의 어머니가 그녀의 아이를 내려놓도록 강요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Li shuangxi 의 어머니를 데려 갔다.
이쌍희는 이때 목청껏 히스테리를 하며 울고 있었다. 그는 그가 떠나려는 어머니가 자신을 포기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아들을 외치며 외출할 때 방해받는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목소리가 점점 작아졌다. 。
먼 곳의 부드러움, 먼 곳의 어머니. 모든 것이 아주 멀다. 이것은 이쌍희 생활의 경계이다. 그는 곧 겪게 될 모든 것에 대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단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슬픔과 슬픔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 엄마가 남긴 그 작은 부드러움을 산산조각 냈다.
이쌍희의 부모가 떠난 후, 도살자는 우는 아이를 문 밖으로 끌어내어 숙면을 피했다. 이쌍희를 위로하며 따뜻한 곳으로 가다. 얼음과 눈이 내리는 번화한 시내를 가로질러 아무도 아이의 목소리와 무력함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악취가 진동하는 도살장을 지나다. 동물이 피비린내 나는 그림자 속에서 울부짖는 것을 보고 피가 빨갛다고? 반짝이는 칼날 한 자루. 하지만 울타리에 있는 가축들은 마치 모든 것이 자기와 무관한 것처럼 여전히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하느님,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정말로 여기에 있다면. 군중 속에서 아이들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까? 무감각한 얼굴과 무신의 눈을 보세요. 무엇이 당신을 자게 합니까? 매 시대마다 깊이 잠들다. 모든 주름살 아래에서 자고, 모든 기대 속에서 자다. 오, 이런!
곧 도살자는 이쌍희를 데리고 마당에 왔는데, 마당 주위는 흙찌꺼기로 만든 흙벽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마당이 쓸려가면서 그는 곧장 마당에 푸른 벽돌로 만든 집으로 향했고, 도살자는 이쌍희길을 이끌고 문으로 걸어갔다. 그는 문 앞에 쪼그리고 앉아 몇 번 소리를 지르고 문을 밀고 들어갔다.
방 안에 몇 명의 아이들이 함께 놀고 있다. 이쌍희에 비해 그들의 운명은 똑같다. 이쌍희, 또래 아이를 보면서 내 마음이 좀 가라앉았다. 도살자는 지금 이쌍희를 한쪽에 앉히고, 그는 뒷문으로 들어갔다.
이쌍희는 조용히 그 주위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있다. 아이들이 함께 있으면 항상 어린애 같은 재미가 넘친다. 정당에는 작은 흑인과 향이 있어 그들의 놀이에 흥미가 되었다. 아이들 중 한 명이 진흙 인형을 가져갔고, 몇몇 친구들은 모두 진흙 사람의 머리 위에서 놀다가 농담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들의 세계에서. 기쁨은 다시 노는 데서만 올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신앙의 기탁이 아니다. 진흙과 아이는 그들의 마지막 아름다운 순간이 되었다.
수시로 젊은이 두 명과 노인 한 명이 집 뒤에서 나왔다. 노인은 안색이 창백하고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그는 이쌍희를 응시하며 옆에 있는 도살자에게 물었다. 도살자는 기계적인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네, 네, 네.
노인은 웃으며 검은 청년 두 명에게 그를 안방으로 데리고 가서 준비하라고 명령했다.
젊은이는 능숙하게 이쌍희를 일으켜 뒷문으로 걸어간 다음 도살자에게 말했다. 네가 가도 돼, 우리는 여기 있는 모든 것을 나에게 남겨 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쌍희는 돌아서서 도살자가 떠난 그림자로 돌아가 큰 지갑을 손에 들고 소맷부리에 쑤셔 넣었다. 그는 도살자가 나가는 것을 보기 전에 어두운 집으로 끌려갔다. 여기서부터 이쌍희는 왜 그가 계속 떨고 있는지, 어쩌면 두려운지, 추운지, 그도 잘 말하지 못했다.
그가 방에 들어간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젊은이는 그에게 모든 옷을 벗으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너덜 너덜 한 린넨으로 눈을 가렸다.
어둠이 그의 세계를 에워쌌고, 한차례의 서늘함과 공포가 뒤따랐다. 그는 여전히 필사적으로 발버둥치며 집에 가겠다고 소리쳤다!
총각은 그의 울음에 전혀 개의치 않고, 단지 한 마디만 반복했을 뿐이다. 울지 마라, 조금만 있으면 된다.
무관한 말로 이쌍희는 옷을 벗기고, 그들은 천 한 조각으로 이쌍희의 아랫배에서 한 바퀴 묶었다. 두 허벅지의 뿌리를 다른 천으로 싸매다. 그런 다음, 이쌍희의 고환을 잡아당겨 밖으로 당긴 후, 마지막으로 삼끈으로 음낭을 감쌌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하체와 고환의 피가 흐르지 않고 무감각해지도록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약간의 고통을 줄일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이쌍희는 고환에 끌려온 후부터 고통의 가장자리에 떨렸다. 그의 이빨은 끊임없이 위아래로 싸웠다. 온몸의 근육이 모두 떨리고 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마치 학살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판자에 실려갔다. 두 젊은이는 수시로 부근의 물통에서 고추물 한 바가지를 퍼내어 그의 음낭을 닦았다. 그리고 그는 하반신이 화끈화끈한 통증을 느꼈다.
Li Shuangxi 는 나중에 자연스럽게 이것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고추 물을 바르기 위해 거세 전 준비 작업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모든 일이 준비되면 외과의사가 나타날 것이다.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진행하다. 일부 내시의 경우 거세하기 전에 주치의가 다시 후회할지 물어볼 것이다. 이것은 일부 노인들이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그러나 이쌍희에게 이 절차는 직접 생략되었다. 그는 선택의 기회가 없다. 기회가 있다면, 불행히도, 그는 결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생사의 바다에서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과 같이 모든 인연을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지금 생각해 보면, 이쌍희가 독자적으로 선택할 기회가 있다는 것은 다행이다.
고추물을 닦는 동안, 그는 점점 이런 타는 통증에 익숙해졌고, 삼끈으로 팽팽하게 조여진 고환은 약간 무감각해 보였다. 잠시 동안, 나는 조금 안전하다고 느꼈다.
그는 단지 이것이 시작이라는 것을 몰랐을 뿐이다. 발자국 소리가 그에게 점점 가까워지면서 문을 밀고 들어왔다. 。 이 사람은 그 노인이다. 나는 그가 한 손에 낫칼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날카로울 정도로 날카로웠다. 그는 삶은 계란 두 개를 손에 들고 능숙하게 주변 젊은이들에게 건네주며 벗기라고 했다.
이쌍희가 한가로이 돌아다녔을 때 계란이 벗겨지자 노인은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우리 시작합시다!" " !
이때 두 젊은이는 한 명은 이쌍희의 다리를 누르고, 다른 한 명은 상반신을 눌러서 그의 자리를 고정시켰다.
이때 노인은 칼을 뻗어 이쌍희의 음낭을 한 손으로 들었다. 젊은 사람의 얼굴에 한 줄기 빛이 번쩍이며 점차 음낭으로 옮겨갔다. 은은한 서늘한 기운이 음낭에서 온몸으로 번져 이쌍희를 다시 떨게 했다. 그런 다음 불타는 느낌이 점차 퍼졌습니다. 통증으로 그는 소리를 지르고 싶었지만, 입을 열자마자 갓 벗긴 계란이 막혀 목소리조차 삶의 고통과 고통을 표현할 수 없었다. 이쌍희는 정말 그들이 그 순간에 자신을 죽이기를 바란다. 극심한 통증이 있은 후, 칼날이 음낭을 베고 고환을 연결하는 큰 줄기였다.
다음은 손으로 고환을 음낭에서 짜내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거세된 사람들이 쓰러질 것인가. 노인은 두 젊은이에게 이쌍희를 힘껏 누르고 한 손에 고환을 들고 힘차게 올라가라고 표시했다. 그 순간 이쌍희는 이 격렬한 고통 속에서 발버둥쳤다. 그는 입을 벌리고 다시 한 번 외치려고 하다가 입에 계란 하나가 박혔다. 이번에는 그의 목구멍에 끼어 산소와 생존이 극도로 필요한 상태에서 질식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질식감은 한 사람의 생존에 대한 극도의 열망을 증가시켜 히스테리하게 몸을 흔들며 발버둥치게 한다. 바로 이런 왜곡된 투쟁에서 이쌍희의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회수하는 것이다. 바로 그 순간, 노인이 기회를 잡고 힘껏 당기자 한 남자의 고환이 그의 몸을 떠났다.
이쌍희는 하마터면 쓰러질 뻔했고, 콩의 땀방울이 온몸으로 가득 찼고, 온몸이 여전히 떨리고 있었다.
노인은 순세에 따라 음경을 집어 들고 능숙하게 뿌리에서 또 한 칼을 만들었다. 이 칼은 그가 한 남자에게 속한 가장 기본적인 특징을 모두 끝냈다. 심한 고통 속에서 젊은이는 이쌍희의 몸을 따라 그의 요로에 백초마개를 쑤셔 넣었다. 이 작업은 여기서 끝납니다. 단지 앞으로 3 일 동안 그는 물을 마셔서 음식을 먹을 수 없다. 요 며칠 동안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수술 과정 못지않다.
그동안의 고난과 고난 때문에 지옥처럼 상세히 묘사하고 증언할 수 없다. 그래서 이쌍희지옥의 경험은 끝났다. 지구상의 아무도 다시는 이런 고난을 겪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그 해 이쌍희는 자두가 되었다. 겨우 8 살이야!
미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