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개발 - 삼국지 화룡점정 플레이 방법
삼국지 화룡점정 플레이 방법
삼국지 화룡도 플레이 방법:

"화룡도" 보드에는 20개의 작은 사각형과 4개의 세로 사각형이 있습니다. 이 보드에는 조조, 장비, 조운, 마초, 황충, 관우 및 기타 4명을 나타내는 10개의 조각이 있습니다.

유비는 네 칸에 있고 관우, 장비, 조운, 마초, 황충은 각각 두 칸을 차지합니다. 네 사람은 각각 한 개의 상자를 차지합니다. 보드 아래에는 조조의 탈출 경로인 두 개의 사각형이 있습니다.

게임 중에 보드에 남은 두 칸을 사용하여 말들을 이동하고, 조조는 말 사이를 이동하여 초기 위치의 중앙에서 보드 하단의 출구까지 이동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유비가 탈출에 성공하면 게임에서 보상을 받습니다.

화룡도에는 "칼을 한 번에 건너기", "근접전", "다섯 고개 통과하여 여섯 장수를 자르기" 등 다양한 전개 방식이 있습니다. "제비가 둥지를 떠난다" 등등. 화룡도의 많은 수법은 매우 복잡한 체스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조는 화룡도에서 탈출하기만 하면 되니 어렵지 않고,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마스터 한 후 많은 플레이어는 최소한의 단계로 "성공적으로 탈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화룡도에는 실제로 복잡한 수학적 계산이 있습니다.

게임의 출처

화룡도는 삼국지의 유명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조조는 적벽대전에서 유비와 손권의 '위험한 움직임'과 '사슬'로 인해 패배하고 화룡도로 후퇴해야 했고, 그곳에서 제갈량의 기습을 받았습니다. 관우는 조조의 친절에 감사하며 결국 조조가 화룡도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게임은 '조조가 패배하고 관우와 맞붙는다'는 설정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사랑과 정의, 황금 자물쇠를 풀고 사악한 용을 풀어준다"는 내용이지만, 이 게임의 기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실제로 화룡점정의 역사는 매우 짧습니다. 현재의 화룡도 스타일은 1932년 영국의 존 해롤드 플레밍이 수평검에 대한 해결책으로 특허를 받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