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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의 상표인 Popcap Games 는 세계 최고의 레저 게임 개발자이자 발행상이다. John Vechey, Brian Fiete, Jason Kapalka*** 가 2000 년에 설립했으며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09 년까지 65,438+080 명 이상의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Popcap 의 첫 번째 게임은 보석 미진 (Bejeweled) 으로, 보석을 바꾸는 제거 게임으로 출시 초기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 2500 만 명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또한 2002 년 CGW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습니다.

회사 이름: Popcap Games

창립자: 존 웨이치; 브라이언 피트 (배우)

설립일: 2000 년

사업 분야: 게임 개발 및 발행. 게임 개발 및 배포.

카탈로그

소개

착취하다

기본 정보

팝캡 게임 목록

발전사

Popcap 레저 게임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시동을 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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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Popcap Games 는 시애틀과 워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 최고의 레저 게임 개발업체입니다. 2000 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John Vechey, Brian Fiete, Jason Kapalka 에 의해 현재 200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하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밴쿠버, 더블린에 R&D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버전의 바오카이는 무료로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25 만 개가 넘는 보개게임 보석을 팔았다. 주마도 그의 오리지널 헤비급 작품이다. 보개게임 지원은 브라우저, Windows PC 와 Mac, Xbox, Xbox360, PlayStation 3, 휴대폰, PDA, iPod nano, iPhone 및 iPod touch, 기타 터치 및 모바일 장치를 포괄합니다.

세계 최고의 레저 게임 개발자이자 배급업체입니다. 2000 년 John Vechey, Brian Fiete, Jason Kapalka*** 가 창립했습니다.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현재 200 여 명의 직원으로 발전했다. Popcap 의 첫 번째 게임은 Bejewled, 보석을 바꾸는 제거 게임으로 출시 초기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금까지 2500 만 명이 넘는 매출을 올렸고 2002 년 CGW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습니다.

Popcap 의 게임 창의성은 독특하고, 조작이 우수하며, 게임 화면이 예쁘고 귀엽고, 음향이 조화를 이룬다. 풍부한 게임 모델은 작은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식물 대 좀비',' 털',' 이상한 수족관',' 마법구' 는 모두 이런 레저 작품이다. PoPCap 게임은 PC, Mac, Xbox, PS3, 휴대폰, PDA, DSi, Wii 등의 플랫폼에 걸쳐 있습니다. 나이, 지역, 신앙이 다른 사람들은 모두 편안하고 유쾌함을 느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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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취하다

그 프레임 워크는 C++ 를 사용하는 커뮤니티 형태의 오픈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인 SexyAPP Framework 입니다. 그 결과 TuxCap 는 Linux 와 Mac OS X 를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호환 가능하며 python 바인딩, 물리적 엔진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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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이름: Popcap Games.

회사 유형 개인 회사

2000 년 (시애틀) 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4 번가 240 1 8 10 실, 우편번호 98 12 1.

중요한 인물인 존 비체, 브라이언 피트, 제이슨 카팔카

산업 온라인 게임/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출판사/유통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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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캡 게임 목록

범용 이름 번역 플랫폼

유료 게임 (PC) 유료 게임 (MAC) 온라인 게임 휴대폰 NDS Xbox live PS3 (psn) iphone OS ipad

연금술 문자 연금술

놀라운 모험-세계 일주 놀라운 모험 세계 일주

제로

놀라운 모험-카리브해의 비밀, 놀라운 모험 카리브 보물

제로

놀라운 모험-잃어버린 무덤

제로

아스트로포프 우주가 벽돌에 부딪혔어요

제로

분류: 아토미카

보석 미진

제로

보석 미진 번개 폭풍

제로

보석 미진 2 럭셔리 보석 미진 2

제로

펄빛 보석의 꼬인 보석 미로 회오리 바람

제로

큰돈을 벌다! 거액의 돈

제로

보니의 서점 보니의 서점

제로

책벌레

제로

책벌레 모험기

제로

책벌레 모험기 제 2 권 책벌레 모험기: 특별 2

제로

Chuzzle 모구

제로

우주딱정벌레

제로

다노미트! 쥐라기 거품

제로

로스클리프 섬에서 탈출하다

제로

미친 듯이 먹고 물고기를 삼키다

제로

미친 식사 2 미친 식사 2

제로

망치로 난쟁이를 망치다.

제로

중무기 재장전 무기

제로

숨겨진 정체성-시카고 정전

제로

Iggle Pop! 엘프 베이비

제로

미친 수족관

제로

마작 탈출: 고대 중국 마작 여행

제로

마작 탈출: 고대 일본 마작 일본 여행

제로

미스터리 사설 탐정: 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 미스터리 사건에서 길을 잃은 형사조사.

제로

신비한 사립 탐정: 런던 사건

제로

미스터리 사설 탐정: 뉴욕 포춘 형사탐정 뉴욕 유산.

미스터리 사립탐정: 복권 형사탐정이 잃어버린 복권을 찾는다.

미스터리 사설 탐정: 라스베가스 강도 범죄 탐정 코드 라스베가스.

신비한 사설 탐정: 런던 범죄 조사 런던 음모.

미라 미로 무나이인이 깜짝 놀랐다.

×

미스터리 카드 미스터리 카드

제로

닝보 마작 닝보 마작

×

노아의 방주

×

페길 마법구

제로

페기 나이트볼 자정 요정

제로

픽셀 섬

제로

미친 피자

제로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타워 방어 ○○

제로

로켓 열광! 미친 로켓

제로

7 대양의 주인과 지휘관

×

부적 황금의 이야기

제로

마법사 펜 마법 브러쉬

제로

최고점

×

Typer Shark! 심해 사냥 상어 타이핑 게임

베니스

제로

물괴심해 괴물

제로

단어 조화 어휘 마스터

제로

주마주마주마 퍼즐 ○○○ 입니다.

주마의 복수! 주마의 수수께끼에 대한 복수

연금술사

전 세계의 놀라운 모험 *

놀라운 모험: 잃어버린 무덤 *

아스트로포프 우주가 벽돌에 부딪혔어요

원자력

보석 미진

보석 미진 2 보석 미진 2 디럭스 에디션

보석 미로 3: 회전

거액의 돈

보니의 서점 보니의 서점

책벌레

책벌레 모험기 벌레 모험기를 먹다

책벌레 모험기 제 2 권 탐식충 모험기 2

쿠즈르 모모

우주벌레 *

다노미트

로스클리프 섬에서 탈출하다 * 로스섬에서 탈출하다.

미친 듯이 먹고 물고기를 삼키다

미친 식사 2 미친 식사 2

망치로 난쟁이를 망치다.

중무기 재장전 무기

Iggle Pop * 엘프 베이비

순순히 아쿠아리움

마작 탈출: 고대 중국 *

마작 탈출: 고대 일본 *

미라 미이라

신비한 PI: 로스 앤젤레스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

신비한 PI: 뉴욕의 부 *

신비한 PI: 복권 *

신비한 파이: 라스베가스 강도 *

미스터리 카드 *

닝보마작

노아의 방주

페길 마법구

페기의 밤 판타지 무도회의 밤

픽셀 섬

피자 열풍 * 미친 피자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연판 발표

미친 로켓

칠해 해적선

부적 황금의 이야기

마법사의 펜 마법사의 펜

최고급 과일 파이

타자수가 상어 타자수를 잡다

베니스

수달

단어 조화 *

주마주마 주마

조마의 복수 조마의 복수

참고: Plus * 게임은 pop 제품이 아니라 발행인으로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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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사

기원

현재 보개에는 180 여 명의 직원이 있다. 처음 2 년 동안 스무 살 남짓한 남자 세 명밖에 없었다.

팝캡의 세 아빠

1990 년대에 퍼듀 대학의 두 학생은 어떻게 그들의 첫 번째 통을 벌 것인지를 계획하고 있었다. 영화 제작자가 되기를 꿈꾸는 존 비체는 그의 좋은 친구인 브라이언 피터를 찾았고, 그는 컴퓨터 과정을 공부하고 있다. 당시 인터넷은 급부상기에 접어들고 있었고, 이 기회를 이용해 온라인 게임을 개발해 재벌 대기가 굵은 게임 사이트에 팔려고 했다. ARC 라는 액션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알버타 대학에서 영국문학 석사 학위를 받고 있는 제이슨 카파카를 찾았다. 세 사람이 함께 첫 게임을 완성하고 ARC 를 게임회사에 성공적으로 팔았다. 그러나 그 후 세 사람은 계속 협력하지 않았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들은 갈라졌다. 석사 학위를 성공적으로 받은 제이슨은 미국 최초의 컴퓨터 게임 잡지인' 컴퓨터 게임 월드' 에 대한 칼럼을 쓴 뒤 e a 산하의 온라인 게임 사이트인 Pogo 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게임 세계 (Computer Gaming World)) 프로듀서로서 그는 이 유명한 웹사이트를 위해 수십 개의 작은 게임을 만들었다. 그 자신에 따르면 그가 참여한 작품은 이미 600 여만 명이 놀았다. 브라이언과 존은 퍼듀 대학의 두 좋은 친구인데, 그들은 한국으로 일하러 갔다. 이것은 세라 엔터테인먼트에 속한 온라인 게임 사이트입니다. 브라이언은 영어 십자말풀이를 했다. 존은 심지어 그의 영화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일의 나머지 그는 7 편의 단편 영화 제작을 마쳤다.

2000 년에 인터넷은 정말 기회의 황금시대를 맞았다. 빠르게 확장되는 인터넷이 아름다운 거품을 짜고 있다. 네가 생각이 있는 한, 너는 모두 안에서 찾을 수 있다.

자신의 부를 발굴하다. 이런 광기에 가까운 환경은 세 젊은이가 어떻게 눈앞의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대학을 졸업한 후, 세 사람이 다시 함께 있었다. 당시 Pogo 와 WON 은 모두 큰 공장 배경을 가진 온라인 게임 사이트였다. EA 와 Sheryl Mountain 의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상의 온라인 게임은 거대한 시장이 될 수 있지만, 1 시 30 분은 아직 크지 않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온 세 사람이 조심스럽게 진입점을 찾기 시작했다. 그들은 웹 페이지에서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전통적인 컴퓨터 플레이어를 사용하던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온라인 게임을 시도하는 이 사람들은 그 간단한 게임들에 대해서만 궁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일단 이 게임들이 대동소이하거나 너무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쉽게 포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인터넷의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지만, 온라인 게임 시장의 발전은 전통적인 게임 시장과는 비교가 되지 않았습니다. 전통적인 게임 시장 밖에 있는 사람들이야말로 시급히 개발해야 할 광활한 땅이다. 세 오랜 친구는 일을 포기하고 회사를 설립하고 모두를 위한 캐주얼 게임을 하기로 했다. 우선, 세 사람이 직면한 문제는 시장도 기술도 아니고, 어떻게 이' 신생아들' 에게 큰 이름을 줄 수 있는가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세 가지 풍화는 한창 무성하고, 젊은 젊은이는 뜻밖에도 첫 번째 이름을 떠올렸다. 버스의 영화 광고에서 영감을 받은' 섹시 액션 쿨' 은 원래 안토니오 반드라스 주연의 영화' 망명자' (1995) 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물론 이름은 단번에 찍혔다. T 급이나 M 급 내용을 너무 쉽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이 설정한 목표 소비집단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결국 그들은' 유행' 이라는 단어를 떠올려 회사 이름에' 팝' 의 자리를 남겼다. 그리고 그들은 사전을 뒤지기 시작했고, 팝과 관련된 단어를 찾으려고 하다가' 팝캡' 에서 멈추었다. 캡은 실제로 "병뚜껑" 이라는 뜻입니다. 이 단어는 그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켜서 결정했다. 만약 당신이 보물의 로고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대답은: 신기한 탄산음료 병뚜껑이다.

보석 퍼즐의 성공

2000 년에 PopCap Games 가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사장부터 직원까지 위 세 명밖에 없다. 세 사람은 이전에 WON 과 Pogo 에서 일했던 것처럼 간단한 Java 기반 웹 캐주얼 게임을 하고 싶어한다. 세 사람의 첫 작품은 유명한' 보석미진' (일명' 다이아 광산') 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익지 게임이다.

보카이 게임

[1], 인접한 보석 두 개를 움직여 같은 보석 세 개를 가로선으로 연결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보석이 소멸된 후에야 떨어지는 보석이 새로운 연결을 형성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게임에는 긴박한 시간 제한이 없지만, 모든 바둑을 자세히 생각해야 하는 것은 도전적이다. 브라이언 피트는 이 게임의 프로그래머이다. 그는 자신의 일에 상당히 만족하며, 보개한 파트너와 투자자들도 똑같이 감동적인 반응을 얻기를 희망한다.

하지만 투자자들의 소식은 실망스러웠다. "이건 게임이 아니야!" 그 투자자들은 이렇게 말한다. 그들의 눈에는 보석과 보석이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 덥지도 자극도 없고 상업적인' 눈 속임' 도 부족하다. 새 게임과 새 회사가 얻은 것은 실망뿐이다. 보석보물' 을 완성한 후, 보카이는 상징적인 자금 후원만 받았다. 당시 캐주얼 게임의 수익 모델은 비슷했다. 모든 게임은 무료였고 수입은 모두 게임 인터페이스 옆에 세워진 웹 광고에서 나왔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사이트는 EA, Shereshan 과 같은 대기업들이 거칠고 내용이 간단한 이 작은 게임에 돈을 쓸 것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이다. 현재 광고주들은 심지어' 보석 미진' 에 투자하고 싶지도 않다. 게임 가장자리에 광고로 가득 찼어야 했던 홈페이지가 지금은 큰 천창을 열었다.

광고주의 이 길을 끊은 후 어떻게 게임을 팔면 세 사람의 급선무가 된다. 그들은 돈을 쓰지 말아야 할 플레이어로만 시선을 돌릴 수 있다. 하지만 화려한 색채와 정교한 비디오 게임보다 플레이어가' 펄 보물' 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 더 어려워 보인다. 만약 온라인 게임이 플레이어를 끌어들여 계속 놀 수 있다면, 그들은 돈을 주고 살 수 있습니까? 세 사람 사이에 미친 생각이 떠올랐다. "왜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간단한 버전을 무료로 시험해 보고, 더 나은 화면, 더 많은 수준, 진도를 더 절약하는 정식 버전을 구매하도록 유도하지 않는가?" " 동료와 친구들은 모두' 먼저 놀다가 사겠다' 는 생각이 농담이라고 생각했지만, 세 사람은 이 터무니없는 계획을 실행하기로 했다. 200 1, 바오카이는 웹판 보석 미로를 성대하게 선보였다. 보개사의 성패, 세 파트너, 새로운 게임 판매 방식이 모두 첫 발에 집중되었다.

자신의 게임 품질에 상당히 만족하더라도 세 젊은이는' 보석미진' 의 판매 실적을 보수적으로 추정했다. 브라이언은 이전에 작은 프로그램을 썼는데,' 보석미진' 을 팔 때마다 그들의 컴퓨터는 타자기가 고장날 때 소리를 낸다. 매번' 카진' 을 들을 때마다 그들의 게임이 다른 소비자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 그들은 몇 시간마다' 카금' 을 들었는데, 이것은 세 사람을 흥분시켰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기뻐했다. 프로그램이' 통제 불능' 을 시작했고,' 카금' 의 공격은 15 분에서 멈출 수 없을 때까지 빠르게 상승했다. 브라이언은 이 빌어먹을 프로그램을 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 셋은 모두 미쳐버릴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보석미진' 은 성공적이었다.

"'먼저 놀다가 사다' 는 것은 우리가 불만족스러운 소비자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카이의 CEO 인 데이브 로버츠 (Dave Roberts) 가 논평했다. 마찬가지로, 획기적인 작품인' 보석미로' 도 이 회사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 되었다. 간단한 규칙, 쉬운 조작, 풍부한 선택, 사무실에 오래 앉아 있는 사람들을 즉시 미치게 한다. Baokai 에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레저 게임 수익을 가져 왔으며, 현재 2 천 5 백만 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654.38+5 억 건의 평가판 다운로드를 기반으로 한 방대한 사용자입니다.

보석미진' 의 성공은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게임 평론가의 인정을 받았다. 2002 년' 컴퓨터게임세계' 가 선정한 유명 오락실에 성공적으로 뽑혔다. 선발 창설 이후 이 상을 받은 두 번째 익지게임이다. 앞서 익지게임이 홀에 선정된 시간은 1987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진출한 게임은 러시아 정사각형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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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cap 레저 게임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브레인스토밍 훈련 게임이 실제로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전문가들은 논쟁하고 있다. 최근 PopCap 의 한 연구에 따르면 캐주얼 게임은 플레이어의 인지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 연구는 Bejeweled 나 Peggle 과 같은 PopCap 의 게임을 겨냥한 것이지만, 이 연구의 집행자는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학의 심리생리학 연구소에서 온 것이다. 이 연구는 이미 6 개월 동안 진행되었으며, 올해는 계속 심도 있게 연구할 것이다. 총 40 여 명의 50 대 또는 50 대 이상의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지금까지 레저 게임은 확실히 단기 인식에 어느 정도 보조작용을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게임, 레저게임, 레저게임, 레저게임, 레저게임, 레저게임) 이 연구는 의료 보건 부문이 알츠하이머병 및 기타 방면에서 약간의 재활 공헌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동캐롤라이나 대학 심리생리학 연구소 책임자인 Carmen Russoniello 박사는 캐주얼게임이 테스터의 인지수준을 어느 정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TV 와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