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듬 유지 :이 게임은 주로 플레이어의 손 감각 제어를 테스트하므로 연속 점프에서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사각형의 중앙으로 연속 점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 플러스 영역에 머무르면 리듬이 깨지기 때문에 고득점을 치고 싶다면 맨홀 뚜껑에 머무르는 것을 포기하고 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3. 음악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 처음에는 점프하는 느낌에 완전히 의존하는 것은 음악에서 할 수있는 상자에 따라 매우 적응력이 없을 수 있지만 손 느낌의 파악에 도움이되지 않으며 청각 감각에서도 리듬의 인식에 오도하기 쉽습니다.
4. 사각형 사이의 거리의 명백한 변화에주의하십시오 : 그러나 동일한 거리로 몇 개의 사각형을 연속으로 점프하면 사각형 사이의 거리에 갑작스러운 변화가있을 것입니다. 이때 리듬을 제때 조정하고 점프 속도를 늦추고 집중력을 강화해야합니다.
5, 미세 조정에주의 :새로운 사각형으로 점프 할 때 위치가 중앙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다음 사각형으로 점프 강도를 적시에 조정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거리가 많이 벗어났다면 게임이 끝나지 않은 것입니다.
6. 같은 상자에서 두 번 점프 가능: 이 기능을 사용하여 더 큰 상자에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점프 통합 규칙:
1, 점프에 1점이 추가됩니다.
2. 사각형의 중앙으로 계속 점프하면 점수가 두 배가 됩니다, 즉 2점, 4점, 6점, 8점, 10점...
3. 잠시 머무르면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네 곳의 정거장 :
레코드판에서 음악을 재생하고 30점을 추가하며, 서지사이 편의점이 문을 열고 추가합니다. 15점, 루빅스 큐브에 머무르면 큐브가 스스로 회전하고 수정되어 10점이 추가되며, 맨홀 뚜껑에 멈추면 5점이 추가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