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트랙터", 일명 "쌍선" 은 중국에서 널리 퍼지는 포커 게임으로, 유명한 포커국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진화한 것이다. 업그레이드' 와 마찬가지로 게임은 네 명이 두 명씩 한 조로 놀고 포인트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업그레이드,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기본 규칙은 프로모트와 유사합니다. 그것은 규칙이 간결하고 대립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트랙터' 는 위에서 언급한' 업그레이드' 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카드 수 (54 장에서 108 장으로 증가) 를 늘리고 카드 점수 제한을 취소하여 카드의 변화를 더욱 풍부하게 했다. 배표',' 트랙터' (게임명' 트랙터' 의 유래이기도 함) 등의 게임 형태와' 이중 파기 두 배' 등의 규칙이 늘어나면서 게임은 더욱 오락적이고 자극적이다. 1 .. 트랙터가 이 게임을 하는 것은 네 사람이 하는 것이고, 크고 작은 왕 두 벌의 패를 가지고 노는 것이다. 가족과 가족은 하나입니다. 놀 때는 가족이 뛰고, 한가한 가족은 득점을 한다. 이 가족은 멀리 도망가야 할수록 좋다. 카드는 5, 10 과 k 입니다 (5 는 5, 10, k 는 10). 게임은 쌍방에게 모두 업그레이드된 놀이이다. 두 회사 모두' 2' 부터 놀기 시작했는데, 누가 먼저' A' 급으로 올라가면' 회전' 한다. 쌍방이 모두 먼저 몸을 돌려야 한다. 2. 카드 분류 ===2. 1 메인 카드 및 보조 카드 = = = = = 카드 추출 중 누구나 언제든지 현재 레벨 카드 포인트에 해당하는 카드를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이때 이 카드의 무늬와 색깔은 바로 주화이다. 이때 모든 주화 무늬의 카드와 모든 일반주 (뒤에서 소개) 가 주패이고, 다른 카드는 부패다. = ===2.2 정규고수의 정의 = = = = = 현재 가사 5 급을 예로 들다. 만약 누군가가 카드를 뽑을 때 하트를 내려놓는다면, 이때 주화는 하트이다. 그렇다면 이때에는 하트 5, 스페이드 5, 네모난 5, 풀꽃 5, 왕과 왕다가 있는 경우가 많다. 그중 하트 5 는 주화이자 주화이기 때문에 다른 5 보다 크며, 주 5, 다른 5 는 부5 라고 합니다. 3. 카드 종류와 카드 포인트 크기 여기서는 5, 메인 하트꽃을 예로 들어 게임에 나타날 수 있는 카드 종류와 카드 포인트 크기를 설명합니다. 카드 종류 1. 싱글 카드: 스페이드 A 와 하트 5 와 같은 메인 카드 또는 보조 카드. 2. 카드 일치: 동일한 메인 카드 또는 부속 카드 두 개 (예: 사각 AA, 잔디 55 등). 3. 트랙터: 스페이드 8899, 스퀘어 4466, 풀꽃 QQKKAA, 5 개, 5 개, 5 개 등 2 개 이상 연속 카드. 나중에 트랙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4. 카드 흩어짐: 비표준 카드, 혼합카드 또는 크기가 불연속적인 카드 (예: 네모난 카, 풀꽃 JJQQA, 스페이드 3366 등). 이런 카드는 카드 등급에 따라 위에서 아래로 판단하도록 요구하고, 다른 집의 카드는 모두 이런 종류의 가장 작은 카드보다 크다. 예를 들어 스페이드 99844 는 먼저 스페이드 44 보다 더 큰 카드가 있다고 판단한다. 스페이드 66 과 같은 스페이드 44 보다 더 큰 카드가 있다면, 이 집은 스페이드 44 를 내야 한다. 스페이드 44 보다 큰 카드가 없다면, 싱글카드와 비교할 수 없는 스페이드가 8 장이라고 계속 판단한다. 다른 회사가 10 과 같은 스페이드 싱글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스페이드 싱글 카드보다 크면 스페이드 싱글 카드를 내야 합니다. 카드의 크기를 판단하고, 주패는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대왕, 왕효, 주 5, 부 5, A, K, Q, J, 10, 9, 8, 7, 6, 4, 3 입니다 이전 장의 카드 순서에 따르면, 크기가 인접한 두 쌍 (또는 두 쌍 이상) 은 같은 색이나 같은 종류의 카드로 트랙터를 구성합니다. 스페이드 카카, 하트 4466, 하트 55, 스페이드 55 (5 와 5), 하트 AA 풀꽃 55 (즉, 메인 AA 와 5 벌) 아래 카드는 트랙터가 아니다: 하트 4455 (크기가 인접하지 않음), 스페이드 55, 한 쌍의 왕 (크기가 인접하지 않음), 풀꽃 44 33 (색이 일치하지 않음), 풀꽃 55 55 사각형 (크기가 같음), 하트 AA22 (크기가 인접하지 않음). 5. 밝은 카드 및 게임 규칙 = = 5. 1 기본 규칙. 만약 농가가 나중에 같은 색깔의 a 5 를 내려놓는다면, 주화는 그 무늬로 지정된다 (자기 보호라고 함). 만약 그가 또 한 쌍의 5 를 더 낸다면, 주화는 후자의 꽃무늬 (반신이라고 함) 가 될 것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다른 한 쌍의 5 를 낸다면, 주화는 후자의 꽃무늬 (반주라고 함) 이다. 한 사람당 25 장의 카드를 뽑고, 나머지 8 장의 카드는 농가에게 맡기고, 농가는 8 장의 카드를 깔고, 그 다음에 장가가 먼저 패를 내는데, 위에서 말한 어떤 카드도 다 칠 수 있다. 매 라운드에서 이전의 크기 판단 방법에 따라 누가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큰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판단하면, 그는 다음 라운드의 출패권을 얻게 될 것이다. 이번 라운드가 크면 5, 10 과 K 의 점수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한가한 집에 큰 라운드가 있다면, 5, 10 의 점수와 K 가 한가한 집의 점수에 더해진다. = ===5.2 살인 카드 원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첫 번째 패를 낸 게이머는 나머지 가족들은 그 무늬에 해당하는 카드를 내야 한다. 그 무늬의 카드가 없으면 다른 카드는 모두 나올 수 있다. 각 라운드의 첫 번째 플레이어는 오른쪽 카드를 내고, 다른 가족들은 트랙터의 오른쪽 카드 (마스터의 오른쪽 카드인 경우 마스터의 오른쪽 카드, 트랙터의 오른쪽 카드 포함) 를 포함하여 이 색깔의 오른쪽 카드를 내고, 오른쪽 카드가 없으면 단일 카드를 낼 수 있습니다 (최소). 첫 번째 트랙터가 배달되고, 다른 가정은 반드시 상응하는 트랙터를 인도해야 한다. 견인기가 없으면 오른쪽 카드 (최소로 간주) 를 보내야 하고 오른쪽 카드 (최소로 간주) 가 없으면 전단지를 보낼 수 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카드를 내면, 다른 플레이어가 그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주패는 부패보다 클 수 있다. 이를 사패라고 한다. 만약 뒤에 이런 색깔의 카드가 몇 개 없다면, 그들은 전집보다 더 큰 주패를 가질 수 있는데, 이를 표지라고 한다. 데드 카드와 데드 카드가 요구하는 카드는 모두 메인 카드이며, 서브카드와 트레일러의 수는 서브카드에 나타난 수보다 작을 수 없다 (그러나 허용된 수를 초과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메인 카드 277889 는 부카드 4455KA 를 죽일 수 있지만 부카드 4455AA 는 죽일 수 없다. 메인 카드 778899 는 부카드 445566 과 부카드 4455AA 를 죽일 수 있다. 만약 죽인 카드가 한 장 이상이라면, 그 카드의 크기는 가장 높은 카드 종의 크기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메인 카드 10 10 K 는 보조 카드 544 를 초살할 수 있고, 메인 카드 Q2 는 덮어쓸 수 있습니다. 메인 카드 10 10 K 는 보조 카드 543 을 죽일 수 있고 메인 카드 Q2 는 죽일 수 없습니다. = = = = = = = 5.3 언더컷, 진급, 교체 원칙 = = = 언더컷 두 배 계수의 경우, 이는 하단 중 가장 높은 카드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하단 중 점수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 바닥을 파면 카드의 점수에 4 배를 곱합니다. 트랙터 (제 2 트랙터) 가 바닥을 고를 때, 카드의 점수에 8 을 곱합니다. 트랙터 (트랙터 3 대) 를 사용하여 하단 카드의 점수에 16 배를 곱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반대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플레이어의 카드가 한가한 카드보다 크면 카드 안의 점수는 한가하지 않다는 것을 보증이라고 한다. 업그레이드: 한가한 집 0 점, 집 3 급. 한가하면 5-35 점, 적극적이면 2 급으로 올라간다. 한가하면 40-75 점, 적극적이면 한 단계 더 올라간다. 한가한 집은 80- 1 15 점을 받고 한가한 집은 무대에 올랐다. 한가인 120- 155 점, 한가인이 무대에 올라 한 단계 더 올라간다. 한가인은 160- 195 점을 받았고, 한가인은 무대에 올라 2 급으로 진급했다. 이런 것들이죠. Lun Zhuang: 딜러는 첫 번째 라운드의 첫 번째 라운드입니다. 한가한 집이 무대에 오르지 않으면, 다음 판은 농가의 적수이다. 한가한 집이 무대에 오르면, 다음 판은 농가가 내려간다. 6. 전략과 기교 농가가 카드를 공제할 때, 한가한 집이 바닥을 파지 않도록 확실히 하지 않는 한, 점수를 적게 공제하거나 공제하지 않는다. 출패권을 획득한 후 먼저 부패 중 출패권을 잃기 쉽지 않은 A, 트랙터 등 거물급을 내세웠다. 상대가 이미 쳤던 그 패를 쳐서 상대를 죽게 하여 득점, 달리기 또는 패권을 통제하는 목적을 달성하다. 딜러가 카드를 공제할 때는 한 장 또는 몇 장의 짧은 카드 (A, 트랙터 등 거물급 카드를 가능한 한 공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를 공제하고, 집안의 다른 사람들이 이 문패를 치면 죽고, 득점, 분점 또는 출패권을 통제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5, 10, k 등을 할 때. , 특히 10, K 와 같은 점수가 높을 때는 일반적으로 주인을 빼앗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인을 조정할 때 자신의 주 5, 10, K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부 5,/KLOC-0 보다 큽니다. 만약 딜러가 패를 내는 과정에서 감점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면 (예를 들어 스페이드가 한 장 맞지 않고, 패를 내면 스페이드 A 를 내고, 딜러는 주손에서 10 의 사패를 가져가고, 손에 있는 카드는 많지 않다), 가능한 한 바닥을 파헤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참고: 카드 3 개, 카드 4 개, 멀티 카드 트랙터 게임도 있습니다. 그러나 멀티 데크 트랙터 게임은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