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개발 - 애플릿 echartslabel 문제
애플릿 echartslabel 문제
입사 3 년 가까이 다가온 프런트 개발자로서 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프런트 엔드 개발자로서 가장 기본적인 학습은 HTML+css 입니다. 이 기술을 배우면 정적 페이지를 쓸 수 있다. 물론 bootstrap 과 같은 CSS 프레임워크도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쓴 페이지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레이아웃, 응답 레이아웃, 유연한 레이아웃, CSS 상자 모델 등을 학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둘째, 기본 js 를 배우려면 초보자가 w3cschool 의 js 문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 후, 그들은 js 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게 될 것이며, 몇 가지 간단한 논리도 실현될 수 있다. 다음으로 JavaScript 고급 프로그래밍 (제 3 판) 과 ES6 표준 소개 (응우엔 일봉) 를 배울 것을 추천합니다. 이 두 가지를 다 배우면 js 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질 것으로 믿으며, 다음에는 실제 프로젝트에서 실천해야 한다.

셋째, 프레임 워크의 학습은 프론트 엔드 산업을위한 프레임 워크가 없으며, 우리의 개발은 비효율적이며, 많은 문제도 해결할 수 없으므로 vue, angular, react, nodejs 및 기타 프레임 워크를 마스터해야합니다. 그것으로, 우리의 프런트엔드는 한 단계 더 발전했고, 백엔드의 일부 작업도 해결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layer, swiper, echarts, mui 등 우리가 배워야 할 작은 플러그인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들을 사용할 때 문서를 보면 된다. 어렵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현재의 위챗 애플릿이 매우 유행한다고 말할 것이다. 물론 프런트 엔드에서는 어렵지 않습니다. es6 문법에 익숙한 사람들은 애플릿 자체의 문법과 vue 프레임워크가 비슷하기 때문에 애플릿을 개발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상은 우리 프런트 엔드 개발자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것이니 부족한 점은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주로 백엔드 코드를 쓴다. 나는 채용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의 지원 요구를 베끼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의 관점에서 몇 가지를 말하겠다.

1. CSS 를 쓸 수 있는 능력.

2. js 와 jquery 를 마스터하면 페이지를 유연하게 조작할 수 있다.

3. 페이지의 가용성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4. 페이지는 잘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5. 백엔드 상호 작용은 인터페이스 사양을 통일하여 프런트 엔드 개발을 용이하게 합니다.

6. 간단한 컨트롤을 직접 쓸 수 있습니다. 코드는 사용하기 쉽고 다른 사람이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코드 사양은 읽기 쉽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내 자신의 프런트 엔드에 대한 요구이며, 실제 개발의 관점에서 출발한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