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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분재
나무 그루터기 분재는 나무를 주재료로 하고 바위, 인물, 새, 동물 등을 보조 재료로 사용합니다. 오랜 기간의 예술적 가공과 원예 재배를 거쳐 화분에서 퍼뜨리기, 가지치기, 모양 만들기 및 기타 방법을 통해 야생 나무의 무성한 풍경을 보여주기 위해 통칭하여 그루터기 분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그루터기 분재는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나무의 종류에 따라 침엽수, 잡목, 꽃과 과일, 희귀 분재 식물, 덩굴 식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무는 뿌리, 줄기, 가지, 수관, 수형, 화분의 높이에 따라 수고 또는 수관 150㎝ 이상, 80~150㎝ 대형, 40~80㎝ 중형, 10~40㎝ 소형, 65,438㎝ 이하 등 5가지 크기로 나눌 수 있는데 이 중 초대형, 대형, 중형은 대부분 오래된 그루터기이고 소형과 소형은 보통 묘목이나 옛날에 자른 나무를 통해 얻습니다.
나무 그루터기 분재 모델링은 다양하고 다양한 관심사, 일부 나무는 키가 크고 장엄하고 강하며, 일부는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일부 매달린 뿌리와 발톱, 가지와 줄기가 구부러져 있으며, 일부 가지와 잎은 드물고 우아하며, 일부는 열매가 많고 다채 롭습니다. 자세는 다르지만 천의 맛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자연 그루터기 분재
자연 그루터기는 자연 나무의 자연스러운 성장과 작가의 미적 감정이 결합되어 분재 예술의 한 형태를 형성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이 유형의 분재는 그루터기 분재의 시적, 조각적 기술을 구현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링난 학교 그루터기 분재의 제작은 대부분 자연 그루터기 분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자연 그루터기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직건식 그루터기 분재
그루터기는 주 줄기가 직립하거나 기본적으로 직립하고 가지가 수평이지만 웅장하고 직립하며 높이가 뚜렷하고 드문드문하여 매우 유망한 분재입니다. 직선 건조 그루터기 분재는 단일 건조, 이중 건조 및 다중 건조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나무, 편백나무, 노송, 느릅나무, 전나무, 오침송, 돈송, 육송 등의 나무는 일반적으로 조형 및 조경에 사용됩니다.
기울어진 마른 분재
줄기가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일반적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으며 가지가 분지에서 바깥쪽으로 퍼져 있습니다. 위기의 전체 모양은 안정적이고 생생하며 나무의 동적 및 정적 변화를 반영하여 예술적 효과의 통일성의 균형을 반영합니다. 여러 식물을 개별적으로 심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식물을 함께 심습니다. 대부분의 분재 나무는 이 형태에 적합합니다. 가장 흔한 것은 루오 한 소나무, 주니퍼 루스 커뮤 니스, 베고니아, 매화, 눈 속의 여섯 아들, 은행 나무 등입니다.
매달린 바위 분재
암벽에 거꾸로 매달린 것처럼 분지 표면 위에 더미의 줄기가 매달려 있습니다. 독특한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다. 매달린 암석은 몸통이 분지 바닥에 걸쳐 있는 대걸이형과 몸통이 분지 바깥에 떠 있지만 몸통이 분지 바닥보다 작게 처진 반걸이형(소규모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그루터기는 노송, 오송, 금송, 육송, 베고니아, 느릅나무 등이 있습니다.
일반 그루터기 분재
일반 그루터기는 예로부터 분재 제작자들이 일정한 조형 공식과 기술 절차를 통해 전승해 온 그루터기 유형입니다. 청두, 쓰촨, 양저우, 장쑤, 안후이 등 초기 역사를 가진 일부 국내 분재 학교는 고유한 규칙적인 모델링 기술과 스타일을 유지해 왔습니다.
사천파 양수분경
사천파 양수분경은 갈색 철사로 모델링합니다(즉, 줄기와 가지의 반원형 굴곡을 갈색 철사로 감은 다음 가지치기를 합니다). 초기 모델링에서는 주로 감은 다음 필요한 모양을 얻기 위해 보완하고 다듬습니다. 모델링 방법에는 낙하 방법, 만을 닫은 후 낙하 방법, 회전 방법, 기둥을 껴안는 구르는 용 방법, 사각 회전 방법, 3 굽힘 및 9 굽힘 방법, 큰 굽힘 수직 방법 등이 있습니다. 평지 일반형, 평지 꽃형, 반평지 반롤형, 소롤형, 대롤형(5가지 기법).
양주는 쌓아 올리는 풍경
양주의 일반 그루터기 줄기는 모델링에서 더 캐주얼하며 "구름"스타일의 가지와 줄기와 "갈색 방법"으로 알려진 갈색 실크 사용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양저우 분재는 조기 재배와 인공 절단, 주로 미세 절단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을에 사용되는 "갈색 방법"은 11가지나 됩니다. 가지가 평평하고, 즉 "탁상"이라고 불리는 구름 1~2층이며, 구부릴 때 가지가 곧지 않습니다.
소주 분재의 양단 풍경
소주 분재의 전통적인 그루터기는 대부분 규칙적인 모양으로, 일반적으로 '6단' 또는 '2.5단', '3.5단'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그루터기의 모양은 보통 규칙적입니다.
후이저우 일반 말뚝 풍경
후이저우 분재의 전통적인 자세는 "수영 용"과 "트위스트", 즉 연삭 디스크 굽힘이며 "수영 용 스타일"은 주로 매화 말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반면 "연삭 디스크 스타일"은 주로 매화 말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용 스타일"은 주로 매화 말뚝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맷돌 스타일"은 주로 편백나무와 황송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혜주 학파의 전통 그루터기는 일반적으로 야자줄, 야자비단, 야자숄(야자 잎), 모시 등의 재료로 대충 묶고 자르고 대나무 시트는 묶기 위한 보조 안감 재료로 사용됩니다.
산수분재는 산, 돌, 풀, 나무 등을 분지에 배열하고 조합하여 만든 분경으로, 각종 돌을 주재료로 하여 조형하는 분재입니다. 분재 제작 장르에 따른 조경 석재는 지리적 환경에 따라 소재도 다양하며 각각 대표적인 석재 분재 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석 분재
사천 남서부에서 주로 생산되며 사천 전통 풍경 분재의 주요 재료입니다. 사암은 강에서 나온 사암이 오랜 시간 동안 물에 씻겨 쌓인 층입니다. 사암은 녹색과 노란색으로 나뉘며 녹색은 일반적으로 푸른 모래로 알려진 칼슘 사암에 속하며 노란색은 일반적으로 황사로 알려진 철분 함량이 더 많은 철 사암에 속합니다. 동시에 모래 퇴적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노년과 청년이 있습니다 : 수색, 깊은 시멘트화, 높은 경도, 강성, 강한 선, 풍부하고 다양한 선, 일반적으로 오래된 모래로 알려진 선; 반면에 수색 연령이 길지 않고 시멘트화 정도가 높지 않고 경도가 낮고 더 큰 선, 명백한 윤곽, 명백한 깊이의 선, 상대적으로 단일, 일반적으로 젊은 모래로 알려진 선. 반면에, 수색 연령이 길지 않고, 시멘트의 정도는 높지 않고, 경도가 낮고, 더 크고, 명백한, 명백한, 명백한 윤곽의 선은 길지 않습니다. 모래는 크고, 작고, 거칠고, 미세한 모래가 있기 때문에 모래는 미세한 모래와 거친 모래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 모래 함량이 낮고 점토 함량이 높으면 이암이라고도 합니다. 사암은 어느 정도 수분을 흡수하는 단단한 돌로 이끼가 자라기 쉽습니다. 모델링이 좋기 때문에 약간의 가공과 결합 할 수 있으며 특히 높고 돌출 된, 가파른, 깊은, 벽에 서있는 지안펑과 같은 사천 분재의 특성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루관석 분재
사천, 광시, 구이저우, 장쑤, 저장 및 북부 일부 지역 등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며, 전국의 여러 분재 학교에서 선택하는 석재입니다. 색상은 흙빛 노란색 또는 주황색이며 돌 몸체는 십자형 관형 구멍으로 덮여 있으며 표면 경도는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부드러운 돌로 이끼로 쉽게 덮여 있고 흡수성이 높고 가공 및 모양이 쉽고 이상한 봉우리와 구멍의 조경 조합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가공할 때 너무 세게 누르면 쉽게 부러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갈대돌은 일반적으로 두꺼운 튜브와 얇은 튜브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두꺼운 튜브는 일반적으로 대나무 튜브로 알려져 있고 얇은 튜브는 일반적으로 짚으로 된 돌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 갈대 돌은 정원 연못과 연석 성형에도 사용됩니다. 단단하고 관상 부분이 적은 것은 일반적으로 용암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무와 돌의 조합 분재
나무와 돌의 조합 분재에는 여러 그루터기를 사용하여 바위, 풀, 정자, 배, 사람, 새, 동물 등과 함께 다양한 시적 분재 풍경을 연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분재 제작에서 분재 모델링 카테고리의 새로운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분재는 조경 분재도 아니고 순수 분재도 아니며, 수상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 때문에 역대 분재 감정전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주로 나무나 그루터기가 많다고 해서 수건분재, 건분재, 정글분재, 정글분재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는데, 이 중 정글분재는 주로 나무나 그루터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정글분재라고 부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명칭은 단순히 분재 풍경의 특정 사진이나 특정 모델링 기법에서 결정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을 주거나 주지 않은 측면 또는 나무의 수와 결합하여 카테고리의 성격을 정의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이런 종류의 분재는 나무 그루터기(여러 식물)를 기반으로 하며 동시에 돌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풍경을 형성하므로 "나무와 돌 조합" 분재라고 불러야 합니다. 그것은 분재 풍경으로 구성된 돌과 장식품의 특정 공간 범위와 결합 된 3 개 이상의 그루터기이며, 주요 성형 재료는 그루터기와 돌입니다.
나무와 돌 조합 분재의 조경 스타일은 매우 풍부하지만 조형 조합 방법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물과 가뭄"과 "건조"로 나뉩니다.
나무와 돌 분재의 그루터기는 나무의 원래 형태가 아니라 수년간의 가공 끝에 조경 개념의 요구에 따라 특정 스타일과 자세를 가진 플라스틱 예술 작품의 형성을 형성합니다. 즉, 나무와 돌 분재의 모델링에서 그루터기 재료는 특정 모델링 스타일을 가진 그루터기이거나 똑바로 세우거나 기울거나 앉거나 대각선으로 날아가는 완전한 크기와 두께를 가진 그루터기입니다. 그 조합은 그림 분지에 일정한 기복과 리듬감이 있어야합니다. 분지의 위치는 비대칭이고 분산되어 있으며 파사드는 정삼각형입니다. 모델링 조합의 주요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조경 분재와 동일합니다. "베어링, 회전, 매듭, 닫힘"의 "매듭"은 일반적으로 느슨한 돌이나 장식품으로 이루어지며, 개폐 형태가 아닐 수도 있지만 한 번 또는 여러 번 개폐하는 형태 일 수도 있습니다.
나무와 돌의 사용도 지역 학교에 따라 다릅니다. "시작, 방위, 회전, 매듭, 닫기"기본 모델링 규칙이 있지만 너무 많은 변형이 있지만 특정 모델링 스타일이 없으며 분재 아티스트 교육, 모델링 기술, 종합 공연의 문화적 특성입니다.
미니어처 조합 분재
미니어처 분재 표준은 일반적으로 10cm(또는 15cm) 이하로 제한되며, 골동품 선반에 5개 이상의 화분으로 조립 및 구성해야 합니다.
미니어처 분재의 기원은 더 거슬러 올라갑니다. 위안 왕조에는 더 작은 사양의 "풍경의 일부 아들"이 있습니다. 현대는 "야자 분재"라고 불립니다. 볼륨은 작지만 볼륨은 작고 절묘하고 절묘합니다. 창백한 돌이 매달려있는 뿌리의 자연 상태는 발톱을 보여주고 일부는 조국의 산과 강의 움직이는 풍경을 보여줍니다. "흐린 하늘처럼 해와 달이 화분 안에 선명하게 보인다." 다른 사람의 편협한 생각에 놀라지 말고 흠집 없이 똑바로 세우세요. 좋은 미니어처 분재는 '대지에 당당히 서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현대 생활 조건의 한계와 예술적 요구 사항으로 인해 미니어처 분재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 구석에 마호가니, 로즈 우드, 지탄, 대나무, 골동품 선반으로 만든 뿌리, 다양한 미니어처 그루터기, 조경 분재 또는 기타 장식품을 배치 한 하나 또는 여러 개를 방의 미화에 배치하여 인간의 기질을 키우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분재의 미니어처 조합은 식물, 바위가 섬세하기 때문에 냄비와 선반, 프레임 수, 냄비, 장식품 등이 필요합니다. 냄비와 팬의 선택은 고대와 우아해야합니다. 이싱 지샤 미니어처 점토 냄비, 유약을 바른 벽돌 점토 냄비와 같은 고급 냄비와 우수한 자석 냄비도 괜찮습니다. 모양은 원형, 정사각형, 직사각형 부채꼴, 타원형 등 또한 심기 요구 사항에 따라 입구가 얕은 사각형, 깊은 입구의 정사각형 및 원형 화분과 수천 개의 튜브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화분의 색상도 설화 석고, 흰색, 하늘색, 밝은 노란색, 진한 빨간색 등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우아하고 아름답고 밝고 단순하고 엄숙하며 조용히 섞일 수 있습니다. 요컨대, 식재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대비와 변화가 풍부해야 합니다. 동시에 카메라는 나무의 수직 기울기 자세에 맞춰 거꾸로 세워야 합니다. 미니어처 조경 분재는 일반적으로 흰색 옥 화분과 가벼운 이싱 도자기 유약 화분을 사용합니다.
미니어처 분재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룹으로 배치되며 여러 선반의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여러 선반은 일반적으로 플로어 스탠딩 선반과 테이블 탑 선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플로어 스탠딩 프레임은 일반적으로 높이가 높고 엇갈리게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닥에 직접 설치하거나 벽이나 방의 구석에 붙이거나 실내 공간의 파티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앤티크 관람석, 오버헤드 관람석, 피아노 관람석, 긴 테이블, 반원형 또는 원형 테이블, 높고 낮은 결합형 관람석 등이 있습니다. 테이블은 여러 개의 책상을 엇갈리게 배치해야 합니다. 스탠드는 일반적으로 짧고 어느 정도 높이의 테이블 위에 놓고 물결 모양의 미니어처 분재와 결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형, 타원형, 베고니아, 부채, 두루마리, 시시케밥, 다각형, 중첩형, 높고 낮은 형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무, 대나무, 나무 뿌리, 세라믹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목재 선반
목재 프레임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미니어처 조합 분재 프레임 또는 보쿠로쿠 전시 프레임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솜씨, 다양한 스타일, 조각된 장식이나 선이 있는 바닥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마호가니, 자단, 은행나무, 티크, 난무, 사이프러스, 회양목 및 기타 경목으로 만들어지며 가장 일반적인 자단, 자단이 더 귀중합니다. 일반적인 색상은 짙은 주색 또는 진한 빨간색이며 전통적인 흙 옻칠 또는 물로 마모된 옻칠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 가지 대나무 프레임
대나무 프레임은 대부분 얼룩말이나 자주색 대나무 또는 일반 대나무로 니스칠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뿌리
여러 뿌리는 일반적으로 천연 뿌리로 만들어지며, 특정 예술적 특징을 가진 여러 뿌리 조각으로 성형됩니다. 외부 층은 광택을 내고 칠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흥미로 가득합니다.
여러 도자기 선반
여러 도자기 세트는 일반적으로 서 있는 도자기이며 양은 작습니다.
분재 식물의 미니어처 조합으로 인해 깨끗하고 섬세한 선이 있지만 특정 오래된 키가 필요하므로 식물은 일반적으로 작은 가지와 잎, 가지 치기 저항, 낮은 줄기, 눈, 황금 대리석, 호랑이 가시, 진실, 튀는, 푸젠 차, 오 바늘 소나무, 검은 소나무, 회양목, 느릅 나무 등과 같은 느리게 자라는 나무를 선택합니다. 작은 화분과 팬으로 인해 토양을 너무 많이 구성 할 수 없으며 수분 손실이 빠르며 신중하게 유지 관리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부지런히 물을주고, 가지 치기, 태양에 노출되지 않도록하고, 무거운 비료, 좋은 빛을 피하십시오. 겨울, 송과 봄에 1 ~ 2 년에 한 번 냄비를 돌리고 새로운 문화를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시하지 않는 한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유지 관리를 위해 모래 침대 또는 모래 트레이에 놓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