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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이수학연구소가 발표한 밀레니엄 퍼즐의 철학적 해석

클레이수학연구소가 발표한 밀레니엄 문제의 철학적 해석

1. P 문제 대 NP 문제

어느 토요일 밤, 당신은 큰 일에 나섰습니다. 파티. 불안감을 느끼며 복도에 이미 아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호스트는 디저트 접시 근처 구석에 있는 로즈 부인을 꼭 알아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당신은 그곳을 힐끗 보고 당신의 주인이 옳았다는 것을 확인하는 데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런 힌트가 없다면 홀을 둘러보면서 아는 사람이 있는지 한 명씩 조사해야 합니다.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생성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주어진 솔루션을 검증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현상의 예입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13717421이라는 숫자가 두 개의 작은 숫자의 곱으로 쓰여질 수 있다고 말하면 믿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지만, 3607 곱하기 3803으로 인수분해할 수 있다고 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휴대용 계산기를 사용하면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완전히 다항식인 모든 비결정적 문제는 만족 문제라고 불리는 일종의 논리 연산 문제로 변환될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모든 가능한 답은 다항식 시간에 계산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러한 질문에 대해 다항식 시간에 정답을 직접 계산하거나 검색할 수 있는 결정론적 알고리즘이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이게 그 유명한 NP=P인가요? 어림짐작. 우리의 프로그램 작성 능력과 상관없이 내부 지식을 사용하여 답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지 또는 그러한 힌트가 없어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논리 및 컴퓨터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문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과학. 이는 1971년 스티븐 코커(Steven Cocker)가 언급한 것입니다.

답: 이것도 원인과 결과의 법칙입니다. 즉, 다양한 요인이 결합되느냐 안 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P=NP는 요인 집합이 충분히 결합된 경우에만 참이고, 그렇지 않으면 참이 아닙니다.

인과법칙의 기본 원리는 모든 것에는 작용이 있고, 조화와 결합이 있으면 돌아가고, 조화와 결합이 없으면 원인과 결합이 없으면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조건이 모이면 돌아가고, 조건이 모이지 않으면 바뀌지 않습니다. 우주, 시간, 공간의 모든 것이 이와 같으니 큰 은하계와 행성, 태양과 달과 별부터 사람들의 생활 속에 있는 작은 비행기, 자동차, 배, 컴퓨터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명체는 반드시 그러해야 한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이 원리를 지키십시오. 이것이 우주의 법칙입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와 마찬가지로, 꼭대기가 되려면 아래의 모든 요소가 결합되어야 합니다.

예를 살펴보세요:

1. 로즈 씨의 문제: 시간과 공간에서 개인이 주관적으로 검색할 때 한 가지 요소만 강조되며 이에 해당하는 다른 요소가 결합되지 않으면 변경되지 않으므로 로즈나 마스터가 제안한 것과 같은 다른 요소가 나타날 때까지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우선 마스터도 요소가 필요합니다). 결합되고 결합되는 요소들: 당신과 로즈가 서로 알고 있는 요소들) 그리고 그 요소들이 결합되고 결합될 때입니다.

2. 숫자 13717421의 문제: 누군가 이 숫자가 두 개의 작은 숫자의 곱일 수 있고 인수가 하나 뿐이라고 말하면 이 숫자가 두 개의 작은 숫자의 곱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요소 집합 3607과 3803을 천천히 찾으면 요소 3607과 3803의 집합이 충분할 때나 다른 요소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누군가 먼저 필요함). 요소 집합이 충분하고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

3. 세일즈맨의 문제: 판매하기 위해 3개 도시로 가고 싶다고 가정합니다. 이동 거리가 가장 짧다면 이 3개 도시를 정렬해야 합니다. . ***매우 간단합니다. 6개의 경로가 있으며, 경로를 비교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10개 도시에서 판매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에는 10이 있습니다! =3628800개 노선! 각 경로의 길이를 계산하려고 하는데, 경로를 계산하는 데 1분이 걸린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하루 8시간, 주 5일, 1년 52주 동안 일하면 20년 이상이 걸립니다! 분명히 그러한 계산에는 컴퓨터가 사용됩니다. 그러나 팩토리얼 숫자가 너무 빨리 증가하기 때문에 가장 진보된 컴퓨터조차도 압도됩니다.

여기서 3개 도시의 6가지 유형의 경로는 3가지 요소, 즉 3개 위치의 조합에 의해 최단 경로가 결정된다는 것을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10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되는 10개 도시에는 3,628,800개의 경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빠른 컴퓨팅 속도 요소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 전에 해당 요소가 나타날 때까지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최단 경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여행은 기후, 교통 및 기타 요인의 영향도 받습니다.

이상은 매우 충만하지만 현실은 매우 빈약하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P=NP 또는 P≠NP는 다양한 요인의 합에 따라 달라지므로 P 문제는 NP 문제에 대한 원인과 결과의 법칙, 즉 인과의 법칙. 즉, P 등은 충분한 요인이 수집되기 전에는 NP가 증명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램프 막대기 이론”의 비유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막대기가 타는가 아니면 마지막 막대기가 타는가? 그것은 시작도 시작도 아니며, 끝도 끝도 아니다. 요소들이 충분히 결합되면 발화하게 된다. 이것은 아주 심오한 원인이자 조건이며, 우주와 시공의 원인이기도 하다.

우뚝 솟은 나무처럼 흙, 씨앗, 햇빛, 비, 이슬, 시간과 공간 등의 요소들이 조합되어야 우뚝 솟은 나무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씨앗인데 우뚝 솟은 나무인지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 다양한 요소들이 충분히 결합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인 집합이 충분히 결합되면 내부 지식을 신속하게 활용하여 판단 문제가 올바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소가 충분히 수집되지 않으면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2: 리만 가설:

일부 숫자에는 2, 3, 5, 7 ...과 같이 두 개의 작은 숫자의 곱으로 표현할 수 없는 특별한 속성이 있습니다. ..등. 이러한 숫자를 소수라고 하며 순수 수학과 그 응용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자연수 중에서 소수의 분포는 어떤 규칙적인 패턴도 따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독일 수학자 리만(1826-1866)은 소수의 빈도가 조심스럽게 구성된 소위 리만 자이타르 함수(Riemann Zeitar function)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z(들)의 유명한 리만 가설은 방정식 z(s) = 0에 대한 모든 의미 있는 해가 직선 위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처음 1,500,000,000개의 솔루션에서 검증되었습니다. 이것이 모든 의미 있는 해법에 적용된다는 것을 보여주면 소수 분포를 둘러싼 많은 미스터리가 밝혀질 것입니다.

답: 모두 0이기 때문에 여전히 직선으로 호출되는 건가요? 이는 모순이므로 가정이 성립하지 않습니다.

우주의 법칙에 따르면 모든 숫자는 0에서 유래하므로 0이 없으면 다른 모든 숫자는 성립될 수 없으며 모든 1은 0의 기원입니다. 방정식 z(s) = 0이면 0이 존재하는지 존재하지 않는지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의미 있는 해가 직선에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z(s)가 0이 아닌 경우 모든 의미 있는 해는 1.2.3.4처럼 계속될 수 있습니다.

존재도 아니고 무도 아닌 것은 무엇인가?

<바람의 이론>에 비유하자면, 바람이 불지 않으면 나무와 꽃, 흰 구름과 파도, 피부와 머리카락, 그리고 사람은 모두 불지 못한다. 이때 바람은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지만 존재하지 않음, 존재하지 않음, 존재하지 않음, 없음, 거처 없음. 크고 작음, 안과 밖 없음, 환영 없음, 소멸 없음, 공 없음, 홀로그램, 전체, 통일, 이음새 없음, 시간 없음, 조용한 열반, 상상할 수 없음 등.

셋: 버치(Birch)와 스위너튼-다이어(Swinnerton-Dyer) 추측

수학자들은 항상 x^2+y^2=z^ 와 같은 추측에 혼란스러워합니다. 2는 모든 것을 특성화하는 문제에 매료됩니다. 2와 같은 대수 방정식에 대한 정수 해. 유클리드(Euclid)는 한때 이 방정식에 대한 완전한 해를 제시했지만, 더 복잡한 방정식에서는 이것이 극도로 어려워졌습니다. 실제로 Matiasevich가 지적했듯이 Hilbert의 열 번째 문제는 해결 불가능합니다. 즉, 그러한 방법이 정수 솔루션을 갖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이 없습니다. 해가 Abelian 변종의 점인 경우 Behe와 Sveinton-Dyer의 추측은 유리점 그룹의 크기가 점 s=1 근처의 Zeita 함수 z(s)의 동작과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이 흥미로운 추측은 z(1)이 0과 같으면 무한히 많은 유리점(해)이 있고, 반대로 z(1)이 0과 같지 않으면 유한한 수만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점들 중.

답변: 모두 0이기 때문에 유리점(해)이 무한히 많다는 것은 물론 중요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0이 아닌 경우에는 셀 수 있습니다. .

우주의 법칙에 따르면 모든 숫자는 0의 근원을 가지므로 0이 없으면 다른 모든 숫자는 확립될 수 없으며 셀 수 없이 많은 1이 0의 근원이 됩니다. (1)이 0이면 무한히 많은 유리점(해)이 있습니다. 반대로, z(1)이 0이 아니면 그러한 점의 개수는 유한합니다."가 맞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 질문은 이전 질문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4. 양밀스 존재와 '품질' 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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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턴의 고전 역학 법칙이 거시적 세계에 적용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양자 물리학의 법칙은 기본 입자의 세계에도 적용됩니다. 약 반세기 전에 Chen Ning Yang과 Mills는 양자물리학이 소립자의 물리학과 기하학적 물체의 수학 사이의 놀라운 관계를 드러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Yang-Mills 방정식을 기반으로 한 예측은 Brockhaven, Stanford, CERN 및 Tsukuba와 같은 전 세계 실험실에서 수행된 고에너지 실험에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무거운 입자를 설명하고 수학적으로 엄격한 그들의 방정식에는 알려진 해결책이 없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물리학자들에 의해 확인되고 "쿼크"의 비가시성에 대한 설명에 사용되는 "질량" 간격 가설은 수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정도로 확인된 적이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물리학과 수학 모두에서 근본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도입되어야 합니다.

답: 우주에는 본질적인 첫 번째 진리가 있습니다. 진공 영(0)은 에너지 극이 되면 에너지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회절이라면 속도를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를 질량-에너지 방정식 E(에너지) = m(질량) c(빛의 속도)라고 부릅니다. 에너지와 빛의 속도로 질량이 생성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양밀스"가 존재한다 "성과 '질량'의 간극"이 답을 얻었고, 세상은 에너지 빛이 물질로 응축되어 형성되었다.

이 첫 번째 진실, 진공 제로(0)는 매우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질문에 대한 답: 당신은 누구입니까?" 검색을 참고하세요. 어디서? 저기로가? 》1부 "철학적 손은 아인슈타인의 질량-에너지 방정식을 이용해 우주의 문을 연다"

아래에서 이야기해보자:

1), "고에너지 실험: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특정 이론적 계산을 통해 물리학자들은 진공 여기의 경우 '질량 격차', 즉 0이 아닌 최소 에너지 수준이 있어야 한다고 믿게 됩니다. "

이 가정은 정확합니다. 0이 아닌 최소 에너지 수준입니다. 에너지 수준이 잘못되었습니다.

설명 변경 : 진공 여기에는 우주 시공간의 본질적인 첫 번째 의미, 즉 무한한 진공 제로(0) 에너지 준위 에너지 빛이 있어야 합니다.

2) "질량이 없는 입자 파동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입자가 나타나는 한 질량이 있습니다. 파동은 "아인슈타인의 질량-에너지 방정식을 사용하여 열다"에서 설명되었습니다. 우주로 향하는 문' .

3), "질량이 없는 에너지 준위가 있습니다." 맞음

4), "약한 상호작용과 강한 상호작용을 전달하는 입자는 질량을 갖고 있는 반면, 전자기력의 전달자인 광자는 질량이 없습니다." 문장의 전반부는 맞고 후반부는 질량이 없습니다. 빛이 입자를 나타내는 한, 질량은 있지만 빛의 바다에서는 측정할 수 없습니다.

5. 하지의 추측

20세기 수학자들은 복잡한 물체의 모양을 연구하는 강력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크기가 증가하는 단순한 기하학적 빌딩 블록을 함께 접착하여 주어진 물체의 모양을 어느 정도까지 형성할 수 있는지 묻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방식으로 일반화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유용해졌으며, 결국 수학자들이 연구에서 접하는 다양한 물체를 분류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룰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도구로 이어졌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일반화에서는 프로그램의 기하학적 시작점이 흐려집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기하학적 해석이 없는 특정 구성 요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Hodge 추측은 투영 대수적 다양성이라고 불리는 특히 완벽한 유형의 공간에 대해 Hodge 폐쇄라고 불리는 구성요소는 실제로 대수적 폐쇄라고 불리는 기하학적 구성요소의 (유리 선형) 조합이라고 주장합니다.

제안: 우주의 법칙과 카르마의 법칙을 따르세요. 아래 설명:

1. 저는 "투영 대수 변종, 대수 닫힌 사슬, 유리 선형성" 등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 차원과 차원은 인간의 의식에 의해 부과되며 사람들의 생각을 그리는 "그리기 기초"가 됩니다. 차원이나 차원이 없기 때문입니다(이것은 형이상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입니다)

3. 차원의 수가 계속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흐려지게 되는데 이는 우주의 인과법칙에 따라 결정된다.

4. "투영 대수 변종, 대수 닫힌 사슬, 유리 선형성"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우주의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배워야 한다고 권장됩니다.

여섯 번째: 나비에-스토크스 방정식의 존재와 부드러움

우리가 호수를 굽이굽이 지나갈 때 물결치는 파도가 우리를 따라옵니다. 작은 보트, 격동하는 기류가 현대의 비행을 따라갑니다. 제트기. 수학자 및 물리학자들은 Navier-Stokes 방정식의 해법을 이해함으로써 바람과 난기류를 모두 설명하고 예측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방정식은 19세기에 기록되었지만 이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여전히 미미합니다. 과제는 Navier-Stokes 방정식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 수 있도록 수학 이론을 실질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제안: 우주의 법칙과 카르마의 법칙을 따르세요. 아래 설명:

1. 나비에-스토크스 방정식을 이해하지 못해서 이렇게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2. 우주의 본질은 에너지 극단의 문제이므로 미풍이나 난류를 설명하고 예측할 수 있으므로 방정식을 에너지 흐름의 방정식 표현으로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주의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따라야 합니다(형이상학적 관점에서 볼 때).

3. 누군가 물이 무엇인지 물은 적이 있습니까? 물은 에너지의 액체이다.

7. 푸앵카레의 추측

해석: 입증됐다고 들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여기서는 우주의 법칙인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이용하여 더 간단한 방법이나 다른 각도에서 증명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궁극적인 질문에 대한 답: 당신은 누구입니까?' 검색을 참고해주세요. 어디서? 저기로가? 왜 살고 사는가? 》

1부 "철학적 손은 아인슈타인의 질량-에너지 방정식을 이용해 우주의 문을 연다"

2부 "창조의 원동력: 자성적 빛의 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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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기사: "달구름이 사라진다·빛나는 세계 통일론? 상대성이론과 양자역학의 철학적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