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와이어 공예의 원료 가공
우선, 생산의 필요에 따라 원료를 준비합니다. 와이어 쥬얼리 프레임 와이어 유형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와이어 유형은 광택 와이어, 목걸이로 만든 미세 와이어 와인딩의 원, 가벼운 와이어 중공 스프링과 같은 말 와이어의 중간을 제거하고 꽃 와이어 주위에 레이스로 자체 처리합니다.
와이어 공예의 생산 공정
둘, 교정 처리
제조업체에서 수입한 이러한 와이어 원료는 굽힘 더미보다 더 많습니다. 와이어 주얼리 랙의 생산을 완료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와이어 원료를 곧게 펴는 것입니다. 도구로 와이어를 곧게 펴는 것은 수정 된 테이블 드릴이며 드릴이 고리 모양으로되어있어 한쪽 끝을 펀칭 할 때 와이어를 수평으로 앞으로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급적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하여 한 사람은 와이어 고리를 풀고 한 사람은 천천히 와이어 더미를 빼내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원하는 길이를 결정하고 와이어의 끝을 테이블 드릴에 조입니다. 와이어의 끝은 다른 작업자가 바이스로 단단히 잡습니다. 와이어를 손으로 부드럽게 잡고 벤치 드릴을 시작합니다. 와이어의 인성을 파괴하지 않고 와이어를 완전히 곧게 펴는 효과를 얻으려면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번갈아 가며 돌립니다. 곧게 펴진 것을 확인한 후 테이블 드릴의 끝에서 와이어를 자르고 마무리합니다.
세 번째, 압착 처리
다음으로는 압착이라고도 하는 와이어 소재의 일부를 평평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크림핑은 일부 국부적인 굽힘 및 장식 작업에 사용됩니다. 와이어를 누르는 작업은 특수 와이어 프레스로 수행됩니다. 먼저 와이어 소재를 입구를 통해 압착 휠에 천천히 넣습니다. 인렛의 목적은 압착 과정에서 와이어가 자유롭게 흔들리지 않도록 하여 압착된 와이어가 균일하고 부드러워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휠이 회전함에 따라 다른 사람이 프레스 휠을 통과하는 와이어를 잡고 제 시간에 연장해야 합니다. 작동 할 때 위험을 피하기 위해 두 사람의 힘을 적절히 조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와이어를 필요에 따라 작은 세그먼트로 자르고 이것이 프레스 처리 후 와이어입니다. 프레스 와이어의 모양은 와이어 원료에 따라 다릅니다.
넷째, 실크 생산
마시는 일종의 속이 빈 스프링과 같은 와이어 원료로, 별도로 가공하고 제조해야 합니다. 속이 비어있는 특징은 루스 리프 주얼리 캐비닛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실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도구는 여전히 테이블 드릴입니다. 먼저 직경이 큰 부드러운 실을 드릴에 코어로 고정합니다. 직경이 작은 와이어는 특수 반죽 장치를 통과하여 고정된 코어를 감습니다. 테이블 드릴을 시작하고 와이어 문지름 장치를 돌리지 않고 잡고 있습니다. 드릴이 회전함에 따라 가는 와이어가 반죽 장치에서 성형되고 반죽 장치에서 천천히 밀려 나와 와이어 코어에 감겨집니다. 가는 실의 두께는 반죽 장치의 구멍 직경과 동일합니다. 끊어진 실을 균일하게 만들려면 작동 중 반죽기의 바깥쪽으로 움직이는 힘과 속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너무 많은 힘과 너무 빠른 속도는 좋은 끊어진 원사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위에서 세 가지 처리 방법의 와이어 1 차 처리를 소개했습니다. 실제 생산에서는 와이어 원료를 다양한 모양으로 가공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1에서 3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예 : 와이어 주위의 레이스 및 기타 팬시 와이어의 독특한 모양.
다양한 와이어 재료 외에도 작은 강철 공, 격자 및 기타 재료도 와이어 주얼리 홀더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다섯, 팬시 2차 구부리기
재료가 준비되면 와이어의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부릴 때 미리 만들어진 샘플을 참조하여 구부릴 패턴과 사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관되고 통합된 제품 사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와이어 절단
와이어 절단은 작업의 필요성에 따라 와이어 재료를 일정한 길이로 절단합니다. 우선, 와이어 주얼리 캐비닛 측면 패턴 제작. 와이어 캐비닛의 한쪽에는 4 세트의 패턴이 있고 왼쪽과 오른쪽에는 8 세트가 있습니다. 이 패턴은 직경 1.1mm의 가는 와이어로 만들어집니다. 각각의 길이는 5.5cm입니다.
2. 멋진 굽힘
광섬유의 끝은 날카로운 코 플라이어와 손으로 고정하고 끝은 날카로운 코 플라이어로 고정하여 축 역할을하며 손으로 고정 된 광섬유는 축을 중심으로 구부러지고 회전합니다. 두 번 회전하면 꽃 무늬가 반영됩니다. 구부릴 때 부드러운 필라멘트의 인성에 천천히 힘을 주어 구부러지는 호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지도록합니다. 다른 7개의 필라멘트도 같은 방법으로 순차적으로 구부릴 수 있습니다. 구부릴 때 스타일을 하나씩 비교하여 8 개의 꽃 모양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도록주의하십시오.
한자 모양의 어린이 꽃, 하트 모양의 패턴과 같은 하트 모양의 꽃, 헤링본 꽃과 같은 보석 캐비닛의 다른 꽃은 위의 패턴에 따라 구부릴 수 있으며, 방법을 약간 변경하여 하나씩 구부려서 구부릴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보석 캐비닛은 모든 꽃 모양을 구부릴 필요가 있으며 통합 용접이 가능합니다.
여섯, 프레임 성형
철 와이어의 원료를 가공 한 후 프레임의 성형 부분을 완성해야합니다. 주얼리 캐비닛의 프레임을 만들려면 프레임 템플릿이 필요합니다. 좋은 표준 크기의 프레임 템플릿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은 프레임의 기초입니다. 이 단계는 간단 해 보이지만 실제로 작업자의 숙련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일반적으로이 부분을 완료하려면 숙련 된 마스터가 필요합니다.
1, 실크 준비
프레임은 직경 1.6mm의 광섬유 16개로 만들어지며, 프레임 중 하나를 예로 들어 17.2cm 길이의 광섬유 한 부분을 자릅니다. 템플릿의 모양에 따라 먼저 플라스틱 원형 튜브에서 프레임을 구부린 다음 광섬유를 가운데에서 플라스틱 튜브에 감아 반원 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양쪽 끝에 6.2cm의 핀치 포인트를 가공했습니다. 날카로운 코 펜치를 사용하여 강철 자로 광학 표면 선을 고정하고 자의 끝으로 접는 선을 부드럽게 내려 핀치 포인트가 나타났습니다. 핀치 포인트를 사용하면 호를 더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3.6cm 길이의 광선 두 개를 빔으로, 직경 1.1mm, 길이 5.5cm의 광선 세 개를 기둥으로 잘라내야 합니다.
2. 조립
구부러지고 매끄러운 와이어를 템플릿에 놓고 와이어 커터로 세부 사항을 다시 다듬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직경 1.6mm의 광택 처리된 와이어 두 개를 프레임 홈에 수평으로 배치하여 주얼리 캐비닛의 상부 및 하부 빔으로 사용합니다. 직경 1.1mm의 섬유는 중간 템플릿 슬롯에 수직으로 배치합니다. 각 필라멘트를 조심스럽게 조정하여 납땜을 위해 각 접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얼리 캐비닛의 다른 프레임은 위의 절차와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작업자가 하나씩 미세하게 절단하고 조립한 다음 용접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 공예의 생산 공정
일곱, 용접 및 필러 용접
프레임이 조립 된 후 템플릿의 한 쌍의 접점을 용접하여 작은 부품을 전체로 연결해야합니다. 용접 온도가 높기 때문에 작업대 위에 고온 내성 용접 패드를 놓아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뒷면이 평평한 일반 타일을 테이블 위에 용접 패드로 사용합니다.
1, 묽은 염산 방울의 역할
용접 전에 묽은 염산을 접촉 방울에 첨가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전선 피복은 녹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 도금되어 있기 때문에 묽은 염산 한 방울이 아연 도금된 피복을 부식시키고 용접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묽은 염산의 농도는 약 15%입니다.
2. 스폿 용접
용접할 위치에서 스폿 용접기로 땜납을 터치하여 스폿 용접을 완료합니다. 납땜 할 때 각 납땜 지점에 사용되는 주석의 양은 기본적으로 동일해야 납땜 후 효과가 더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또한 주석의 양을 절약하여 제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용접 방법을 따르고 프레임의 다른 용접 지점을 차례로 조심스럽게 용접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카로운 펜치를 사용하여 용접된 프레임을 템플릿에서 제거합니다.
3, 필러 용접
필러 용접은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미리 준비된 패턴과 작은 부품을 적절한 위치에 용접하여 장식 및 장식 역할을합니다. 미리 준비된 패턴을 꺼내 완성 된 템플릿의 요구 사항에 따라 채우고 동시에 용접을 완료합니다. 용접 방법은 테두리와 동일하며 패턴 부분이 더 상세하기 때문에 용접 지점이 전체 장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하므로 납땜 및 염산의 양에 특히주의하십시오. 또한이 과정은 특히 인내심이 필요하며 각 용접 지점의 꽃 모양을 놓칠 수 없습니다.
4. 서랍 용접
이 주얼리 캐비닛을주의 깊게 관찰하면 두 개의 서랍과 두 개의 캐비닛 도어가 시뮬레이션되어 열 수 있습니다. 프레임이 완성되면 주얼리 스탠드 내부의 서랍 제작이 시작됩니다. 미리 말아서 압착한 와이어와 서랍 면으로 사용해야 하는 주석을 제거하고 서랍 템플릿 안에 조립한 후 용접합니다. 메쉬 면을 절단할 때는 메쉬를 대각선으로 배치하고 측면 크기에 맞게 절단합니다. 연귀는 그리드의 인성을 향상시키고 예술성과 입체감을 더욱 두드러지게 합니다. 용접 할 때 용접 조인트를 매끄럽게 유지하고 용접 조인트가 튀어 나오지 않도록주의하여 사용 과정에서 손이 달라 붙거나 매달리는 현상을 방지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서랍의 그리드에 장식 패턴을 용접합니다. 다양한 용접 조합 후 서랍의 그리드에 다양한 장식 패턴이 표시됩니다.
5. 프레임 조립
디테일 제작이 끝나면 프레임 조립이 시작됩니다. 이전에 용접한 프레임과 그리드 표면을 조립하고 용접하여 입체적인 모양이 되도록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랍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서랍 크로스 라이닝을 부착하고 서랍 손잡이로 사용되는 스틸 볼을 용접하면 보석 캐비닛의 전체적인 모양이 준비됩니다.
6, 문 만들기.
주얼리 캐비닛의 문은 열고 닫을 수 있으므로 이동식 캐비닛 도어를 2 점 용접을 통해 이동식 샤프트를 만들어 처리해야합니다. 이제 스파크의 역할을 반영할 때입니다. 원사 상단에 세 개의 원사를 조립합니다. 먼저 상단과 하단 실을 부드러운 실로 용접하여 고정축을 만든 다음, 완성된 캐비닛 도어와 비교하여 중간 실을 2점 용접을 통해 캐비닛 도어와 조립합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에 조립됩니다. 이때 이동식 샤프트의 상단과 하단에 있는 와이어만 용접하면 됩니다. 이 독특한 이동식 주얼리 캐비닛 도어가 완성되었습니다. 움직임이 부드러운지 확인해 봅시다.
마지막으로 미리 만들어진 작은 서랍을 프레임에 하나씩 부드럽게 넣은 다음 각 프레임의 중요한 용접 지점을 확인하여 누출이 있거나 용접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단계별로 신중하게 처리 한 후 와이어 주얼리 캐비닛의 전체 모양을 만듭니다.
7. 움직일 수 있는 스윙 부품 제작
스윙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즉 스윙 브래킷을 움직이고 닫게 하기 위해. 노출 된 와이어를 제거하고 1.5cm 길이로 포인트를 고정하고 날카로운 노우즈 플라이어로 이동식 조인트를 구부립니다. 마찬가지로 섬유의 다른 쪽 끝도 같은 방식으로 조작하고 나머지 스탠드도 같은 방식으로 완성합니다. 사전 조립된 스윙을 브래킷의 커넥터와 결합하고 날카로운 노우즈 플라이어로 커넥터를 닫으면 다른 브래킷이 차례로 완성됩니다. 조인트를 닫을 때 브래킷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스윙을 걸어주세요. 조인트가 있는 네 개의 브래킷의 다른 쪽 끝을 상단 프레임에 차례로 걸어 조인트를 닫습니다. 그네를 부드럽게 밀어주세요. 그네가 살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VIII. 와이어 공예의 상품화.
와이어 공예의 상업화는 전체 와이어 공예를 더 세밀하게 가공하는 것입니다.
용접 후에는 용접 부위에 약간의 염산이 남게 되는데, 양조의 목적은 알칼리성 물을 염산으로 완전히 중화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와이어 표면의 다음 단계인 페인팅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와이어 공정은 이 단계를 거쳐야 하며 효과와 역할은 동일합니다. 여기서는 담금 및 건조 방법부터 시작하여 많은 진자 와이어 프로세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양조 용액이 담긴 용기에 공업용 잿물 1kg을 꺼내 적당량의 끓는 물을 부어 희석한 다음 철봉으로 빠르고 잘 저은 다음 큰 특수 양조 용기에 붓고 계속 잘 저어줍니다. 잿물의 농도는 침지 후 표면에 생성되는 잔류물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용기에 담긴 산업용 잿물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번 담그기 전에 원래 알칼리성 용액에 추가하여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용액에는 정해진 유효 기간이 없으며 담근 후 표면의 잔여물에 따라 달라집니다. 너무 많으면 알칼리성 물을 다시 바꿔야 합니다. 준비가 완료되면 용기에 거즈 백 바닥을 깔고 거즈를 깔는 역할은 담근 후 와이어 공예품의 제거를 용이하게하는 것입니다.
완성된 공예품을 용해기에 넣고 용액에 완전히 담급니다. 담그는 시간은 15분입니다. 담근 후 용기에서 꺼내 석면 망 위에 올려놓습니다. 물로 반복해서 헹구어 공예품 표면의 알칼리 잔여물과 같은 불순물을 씻어냅니다. 완전히 헹구기 위해서는 헹구지 않은 부분도 꺼내서 다시 씻어야 합니다. 세척 후에는 자연 건조하세요. 공예품의 표면이 건조하다고 판단되면 다음 과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칫솔질.
아홉, 문지르기 및 인수
페인팅 효과를 더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페인팅하기 전에 건조 된 수공예품을주의 깊게 검사하고 인수하고 청소 작업이 철저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국소적으로 작은 유착이 발견되면 브러시로 먼지를 부드럽게 털어내야 합니다. 표면이 깨끗할수록 페인트가 더 강해집니다. 특히 납땜된 조인트와 이동식 샤프트의 경우 와이어의 전체 구조에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브러싱이 끝나면 하나씩 깔끔하게 정리하면 본격적으로 페인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X. 페인트 혼합 및 니스 칠하기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는 패턴이 매우 섬세합니다. 와이어와의 접촉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석면 메쉬를 받침으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모든 경사진 표면에 페인트를 칠하려면 간격이 최소 약 1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행과 열을 순서대로 유지하세요.
1, 페인트 혼합
페인트의 휘발성 냄새가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페인트 혼합을 시작할 때는 특수 작업복을 착용하세요. 페인트 혼합은 흰색 페인트를 희석하는 것입니다. 시너와 흰색 페인트 원료를 1.5리터 대 1리터의 비율에 따라 혼합하고, 원래 페인트와 시너를 제때 저어 완전히 섞어야 합니다. 이 처리 후 스프레이 페인트는 충분한 물질화를 통해 와이어 표면에 더 잘 부착될 수 있습니다. 준비 작업이 완료되면 흰색 페인트를 특수 스프레이 병에 제 시간에 채우고 스프레이 건을 연결해야 합니다. 와이어 공예품의 스프레이 페인팅에는 특수 고출력 공기 압축 펌프가 사용됩니다. 스위치가 열리고 압력이 7.8에 도달하면 그제야 페인트 스프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사된 흰색 페인트의 물리화학적 효과가 떨어지고 페인트 표면이 평평하지 않습니다.
2. 페인팅
안전한 작업을 위해 스프레이하기 전에 특수 스프레이 마스크를 착용하세요. 페인팅은 한면을 두 번, 즉 와이어 공예의 네면을 각면에 두 번 스프레이합니다. 각 표면에 스프레이 할 때 수평 및 수직 스프레이를 결합해야합니다. 각 지점이 잘 부착 될 수 있도록. 대상과의 거리는 30cm로 하고 수평 스프레이가 끝난 후 수직 스프레이를 합니다. 속도는 균일해야 하며, 수평과 수직 분사 시 속도 차이가 없어야 페인트가 고르지 않게 밀착됩니다. 이것이 페인팅 과정의 요령입니다. 한쪽에 스프레이를 뿌린 후 한두 시간 정도 기다립니다. 페인트가 마르면 반대편으로 돌려서 계속 페인팅합니다. 와이어 공예의 네 면이 모두 색칠될 때까지 계속합니다. 이 시점에서 와이어 공예의 섬세하고 우아한 아우라가 드러납니다.
XI. 굽기
페인팅 후 부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만나면 표면 페인트가 손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 엘프를 특수 오븐에 넣어 고온에서 고정하고 완전히 말려야 합니다.
페인트 칠한 공예품을 특수 트레이에 올려 놓고 구울 때 공예품이 서로 달라 붙지 않도록 일정한 거리를 두도록주의하십시오. 트레이를 오븐에 넣고 문을 닫고 굽습니다. 온도가 120도에 도달하면 오븐이 자동으로 꺼져 베이킹이 완료됩니다.
문을 열어 트레이의 온도를 낮추고 트레이가 내려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천천히 꺼내어 고온에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트레이를 통풍이 잘되는 곳에 놓고 공예품을 실온으로 식힙니다.
열두 번째, 메이크업 페인트 및 인수
베이킹 후에는 메이크업 페인트 및 인수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페인트 터치업 및 승인에는 특별 검사관이 필요합니다. 우선, 각 용접 지점이 여전히 견고한지, 페인트를 분사 할 때 페인트가 없는지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검사할 때는 페인트 누출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석면 시트와 접촉한 부분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세요. 틈새가 발견되면 수리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1, 터치업 페인트
수리 방법은:페인트가 재용접 효과를 방해하지 않도록 쇠톱을 꺼내 용접된 이음새의 페인트와 불순물을 갈아냅니다. 다음으로 스폿 용접을 위해 같은 양의 묽은 염산을 떨어뜨립니다. 그런 다음 잿물을 용접 방울에 넣어 중화합니다. 그런 다음 순한 크리넥스를 사용하여 형성된 불순물을 닦아냅니다. 패치한 부분이 마르면 이제 미세한 붓을 들고 페인트를 칠할 차례입니다. 완벽한 결과를 얻으려면 패치 페인트가 패치된 용접부에 단단히 부착되어야 합니다.
페인트의 색상이 일치하지 않도록 터치업 페인트의 농도는 이전 페인트의 농도와 동일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패치 페인트 작업은 두 번으로 나누어 진행해야 합니다. 첫 번째 도장 후 1분간 건조시킨 후 두 번째 도장을 합니다.
2. 승인
현재 이러한 종류의 와이어 공예품은 대량으로 외국에 수출됩니다. 페인트 사용에 대한 승인 기준과 요구 사항은 매우 엄격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 제품이 우리의 생산 기술 수준을 반영 할 수있는 고품질 제품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심하고 좋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수락해야합니다.
열셋. 포장
상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포장이 필수적이며, 특히 와이어 공예품은 더욱 그렇습니다. 안팎으로 두 번 포장해야 합니다. 내부 포장은 얇고 인장력이 있는 복사용지로 공예품의 위쪽과 아래쪽에서 접어서 덮고, 양쪽 접는 각도를 고정하여 포장의 무결성과 공예품의 전체적인 모양을 유지합니다. 외부 상자에 넣을 수 있도록 정리합니다. 외부 상자에는 골판지 상자 하나를 사용하고, 내부 포장의 완성품을 품목 번호가 표시된 밀봉된 상자에 넣어 마무리합니다.
XIV, 와이어 공예 놀이
핸드헬드 와이어 공예는 새로운 유형의 와이어 공예입니다. 이 공예품은 작은 크기, 장식용, 둥근 모양,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놀면서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제작 과정과 방법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원래 놀기위한 것이 아니었던 와이어 공예품을 장난기있는 공예품으로 약간 변형 할 수도 있습니다. 요점은 날카 롭고 튀어 나온 부분을 매끄럽게하고 구부려 공예품의 안전 계수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와이어 공예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여전히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에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