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게임의 형태
킬링 게임은 대면 킬링, 라인 킬링, 세 가지 형태의 킬링 버전으로 나뉘어 오랫동안 개발되어 왔습니다. 대면 살해, 캐리어로서 "죽이기"는 단어와 색상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몰입감도 높지만 가장 흥미진진하지만 종종 잊혀지기도 합니다. 캐리어로서의 라인 킬링, QQ 및 채팅방은 직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런 종류의 몰입감 넘치는 흥분은 없지만 짧은 시간, 정보의 양 때문에 매우 흥미 진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로서의 BBS에게 버전 킬은 페이스 킬이 게임의 마스터, 라인 킬은 샌드 트레이 공제, 버전 킬은 세계 대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허용 오차로 인해 모든 종류의 전략을 성공적이고 미묘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 만이 생각할 수없고 감히 할 수 없으며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또한 시간 여유가 있기 때문에 버전 확인은 라인 확인 및 얼굴 확인보다 더 복잡하고 다양한 규칙을 허용합니다. 또한 게임 참가자에게 더 넓은 공간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그룹 킬과 보이스 킬입니다. 하나씩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1.3 게임의 매력
킬링 게임의 매력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답이 다를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은 킬러가 되어 연기를 숨기는 재미와 인간 편에서 킬러를 잘 찾았을 때의 성취감일 것입니다. 살인 게임을하면 관찰력, 논리적 능력, 상상력, 판단력, 웅변력, 표현력, 심리적 자질 및 수행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팀 정신을 키우고 그룹의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팀원의 정서적 교류를 강화하고 응집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열띤 토론에 해당하는 언어 표현 능력과 인간 판단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직업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고, 모든 종류의 직업과 유형의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게임을 통해 서로의 성격 특성을 이해하고,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규칙을 가진 다양한 버전의 게임이 있으며, 여러 지역의 다양한 게임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버전은 크게 킬러만 있고 경찰이 없는 기본 버전, 킬러와 경찰이 있는 표준 버전, 의사나 비밀 경찰이 있는 확장 버전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같은 버전의 게임이라도 지역이나 게이머 집단에 따라 세부 사항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표준 버전에서는 킬러는 경찰만큼 많고 킬러는 경찰보다 적으며, 경찰 4명과 도적 4명이 있을 때 최후의 말 4명과 최후의 말 3명이 있고, 민간인이 죽으면 킬러가 이기고 경찰이 지며, 경찰의 검문 횟수가 제한적이고 무제한이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2명 이상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2명 이상이 2차로 투표한 후 다시 동표가 나오면 직접 토론이 있으며, 2명 이상 동점인 경우 동수일 경우 다시 한 번 투표를 진행하며, 처음에 '죽이기'를 하는 첫 번째 라운드, 어두울 때 '죽이기'가 아닌 동료를 확인하는 첫 번째 라운드, 눈을 뜨고 표준 버전에 들어가기 전에 '밀기'를 하는 첫 번째 라운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밀기".
[편집]2 버전 개발
버전 2.1 버전 1.0
버전 1.0은 오리지널 버전(킬러만 있고 경찰은 없음): 10~20명이 둥글게 모여 앉아서 카드 등을 뽑아 판정을 하고, 2~3명은 킬러, 나머지는 착한 사람으로 정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이 시작됩니다. 먼저 모두가 눈을 감고 살인자가 눈을 뜨고 누군가를 죽이기로 결정합니다. 살해 된 사람은 게임에서 제외됩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눈을 뜨고 누가 살인자가 될지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국민 투표를 거쳐 한 사람이 선택되고 용의자는 착한 사람이든 살인자이든 처형됩니다. 그런 다음 용의자의 처형에 대해 논의하는 두 번째 '죽이기'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살인자가 착한 사람을 모두 죽이면 살인자가 승리하고, 반대로 착한 사람이 살인자를 모두 찾으면 착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버전 2.2 v2.0
버전 2.0(경찰 개념 도입, 베이징 킬러와 상하이 킬러 두 가지 장르로 세분화): 참가자 수 10-17명, 최고 수 12-16명, 심사위원 추가. 소품: 같은 수의 흑인 소년 카드(조건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다른 카드를 대신 사용할 수 있음). 예:게임 참가자 수는 ****13이며, 이 중 1명이 심사위원으로 선정됩니다. 심판은 카드 12장을 준비합니다. 에이스 3장, 일반 카드 6장, 킹 3장이 있으며, 모든 사람이 자리에 앉은 후 심판은 섞은 카드 12장을 모두에게 주어 뽑게 합니다. 일반 카드를 뽑는 사람은 좋은 시민, 에이스를 뽑는 사람은 살인자, 왕을 뽑는 사람은 경찰관입니다. 손에 든 카드를 보고, 조용히 하고, 자신이 뽑은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세요. 추첨이 끝나면 판사가 게임을 주재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은 판사의 명령에 따라야 하며 속임수를 써서는 안 됩니다. 심판이 말합니다:어두우면 눈을 감아주세요. 눈을 감아주세요. 이때는 모두가 눈을 감은 후 판사만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판사가 덧붙였다 :살인자, 눈을 떠주세요. 이 명령을 들은 후 '킬러'를 뽑은 세 명의 킬러만 눈을 뜰 수 있으며, 세 명의 킬러는 이제 서로를 알아가고 이번 게임 라운드에서 동맹을 맺은 첫 번째 그룹이 될 수 있습니다. 킬러 중 한 명이 판사에게 눈을 감는 사람을 죽이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 과정에서 심판은 다른 움직임과 소리를 가리기 위해 음악을 재생합니다.) 판사가 명확하게 확인한 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살인자, 눈을 감으세요. 경찰관, 눈을 떠주세요. '경찰관'을 그린 경찰들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아보며 눈을 감는 사람이 범인이라고 의심합니다. 동시에 그는 판사를 바라보며 확인의 제스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경찰관이 눈을 감습니다. (나중에) 새벽, 눈을 떠주세요. 모두가 눈을 뜨면 판사는 누가 살해당했는지 발표하고 마지막 말을 남깁니다. 이제 살해당한 사람은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지목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이 끝나면 살해당한 사람은 더 이상 라운드 중에 발언할 수 없습니다. 판사는 살해당한 사람의 오른쪽부터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진술하는 것을 주재합니다. (라운드 도중에 도적을 알아차린 경우, 발언 차례가 없는 다른 사람은 발언할 수 없으며 도적을 알아본 플레이어가 발언할 수 있습니다). 진술이 끝나면 여러 사람이 살인범으로 의심받게 됩니다. 용의자들은 자신을 변호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거수 투표를 진행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바로 퇴장합니다.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을 듣고 나면 새로운 밤이 찾아옵니다. 살인범이 나와서 다시 살인을 저지르고 경찰이 신원을 확인한 다음, 두 사람이 새로운 날에 일어나 또 다른 사람을 죽입니다. 새로운 용의자를 죽임으로써 토론을 계속합니다. 이런 식으로 살인자는 모든 경찰을 죽이거나 선량한 시민을 모두 죽임으로써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경찰과 시민의 임무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살인범을 잡아 승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의 새 라운드를 시작하세요.
버전 2.3 v3.0
버전 3.0(의사 및 비밀 경찰 소개): 의사 사용 방법: 살인자가 누군가를 죽이고 경찰이 그들을 식별한 후 매 라운드마다 의사의 눈이 열리고 의사가 사람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원하는만큼 누구에게나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만약 피의자가 살해당하면 그 사람은 의사가 구해주고, 의사는 눈을 감고 숨어버립니다. 참고: 의사는 한 라운드당 자신과 한 사람만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암살자에게 살해당하거나 모든 사람에게 부당하게 살해당할 수 있습니다. 비밀 경찰 사용 방법: 의사가 누군가를 구한 후, 비밀 경찰에게 가서 눈을 뜨세요. 이 때 판사는 비밀 경찰에게 "내 힘을 사용해야 하나요?"라고 물어볼 것입니다. 비밀 경찰은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다면 그것은 그 사람을 의미합니다. 피고인이 살인자인 경우 살인자는 비밀경찰에 의해 사살됩니다. 피고인이 살인자가 아닌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비밀 경찰이 올바른 사람을 가리키든 아니든, 그의 권리는 게임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밀 경찰관 특권: 킬러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처럼 비밀 경찰관은 킬러를 직접 죽일 수 있지만, 이 특권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하면 비밀 경찰관은 민간인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비밀 경찰관은 특권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킬러가 죽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암살자가 "살해"과정에서 비밀 경찰을 지적하더라도 그는 새벽에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비밀 경찰이 자신의 권한을 사용하면 그는 살해 될 수 있습니다. 비밀 경찰은 자신의 힘을 사용하든 사용하지 않든 모든 사람에 의해 부당하게 살해 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의무: 의사는 한 턴에 한 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이번 라운드에 누가 죽게 될지(또는 자신이 죽게 될지) 예리한 안목으로 판단하고 그 사람(또는 자신)을 구해야 합니다. 의사는 경찰의 편입니다. 좋은 의사는 살인자를 우울증에 빠뜨릴 것입니다. 주어진 라운드에서 아무도 죽지 않음: 일반적으로 한 라운드가 끝나면 항상 누군가가 죽지만, 킬링 게임 3.0 버전에서는 새벽 이후에는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의사가 피해자의 생명을 구했거나 살인자가 자신의 특권을 사용하지 않은 비밀 경찰을 죽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게임은 바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갑니다. 특정 라운드에서 두 사람이 동시에 사망: 이전 버전에는 없던 기능입니다.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한 사람은 암살자에게, 다른 한 사람은 비밀 경찰에게 살해당합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상황이므로 게임은 평소와 같이 진행되어야 하지만 비밀 경찰이 특권을 사용했을 것입니다. 주어진 턴에 한 명이 사망: 이전 킬링 게임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상황이었지만, 3.0 버전에서는 약간 달라졌습니다. 살인범이 한 사람을 죽이는 상황 외에도 살인범이 죽지 않고 비밀 경찰이 살인범을 죽이는 상황도 있습니다. 따라서 판사가 새벽에 살인범이 사망했다고 선언해도 살인범은 놀라지 않아야 합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킬러 사용 포인트: 이번에는 킬러가 더 힘들어집니다. 경찰을 상대하는 것 외에도 의사, 비밀 경찰을 상대하고 3.0 킬링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어쩌면 가장 짜증나는 것은 경찰이 아니라 의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찰, 의사, 비밀경찰은 모두 정의의 편에 서 있기 때문에 살인자는 이 세 가지 신분을 살인을 할 때 주요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의사 활용 포인트: 간단합니다. 매 턴마다 죽일 사람을 분석하고 판단하여 그를 구출하는 동시에, 억지스러운 변명으로 억울하게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하세요. 비밀 경찰관 사용 포인트: 드디어 경찰이 사람을 죽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밀 경찰관은 특전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죽지 않으므로 특전은 "부적"이 됩니다. 적어도 첫 라운드에서는 가볍게 사용하지 마세요. 암살자와 달리 비밀 경찰관은 매 라운드마다 처치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한 번만 주어지므로 암살자가 누구인지 신중하게 판단하여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위치에 있을 때 맞을 수 있습니다. 종종 하루가 끝나면 생각이 명확할수록 비밀 경찰이 자신의 특권을 사용하는 데 더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그러나 비밀 경찰도 억울하게 살해당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특권을 사용하지 않고 억울하게 살해당했다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경찰을 이용할 때 기억해야 할 점: 의사와 비밀 경찰은 정의의 편에 서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인원수:정의 편이 두 명 더 많기 때문에 살인자보다 경찰이 1~2명 적습니다. 예를 들어 13명이 있다면 살인자 3명, 경찰 2명, 의사 1명, 비밀 경찰 1명, 민간인 6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승패: 모든 킬러가 죽으면 경찰이 이기고, 경찰, 의사, 비밀 경찰이 죽으면 킬러가 이기고, 모든 민간인이 죽으면 킬러가 이깁니다.
버전 2.4 v4.0
버전 4.0(비동정 마스터가 플레이하는 BT 버전)에는 저격수, 숲의 노인, 꽃의 역할이 추가되었습니다. 12명이 7개의 역할을 맡아야 하는 고난이도 게임입니다. 게임 스태프: 판사 1명, 화 1명, 저격수 1명, 의사 1명, 경찰 1명. 흑인 소년 3, 민간인 3~5명(민간인 5명 이후에는 1:1에 따라 살인자와 민간인의 비율을 더 늘릴 수 있음), 살인자 4, 민간인 6명, 흑인 소년 5, 민간인 7명 등 1, 딜링 판사는 13장의 카드(왕 1장, 장 1장, J 1장, Q 1장, K 1장, A 3장과 기타 카드 5장)를 선택하여 왕을 지목합니다. 판사는 카드를 섞어 참가자들에게 순서대로 나눠주었습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카드가 보이면 카드를 치우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없습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의 카드를 본 경우, 심판은 카드를 다시 나눠줘야 합니다). 2. 암흑 단계에서는 심판이 "암흑"이라고 발표하고 모든 참가자는 고개를 숙이고 눈을 감아야 하며, 시끄러운 몸짓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a) 모든 사람의 눈이 감긴 것을 확인한 후, 심판이 "와가 일어났다"라고 발표하고 트럼프 카드를 받은 와는 눈을 들어 누군가를 안아줍니다. b) 자신의 카드를 보았을 때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말고 치웁니다. c) 자신의 카드를 보았을 때 치우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 안 됩니다. 심판은 와가 누구를 잡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심판은 "와는 뒤로 굴러간다"라고 발표하기 전에 와가 누구를 잡았는지 결정해야 하며, 와는 심판이 "와는 뒤로 굴러간다"라고 발표할 때까지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하나는 밤에 한 사람만 안을 수 있으며, 자신은 안을 수 없습니다. b) 하나가 눈을 감은 것을 확인한 후, 심판은 "저격수 아웃"을 선언하고, J를 가진 참가자가 눈을 뜨면 한 사람이 죽습니다. c) 심판이 "저격수 아웃"을 선언하고, J를 가진 참가자가 눈을 뜨면 한 사람이 죽습니다. d) 심판이 "저격수 아웃"을 선언합니다. 심판은 "저격수 복귀"를 선언하기 전에 저격수의 타겟을 결정해야 하며, 저격수는 심판이 "저격수 복귀"를 선언하기 전까지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저격수는 하루에 한 명만 감시할 수 있으므로 자신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c) 저격수가 눈을 감은 것을 확인한 후, 심판은 "의사가 이동 중입니다"라고 선언하고 Q를 받은 참가자는 고개를 들어 눈을 뜨고 누군가를 찌릅니다. d) 저격수는 저격수가 눈을 감은 것을 심판이 확인할 때까지 대상을 찌르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판사는 의사가 누구를 찔렀는지 확인한 후에만 "의사 돌아왔다"라고 발표할 수 있으며, 의사는 판사가 "의사 돌아왔다"라고 발표할 때까지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의사는 하루에 한 명만 찌를 수 있으므로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d) 의사의 눈이 감긴 것을 확인한 후 판사는 "킬러가 나왔다"고 선언하고 킬러 카드를 받은 킬러는 고개를 들고 눈을 뜨고 서로를 알아본 후 사람을 죽이기 위해 협력합니다. 판사는 "킬러가 돌아간다"라고 발표하기 전에 킬러가 누구를 죽였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판사가 "킬러가 돌아간다"라고 발표하기 전에는 킬러는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살인자는 하룻밤에 한 사람만 죽일 수 있으며 자살할 수 있습니다. e) 모든 살인자가 눈을 감은 것을 확인한 후, 판사는 "경찰이 나왔다"고 발표하고 경찰 배지를 받은 참가자는 고개를 들고 눈을 뜬 다음 한 사람을 식별합니다. 판사는 경찰이 지칭하는 참가자가 누구인지 확인한 후에야 답을 말할 수 있습니다. 살인범인 경우 판사는 고개를 끄덕이고 살인범을 제외한 민간인 및 기타 특수 신분을 가진 사람에게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듭니다. (특히 경찰이 Wa 구금 중인 사람을 확인하는 경우 판사는 경찰에게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판사는 경찰이 자신의 답변을 확인했다고 확신할 때만 "경찰이 돌아간다"고 발표할 수 있으며, 판사가 "경찰이 돌아간다"고 발표하기 전에는 경찰이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경찰은 밤새 한 사람의 신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f) 경찰이 모두 눈을 감았는지 확인한 후 판사는 "숲 속의 노인이 나왔다"고 선언하고 샤오왕 칭호를 받은 참가자는 눈을 들어 한 사람을 금지합니다. g) 판사는 숲 속의 노인이 자신의 답을 본 것을 확인한 후에만 노인이 나왔다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숲의 노인이 금지한 사람을 확인한 후에만 "숲의 노인이 돌아왔다"고 선언할 수 있으며, 숲의 노인은 판사가 "숲의 노인이 돌아왔다"고 선언할 때까지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참고: 숲의 노인은 한 번에 한 사람만 눈을 감을 수 있으며, 자신의 눈을 감을 수 있습니다. g) 숲의 노인이 눈을 감은 것을 확인한 후, 판사는 이제 "새벽"이라고 선언하고 모든 참가자가 고개를 들고 눈을 뜨면 새벽 단계로 들어갑니다. 3. 판사가 "여명"을 선언하면 모든 참가자는 고개를 들고 눈을 떠야 합니다. 시끄러운 몸짓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a) 계산: 화가 살해, 살해, 칼에 찔리거나 침묵하면 화에게 인질로 잡힌 사람도 화와 똑같이 영향을 받습니다. b) 계산: 화가 살해, 살해, 칼에 찔리거나 침묵하면 화에게 인질로 잡힌 사람도 화와 똑같이 영향을 받습니다. 화에게 인질로 잡힌 사람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살해, 저격, 칼에 찔림, 침묵으로 처리되며 그 효과는 무효화됩니다. 살해당했거나 살해당한 사람이 의사의 칼에 찔려도 그 사람은 죽지 않습니다. 죽지 않았거나 죽지 않은 사람이 의사에게 찔린 경우, 빈 바늘로 그 사람을 찌르고 각 사람이 쌓은 빈 바늘을 추적합니다. 사람이 죽거나 맞아서 죽으면 의사가 바늘을 찔러도 그 사람은 여전히 죽습니다. 빈 바늘이 두 개가 쌓이면 그는 죽은 것입니다. b) 판사는 밤에 살해당한 사람, 살해당한 사람, 빈 바늘 두 개를 쌓은 사람을 사망했다고 선언합니다. 발언이 금지된 사람은 발언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죽은 참가자는 판사의 위치에서 마지막 말을 남깁니다 (두 번째 라운드는 역순, 세 번째 라운드는 정순 등). 사망자는 지위와 상관없이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습니다(살인자 포함). 사망자가 마지막 말을 남긴 후 게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종료라고 말해주세요. 그러면 사망자는 게임에서 퇴장하고 방청객이 됩니다. 다) 사망자의 유언이 결정되면 판사는 "변론 시작"을 선언하고, 변론은 동일한 순서(1라운드 긍정, 2라운드 부정 등)로 사망자의 유언부터 시작하며, 변론을 마친 사람들은 즉시 돌아가면서 사망자의 유언에 대한 답변과 투표가 끝나면 변론의 단계가 공식적으로 끝납니다. 모든 사람은 한 명에게만 투표해야 하며, 본인에게도 투표할 수 있습니다. d)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낙선합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두 명 이상일 경우, 하루 동안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사망으로 투표된 사람이 슬레이어인 경우, 심판은 "슬레이어는 마지막 유언 없이 사망으로 투표되었습니다"라고 선언한 후 암흑 단계로 진행하여 암흑 단계의 절차를 반복합니다. 사형에 처해진 사람이 살인자가 아닌 경우, 심판은 "선한 사람이 사형에 처해졌으니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라고 선언합니다. 착한 사람이 사형에 처해지고 마지막 말을 남기면 판사는 "암흑 단계"에 돌입한다고 선언하고 암흑 단계의 절차를 반복합니다. 게임 종료 시 킬러가 승리하는 조건: 와, 저격수, 의사, 경찰, 숲 속의 노인 등 특수 신분이 모두 죽거나 킬러의 수가 비킬러의 수보다 적을 경우 킬러가 승리하게 됩니다. 착한 사람 승리: 모든 킬러가 죽습니다. 동점: 마지막 1명 또는 여러 명의 킬러와 마지막 1명 또는 여러 명의 특수 신원이 밤 동안 동시에 죽으면 동점입니다.
버전 2.5 v5.0
버전 V5.0(인페르난셜 어페어 에디션)은 영화 인페르난셜 어페어에 기반하여 인페르난셜 어페어 에디션(RPG)이라고 불립니다. 13명 예시: 판사 1, 경찰 3, 킬러 3, 민간인 4, 잠복 경찰 1, 암살 1. 상세 설명: 일부 캐릭터는 네티즌이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영화 캐릭터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렘린, 살인자는 잠복 경찰관, 지옥의 업무 앤디 라우입니다. 기능: 경찰 정보를 스파이하여 헤드 킬러에게 전달합니다.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 최고의 킬러, 지옥의 업무의 에릭 창. 기능: 앤디 라우의 비밀 코드를 통해 경찰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비밀리에 암살해야 합니다. 몬스터, 경찰에 배치된 킬러 그룹의 위장 요원, 인페르널 어페어스의 토니 렁. 기능: 킬러의 특성을 경찰 보스에게 전달합니다. 레드 하트 K, 경찰 보스, 무간도 왕치우상. 기능: 토니 렁의 신호를 인식하고 민간인에게 낮에 킬러를 제거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다른 트럼프 카드, 작은 살인자. 킬러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기타 K, 주니어 경찰. 경찰 임무를 수행합니다. 10장 이하의 트럼프 카드, 민간인. 낮에는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밤에는 경찰을 위해 칼을 막으십시오 ... 혼란스러운 민간인을 제외하고 게임의 규칙 : 모두 눈을 감습니다. 괴물은 눈을 뜨고 판사는 그의 이름을 기록합니다. 동시에 판사는 하트 오브 하츠에게 눈을 뜨고 하트 오브 하츠의 이름을 기록하라고 말했고, 그들은 서로를 알게되었고 눈을 감았습니다. 무법자는 눈을 뜨고 판사는 그의 이름을 기록했습니다. 동시에 판사는 스페이드 에이스에게 눈을 뜨라고 하고 스페이드 에이스의 이름을 기록한 후 서로를 알아본 후 눈을 감습니다. 에이스가 모두 있는 사람과 큰 이상한 카드를 가진 사람이 눈을 뜨면 네 사람이 있습니다. 서로를 알아가면서 웃고 손을 흔들라고 합니다(큰 이상한 카드를 가진 사람은 자신이 범인이라고 생각하고 서둘러 눈을 감지 않으면 쉽게 의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로를 알게 된 후 판사는 눈을 감으라고 말합니다. 모든 K 카드를 받은 사람과 작은 괴물 카드를 받은 사람은 눈을 뜨고 네 명과 함께 서로를 알아가자고 합니다. 새벽! 경찰은 밤에 살인범을 찾아내고, 찾아내더라도 그를 끌어낼 수 없습니다. 낮에 죽음을 선택해야 합니다. 살인자는 밤에 죽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을 경찰, 살인자 또는 민간인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자신을 위장 요원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킬러와 경찰 조직의 보스인 창과 웡은 통제, 지휘, 의사 결정권을 얻기 위해 조직 내에서 자신을 보스라고 부르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다른 동료들이 자신을 인정하거나 믿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의 진행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림자 속에서는 잠복 요원이 거짓 정보를 만들어 상대를 방해하기 때문에 경찰이 살인범을 식별하고 경찰관을 암살하는 것은 다수결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두 명의 동료가 살해되었을 때, 즉 잠복 요원 자신과 다른 한 명만 남았을 때, 두 사람의 신원이 서로에게 분명하게 드러나는 순간이 바로 이때입니다. 어둠 속에서 잠복 요원은 다시 눈을 뜰 필요가 없으며 마지막 동반자 만 확인합니다. 하지만 참고: 마지막에 눈을 뜨는 살인자는 토니 렁을 죽일 수 없습니다. 살인자는 낮에는 민간인만 뒤틀어서 토니 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경찰은 밤에는 잠복 요원을 확인할 필요가 없지만 낮에는 신분을 공개하고 민간인에게 앤디 라우를 죽이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잠복 경찰인 앤디 라우가 어둠 속에서 살인을 하러 나오기 전에 세 명의 살인범은 모두 죽습니다. 이때 그는 토니 렁을 포함해 누구든 죽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경찰이 죽으면 토니 렁은 앤디 라우의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 경찰이 기본적으로 패배합니다. 모든 민간인이 죽으면 경찰은 손실이 없으며 모든 경찰이나 살인자 만 죽으면 이것이 손실입니다. 기술 : 1. 킬러와 경찰 보스는 위장 조직을 통해 상대를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살인자로 의심받는데 잠복 요원이 그 사람이 실제로 상대방임을 보여주기 위해 그 사람을 변호하려고하면 그의 접촉 인 보스는 그 사람이 상대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언더 커버가 스테이지 PK의 전면으로 밀려나면 그를 보호 할 명백한 갱단이있을 것이므로 그를 보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라이벌입니다.2. 이 게임의 핵심은 양측의 보스가 자신을 변장해야하고 라이벌에게 쉽게 눈에 띄지 않고 제거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죽으면 오직 당신만 잠복근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스가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위장 잠입자뿐입니다. 동시에 눈을 뜬 다른 세 사람은 누가 상대방의 위장 요원인지 서서히 추론해야하며 진실이 나올 때까지 그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4. 살인자는 그가 올라와 첩자를 제거하자마자 문을 깨끗이 닦을 수 있습니다. 경찰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민간인에게 명백한 살인자를 하나씩 제거한 다음 두더지를 제거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5.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카드는 크고 작은 카드, 명백한 이중 인격입니다. 겉으로는 한 가지 일을하고 뒤에서 다른 일을하는 것입니다. 어렵죠! 게다가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무언가를 할 때는 상대방의 관심을 끌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토니 렁은 킬러처럼 행동하면 낮에는 민간인에게 오해를 받아 집단 구타를 당할 수 있고, 앤디 라우는 경찰처럼 행동하면 밤에는 어둠 속에서 에릭 창만 당신의 정체를 알기 때문에 킬러에게 살해당할 수 있습니다. 에릭 창이 경찰에 의해 살해되거나 창이 보스 지위를 잃으면 다른 암살자들은 에릭 창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버전 2.6 v6.0
판사 1명이 참가하는 게임(****9)에서 판사 1명과 함께 한 라운드의 사례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킬러 3장, 경찰 3장, 의사 1, 의사 2, 스나이퍼 1, 스나이퍼 2 및 기타 민간인 카드 8장을 포함하여 총 18장의 카드가 지급됩니다. 경찰 킬러 카드가 모두 나오면 심판이 어둠 속에서 플레이어의 카드를 무작위로 교체한 다음 눈을 뜨고 카드를 다시 보도록 요청합니다. 그러면 게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우선,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에 참여하려면 신원을 확인해야 하며, 죽을 때까지 두 번째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신분증은 눈에 잘 띄는 곳에 보관해야하며 두 번째 신분증은 두 장의 카드, 즉 두 개의 다른 신원이 있기 때문에 숨기거나 혼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신원 조합은 다른 의미를 나타냅니다. 신원 조합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1, 경찰 + 경찰당신은 실제 경찰관입니다. 경찰로 플레이하다가 죽으면 두 번째 카드를 사용하여 부활하고 경찰 기능을 계속 수행합니다.2, 경찰 + 킬러이것은 누구나 보고 싶어하는 마지막 결과입니다. 이 조합을 뽑으면 다시 뽑거나 두 가지 신분 중 하나를 선택하여 민간인이 됩니다.3, 경찰+의사경찰로 등장하면 경찰 기능을 발휘하여 살인범을 수사하고, 의사로 등장하면 의사 기능을 발휘하여 선한 사람을 구하고 살인범을 찔러야 합니다.4, 경찰+스나이퍼말할 것도 없죠. 경찰로 나타나면 경찰 기능을 발휘하여 살인범을 확인하고, 저격수로 나타나면 저격수 기능을 발휘하여 살인범을 명중시켜야 합니다. 5, 경찰 + 민간인은 동일하며 경찰로 나타나면 경찰 기능을 행사하여 살인자를 확인하고 민간인으로 나타나면 민간인입니다. 경찰을 따라 살인자를 제대로 밀고 경찰을 보호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6. 살인자 + 살인자당신은 완전한 살인자이지만 두 개의 생명이 있습니다. 킬러로 처음 죽으면 두 번째 카드를 사용하여 부활하고 살인을 계속하십시오.7. 블랙키 + 닥터당신도 나쁜 사람입니다. 킬러로 나타나면 사람들을 죽입니다. 의사로 나타나면 당신은 수의사입니다. 살인자를 구하고 경찰과 민간인 같은 선량한 사람들을 찌를 방법을 찾아야합니다.8. 블랙키 + 스나이퍼당신도 나쁜 사람입니다. 킬러로 나타나면 사람들을 죽입니다. 당신이 저격수로 나타나면 당신은 저격수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경찰과 민간인 같은 선량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지만 실수로 킬러 파트너를 죽이지 마십시오.9. 블랙키 + 민간인당신은 변장한 킬러입니다. 킬러로 나타나면 할 말이 없고 그냥 사람을 죽이고, 민간인으로 나타나면 사람을 죽일 수는 없지만 스텔스 킬러입니다. 당신은 살인자가 선량한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고 살인자를 보호해야 합니다.10, 의사 + 의사당신은 분명히 의사입니다. 당신은 의사로서의 의무를 수행하여 선량한 사람들을 구하고 살인자를 찌르고 실수로 선량한 사람들을 다치게하지 않도록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죽어도 괜찮습니다. 두 번째 카드를 사용하여 의사로서의 임무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11, 의사+저격수당신은 다재다능합니다. 의사라면 의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하여 좋은 사람을 구하고 나쁜 사람을 찔러야 합니다. 저격수라면 저격수 임무를 수행하여 나쁜 놈을 쳐야 합니다. 의사이든 저격수이든 실수로 좋은 사람을 다치게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12, 의사 + 민간인도 기능적으로 좋은 사람입니다. 의사라면 나쁜 사람을 구하기 위해 의사의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민간인이라면 경찰을 보호하고 경찰을 따라 살인자를 밀어야합니다 .13, 스나이퍼 + 스나이퍼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저격수입니다. 살인자를 죽이고 실수로 선량한 사람을 다치게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죽어도 괜찮으니 두 번째 카드를 사용하여 저격을 계속하세요.14, 스나이퍼 + 민간인도 기능을 가진 좋은 사람입니다. 스나이퍼가 되면 살인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민간인으로서 나쁜 놈을 죽일 수는 없지만 경찰과 함께 살인자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15, 민간인+민간인 절망적 인 역할이지만 항상 좋은 선원이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좋은 시민이 되고, 죽고, 계속해서 좋은 시민이 되세요. 게임 시작: 어두워지고 판사가 킬러들에게 나오라고 부릅니다. 이때 킬러가 나오지 않거나 모든 킬러가 나올 수 있는데, 킬러는 두 번째 라운드까지 킬러 상태를 유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든 킬러도 마찬가지입니다. 킬러는 킬러를 죽이지만 킬러의 신원은 그에게 할당된 첫 번째 카드입니다. 그런 다음 살인자는 경찰서로 돌아가서 나옵니다. 이때 경찰이 없을 수도 있고 경찰이 모두 나와서 살인범과 그에게 배정된 첫 번째 카드를 확인하고 판사가 답을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의사 1이 나와서 생명을 구하라는 호출을 받거나 의사가 나오지 않고 의사 1이 다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의사 2가 사람을 구하기 위해 호출되거나, 의사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고, 의사 2가 다시 들어갑니다. 두 명의 의사는 각각 한 명을 구할 수 있으며 각 사람에 대한 누적 봉합 횟수는 2이며 찌르는 것은 관련이 없으므로 의사는 서로를 찌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격수 1이 나오거나 저격수가 없을 수 있으며 저격수에게 자신의 권리를 행사했는지 물어보고 그 사람을 저격하거나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스나이퍼 2가 나오거나 스나이퍼가 없을 수 있으며, 스나이퍼가 자신의 권리를 행사했는지 물어본 다음 그 사람을 저격하거나 돌아갑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권리를 방해하지 않고 낮 동안 공개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저격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신원을 밝히고 다음 라운드의 죽음을 위해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선거 기간 동안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밤에 절차가 계속됩니다. 일반적인 절차는 경찰 3명이 죽거나 민간인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세 명의 살인자가 죽으면 착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2.7 7.0 버전은 순살에 좋습니다
이 버전은 기본적으로 2.0에 두 개의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천사와 악마. 천사는 경찰에, 악마는 살인자에게 속해 있지만 서로 의사소통이 되지 않고 서로가 누구인지도 모릅니다. 천사와 악마 모두 인간 검시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천사는 살인자에게 죽일 수 있지만 악마는 죽일 수 없습니다. 살인자는 존재하지만 악마는 살인할 권리가 없습니다. 살인자가 모두 죽으면 그는 살인 할 권리가 있지만 악마는 천사를 죽일 수 없습니다. 천사와 경찰이 모두 죽거나 밀려나면 살인자가 이기고 경찰과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경찰이 천사와 악마를 발견하면 판사는 유언이없는 천사의 죽음에서 사람을 데려 갈 수 있으며, 천사는 새벽이되기 전에 (피해자를 모르게) 피해자를 죽음에서 되 살릴 권리가 있습니다. 18명의 경우 경찰 4명, 살인자 4명, 천사 1명, 악마 1명, 민간인 8명, 유언 5명입니다. 14명의 경우 경찰 3명, 살인자 3명, 천사 1명, 악마 1명, 민간인 6명, 테스트, 살인, 투표, 마지막 말 4명으로 구성됩니다. 10명일 경우 경찰 2명, 킬러 2명, 천사 1명, 악마 1명, 민간인 4명, 테스트, 킬, 투표, 마지막 말 3개로 구성됩니다.
2.8 대만 지방 버전의 킬링 게임
1. 모든 학생이 원을 그리며 앉아 양쪽 뒤에 있는 사람과 악수를 합니다. 고개를 숙이고 눈을 감습니다. 트레이너가 한 학생에게 다가가 손가락으로 머리를 두드립니다. 이 사람은 주저 없이 죽이는 '킬러'입니다. 2. 킬러는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번에 1부터 10까지의 숫자가 적힌 손바닥을 누릅니다. 레벨 1에 걸리면 학생은 울면서 바닥에 쓰러져 죽습니다. 이 시점에서 학생은 눈을 뜨고 킬러 3을 잡을 수 있습니다. 활동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킬러를 고발할 수 있습니다. "XXX가 범인이다"라고 지적하고 이유를 제시하면, 잘못 맞춘 사람은 정체를 밝힌 것으로 간주되어 죽습니다 4. 아무도 맞히지 않거나 틀린 사람이 없으면 킬러는 다음 암살 라운드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