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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에 누락된 항목은 무엇인가요?
생일에 빠진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리고 이름도 알려주세요.

"하나의 의미와 세 가지 원칙": 이 원칙의 운명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덟 개의 열을 하나로 묶고, 천지와 오행을 하나로 묶고, 수학의 원칙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행 밖의 사람을 하나로 묶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원리입니다. 삼위일체 타고난 주이 육십사 육각형은 삼각형의 원리이며 한자의 의미를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의미를 충족시킵니다.

"하나의 의미와 세 가지 원칙"이라는 10 단계의 완전한 세트 : 첫 번째 단계 : 4 열 배열; 두 번째 단계 : 5 줄 나열; 세 번째 단계 : 패턴 설정; 네 번째 단계 : 주님을 바라보십시오; 다섯 번째 단계 : 기쁨으로; 여섯 번째 단계 : 5 개의 사각형을 자르다; 일곱 번째 단계 : 수학과 결합; 여덟 번째 단계 : 트리 그램을 끊다; 아홉 번째 단계 : 의미를 자르다; 열 번째 단계 : 예술과 정의를 정의합니다. 과학. 여기서는 가장 중요한 네 가지 기둥만 설명했으니 이름은 더 자세히 설계해야 합니다. 간략히 소개합니다.

서기 2010년 3월 15일 서기 10시간 서기 2010년 1월 30일 10분, 네 글자:겅음년은 금과 불처럼 번영했다. 기타 제안 :1, 생활 분석 :강한 몸, 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금기:물4, 색상 금기:흰색과 빨간색 사용, 금기 파란색과 검은 색5.숫자 금기:안녕 2,7,4,9; 1,6 피하기; 휴대 전화 번호 등과 같은. 가장 좋은 끝 번호입니다.

8자 부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떤 사람들은 항상 오행이 없는 것이 큰 문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걱정하고 그것을 보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런 생각이나 견해는 매우 일방적이고 무의미하거나 매우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이 문제는 변증법적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이칭 계산의 본질은 변증법적 관점으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고, 이칭의 본질은 변증법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도덕경이 유물론이고 과학이 유물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도덕경을 유물론으로 취급하지만 도덕경과 도덕경이 진정한 유물론, 진정한 변증법, 유물론을 초월한 철학적 진리라는 것을 모릅니다. 따라서 이 문제의 핵심은 팔괘의 선과 악에 대한 문제입니다. 여덟 글자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여덟 글자에 대한 호불호에 따라 보완할지 여부가 결정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여덟 글자가 좋은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 질문은 10년 이상의 공부와 실전 경험, 스승의 가르침, 타고난 지혜, 변증법의 기초 없이는 완전히 마스터하기 어려울 정도로 전문적이기 때문에 이야기하고 배우기가 더욱 어렵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소위 '고수'라고 불리는 사람 중에도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균형'과 '트렌드 따름'입니다. 여기서 균형이란 여덟 글자가 균형을 이루고 비싸다는 뜻이 아니라 여덟 글자가 서로 균형을 이루거나 서로의 편견에 제약을 받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소위 "트렌드를 따르십시오", 즉 균형을 이룰 수 없으며 흐름에 따라 갈 수 있습니다. 출생 * * *, 다섯 가지 기본 패턴이 있으며, 각각 네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 강한 신체 (억제해야 함, 도움의 탄생을 피해야 함), 강한 신체 (흐름과 함께 이동, 도움의 탄생을 도와야 함, 도움의 탄생을 피해야 함), 약한 신체 (도움의 탄생을 도와야 함, 도움의 탄생을 피해야 함), 약한 신체 (흐름의 흐름에 따라 이동), 도움의 탄생을 피하고 특이한 변형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판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상 업무를 기반으로 한 8 자, 소위 선과 악의 8 자, 피해야 할 일의 일상 업무를 보는 것입니다.2, 우선,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두려워하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하루의 패턴이 무엇인지 판단해야합니다.

3. 월순을 기준으로 삼아 월순은 팔자 기운의 절반을 차지하므로 이번 달의 일상적인 일에 질서가 있는지, 손실이 있는지를 먼저 봐야 합니다.

4. 월순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저울의 파마처럼 보조적인 힘으로 때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월순, 일순, 시순이 있는데, 이 세 가지를 잘 판단해야 합니다.

5. 월별 지원을 받으면 절반의 번영이 될 것입니다. 월별, 일별, 시간별 지원 중 하나를 받으면 번영입니다. 번영은 절제가 필요하므로 일상을 억제하는 다섯 가지 요소는 일상에서 사용하고 지원하고 싶은 다섯 가지 요소, 금기시되는 다섯 가지 요소입니다.

6. 데이 스템이 이미 매우 강하다고 판단할 때, 데이 스템이 조력자들에 둘러싸여 있거나 매우 억제하지만 약하면 데이 스템은 매우 강하고 매우 순종적이 될 것입니다. 강한 바람은 강하면 강할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일상 업무를 지원하는 오행은 사용해야 할 오행이고, 일상 업무를 억제하는 오행은 금기시되는 오행입니다.

강한 틀에서 먹고 과시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7. 일상 업무가 달 업무에 묶여 있으면 절반이 약합니다. 월운, 일운, 시계운 중 하나에 묶여 있으면 약하다.

일이 약하면 도움을 받기 위해 태어나야 합니다. 하루를 생성하고 도와주는 오행은 필요한 오행이고, 구속하는 오행은 금기시하는 오행입니다.8. 하루 줄기가 이미 약하다는 판단을 전제로, 8자에서 다른 강한 도움이 없으면 극히 약한 가정법, 즉 약자의 경우입니다.

일상 업무의 약점, 약할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오행을 사용하여 일상 업무를 억제하는 것, 즉 오행을 사용하여 일상 업무를 지원하는 것은 금기입니다. 선과 악의 여덟 가지 요소가 결정되면 생활, 관계, 경력 및 건강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행, 풍수, 심리, 이름, 의복, 색 등에서 필요한 오행을 보충하고 금지된 오행을 피하며 인생의 운명을 일부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부족한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보충하는 것이지 그렇지 않으면 비생산적이라는 것입니다.

위 내용은 대략적인 논의일 뿐입니다. 일반적인 팔자의 경우 가끔씩 정확도를 판단할 수 있지만, 조금 더 복잡한 팔자의 경우 여러분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팔자는 복잡하고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위의 방법을 넘어 팔자를 전체적으로 살펴봐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기억하세요: 오행의 개수로 팔자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방법은 절대 용납할 수 없고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매일의 선과 악을 결정한 후, 바보의 여덟 문자가 보충하기 위해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문제는 실제로 해결되었습니다. 다시 반복해야한다면 여덟 글자는 부족에 따라 보충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보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부족하면 크게 보충해야하고 부족하면 보충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복될 뿐만 아니라 다섯 가지 원소 금기를 보완하여 그들이 대표하는 당에서 선보다 악을 더 많이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팔괘의 다섯 가지 요소에 대한 질문은 일상의 선과 악에 비추어 보아야 하며, 어떤 것도 빼놓아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약을 사는 것을 보면 먹기 위해 약을 많이 사야하는데 약은 세 배나 독한데 먹어도 아프지 않은 것이 이상합니다! 그리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완전한 8 가지 요소가 반드시 좋은 삶은 아니며 대신 8 가지 요소가 부족한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소위 업보도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팔자 운명인데, 팔자 운명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삶은 좋지만 운이 나빠서 여전히 평범하고 울퉁불퉁하고, 가난하게 살지만 운이 좋아서 직업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입니다. 따라서 삶과 운도 객관적이고 올바르게 보려면 종합적으로보아야합니다.

"인생의 운명"이라는 큰 그림으로 추론하면 운명이 전부는 아니고 인생이 한 점, 운이 한 점, 마음이 한 점, 풍수가 다른 점을 설명합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미신적 인 운명이라면 당신도 바보이고 길을 잃을 것입니다. 따라서 운명과 삶에 대한 포괄적이고 변증법적 인 관점을 취하여 긍정적 인 의미와 기준 가치를 갖도록하십시오.

오행에서 무엇이 부족한지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오행에서 부족한 것을 계산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중국 전통 문화인 이경의 본질입니다.

그러나 주기의 원리는 깊은 이론적 토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행의 신비를 마스터하려면 중국 전통 문화를 깊이 연구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출생 연도와 달에 따라 사람의 오행에서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오행에서 부족한 부분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사람의 다섯 가지 요소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으신가요? 사람의 출생 연도와 월, 즉 출생 연도와 월의 하늘 줄기와 땅의 가지에 따라 종합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다섯 가지 요소는 무엇입니까? 오행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진과 무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소프트웨어 계산에 따라 8 가지 운명을 분석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심지어 금과 나무 몇 개를 합산하여 어떤 5 가지 요소가 적은지, 즉 어떤 5 가지 요소가 누락되었는지, 특정 5 가지 요소를 구성해야하는지 모릅니다. 이 관행은 매우 잘못되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위험하고 종종 비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행에는 8개의 문자 요소가 많지 않습니다. 많은 8자에는 하나, 둘, 심지어 서너 개의 오행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여덟 글자의 오행이 완성되었는지 여부는 글자의 부유함이나 빈곤함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8자에는 오행이 하나만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독점 왕거 또는 종속 왕거라고 하며, 이는 매우 높은 패턴입니다. 반면 다섯 가지 원소가 함께 있는 8자 중 일부는 매우 평범한 패턴입니다.

인생의 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오행의 균형을 맞추고 음양의 조화를 이루는 데 가장 효과적인 오행이 어떤 오행이냐에 따라 8자 운에서 가장 선호하는 신이 결정됩니다. 따라서 오행에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별자리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이고 어떤 오행이 자신에게 좋은지 알아보세요.

여덟 글자에서 부족한 다섯 가지 요소를 찾는 대신 이른바 오행의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팔괘에 8개만 있고 오행에 5개가 있다면 어차피 숫자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비유를 들어보겠습니다. 오행이 일, 돈, 건강, 행복, 질병인데 8자에서 질병을 놓쳤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도 보충해야 할까요? 다섯 가지 요소는 좋거나 나쁜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다섯 가지 요소의 관계에 따라 선호도가 결정될 뿐입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정확히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얼마나 다행인지요.

결핍을 보충해야 한다고 말하는 소프트웨어를 믿지 말고, 그것을 배송하는 많은 상인과 수정 상인이 제공하는 조언을 믿지 마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한, 그들은 수비학에 대한 지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천상의 줄기와 지상의 가지에는 각각 해당하는 오행 속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의 사주에 오행이 결여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사주를 구성하는 네 개의 천간과 지상 가지를 분석하여 해당 원소가 결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하늘의 네 줄기와 땅의 네 가지에 불의 오행이 들어 있지 않다는 것은 팔자에 불이 부족하거나 인생에 불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천간과 지지의 오행에 대해 설명하자면, 갑과 을은 나무로 동쪽을, 갑과 을은 불로 남쪽을, 을은 땅을 소유하여 가운데를, 겅과 신위는 서쪽을, 인과 귀는 물로 북쪽을 나타냅니다.

(목록 1) 천간, 즉 천간 A-B-C-D-E, 지간, 신간, 지지간의 다섯 가지 원소는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상 가지에 천지 줄기가 하나, 둘, 많게는 세 개까지 숨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지상 가지에 숨어 있는 천지 줄기를 '숨은 인간 가지'라고도 하며, '천지 줄기는 천지 원소, 지상 가지는 지상 원소, 인간은 천지와 하늘의 중간에 있다'는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위의 말에서 땅의 한 가지가 여러 오행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는 뜻입니다. 우선, 지구의 가지가 숨기는 주제는 지구의 가지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어떤 다섯 가지 요소 : 숨길 아들 : 데크를 숨기는 것입니다.

자아, 수치심, 죄. 음에 숨기다:-2- 속성 나무, 불, 흙, 금, 물 방향 남동쪽 중앙 북서쪽 2/4 페이지 A, C, e.

숨기다:b . 아침에 숨기기:5, 2, 4.

중앙에 숨기기:C, G, e정오에 숨기기:D, Gee.

숨기지 않음:자, 딩, 비 . 션중위:지, 렌, 이.

유에 숨기다:신.. 가운데에 숨기다:우, 신, 딩.

렌, 지아. (목록 2) 천지의 오행인 못생긴 가지가 오후에 아직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참고: 땅의 가지 표에 숨겨진 첫 번째 하늘 줄기는 땅의 가지를 '원기'라고도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지배적 인 다섯 가지 원소, 즉 지구 가지의 원래 가스의 다섯 가지 원소가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예를 들어 음의 힘이 100점이라면 A, C, E의 힘의 비율은 약 60:25:15이며, A가 큰 비중을 차지하므로 A를 음의 '원기'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아이의 바지가 다음과 같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사람은 자(子)의 달에 자(子)의 달에 태어났습니다. 이 사람은 자(子)년 자(子)월 자(子)년 자(子)월 자(子)일 무술(戊戌)에 태어났으며, 무술(戊戌)일로 대표되는 "신"-3- 숨겨진 하늘 줄기, 데카, 신, A, c, e, 무술, 신, 팅렌, 물의 다섯 원소로 대표됩니다. , 딩렌, 물의 다섯 가지 속성 토, 수, 금, 목, 화, 토목, 목, 수, 화, 금, 토, 화, 목 금, 수, 토 금, 금, 금, 금, 화, 목 페이지 3/4 이 아들 자신

오행의 4일 줄기인 이, 아, 신, 지를 살펴봅시다. 목록을 확인하여 각각 흙, 나무, 금, 흙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地), 지(地), 유(酉), 초(楚) 네 가지를 살펴봅시다. 표 2를 확인해보세요: 자(子)에는 십이지만 있습니다. 표 1을 확인해보면 십이지는 물이므로 지는 물에 속합니다.

추에 숨어 있는 것은:자신, 각각 흙과 금수입니다. 위의 네 가지 하늘의 줄기와 땅의 가지를 함께 보면, 이 줄기와 가지 중 유일하게 불의 오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팔괘에는 오행 중 불이 부족합니다! 이 예시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행에서 빠진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만년 달력(또는 온라인 일정 프로그램에서 생일 날짜를 입력)을 가져와 해당되는 팔괘를 찾으면 됩니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표 확인 작업이며, 누구나 그 방법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한 가지 주제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작업장에는 오행이 부족한지 아닌지를 판단할 때 땅만 보는 경향이 있는 '초보' 점쟁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덟 가지 요소에서 무엇이 부족한지 어떻게 보시나요?

? 우리 모두 알다시피, 바지는 하늘의 줄기와 땅의 가지가 네 개라는 한 단어 * * *입니다. 그리고 각 하늘의 줄기와 땅의 가지에는 각각 해당하는 오행 속성이 있습니다. 수비학에서는 팔괘의 오행의 균형이 가장 좋다고 보는데, 이는 팔괘의 오행의 균형이 사람의 운이 더 안정적이고 기복이 크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팔괘의 오행이 모두 완전한 것은 아니며, 항상 누락된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나요? 바지에 누락된 요소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팔괘에 빠진 것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팔괘를 구성하는 네 개의 하늘 줄기와 네 개의 땅 가지에 해당하는 다섯 가지 원소에 빠진 것이 있는지 분석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8자에서 하늘의 줄기와 땅의 가지에 해당하는 다섯 가지 원소는 무엇일까요? 다섯 가지 원소의 속성은 하늘의 줄기에 해당합니다.

A와 B로 대표되는 오행은 나무에 해당하며 약칭: A목, B목, C와 D로 대표되는 오행은 불에 해당하며 약칭: C불, D불, E와 허로 대표되는 오행은 땅에 해당하며 약칭: 벤토나이트, 벤토나이트, 겅과 신으로 대표되는 오행은 금에 해당하며 약칭: 겅진, 진신, 렌과 구이로 대표되는 오행은 물에 해당하며 약칭: 렌수, 기수입니다. 지(地)에 해당하는 오행: 지와 해로 대표되는 오행은 물에 속하며, 약어: 수(水)와 해(海)입니다. 음과 마오로 대표되는 오행은 나무에 속하며 약어: 마오무음무(木木木木)입니다. 우와 우로 대표되는 오행은 불에 속하며 약어: 호, 정오의 불입니다. 셴과 유가 대표하는 오행은 진, 약어: 진 셴, 유 진입니다. 지상의 가지에는 하나, 둘, 많아야 세 개의 천상의 줄기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지상의 가지가 여러 개의 오행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각 지상 가지에 어떤 천상의 줄기와 오행이 숨겨져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숨겨진 지상 가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숨겨진 아들: 12월. 자아, 수치심, 죄. 음에 숨겨져 있다:A, C, E . 마오:B에 숨겨져 있습니다. 첸의 가운데에 숨겨져 있다:E, B, D ... 항상 가운데에 숨겨져 있음:C, G, E 오후의 가운데에 숨겨져 있음:D, Ji. 숨겨져 있지 않음:F, D, b . 깊게 숨겨짐:G, 렌, 에 . 가운데에 숨겨짐:신; 가운데에 숨겨짐. E, 신, D; 바다에 숨겨져 있다:렌, 자. 위의 정보를 조합하면 여덟 글자에서 누락된 다섯 가지 요소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여덟 글자는 E, A, 신, 지, 초우입니다. 실제로 이 사람은 무자년, 자자월, 신광대에 태어났고, 광대 때 마른 날, 즉 신광대의 마른 날인 '신'은 아이 자신을 나타냅니다. 신은 금에 속하기 때문에 이 아이는 금에 속합니다. 네 가지 천간인 목, 토, 신, 지의 다섯 가지 원소를 살펴봅시다. 목록을 찾아보면 흙, 나무, 금, 흙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땅의 네 가지인 지, 지, 수, 초와 땅의 가지에 해당하는 다섯 가지 원소인 지에는 십이지만 있고, 하늘의 줄기에 해당하는 다섯 가지 원소를 확인해보면 물에 속하므로 지는 물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추(推)에 숨겨진 것이 있다:자신(自信)은 각각 토(土)와 금(金), 수(水)에 해당합니다. 위의 네 가지 천간과 지간을 함께 보면 오행 중 유일하게 불(火)이 빠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팔괘에는 오행 중 불이 부족합니다! 관련 읽기 추천: 팔괘 사주팔자 사주팔자의 오행에서 무엇이 부족한지 보는 방법?

자신의 인생에서 어떤 다섯 가지 요소가 부족한지 알고 싶으신가요?

생년월일: (그레고리력) 0983년 3월 27일 0983년 65438+20:00. 인생의 중심 기념물은 바다에서 위대한 삶을 살았던 돼지입니다. 왕무 오행 금 부족 금 부족 불 부족; 일 줄기 나무 출생, 봄 출생.

(나무와 물과 유사하며, 금, 흙, 불이 부족하다.)

(음력) 음력 2월 13일, 12월.

바자:귀해묘이자자음자수

오행:물, 물,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땅

음나:대해, 대류, 대류, 산불

음나:대하, 대하, 대하, 산불.

바지 오행수:0 금 5 나무 2 물 0 불 1 흙.

사계절에 대한 신의 언급 :태양은 봄에 태어나고, 물과 불이 있는 것이 바람직하고, 물과 흙이 많은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의 참조를 기다리는 칼을 불쌍히 여기다:태어나서, 양검으로 죽이고, 겅진에게 바치고, 이희지가 죽이고, 보충한다. 겅이 없고, 딩으로 과시하고, 죽이지 않는다.

오행은 억제해야 하며, 기둥이 되기 전에 왕무로부터 금을 얻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는 불을 일으킬 수 있고, 불은 더 많은 나무를 태우고, 강한 나무는 불을 받아 완고하게 만듭니다.

나무는 흙을 부술 수 있고, 흙은 더 많이 접히며, 흙이 약해지면 가라앉는다.

나무는 물에 의존하며, 물은 나무보다 더 많이 뜨고, 물은 나무를 억제할 수 있으며, 나무는 더 많이 수축합니다.

오행의 본질은 나무는 인의, 곧음, 조화, 신맛, 초록색이 주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나무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길고 가는 뼈, 가느다란 손과 발, 아름다운 입과 창백한 얼굴로 잘 생기고 아름답습니다. 사람들은 사랑과 동정심, 친절과 개방성, 고귀함과 관대함, 단순함과 순수함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충이 필요한 네 가지 기둥과 다섯 가지 요소의 장기와 부분은 내부 장기의 표면이며 뼈와 팔다리에 속합니다. 과도하거나 노화 된 것은 간과 담낭, 머리와 목, 팔다리, 관절, 힘줄, 눈 및 신경의 질병에 더 적합합니다.

적합한 산업과 방향은 동양과 같습니다. 목재, 목재 제품, 가구, 장식, 목재 제품, 제지 산업, 심기, 화초 재배, 묘목 재배, 희생 제물, 향신료, 식물 채식주의자 및 기타 사업 및 직업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요소 중 무엇이 부족하고 무엇을 보충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귀하의 생년월일은 딩마오, 논지, 우셴이지만 띠는 지구이고 오행 중 불이 부족합니다. 참고하세요:이름:성별:남성생년:서기 1987AD 14:00 2월 25일(그레고리력)음력:1987년 11월 5일. 중기:동지(65438+17:40)생년월일:임진년 딩마오월, 우선일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1. 귀하의 운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붉은 토끼의 해에 태어난 노란 원숭이띠입니다. 하루하루가 당신을 상징하므로 당신은 지구에 속해 있습니다.

년(조상) 월(부모) 일(본인) 시(자손) 음화 양수 양토 음지 붉은 토끼 흑쥐 황원숭이 황양 여덟 글자는 음양오행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맨 위 줄은 금, 수, 목, 무, 화, 토의 다섯 가지 원소로 구성된 천간(天干)입니다.

아래 줄은 황도 순서대로 배열된 지상의 가지입니다. 중국 십이지의 열두 간지는 오행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당신의 오행 점수와 사주팔자에서 행복의 신의 오행 점수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오행무(오늘의 주인공 본인) 화(몸의 지혜 누출) 토(재물 향유) 금(일의 압박) 수(지식의 보호)점수 14.4 13 25 7.6팔자 점수:화 13; 토 25; (유사성 점수:38)무 14.4; 금 7; 수 27.6; (비유사성 점수 49)차이점:-11합산 상승과 하락 점수:-11팔자는 너무 약하지만 팔자는 신과 같다:팔자는 너무 약하지만 팔자는 이생에서 '행복의 신'인 불과 같다. 팔자수학은 오행에서 음과 양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같은 범주와 다른 범주의 점수가 기본적으로 같을 때 오행의 음과 양이 균형을 이루고 삶이 더 순조로워집니다. 같은 범주와 다른 범주의 점수가 너무 다르면 삶의 성격이 너무 강하거나 약해지고 삶이 기복이 심해집니다.

행복의 신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점수가 가장 낮은 범주부터 시작하며 중앙값이 가장 낮은 5 가지 요소가 "행복의 신"또는 "사용의 신"입니다. "행복의 신"이 현재 연도 또는 이동하는 연도에서 나오면 아스트롤라베의 다섯 가지 요소가 더 균형을 이룹니다.

균형 잡힌 요소는 싸울 가능성이 적습니다. 즉, 불쾌한 일이 최소화되고 그 해는 더 운이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팔자는 이러한 균형 이론을 통해 한 사람의 인생의 기복을 분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이생의 '행복의 신'으로 불을 선택했습니다.

3. 닥순이 태어난 후에는 5세, 10세, 12세부터 매년 찬 이슬이 내린 후 0일째 되는 날(양력 10월 8일경)에 출산을 하게 됩니다. 출산일 즈음에 당신의 운명은 극적으로 변할 것이며, 당신의 운명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일에 조심하세요! 대운의 열 가지 신 :음식 신보다 공무원을 다치게하십시오. 어깨와 음의 관리, 일곱 명의 살인자 관리. 대운의 주요 지점 :신해, 겅이, 우심, 딩웨이, 우빙, 이시, 천지아. 출산 년도:1993, 2003, 2013, 2023, 2033, 2053, 2063. 출산 연령:6 16. 최근 10년간의 운 2007년 2월 4일 ~ 2008년 2월 4일:밝은 달의 관, 새와 꽃의 기둥.

부유하고 좋은 가정, 높은 수입. 십이지신은 음:주로 학문, 예술, 원로, 스승, 어머니, 사위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향:재능을 잘 활용하고 학문 예술에 발전이 있습니다. 나쁜 이미지:열심히 일하고, 감정에 영향을 받고, 여자는 아이에게 좋지 않다.

2008년 2월 4일 ~ 2008년 6월 8일:왜 아름다운 풍경을 찾으려고 애쓰는가? 이른 봄에 만나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부는 평균이고 보수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렸을 때 돈과 관련된 좋은 일과 나쁜 일을 가진 동포가있었습니다.

2008년 6월 8일 + 2009년 10월 8일 ~ 2009년 2월 4일: 수천 마일의 구름이 유슈를 덮고, 매우 비가 내리고 아름답습니다. 구름은 평평하고 재물은 적으며 동포들에게 친절합니다.

십장생:십장생의 존재 범위는 주로 자신의 직업, 생각, 언행, 의사 결정, 건강 및 안전뿐만 아니라 형제, 동급생, 동료, 친구, 가까운 이웃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상서로운 이미지: 화려한 성격, 진취적이고 불리한 상황에 도전하는 용기, 이국땅에서의 순조로운 항해, 친구의 도움.

사나운 이미지 :이기기 쉽고, 자의적이며, 종종 악당에게 모함을 받거나 형제, 동료 또는 친구에게 끌려가 재산을 잃고, 협동과 사업이 깨지기 쉽고, 아버지는 묶여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갈등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2009년 2월 4일 ~ 2065년 2월 4일 438+00: 길은 위험하고 황하 물은 맑지 않습니다. 불운, 좌절, 건강이 나쁘고 재산 피해를 조심하십시오.

십장생:외모는 주로 자신의 생각, 말과 행동, 고정관념, 의사 결정 계획, 친구, 동료, 형제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서로운 이미지: 야심차고, 경력을 중시하며, 독단적이고, 잘못에 맞서 대담하게 싸운다.

악한 이미지: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기 쉽지 않고 고집스럽고 독단적이며 비방이 많아 평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하는 일에 끈질 기지 않고 너무 많이 말하고 너무 적게 말합니다.

알코올 중독, 도박 및 기타 악덕에 빠지기 쉽습니다. 남성은 결혼 변화를 방지하고 여성은 너무 일찍 결혼해서는 안됩니다.

2010년 2월 4일 ~ 2065년 2월 4일 438+065 438+0: 자연의 별과 달의 수확, 봄은 여전히 향기롭게 돌아온다. 하늘의 기쁨, 재물 모으기가 더욱 순조롭고, 채용과 승진, 공무원이 길합니다.

십신은 식신:주로 개업 및 이사, 문필, 프리랜서, 전문직 및 기술, 자녀, 학생, 부하직원, * * 등과 관련된 신이 등장합니다. 지향:학계에서 발전과 성공을 이루고 자신의 재능을 활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사랑도 생겨나고 발전할 가능성이 높으며 행운이 쉽게 찾아옵니다. 여성은 임신과 출산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악영향: 총명함을 영리함으로 오해하기 쉬워 갈등과 소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모가 밝고 빛이 부족하면 과로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부상을 예방하고 맹목적인 사랑 추구는 평판과 경력에 해를 끼칩니다.

남녀는 갈등과 부부간의 변화를 경계해야 한다.2065년 438+01년 ~ 2065년 438+02년 2월4일: 밤은 드문 새벽과 같고 불빛은 콩과 같다.

지향:그는 평소보다 더 영리하고 재능이 있으며, 더 똑똑하고 수완이 뛰어나며 음악 예술과 취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쁜 징조: 성격이 지나치게 노출되어 있고, 말썽을 피우기를 좋아하며, 사람들과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고, 외로움을 잘 타는 편입니다.

남성은 맹목적으로 사랑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평판과 경력에 해롭습니다. 여성은 결혼 생활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합니다.

2012년 2월 4일 ~ 2065년 2월 4일 438+03일: 어젯밤에 어디에서 비가 내렸는지 모르겠다. 꽃과 나무는 현재 정신에 해롭다.

이득과 손실이 있으며 사업가는 큰 소란을 피우거나 일에서 돈을 가져가서는 안되며 돈을 고갈시키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부분적 부의 십신 :대부분의 출현은 사업, 재산 및 돈과 관련이 있지만 아버지, 남성 연인 및 여성 시어머니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상서로운:좋은 인간관계, 좋은 평판, 원활한 비즈니스 거래.

5가지 요소 중 부족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금과 나무, 물, 불, 흙의 오행은 고대 중국의 물질관입니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을 의미합니다.

자연은 다섯 가지 원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다섯 가지 원소가 번성하고 쇠퇴함에 따라 자연이 변화하여 인간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우주의 모든 것을 돌고 돌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오행 교리는 우주의 모든 것이 나무, 불, 흙, 금, 물이라는 다섯 가지 기본 물질의 움직임과 변화로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체성의 개념을 강조하고 사물의 구조적 관계와 움직임의 형태를 설명합니다. 음양이 상극의 통일에 대한 고대의 이론이라면 오행은 원시적인 일반 체계 이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행'이라는 용어는 『사기』의 상서에 처음 등장하고, 『사기』의 홍판에서는 '후사가 삼의(三義)를 무시하고 하늘의 도를 거스르는 오행으로 자신의 생명을 멸망시킨 것'을 가리킵니다. 홍판에서는 "총이 범람하고 오행이 거품을 일으키고 천기, 황제가 분노하여 홍판 아홉 세계를 멸망시키지 않는다..."고 지적하고 있으며, 지우는 "아버지는 아들이다"라고 대답했다. 지우지는 죽었고, 유나이 시성, 하늘은 홍 팬, 이륜, 조화의 아홉 영역에 있습니다 ... 오행은 물, 불, 나무, 금, 흙입니다.

홍판에서 '오행'은 물, 불, 나무, 금, 흙으로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으며, 이 중 첫 번째가 첫 번째 원소로 간주됩니다. 저우위왕에서 '오행'은 만물을 구성하는 다섯 가지 행렬로 간주됩니다.

"오행"은 주역에서도 발견됩니다. 여기서 그는 "오행"과 지구의 재생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지구의 오행"으로 간주됩니다. 전통적으로 상수홍판과 상수시간은 서주 왕조의 작품으로 간주됩니다.

전국 시대 이전의 작품 중 '오행'이 포함된 작품은 거의 없기 때문에 고대 회의주의 학파는 전국 시대 이전의 '오행'이 포함된 작품은 후대의 위조품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은 부적절합니다.

니 웬타오는 주역에서 언급된 '오재'는 오행 교리의 기원이 아니라 오행의 응용 또는 확장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춘추 시대에는 '물질'이라는 단어가 '선'을 의미하지 않았습니다.

주자: "다섯 가지 재능과 출생, 사람은 쓰임과 버림을 받을 수 있다"는 가시적인 '오행' 교리는 큰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주안과 동시대인 손자는 오행에 대해 언급하고 있으며, 회의론자들은 손자가 전국 시대 말기의 가짜라는 것을 증명하기 어렵습니다.

고대의 회의론자들은 한때 상서가 한나라의 작품이라고 생각했지만, 궈뎬의 추 무덤에서 나온 죽간은 상서가 한나라의 위작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확실히 전국시대 말기에는 오행이 서로 우세하고, 승(勝)과 운(運)의 순서를 정하고, 사물의 모순된 통일의 패턴을 형성하고, 사물의 구조적 관계와 전체를 파악하는 사상을 구현하는 오행 사상을 제시했다.

이 기간 동안 네이징은 오행의 교리를 의학에 적용하여 고대인들이 축적한 방대한 임상 경험을 연구하고 정리하여 한의학의 독특한 이론 체계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오행"은 자연의 표현과 지속적인 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쉔은 그의 메모에서 "오행"을 "기천(齐天)과 순천(顺天)"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서에 언급된 "오행"에는 "형"이라는 특정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선"은 그 자체에 내재된 규칙에 따라 끊임없이 움직이는 일종의 자연스러운 "작용"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홍수가 나면 황제는 자연의 순리에 어긋난다는 이유로 화를 냈습니다. 유씨에게 천명이 내려진 이유는 유씨가 물을 다스리도록 상황을 유도했기 때문인데, 물의 바탕은 자연스럽고 기본적으로 유동적인데 그 흐름을 막아서 통제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물의 바탕을 파괴하는 것이므로 필연적으로 황제의 분노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고 따라서 백성들의 원한을 살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위의 옛사람들의 말은 사실 오행을 따르지 않으면 남편과 과부처럼 운명에 의해 버려진다는 생각을 표현한 것입니다! 다소 이상주의적이지만 불합리한 것은 아닙니다.

상황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따르는 것이 맹목적으로 하는 것보다 더 순조로울 것입니다. 바구아의 기원은 우주의 기본 형성, 지구의 자전(태양과 달, 음양)의 관계, 농경 사회와 생명 철학의 통합에 대한 고대 중국 사상에서 비롯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