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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천위 노래 잘하는 게 뭐가 있어?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는 중국어 T 1 (제 1 계단) 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음정은 절대적이고, 믹싱은 강하고, * * * 가창력이 부족하며, 음색은 듣기 어렵다. 화천위, 제이슨 이후의 천우 오빠. 파라다이스 오락을 계승하는 유행 사상 노선은 고음을 질주하고 있다. C 5-E5 의 고음 영역에서 그의 발성은 제이슨보다 좋았지만, 그의 성강 * * * 밀공은 재료가 매우 컸고, 발족근의 참여가 부족했고, 소리가 낮아져 소리를 지르기 쉬우며, 청각이 날카로워졌다.

하지만 5 조 테너의 강력한 믹스 능력은 중국 T 1 수준에 들어가기에 충분하다. 강한 믹싱은 변음 기술, 성대 압축, 성대 폐쇄, 목 대항, 고음지지 등 다차원, 복잡한 능력을 부각시켜 대부분의 프로가수를 능가하기 때문이다. 이 점은 제이슨과 화천위 모두 가지고 있다. 이 점은 긍정이 필요하며, 반드시 어둠을 위해 검게 할 필요는 없다.

각 주요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 화천위 절대 음준은 기본 가창력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곳이어야 한다. 이것은 프로 가수에 대한 사람이 거의 없는 것이다. 절대 음고의 개념은 어떤 소리라도 들으면 그 음높이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한 곡의 전주곡이라면, 머릿속에서 직접 상응하는 어조를 구별할 수 있다.

절대음고가 생기면 곡조가 어렵고 즉흥 창작 능력이 광범위하며 하모니 이론에 대한 이해도 탄탄하다. 절대 음고 방면에서' 왕패대왕패' 의 화천위, 한때 테너 속 소심양비와 비교했을 때, 소심양은 음고 편차가 심해서, 소심양은 여전히 상응하는 음고를 찾을 수 없었다. 이때 화천위 들은 작은 심양을 희롱하기 시작했다. 이 세부 사항은 피치 핸들의 제어를 보여 줍니다. 이것은 정확한 절대 피치입니다.

절대 음높이가 높으면 화천위 음색, 음압, 강한 혼합도가 모두 매우 낮은 수준에 있다. 음색 제어 방면에서 화천위 중저음 영역의 음색은 이상적인 상태에 있다. 갑표근의 참여도가 높고, 실제 목소리색은 힘이 있고, 밑바닥 정서가 있다. 하지만 목구멍이 위로 올라감에 따라 갑표근의 참여도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음색이 점점 날카로워지고 가슴음의 포인트가 부족하다.

좋은 강한 혼합능력은 * * * * 의 공동면적을 확대하는 것을 위주로 표상근이 제공하는 굵은 금속심을 보완해야 하며, 화천위 강한 혼합은 절대 음의 안정을 추구하고 성대의 배경색을 버리고 실제 사운드가 참여하는 강한 혼합음색을 무시해야 한다. 상업적 관점에서 볼 때, 잘못이 없다. 하지만 성악의 관점에서 볼 때, 밀공 감재에 속하며 큰 소리로 외친다.

다음은 톤, 음역, 공동에 대한 간단한 분석입니다.

1: 음색 화천위 음색은 분리감이 크며, 공동의 영향은 크지 않다. 대부분 인후위가 높아 성대가 국부적으로 긴장돼 성대가 팽팽해지면서 갑표근이 통제에 참여하기가 어렵다.

성대 배경 색상: 두께, 밝기 발 (발음 점);

C3-C4: 완벽한 저음 품질입니다. 음높이가 낮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목 위치 제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화천위 음색은 그의 성대의 바탕색과 발음점에 걸려 있는 밝은 감각으로 듣기 좋다. 그러나 일정한 인정이 부족하다. 천어에 맞지 않는 대중 청각 노선.

C4-F4: 후두 위치가 올라가면 전체 음색이 바뀌고 갑표근이 참여하는 진성 두께가 빠르게 떨어지지만 과도기에 있다.

G4-B4: 후두 위치 감소, 고품질 및 강한 혼합. 이 단계에서 갑표근의 참여는 의외로 좋아 C3-C4 의 질량을 가지고 있다. 가끔 고품질의 금속 코어를 들을 수 있지만 너무 적다.

C5-E5: 후두 위치는 F4 단계에서 유지되며, 더 이상 무대에 오르지 않지만, 여전히 큰 성대 장력을 초래하고, 국부 후두 위치 대항능력을 가지고 개인 근육 기억을 형성한다. 성대의 장력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해 환갑근과 환갑근을 분리할 수 없고 고품질의 혼합금속심을 가질 수 없다. 미약하고 집중적이며 날카로운 울음소리.

상업적으로 볼 때, 화천위 () 는 외침의 긴장한 음색과 비슷하지만, 좋은 분별도를 가지고 있다. 이는 마케팅 수단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 딜레마이다. 갑표근의 참여도가 충분하다면 청가전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창법이 되어 음색의 질을 중시하고 상업적 인지도를 간과하게 된다.

양해상권은 전옥아의 화천위 음색전략, 화천위 팬부추를 음악 심미가 좋지 않은 사람으로 포지셔닝하는 등 음색이 훨씬 덜 인정받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음색의 질과 내용을 버리고 상업적으로 인정받는 음색을 찾는 것은 그 자체로 상당히 불완전하다. 쉽게 싫증이 난다. 그리고 고정적 사고를 일으키기 쉽고, 유연성과 가소성이 부족하다.

나는 C4 이후 화천위 음색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심지어 듣기도 어렵다. C3-C4 는 매우 편안하게 들립니다.

2: 범위 화천위 네트워크 버전 범위: F2-F4-b5;

화천위 품질 범위: C3-F4-E5-G5;

인터넷에서는 화천위 음역이 무섭다. 무슨 F2, G2, B5. 하지만 사실 사회의 소질을 제외하고는 불량배와 별반 다르지 않다. 일반인의 최저와 최고음이 3 옥타브 이상에 걸쳐 있다.

C3-G5, 두 옥타브 +5 도. 사실 이 범위는 이미 과장되었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왼손이 달을 가리키는 스팬을 덮었다.

화천위 가청 품질 저음은 C3 이하이며, 목압과 발음점의 변동이 심하여 음색이 고르지 않다. C3-F4 는 진정한 발성구역이고 갑표근은 최고의 참여구역입니다. F4 에서 온 변성점 이후 이후의 모든 음준은 음준에는 문제가 없지만 가청도는 떨어진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화천위 실력은 ——F4 의 변음점, G4-E5 의 강혼성, G5 의 두음에 있다. 이것은 변음, 성대 압축, 강력한 믹스, 두음 기술 등 일반 가수가 가질 수 있는 기술이 아니다. 이는 프로 가수의 90% 를 짓밟기에 충분하다.

F4 는 남자 가수에게 자연스러운 장벽이다. 가성은 생리적인 진성이 있기 때문에 목구멍이 자발적으로 올라가고 음색이 분열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체 F4 범위 내에서 더 나은 품질로 후속 고음을 완성하려면 변음점으로 인한 카튼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변음 기술-성대 압박/성대 폐쇄.

자발적으로 성대를 압박하고 성대를 폐쇄하면 고음에 필요한 성대 두께에 도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성대 압박은 갑표근의 참여와 큰 진성금속핵을 유지하는 상황에서 진행된다. 이런 성대 압축은 강렬한 혼성을 불러 이상적이다.

하지만 화천위 와는 달리 화천위 성대 압축은 기본적으로 표상근의 참여를 포기하고 발음점을 음색의 주요 가이드로 삼았고 표상근은 제어하지 않고 참여하는 가슴음을 수동적으로 유지해 실제 소리를 유지했다. 이렇게 하면 원래의 발음점이 상악동에 있고, 음파가 아래에서 위로 부딪히는 음압은 상악동 폐쇄된 경벽에서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상악동 확장이 필요 없는 간단한 고위발음으로 변했다.

하나는 상향식으로 * * * 에 대항하는 것이고, 하나는 높은 발음이다. 후자는 화천위 음색이 좋지 않은 가장 큰 요인이다. 이것이 그의 고음 감각이 모두 외치는 이유다.

하지만 자세히 분석하면 G4-B4 의 일부 지역에 강한 혼합갑표 근육이 참여해 복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화천위 자체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강혼합금속핵이어야 합니다. 갑표근의 참여를 통제할 수 있지만 지금은 폐쇄적인 자만심이 있습니다.

3: 공동; 캐비티 이상, 화천위 최대 문제는 전체 * * * 노래 면적이 작다는 것이다. 마스크 * * * 소리도 없고 상악동 충돌도 없습니다. 대신 매우 앞선 비음 발음점을 개인 식별의 음색으로 사용하여 두음 성향이 크지만 복강과 흉곽의 저음 * * * 음, 마스크 * * * 음의 테너 * * * 음구가 부족합니다.

발음점 높이 앞에 있다.

일반적으로 대중음악 발음점의 과학적 위치는 코인강 중간에 있는 상악동이다. 왜 상악동입니까?

1: 상악동의 구조는 단단한 풍선과 비슷하며, 그 강벽은 매우 단단하다. 기류가 상악동으로 돌진할 때 완벽한 음파 충돌 환경을 만들어 메아리 원리를 형성하고 소리를 넓힐 수 있다. 이것이 주요 원인이다.

2. 상악동 위치는 성대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고, 공동 * * * 면적은 충분히 커서 복강지지와 흉음 점재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더 큰 목 상승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3. 상악동 뒤쪽의 깊이는 성선의 두께에 맞게 날카로운 청각을 생성하지 않는다. 2 차원 오디오 콘텐츠.

이 세 가지 원인은 상악동 과학의 원인이다. 강한 혼합 금속 코어를 생산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임지현 및 임준걸 완벽한 강한 혼합 음압은 상악동을 기반으로합니다.

하지만 화천위 되지 않습니다. 화천위 고음 발음점은 상악동보다 높고 앞쪽에 있다. 다시 말해, 화천위 고음 발음점은 어떤 캐비티에도 존재하거나 간단한 개인 의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상악동의 구조적 우세에 반하여 화천위 발음에 내용이 부족하다.

누락된 마스크 * * * 명나라:

고음의 비밀은 반드시 노래구역에 있다. 상악동은 전두엽과 접형동을 포함한 노래 영역을 확대하는 데 유리하다. 그 중에서도 정면 부비동의 두음 경향은 매우 강하여 더 큰 범음 파생감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흔히 공영이라고 한다. 접형동은 훌륭한 스테레오 혼성 효과를 낼 수 있다.

상악동의 금속핵에 붙이면 나비동과 이마동이 더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강한 혼합의 표현력과 함량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화천위 발음점은 상악동 우세가 부족하다는 전제하에 이런 내용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강한 혼합 고음을 통해 상악동, 이마동, 접형동 등 주요 성강을 제거할 때 그의 음색은 화천위 고음 음색과 완벽하게 같다.

이 음색은 화천위 뿐만이 아니다. 성악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화천위 같은 음색을 낼 수 있다. 요약하자면, 202 1 의 Vae B4 와 2020 의 쉐즈쳰 G#4, 음색은 화천위, Vae 와 쉐즈쳰 등은 성악 지식이 없지만 성악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프로가수일 뿐이다.

화천위 발음강은 가장 쉽게 유선형 고음음색으로 더 높은 무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볼 때, 화천위 () 는 상대적으로 기능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천국에 들어가는 오락은 자본과 돈이 있는 동시에 낮은 음악적 심미를 견뎌야 한다. 자본은 네가 노래를 잘 부르는지 안 부르는지, 네가 나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만 신경 쓰지 않는다.

고등학교 저음은 잘 조절할 수 있고, 게다가 그들의 창작 재능까지 더해져 젊은 팬들 사이에서 좋은 분별도를 가질 수 있으며, 현재 음악계에서 얻을 수 없는 소리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등학교명언) 연예인으로서 나쁜 스캔들은 거의 없어 젊은이들의 본보기이다. 사람과 노래는 일체라고 할 수 있다.

1, 고음이 섬세하고 라이브 가창력이 뛰어나 노래를 잘 부르고 랩을 잘 하는 사람이 적다. 2. 라이브 공연은 감화력이 있어 무대 스타일이 독특하다. 노래는 매우 복잡합니다. 4. 적응력이 강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까지 더해져 일반인의 대체와 복제가 어렵습니다.

화천위 들은 어려서부터 클래식 음악을 접했다. 그는 어렸을 때 플루트를 배워서 큰 성적을 거두었다. 나중에 피아노를 배웠는데, 뛰어난 재능으로 곧 피아노 10 급을 넘었다. 이것도 그와 함께 어두운 어린 시절을 보내는 유일한 놀이 친구이다.

데뷔 전, 화천위 들은 종종 자신을 방에 가두고 자신의 세계를 즐겼다. 특히 그의 방에는 창문이 없어 불을 끄는 것이 정말 불투명하다. 그는 매일 이런 환경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며 앞으로의 노래 능력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나중에 화천위 들은 우한 음악학원에 입학했고, 체계적으로 많은 음악 지식을 배웠다. 특히 노래 방면에 있다. 나중에' 행복한 남자 목소리' 에 참가하여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지자, 그' 나' 는 그해 폭발적인 리메이크곡이 되어, 영향력은 이리메이크' 내 노래 속' 에 견줄 만하다

음역으로 볼 때, 화천위 저음은 견고하고 고음은 밝고 견고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한 선임 팬은 화천위 사이에 G2 #-G5 의 구간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미 상당히 광범위하다. 이렇게 넓은 음역을 통해 그는 강한 고음이 필요한 많은 노래를 장악할 수 있었고, 그의 고음으로' 노래세계' 에서 EXO 의 백현을 물리쳤다.

우선, 그의 숨결은 탄탄했고, 작품 속 각종 눈부신 기교와 긴 음표는 정말 설득력이 있었다. 네가 좋든 싫든, 그는 자신의 가창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낄 것이다.

둘째, 노랫소리가 텅 비어 고음이 갈라졌다. 예를 들어, "불꽃 속의 먼지" 라는 노래는 일반인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짜와 가짜가 가짜이고, 게다가 음조가 매우 높아서,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다시 한 번, 그는 자신의 생각과 독특한 심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음악적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귀중하다.

1 원을 주고, 춤신을 주다.

가수' 에서 어떻게 부를지, 어떻게 평가할지 모르겠다. 대신 쿵푸를 추는 것은 가수의 첫 계단이다! ! !

한 가지 영상이 있는데, 나는 임정영 수집귀신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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