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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란 무엇인가요?
도교는 원래 고대 중국의 책이었지만 점술의 책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도교는 고대 중국인들이 자연과의 투쟁에서 오랜 관찰과 반복적인 검증을 통해 요약한 전통적이고 소중한 문화유산이라고도 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도교"를 진리를 판단하는 예술이라고 말합니다.

"도교"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 "문", "장자"의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며, "기"는 B, C, D를 의미하고 "문"은 "B", "C", "D"를 의미합니다; "문"은 휴식, 생명, 부상, 감독, 경치, 죽음, 충격, 개방의 여덟 가지 문을 의미하며, "탈출"은 숨는다는 뜻이고 "가"는 지아족의 여섯 구성원, 즉 지아지, 지아댜오 、、、、 지아 인. "지아로 도망치는 것"은 열 명의 간부 중 가장 명예로운 것으로, 육기 아래에 숨어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숨어 있습니다. '육기'는 물체, 기계, 변화, 마음, 사람, 귀신입니다. 아지는 유우, 지아는 유비, 심자는 유굉, 우자는 유신, 천자는 유렌, 자음은 유귀와 같다는 것이 숨음의 원리입니다. 또한 펑, 렌, 총, 푸, 잉, 루이, 주, 신 및 아홉 행성과 함께 작동합니다. 치문둔의 직업은 주로 세 가지 재능을 상징하는 하늘, 문,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천상의 아홉 번째 집에는 아홉 개의 행성이 있고, 가운데 집(낙하산의 두 번째 집)에는 여덟 개의 문이 있습니다. 들판의 여덟 번째 집은 여덟 방향을 나타내며 고정되어 있습니다. 한편, 천장의 위치에서 각 집에는 특정 홀수(B, C, D)의 악기(E, 지, 지, 신, 렌, 구이)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6악기, 3괘, 8문, 9개의 별을 배열하고 사물의 관계, 특성 및 경향을 측정하여 특정 시간에 따라 길한 시간과 얼굴을 선택하는 것은 중국 신비주의 문화의 독특한 범주인 도교를 구성합니다.

도교 마술의 기원에 대한 전설

고대 및 현대 서적의 종합적인 기록에 따르면 도교는 4,600여 년 전 환원 황제가 치우천황과 싸울 때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우리의 조상인 황디와 치우는 주오루에서 전례 없는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치우는 키가 7척에 달하고 머리가 철로 만들어져 칼과 창에 무적이었으며 바람과 비를 불러낼 수 있었습니다. 전장에서 안개를 만들어 황제의 군대가 길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어느 날 밤, 모두가 한밤중에 잠을 자고 있을 때 갑자기 서안추가 충격적인 소리와 함께 매우 강한 빛을 내어 황제와 다른 사람들을 깨웠습니다.

그래서 모두 급히 일어나 달려가 보니 하늘에서 무지개가 내려오고, 그 속에서 밝은 몸을 가진 선녀가 나왔다. 요정은 길이 9인치, 너비 8인치의 옥 상자를 들고 있었어요. 황제는 그것을 가져다가 열었습니다. 그 안에는 '용의 갑옷'이라는 천상의 책이 있었어요. 그 책에 따르면 황제는 남쪽의 인도차를 만들어 결국 치우천왕을 물리쳤어요.

용의갑장에는 무기를 만드는 방법 외에도 행군과 전투에 관한 많은 군사 기술이 기록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황제는 재상 호봉에게 손자병법 13장, 고독공법 12장, 도교 마술국 1,80장으로 구성된 용갑인장을 해독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 후 주나라의 장태공, 한나라의 황시 장로를 거쳐 장량에게 전해졌고, 장량은 이를 단순화하여 지금의 도교 예술로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학교에서 우리 조상인 황제가 나침반을 발명했다고 배웠지만, 개발 과정에서 100명 이상의 엔지니어가 투입되어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포드가 해결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나중에 고대 중국 과학에 관한 책에서 남방 나침반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고 회전할 때 가변 속도 기어로 자동차의 균형을 맞추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가변 속도 기어가 무엇인지 아세요? 4,600여 년 전 우리 조상들도 이런 지혜를 가지고 있었다고 믿으시나요?

과학적 관점에서 도교를 바라보기

도교를 해석할 때 방향을 기록하기 위해 팔괘를, 하나를 숨기기 위해 십간을, 천지의 교차를 기록하기 위해 팔궁을, 사람을 기록하기 위해 팔문을, 주변을 기록하기 위해 9행과 8신을 사용했습니다. 고대 세계관의 지혜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의 길흉화복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지구 공간의 방향뿐만 아니라 일출과 일몰, 달이 차고 달이 짧고, 봄이 가고 가을이 오는 것도 모두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일출과 일몰, 봄이 가고 가을이 오는 것도 모두 시간의 흐름에 따른 우주의 별들의 변화이며 같은 공간, 같은 공간의 방향을 다른 시간에 보는 것은 사실 완전히 다른 우주관이다.

따라서 도교의 마술은 공간과 시간의 개념을 가진 일종의 거시적 우주 지식, 즉 공간과 시간의 역학을 연구하는 일종의 초주기적 지식입니다.

도교 마술의 현대적 기능과 응용

도교 마술은 시간과 공간을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일종의 자기장이기 때문에 봉건 시대에는 왕실에서 군대를 파견하여 기습적으로 승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특정 시간의 길한 측면을 계산하여 일의 성공률을 높이는 데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돈을 구하고, 시험을 치르고, 일자리를 구하고, 빚을 갚고, 치료를 받고, 해외 여행을 하고, 게임을 하고, 싸움을 하고, 도둑을 잡으면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또한 도교 점술의 모래시계는 고도로 숙련되고 빠르고 정확합니다. 연구자들이 그 신비를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다면 정말 놀라울 것입니다. 물론 위의 설명 외에도 다우징은 독창적인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의 미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교의 팔문에는 선과 악이 있습니다.

총분열은 상서롭고 악한 것입니다. 아래 굵게 표시된 문은 악의 문입니다.

소위 팔문은 도교에서 팔괘를 기준으로 설정한 여덟 가지 각도를 말합니다.

휴문, 탄생문, 부상문, 정도문, 징문, 죽음의 문, 놀람의 문, 열림의 문은 각기 다른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휴문

재물 추구, 결혼, 먼 곳으로의 여행, 새로운 직업을 구하는 데 적합합니다.

휴식이 쉬우므로 여행이나 비공식적인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

(2) 출생의 문

돈 찾기, 구직, 사업, 여행, 결혼.

출생은 출산을 의미하므로 사업에서 돈을 구하거나 질병 치료를 받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3) 상처문

상처는 파괴적인 자기장을 의미합니다. 강하면 피와 빛이 보이기 쉬우므로 일반적으로 상서로운 사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낚시, 사냥, 도박, 빚을 갚거나 도둑을 잡는 데 이상적이며 형사 소송을 유리하게 합니다.

(4) 두문

두문은 숨는다는 뜻으로 재난과 재앙을 피하는 데 적합하지만 모든 것을 피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멘을 숨기려면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5) 경문

경문은 후문과 성문과 더불어 팔문 중 또 다른 상서로운 문입니다.

경문은 시험, 광고 캠페인, 장거리 연애에 가장 좋습니다.

(6) 죽음의 문

죽음의 문은 가장 사악하며, 애도와 사냥 외에는 부적합합니다.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는 공포와 낯섦을 의미합니다. 이 문을 강제로 열면 공황과 혼란이 발생하여 민사 소송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8) 문을 열어라

신입 구직자가 직책을 맡거나 부를 추구하거나 결혼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고위 인사를 만나기 위해 좋은 인맥을 쌓기 위해 멀리 여행하는 것은 적절하다.

다른 사람이 쉽게 볼 수 있는 정치적 사생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렬과 정렬 보드

'가난하면 변한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사하는 사람은 행운이나 불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어떻게 운이 좋거나 나쁠 수 있을까요? 시간과 공간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차이는 경이롭고 자유로우며 상서로운 것이며, 나쁜 일치는 나쁜 일을 가져옵니다. 시간, 상서로운 날, 좋은 아침. 공간, 방향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둘의 조합은 고대인들의 도교 예술이기도 합니다.

도교의 창시는 군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고대부터 황제들의 학문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하나는 회피, 투명화, 연막 등과 같은 도교의 형이상학을 중심으로 한 마법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바람과 비를 부르는 것과 같은 형이상학입니다. 둘째, 언제 어디서 선을 행하고 언제 악을 행할지 예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A를 피하는 방법은 A가 10 가지 임무 중 첫 번째 임무 인 태이 군주의 이미지이며 종종 육기 (육기, 우지 겅 신귀 렌) 아래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A를 피한다고합니다. 두려움은 겅금입니다. 금은 그램이 될 수 있고, 겡은 일곱 죽음 중 첫 번째 죽음입니다. b는 A의 여동생이고, A와 자매 G는 결혼했고, B와 G는 A를 구할 수 있으므로 B는 놀라움입니다. c는 A의 아들이고, C 불은 A를 구할 수 있으므로 C는 두 번째 기적입니다. 딩은 지아의 딸이며 겅진과 싸워 지아를 구할 수 있으므로 딩은 세 번째 기적입니다.

도교의 구체적인 사용은 식탁을 차리고 접시를 배열하는 것입니다. 소위 배열과 정렬은 뤄수 구궁에서 다른 해, 계절 및 시간, 팔문(생명 상해 두징 중지), 아홉 별(천풍, 천루, 천총, 천부, 천조, 천신, 천주, 임천, 천영) 및 아홉 신의 배열을 기반으로 하여 좋은 방향 또는 나쁜 방향을 결정합니다. 소위 국, 9 개의 양 은둔 국과 9 개의 음 은둔 국 * * * 18 개의 국이 있습니다. 강판의 하역은 8 단계로 나뉩니다 :

1. 리허설 중 마른 가지를 확인하십시오.

2. 딩양둔 또는 음둔

쓰레기 버리기

하늘판 정리

5. 구궁 정리

팔문 정리

7. 구행 정리

8. 술의 신 보내기

이 범주의 조사를 왜 "도교의 마법" 이라고 하는가? "? "도교 마술"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 "문", "숨겨진 갑옷"의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며, "기"는 B, C, D를 의미하고 "문"은 "B", "C", "D"를 의미합니다; "문"은 휴식, 생명, 부상, 존엄, 경, 죽음, 놀람, 열림의 여덟 가지 문을 의미하며, "탈출"은 숨는다는 뜻이고, "가"는 지아의 여섯 가족, 즉 지자, 지아교 、、、、 지아 인. "지아로 도망치는 것"은 열 명의 간부 중 가장 명예로운 것으로, 육기 아래에 숨어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숨어 있습니다. '육기'는 물체, 기계, 변화, 마음, 사람, 귀신입니다. 아지는 유우, 지아는 유비, 선자는 유굉, 우자는 유신, 천자는 유렌, 자음은 유귀와 같다는 것이 숨음의 원리입니다. 또한 펑, 렌, 총, 푸, 잉, 루이, 주, 신 및 아홉 행성과 함께 작동합니다. 치문둔의 직업은 주로 세 가지 재능을 상징하는 하늘, 문,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하늘의 아홉 번째 집에는 9개의 행성이 있고, 중앙의 여덟 번째 집(가운데의 두 번째 집)에는 8개의 문이 있습니다. 들판의 여덟 번째 집은 여덟 방향을 나타내며 고정되어 있습니다. 한편 천장에는 각 집마다 특정 홀수(B, C, D)의 악기(E, J, G, 신, 렌, 구이)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특정 시간에 따라 6개의 악기, 3개의 홀수, 8개의 문, 9개의 별을 배열하고 사물 간의 관계, 특성 및 경향을 측정하고 길한 쪽을 반복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중국 신비주의 문화에서 도교 마술의 독특한 범주를 구성합니다.

황제에서 시작된 '특문' 이론은 루왕과 장량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한은 그의 저술에 흩어져 있었죠. 수지는 어떻습니까? 예술과 문학에 관한 13권의 전문 서적이 있습니다. 당 이이는 그것을 두 배로 늘렸고 연구도 멀지 않았습니다. 음부정에는 "이상한 것, 온갖 종류의 것, 소문, 귀신, 신이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장량은 구름을 보고 "하늘에 여섯 개의 갑판이 숨겨져 있으니 숨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이상한 문의 힘이라고 합니다. "다대?" 당명』에는 "당명 사람들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아홉 개의 방(912468375)은 모두 강도의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치문 아홉 귀도 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당명과 음양에 관한 기사가 23개, 음명 당양에 관한 기사가 5개가 있었습니다. 서안 디 황제가 황제라고 주장했을 때, 테이블에서 위상은 명당 달 순서 인 이양을 골라 점의 동쪽은 서쪽을 통제 할 수없고 점의 남쪽은 북쪽을 통제 할 수 없으므로 명당 구 방의 방향의 8 가지 삼각형으로 줄을 섰다고 말했습니다. 후한 왕조, 장흥천, 정환은 아홉 집의 교리를 소중히 여겼고, 난치? 가오 디 녠주는 "구궁 한 박공, 두 돌 세 돌, 네 보조 새, 여섯 심장 일곱 기둥 여덟 기둥, 모두 충분하다"고 말했다. 3년째 10월에 당은 마술사를 수도로 데려와 9개의 궁궐과 제단을 세웠습니다. 중앙에는 아홉 개의 신발을 신은 다섯 명의 인물이 있었고, 오른쪽에는 일곱 개, 왼쪽에는 세 개, 네 번째에는 두 개, 여덟 번째에는 숨겨진 갑옷에 해당하는 여섯 개의 갑옷이 있었다. 오종 희창 2 년 첫 달, 왼쪽 종 왕기 등 전쟁에서 나온 사람들 : 황제 9 궁전 경전의 소 세트, 소위 매일 물 위를 걷는 "오행 정의"와 오늘날의 치먼의 말은 오늘날의 치먼의 말과 다르지 않으며 때때로 슬픈 구름과 안개를 발산합니다. 송 지렌에서 양자마는 신영징이라는 육렌을 변조하고 부영징이라는 치문을 변조했는데, 오늘날에는 그 전모를 볼 수 없습니다. 훌륭한 노인이 없었다면 또 무엇이 공격하고 숨었을까요? 명나라 때 천하오는 이를 혼돈이라고 불렀고, 왕소런은 다른 예술을 바라보았습니다. 효성이 지극한 사람들이 왕이 되어 이 특별한 이야기에 들어갔는데, 이 이야기는 현재 리의 특별한 이야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우천왕의 집안에는 린시전이라는 학자가 있었는데, 그는 제나라 사람들을 병사로 사용했습니다. 이상한 시험도 많았습니다. 진빙은 자신의 책에 서문을 써서 '린베이문'이라고 부르며 널리 퍼뜨렸습니다. 중타오는 또한 리린의 책과 그의 책을 참고하여 도전전의 병법집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상한 문을 가진 개과천선을 본 사람은 단 세 명뿐입니다. 어제의 이상한 문 순서는 '두천구과', '행군 삼완', '건축 사완', '은백오서', '용을 산으로 옮기는 육략', '산을 옮기고 물을 옮기는 칠언'을 포함한 '두천용경' 81개의 해설에서 유래했습니다. 오늘의 패스 "세 개의 흰색 덮개 집"은 외부에서 볼 수 없거나 유명한 숨겨진 석실을 뚫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그것으로 연습하는 사람들은 또한 눈을 몇 번 문지르게됩니다.

도주하는 갑옷은 군사를 위한 것이고, 음상을 위한 것이고, 교활함을 위한 것이므로, 육악기 아래에 숨어 그 형상을 보지 말라고 합니다. 최고 신으로서 드러내기보다는 숨겨야 하고, 복종하기보다는 조화롭게 해야 하며, 억제하기보다는 지지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것은 오직 흙이고 미워하는 것은 오직 금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땅을 좋아하기 때문에 치멘의 궁전의 예에서 시작하여 여섯과 반, 그것에 대한 A, 그것에 대한 A, 마치 모양과 그림자, 두 단계를 분리 할 수없는 것처럼 A가 뒤 따릅니다. 그것은 단지 금을 싫어하기 때문에 그것을 섬기는 B와 그것을 소금에 절이는 C의 조합이 있습니다. B, 같은 가스; C 딩, 자의 아들, 손과 발처럼, 그러나 또한 자신감과 같은. 아버지의 발이 형성되고 뽕나무가 새싹을 굳혔습니다. 전왕은 신하들 곁에 세우고, 그의 의로움이 이것을 허용합니다. 그러므로 음양에 순종하는 사람은 자연의 이치요, 아홉 개의 신발을 신는 사람은 강과 노의 본질입니다. 여덟 문, 여덟 신, 세 이닝 후, 세 가지 재능, 세 가지 영광을 강조하고, 축적하고 부끄러워하고, 일 년 안에 성공하고, 세 위안과 한 섹션, 24 기를 준비합니다. 60:00을 날실, 4:08을 씨실로 삼아 912468375, 4320에 도달하는 게임입니다. 큰 것은 용과 호랑이의 기회이고, 작은 것은 티베트의 움직임을 피하고 지구를 덮고 있지만 돌 하나도 돌리지 않고 사람들은 매일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우스꽝스럽고 현자의 이론과 모순되지만, 이성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있는 사람들은 민간인 용으로 준비되지 않은 기사에 기록되어 있으며 이도가 보완합니다. 서예의 저주에 관해서는 불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서두르면 악을 선으로 바꾸거나 전체 여행을 할 수 있고 수건을 던질 수 있습니다. 효도를 아들로, 충성을 주제로 가르치고 싶은 사람은 앞이 보이지 않고 도둑이 모르고 앞이 도우미 중 하나가 아닙니다.

첫째, 이상한 문은 오랫동안 잃어 버렸고, 사람들은 독특하고, 차이를 만들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날 하나의 의미, 두 단어 및 세 단어가 참조를 위해 공존합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의견이 있으며 올바른 사람의 추론을 먼저 취하고 후자에 대한 뒷면 또는 하위 메모에 나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감히 이기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지만 약간 사기가 떨어집니다.

셋째, 병역특례에는 많은 금기가 있습니다. 3승 5패 외에도 너무 많은 세월이 흘렀습니다. 또한 번영하는 기운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위 "봄은 동쪽을 자르지 않고 가을은 서쪽을 탐험하지 않는다"는 것도 사실이며, 큰 정자, 백악관, 세 개의 문, 네 가구, 큰 말 등은 수년간의 햇빛에서 확인해야하지만 책은 감히 미리로드하지 않습니다.

넷째, 제문에서 가장 중요한 문양인 용(龍)이 등 돌린 새(鳥)는 모든 괘가 가치의 상징이라면 오히려 그렇지 않다. 용은 새가 맹렬한 샷을 던지고, 호스트는 해를 끼치 지 않으며, 호랑이 미친 뱀 맹렬한, 손님은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예가 아니라 살아있는 공식이 있다.

다섯째, 치문은 행운을 위해 문을 여는 것과 같이 가장 번영하고 가장 많은 휴식 수감자를 선택하지만 그 성격은 임투 공, 금 위치, 세 가을, 여름 달의 끝과 같은 금입니다. 시간과 장소가 가장 상서로운 사람은 봄과 여름이 나무와 불의 중간에 있으면 금이 크게 쇠퇴하므로 상서롭다 고합니다. 이것은 여덟 개의 문에 모두 해당되며, 세 개의 극한에도 해당됩니다.

여섯째, 이상한 문은 행운을 위해 만나기로 선택합니다. 이상한 문이 없으면 그래도 가능하고, 이상한 문이 있으면 다른 문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부상당한 병사의 문으로 사냥을 하고 고인돌의 문으로 탈출을 하고 죽은 사람의 문으로 애도를 하면 행운이 찾아오지만 이상한 문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일곱째, 음양 집의 선택, 얕은 학자들은 만남이 행운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집 주인의 운명이 부자와 권력의 문과 일치해야한다는 것을 모르고 집의 운명이 언덕의 운명과 일치해야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천루, 티안더, 티안기, 티안마, 산허, 류허의 말이 참고하기에 적합하다면.

여덟째, 특별한 문이 선택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두 폐지 할 수 있지만 조심해야합니다. 그들은 양동이, 태양, 행운과 나쁜 별이 금기없이 특별한 문과 결합 될 수 있기 전에 다섯 가지 요소와 협력해야하며, 이는 축복입니다. 집을 짓거나 이사를 가면 집을 얻는 데 10년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수하고 결백하고 싶은 사람들을 덮으려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홉, 이상한 문 점유 방법은 정적 및 동적 사용으로 나눌 수 있으며, 정적은 운영자, 가치, 시간, 제거 방법을 확인하고 방향을보기 위해 이동하는 것입니다. 움직임을보고하는 사람들은 또한 기계의 선구자이기도합니다. 남쪽 소식을 들으면 자리를 잃고, 북쪽 소식을 들으면 자리를 잡는다. 까마귀와 까마귀와 까치는 모두 소리를 내고, 동쪽 까마귀와 서쪽 까마귀는 지진을 주시합니다. 배를 조각하는 사람은 배를 예로 삼을 수 있다.

열 번째, 이상한 문 점유 방법은 다르게 말했다. 날씨가 좋으면 펭잉의 물과 불의 별, 노나, 데카, C, D, 비와 비, 바람의 주인 우보, 레이 공, 전기 어머니와 같은 가치 기호와 패턴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의 이론은 완전하지도 일방적이지도 않습니다. 한 순간의 마음, 뒤섞인 관념, 영적 아이디어의 만남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도교라고 불리는 기문은 육성종과 태이종과 같은 것입니다. 고도의 예측 과학의 고대 전통으로, 휴식, 생명, 풍경, 죽음, 충격, 부상, 열림 등 여덟 개의 문이 있습니다. 열흘 동안 A는 원수이고 여섯 개의 원수는 오, 자, 겅, 신, 렌, 구이, 육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아홉 궁궐에 세 가지 제나라 6악기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기문은 특히 전쟁에 적합한 "황제의 과학"으로도 알려져 있어 봉건 통치자들이 마스터했습니다. '도교를 배우지 않으면 묻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도교를 배우지 않으면 묻지 않아도 됩니다. 주역, 천문, 역법, 음양오행 교리가 하나로 합쳐진 것이 바로 중국의 주술 세트입니다.

홀수문은 연호 홀수문, 월호 홀수문, 일호 홀수문, 시간지아 홀수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호 홀수 게이트는 한 해의 길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60년은 1원이며 상원, 중원, 하원으로 나뉘며 상원은 간이공에서 시작하고 중원은 순시공에서 시작하며 하원은 두치공에서 시작하는데 모두 음에 숨겨져 있습니다. 1월 한 달의 길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며, 6월은 1원입니다. 상원에서는 갑과 요시 줄기가 네 개의 맹을 만나고, 간이공에서는 중원에서는 네 개의 정을 만나고, 칠공에서는 사계절을 모두 만나 음에서 벗어나는 데 사용됩니다. 일본 가정에서는 하루의 길흉을 측정합니다. 간이궁은 고시부터 시작됩니다. 3일마다 프리스비를 사방으로 돌려서 다섯 번째에 들어가지 않는 집의 패턴을 바꿉니다. 그런 다음 칸이궁에서 3일에 한 번을 제외하고 첫 번째 라운드를 돌면 요시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의 길흉을 예측하는 것은 정확도는 좋지만 추론 방법이 복잡하며, 그 주요 징후와 깨뜨리는 방법은 연기 파동과 낚시 노래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음양국으로 나눈 홀수 문, 음양 9국, * * * 18, 동지에는 양 9국, 하지 눈에는 음 9국이 있으며 5 일마다 한 국이 있습니다. 60 = 4320으로 기본 게임을 60개의 게임으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홀수 게이트 배열은 징 배열과 비행 징 배열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징 배열 방식은 262144개의 변형으로 진화할 수 있으며, 플라잉 궁전 방식은 531441개의 변형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홀수 문은 주로 도약 방법과 해체 및 보완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해체 및 보충법은 상원, 중원, 서원을 60년 주기로 하나의 축제에 넣는 방법입니다. 상호보충법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연감을 치문용 특별 연감으로 변환해야 하는 고대의 공인된 사용 방법입니다. 점술의 주요 방법은 신을 사용하는 것이며, 64 종류의 이상한 신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측정하는 신과 많은 기준 계수가 있습니다. 같은 사물을 여러 각도에서 관찰하고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고 구체적입니다.

홀수 문 학습의 어려움은 크게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드를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실제로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나요? 보드는 보통 30개월 또는 36개월마다 사용합니다. 고정 너클과 고정 너클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어렵습니다. 이상한 종파가 많이 있습니다. 추론은 궁전 행, 비행 궁전 및 조합의 세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중앙에 2차원, 8차원, 4차원 궁전이 있는데, 8신, 9신, 8신 또는 9신, 8신 또는 9신에 유용합니다. 한마디로 미로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이 명확한 방향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세 가지 게임의 타이밍을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비밀 예술의 예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일부 예는 설명이 없거나 주요 위치에서 의도적으로 생략되어 있으며 일부는 학습자가 자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도록 반전되어 있습니다. 전문 기술을 배우려면 "모든 것이 코끼리와 같다"와 같이 예측에 대한 깊은 학문적 배경과 많은 경험이 있어야하며 타이밍을 파악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네 번째 목적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목적은 모든 예측 기법 중 가장 높은 수준이며 전문 기법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섯 가지 용어의 개념은 다양하고 심오합니다. 치문은 대략 65,438+065,438+00의 명사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외래 명사와 악신을 추가하면 거의 65,438+080에 달합니다.

도교술은 다양한 고대 예측 기술의 보다 완벽한 수학적 모델이며 실제 적용에서 높은 성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에게 영향을 미치는 날씨, 지리적 위치, 사람 및 일부 에너지 분야의 네 가지 측면을 시간과 공간과 교묘하게 결합하고 음양의 18 국을 사용하여 우주의 통일 정보 분야의 3 차원 동적 수학적 모델을 시뮬레이션하여 자연, 사회 및 생활에서 가능한 모든 종류의 모호한 일을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매직 게이트를 배우려면 먼저 게임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방법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연습 후 정보가 정확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해체 방법을 사용하여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너무 번거롭고 겨울과 여름은 영양을 공급하는 데 9 일 이상 걸립니다. 겨울과 여름에는 보습에 9일 이상 걸리고, 도교를 배우는 일반인이 2년에 한 번, 3년에 한 번 하기에는 너무 "고급"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로 땅을 상징하고 방향에 대한 이론을 가지고 있는 팔괘와 팔괘의 이미지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팔괘와 팔괘의 이미지를 도교의 조사에 적용해야 하는데, 이는 팔괘의 이미지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인류의 여덟 문, 하늘의 아홉 행성, 신의 여덟 신에 관한 것입니다. 사물의 길흉화복을 판단하려면 이들의 형상, 오행의 다섯 가지 속성, 각 계절의 번영과 쇠퇴 정도를 각각 알아야 합니다.

정리 도구:/pp/qimen.asp

이상문 탈출 갑옷의 예측 도표

도교 이론에서 인간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시간 요인, 공간 요인, 인간 요인, 알 수 없는 신비한 요인 등 네 가지 측면으로 요약됩니다. 네 가지 요소의 상호 작용은 하늘 원반, 땅 원반, 인간 원반, 신 원반의 관계로 표현되며, 그에 따라 분석과 예측이 이루어집니다. 점성술(천문학), 풍수(지리학), 중용의 많은 요소와 지식을 통합한 것으로, 고전 주역에서 가장 포괄적인 학문입니다.

도술은 고대부터 공식을 통해 추론해 왔으며, 그 절차가 복잡하고 숙달하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좋은 게임을 추리한 후 다른 게임을 추리하기 위해서는 이전 게임을 파괴해야 합니다. 따라서 며칠 동안 모든 게임 (하루에 12 게임)을 추론하고 비교하고 특정 방향에 가장 적합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지적 지식이나 특별한 기억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실제 적용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연구는 말할 것도 없고요.

젊은 학자 류저우가 쓴 '신풍의 치문단자 예측지도'는 추론과 수정을 반복하여 치문단자에서 추론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지도화하여 완전한 지도가 없었던 고대부터 도교의 공백을 메우고, 도교의 복잡하고 긴 추론 절차를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차트 예측으로 전환하여 도교의 예측 연구와 응용 역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가진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도교 예측 연구 및 응용의 역사에서 획기적인 돌파구입니다. 도교 마술의 미래 연구와 실천에 필수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지침에 따라 독자는 도교 마술 연구 및 실습 분야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문 회피 갑옷 예측 도표의 등장은 응용을 용이하게 할뿐만 아니라 동시에 여러 국을 비교하거나 연구 할 수있게하여 도교 마술에 대한 연구 작업을 진정으로 가능하게합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연구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blog/#pn1

관련 소설:

도술: 팔괘와 아홉 손바닥으로 시공간을 여행하는 사랑

저자:저우더동

장르:소설 문학>; 불안

작품 시놉시스:

이 책은 17세 소녀를 구하기 위해 팔괘와 아홉 손바닥으로 시공간을 여행하는 30대 중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7세 소녀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저우는 "도교의 마법"을 쓰면서 공포의 핵심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책을 완성하기 위해 수많은 관련 전문 서적을 읽었고, '중국 최초의 기술'로 알려진 도교를 작품 전체에 심도 있게 통합했습니다. "이 도교는 무섭기도 하지만 감동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제 작품 중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저우더동이 말했습니다.

도술의 개요

도술은 중국 민족의 고전 작품으로 치문, 유문, 태이의 세 가지 보물 중 첫 번째 비밀이자 황제와 왕의 과학으로 알려진 이경의 최고 예지이자 천지의 본질을 파악하는 과학으로 천체와 인간, 지구의 운동 법칙을 연구한 과학 걸작입니다. 지구의 자기장은 도교의 마술에 숨겨져 있어 우주 만물의 발전과 변화의 자연 법칙을 밝혀내는 가장 심오하고 정확하며 실용적인 마술입니다. 그의 이론은 천간, 지간, 팔괘, 팔궁, 구신, 구별, 팔문의 요소를 사용하여 승패의 추세를 결정합니다. 도교는 항상 시간과 공간을 활용하고 자연의 힘을 잘 활용하여 에너지, 기, 대중성을 강화함으로써 전략적 위치에 위치합니다.

현대 사회는 치열한 경쟁과 복잡한 관계로 특징지어집니다. 눈에 띄고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더불어 운과 방향이 중요합니다. 다른 방향을 선택하면 인생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혼잡한 교통체증으로 인해 여행 사고, 구직 좌절, 취업 공황, 투자 실수, 사업 부침, 시험 혼란, 여행 사고 등 많은 위험이 존재한다고 느끼게 됩니다. 온갖 종류의 걱정이 우리를 괴롭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험난한 삶 앞에서 우리는 올바른 분석과 판단이 필요하며, 도교는 어떤 때라도 항상 삼괴종의 자세를 취하기만 하면 삶의 역경을 바꿀 수 있는 시대와 방향에 맞는 학문입니다.

도술의 힘은 사물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부드러운 방법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협상과 같이 미리 정해진 시간과 공간에서 모든 것을 계획하여 상대방을 이길 수 있거나 자신의 뜻대로 구부려서 최대의 이익과 원하는 목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있습니다. 실생활에 적용하고 승패의 인생 여정을 탐구하고 숙달함으로써 자기 삶의 가치를 승화시키고 인류에게 더욱 유익한 것이 될 것입니다.

도교에는 천문, 지리, 수학, 농학, 민속, 경제, 군사 등에 대한 지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국가 업무와 전쟁 예술에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큰 수요가 있으며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운영 및 관리 분야에서 유망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교란 무엇인가요? 홀수: 해, 달, 별을 나타내는 B, C, D; 문: "휴식", "죽음", "부상", "총재", "총재 ", "열다", "진", "지안", "징"은 여덟 가지를 의미합니다. 방향에는 각각 건조, 우울, 진동, 애도, 출발, 군, 구속과 같은 문이 있습니다. 둔가: 오, 육, 더, 심, 인, 귀신 등 여섯 가지 주문 아래 유가를 숨기고 있는데, 이를 통칭하여 도교라고 합니다. 하늘과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뉘며, 땅은 가십과 9개의 궁전을 위한 중우궁, 상반부는 8개의 속임수 직렬, 텅쉐, 태음, 류허, 고우천, 주새, (백호, 서안우), 판달로 나뉩니다.

[영화:도교]

출연:조충성 원상련 원신이 원허핑

청나라 강희제 2년, 박쥐주교는 자신의 마력을 이용해 수왕의 외아들을 조종하여 왕위를 계승하려는 음모를 꾸민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주교 가오슝이 어린 왕자를 죽이겠다고 협박해 박쥐 사부의 분노를 샀어요. 가오슝은 해변으로 도망친 후 어린 왕자가 질식하여 오랫동안 죽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매우 미안하고 실망한 채 떠났습니다.14년 후, 장후에 두 명의 이상한 사람이 나타났는데, 하나는 치먼이고 다른 하나는 덩가였습니다. 그들은 남매였는데, 둘 다 헤아릴 수 없는 마법의 힘을 가졌지만 기질이 괴팍하여 사소한 일로 다투곤 했습니다. 그 비밀을 알 수 있는 갑옷은 여전히 하늘과 싸우고 있었어요. 이때 마스터 박쥐와 카오슝은 정글로 돌아왔어요. 치문과 둔가와의 싸움에 참여하기를 극도로 꺼렸지만, 그들은 피할 수 없었고 다시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시작해야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