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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직원 게임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활동의 순조로운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사전에 하나의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활동 계획은 곧 전개될 구체적인 활동에 대한 서면 계획이다. 그렇다면 행사 계획은 어떻게 짜야 적당할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회사 직원 운동회 행사 방안 (정선 5 편)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사 직원 운동회 행사 기획 방안 1 1, 행사 목적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는 직원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교류를 촉진하고, 연계를 강화하고,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여 업무 적극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번 재미운동회는 직원들이 몸을 단련하고, 운동 중에 정서를 키우고, 생활을 사랑하도록 격려했다.

둘째, 활동 주제

열정으로 일에 도전하고, 건강으로 청년을 무장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65438+ 10 월 18

넷. 위치:

압연지홀

동사 (verb 의 약어) 조직 구조

이번 재미운동회는 조직위원회를 설립하고, 인원은 당정공연합 지부 종합부 및 기타 관련 부서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직위원회 위원들은 중재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은 조직위원회에서 초빙한다. 조직위원회는 모든 활동의 최종 해석권을 가지고 있다. 직원 재미 운동회 계획

자동사 참가자

회사의 모든 간부 직공들은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일곱. 활동 모드

재미있는 운동을 주제로 한 오락 스포츠 활동.

여덟. 활동 요구 사항

1, 단체 종목 각 팀에는 운동선수의 소집과 경기를 담당할 사람이 있어야 한다.

2. 제시간에 입장한 사람, 제시간에 입장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에 따라 처리한다.

3. 경기의 공정성과 정의를 반영하기 위해 심판팀 구성원은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남성과 여성이 매치합니다. 단위 남녀 비율이 다르면 단위 수에 따라 조정할 수 있지만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한다.

4. 이 활동은 주로 오락성과 재미입니다. 경기 전에 선수를 바꿀 수 있다.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 과정에서 무례하고 문명화되지 않은 현상이 나타나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엄숙히 처리된다.

Ix. 인센티브:

1, 집합 항목은 상황에 따라 상위 2 개 또는 상위 3 개를 취합니다.

2, 상위 6 개의 개인 소지품을 가져 가라.

3. 행사에서 자리를 잡지 못한 플레이어는 참여상을 받게 된다.

X. 활동 및 프로젝트

회사 직원 운동회 활동 기획 방안 2 는 정신문명과 기업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직원 체육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회사 체육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회사 전체 직원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우리 회사는 제 1 회 재미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인데, 현재 관련 계획을 다음과 같이 짜고 있습니다.

첫째, 게임 테마

단결, 공동 노력, 분투, 초월

둘째, 조직 및 책임

(1) 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 목록

1, 목록: 팀장: 이양

팀원: 서예, 장리, 서범, 이충서.

2. 책임: 팀장은 리더십 활동을 조직하고 각 준비 작업의 관련 문제에 대해 최종 결정을 내릴 책임이 있습니다.

(b) 주최 기관은 전문 스포츠 심판 팀을 구성하고 사무실은 현장 감독관을 배정할 책임이 있다.

셋째, 운동회의 시간과 장소

(1) 시간: 20xx.9.24 오전 8 시 00 분-12 시 30 분

(2) 장소: 합비시체육센터 (주소: 합비시 루양구 부남로 40 호, 전화: (055 1) 6265 154)

넷. 활동 프로세스 및 활동 일정

(1) 활동 프로세스

8: 00, 현장 배치 및 장비 설치를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8: 10, 경기 전에 인솔자 회의를 합니다.

8 시 30 분, 각 대열이 자리를 잡고 운동선수 입장식.

8 시 50 분에 국가를 연주하다.

8: 55 사회자 개회사

9: 00, 팀장이 연설을 하고 운동회 개막을 발표했다.

9: 10, 운동경기 종목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2: 00, 경기가 끝날 때마다 심판팀이 점수를 집계해 순위를 발표했다.

12: 10 시상식이 시작되면서 그룹 지도자가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12: 30 그룹 지도자의 연설로 운동회가 원만하게 끝났다고 발표했다.

다섯째, 채점 방법 및 인센티브

(a) 채점 방법

매번 경기 1 위 3 점, 2 위 2 점, 3 위/Kloc-0 점. 게임이 끝난 후 점수에 따라 높음에서 낮음으로 순위를 매긴다. 점수가 같으면 각 팀이 우승한 횟수, 2 위, 3 위, 다인이 1 위를 차지해 순서를 결정한다.

(2) 상 설정

1, 팀상

(1) 각각 1 팀 챔피언, 준우승, 시즌군이 있습니다.

보너스 설정: 챔피언 팀 10000 원, 부군 8000 원, 삼군 6000 원.

2. 개인상

(1) 최우수대장상: 4 명

(2) 베스트 팀 비밀상 2 명.

(3) 4 용사상

(4) 베스트 협력상 2 조 ('즐거운 고통' 과' 합심협력' 경기 종목 중 14 팀이 가장 짧은 4 인조로 획득).

(1)(2)(3) 보너스 당 1000 원 (4) 보너스 당 2000 원.

자동사 경기에서의 주의사항.

1. 각 팀은 경기 전에 경기 규칙을 숙지하고 각 경기의 선수를 배정해야 한다.

2. 경기장에서 안전에 주의하세요. 운동화, 편안한 활동복을 입고 경기 전에 스트레칭 준비를 해야 합니다.

3. 카드에 입장하는 선수는 각 팀의 경기 전에 결정한다.

4. 각 팀의 구호가 2 문장 8 자일 경우, 구호를 외칠 때 반복해 주세요.

5. 경기 당일 8: 15 까지 모든 대기자가 대기장을 마쳤다. 시간을 안배해 주시고 늦지 마세요.

회사 직원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재미운동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단체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팀워크를 발양하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활동 주제

"나는 운동하고, 즐겁고, 운동하고, 진보한다."-XX 제 2 회 재미운동회

셋째, 조직

주최: 인사부

공동 주최: 통합 관리부

넷. 활동 및 프로젝트

단체전

프로젝트 1: 줄다리기

게임 규칙: 두 팀은 미리 그려진 원 밖에 서 있고 원 밖에는 두 개의 평행선이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두 팀 대원들은 밧줄을 가볍게 잡았고, 밧줄의 붉은 줄무늬가 중심을 향하고 있었다. 심판의 호루라기가 울리자 두 팀은 힘을 내기 시작했고, 붉은 줄무늬가 흰 선을 넘어선 쪽이 이겼다.

참가자 수: 팀당 xx 명, 여기서 x 남자 x 여자. 각 팀은 남자 두 명이 여자 세 명과 같은 규칙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각 팀은 리더를 파견하여 치어리더를 조직해야 한다.

경기제: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다. 토너먼트 단계에서 모든 참가 팀은 현장 추첨을 통해 상대를 확정하고, 진 팀은 현장에서 탈락한다. 나머지 팀은 계속 추첨을 해서 경기 상대를 확정해 결국 상위 3 위를 차지할 것이다.

두 번째: 백 볼 릴레이

게임 규칙: x 인 그룹, x 팀이 릴레이 백 볼을 진행합니다. X 인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고, 등에 x 개의 농구공을 안고 출발점에서 출발해 종점의 기둥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다음 조의 선수에게 x 개의 공을 패스할 수 밖에 없다. X 팀이 회전한 후 총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패스하는 동안 어느 팀이 공을 떨어뜨렸는지, 핸드볼로 반칙을 하는 것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X 팀은 가장 짧은 방문 시간으로 이겼다.

참가자 수: 팀당 X 인, X 인 그룹, X 인 그룹, 성별에 제한이 없습니다.

세 번째: * * 모두 진퇴양진이다

게임 규칙: 각 팀 X 명의 선수가 나란히 서로 돕고, 인접한 두 선수의 다리가 묶여 이동 거리는 X 미터입니다. 각 팀은 한 번 왕복해야 한다. 심판의 호루라기가 울리자 선수들이 나란히 앞으로 달려와 팀이 휘어지지 않았다. 선수가 넘어지거나 팀이 휘어지면 종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성공적으로 완성하고 가장 짧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이겼다.

참가자 수: 팀당 X 인, 남자 X 인, 여자 X 인. 남녀가 혼합해서 시합에 참가해야 한다.

네 번째: 릴레이

경기 규칙:100m 남녀가 번갈아 달리고, 바통을 손에 쥐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잡아야 한다. 바통을 떨어뜨린 사람은 스스로 주워 다시 시작해야 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자신의 활주로를 통과해 바통을 돌려받을 수밖에 없다. 모든 릴레이 종목에서, 바통을 잇는 인계는 반드시 바통 인계구역에서 완성해야 한다. "바통을 받는 지역" 의 판단은 경기자의 몸이나 사지의 위치가 아니라 바통을 잇는 위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가장 짧은 방문 시간은 3 팀의 승리였다.

참가자 수: 팀당 x 명, x 남자 x 여자.

다섯 번째 항목: 줄넘기

경기 규칙: 경기 시간은 5 분입니다. 세어보고, 여섯 명이 동시에 뛰고, 정해진 시간 내에 동시에 춤을 춘다.

점프 횟수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줄넘기 후 모든 선수들이 숫자를 세기 시작했다. 중간에 어떤 잘못된 행동이 있다면, 모두 다시 시작하고, 계산하고, 축적하고, 결국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3 위를 얻어야 한다.

참가자 수: 팀당 x 명, 남녀 제한 없음.

개인경쟁

여섯 번째 항목: 탁구-단식

게임 규칙: X 인조는 한 팀씩 게임을 하고, 매회 5 이닝 2 승,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모든 참가 팀은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상대를 확정했고, 진 팀은 현장에서 탈락했다. 나머지 팀은 계속 추첨을 해서 경기의 상대를 결정하고, 마지막에 가장 좋은 세 명을 뽑았다.

참가자 수: 그룹당 x 명, 남자와 남자, 여자와 여자.

항목 7: 천천히 자전거 타기

경기 규칙: 트랙 길이는 25 미터, 각 팀 선수들은 각각 출발점과 종점에 서 있다. 경적을 울리면 자전거 타는 사람은 각자의 트랙을 따라 가장 느린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종점에 도착하고,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맡기고, 자전거 타는 사람도 같은 방식으로 종점에 도착할 수 있다. 기수는 중도에 착지할 수 없다. 만약 그가 땅에 닿았다면, 그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가장 긴 시간에 종점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참가자는 자전거를 가지고 갈 수 있다.

참가자 수: 팀당 x 명, 남녀 제한 없음.

항목 8: 훌라후프

경기 형식: 선수 한 명당 훌라후프를 설치하고 경기 도중 훌라후프는 회전을 유지하여 착륙을 허용하지 않는다. 10m 트랙을 따라 경기를 마치고 시간별로 성적을 기록하고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먼저 1 분 동안 워밍업 할 수 있습니다)

항목 9: 하이킹 볼링

경기 규칙: 참가자는 물이 가득 찬 음료수 병 10 개를 물병에서 6 미터 떨어진 등변 삼각형 위치에 두었다. 참가자는 축구를 하는 형식으로 축구로 음료수 병을 쓰러뜨렸다. 1 인당 세 번의 기회가 있는데, 음료수 병을 쓰러뜨려 1 점을 받았고, 승자는 총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다. 참가자는 규정 범위 내에서 축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이 무효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 모드로 들어갑니다

광범위한 동원, 참여, 과정 중시 원칙에 따라 단체와 개인의 참여를 지지한다. 각 부서는 반드시 팀 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개인 경기는 개방적이다. 각 부서는 행사 참가자 수에 따라 팀을 구성해 참여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각 부서는 한 팀만 같은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같은 사람이 여러 행사를 신청할 수 있다. 부서 수가 xx 미만인 경우 다른 부서와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총생산부, 전세기, PMC 창고 인원이 너무 많으면 작업장별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회사의 활동은 참여에 중점을 두고, 팀을 구성할 수도 있고, 팀을 구성하여 시합에 참가할 수도 있다. 신청 후 기권하거나 참가하지 않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자동사 활동 안배.

X, X 전: 각 부서 (작업장) 문원 통계, 각 종목선수 명단은 인적자원부 한문평에 등록했다. 구체적인 신청 시간은 지원자 수가 확정되면 발표된다.

회사 직원 운동회 행사 기획 프로그램 4 I. 시간

20xx 65438+ 10 월 22 일 ~ 24 일 14: 30- 18: 00 (반나절 3 일).

둘째, 위치

관광청 사무실 구역

셋째, 참가자 및 팀 요구 사항

1, 관광청 전체 회원, 모두 참여.

2. 개인 프로젝트, 부서 단체 프로젝트, 부서 협력 프로젝트는 1 인당 2 개로 제한된다. 부서 인원 부족으로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얻어 동시에 제출할 수 있다.

3, 부서 단체 프로젝트 및 부서 협력 프로젝트, 참여하는 게임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넷째, 경기 종목 설정

(1) 개인 품목 65438+ 10 월 22 일 14: 30- 18: 00

주항만리로 1 호

1 인당 탁구 라켓을 들고 탁구공을 라켓에 올려놓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지정된 목적지에 도착하면 탁구공이 땅에 떨어질 수 없다. 첫 번째로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소품: 탁구, 탁구 라켓, 의자 4 개)

2, 일반 게임

1 인당 한 번에 5 개의 쇠고리를 받을 수 있고, 세트 안의 목표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한 사람당 한 번만 할 수 있고, 이 게임을 반복하는 사람은 당첨되지 않는다. (소품: 10 링, 맥주 병 4 개)

3. 클립 탁구

경기는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두 책상 위에 각각 작은 바구니를 하나 놓다. 탁구를 담은 작은 광주리는 1 의 책상 위에 놓고, 빈 것은 다른 책상 (거리 4 미터) 위에 놓는다. 젓가락으로 공을 가지고 있는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로 공을 집다. 3 분 안에 탁구자를 끼고 승리하여 도중에 쓰러져 주워서는 안 된다. (소품: 젓가락, 탁구, 작은 바구니, 테이블)

4,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선수는 사회자의 제목, 성실한 혁신, 사회자의 제목, 조조, 조조가 선수에게 하는 말 등 사회자가 읽은 말을 거꾸로 읽어야 한다.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뉘어 토너먼트를 채택하였다. 1 라운드에서 4 자 문제, 2 라운드에서 5 자 문제, 3 라운드에서 6 자 문제가 나왔다. 3 라운드 후, 나머지 플레이어가 이겼다.

(b) 부서 집단 프로젝트 65438+ 10 월 23 일 14: 30- 18: 00

1, 카터빌러

두 개의 훌라후프를 준비하고 각 부서에서 세 명을 파견하여 종대를 구성하다. 첫 번째 함정은 처음 두 사람에게, 두 번째 함정은 마지막 두 사람에게 놓인다. 어느 그룹이 규정 노선을 완성하고 장애물을 배치하는지 비교하다. (소품: 훌라후프 4 개와 의자 2 개)

2. 풍선을 밟다

각 부서는 세 명을 파견하는데, 하나는 시작점에 서 있고, 하나는 종점 (4 미터) 에 서 있다. 기점에 서 있는 사람이 풍선을 불고, 풍선을 불고 난 후, 세 번째 사람은 그것을 가지고 종점까지 갔고, 종점은 풍선을 밟았다. 5 분, 비교해 보세요. 어느 부서가 많이 불어오는지 보세요. (소품: 풍선)

3, 이래라저래라

각 부서는 두 명을 파견했는데, 한 사람은 진행자의 내용에 따라 몸짓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여 3 분 만에 가장 많은 우승자를 추측했다.

4, 소울메이트

각 부서는 두 사람을 파견하여 공 하나를 등에 업고, 보조를 맞추어 앞으로 나아가며, 전환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공이 떨어지면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완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도중에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위반도 반칙으로 간주될 것이다. (소품: 공 2 개)

(c) 부서 협력 프로젝트 65438+ 10 월 24 일 14: 30- 18: 00

1, 맹인방진

각 부서는 두 명, 두 그룹, 한 그룹당 네 명을 뽑는다. 모든 사람들이 눈을 가렸다. 10 분 안에 밧줄 하나가 가장 큰 광장으로 당겨졌고, 네 명이 각각 네 모퉁이에 서 있었다. 어느 팀이 먼저 완성하고 어느 팀이 이길까. (소품: 8 미터 길이의 밧줄 2 개)

2. 핸드볼 릴레이

두 명마다 두 명의 선수를 선발하고, 한 팀당 두 명을 뽑는다. 한 사람은 세 개의 공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다른 한 사람은 세 개의 공을 들고, 시작점부터 종점 장애물을 계속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너는 길에서 공을 던질 수 없다.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이긴다.

3,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이 휴지통에 떨어졌습니다

각 학과에서 세 명의 선수를 뽑았는데, 그 중 한 명은 휴지통을 들고 다른 두 사람과 얼굴을 맞대고 서 있었다. 한 사람은 바구니에 공 다섯 개를 던지고, 다른 한 사람은 바구니에 탁구 다섯 개를 던진다. 휴지통을 든 사람은 앞뒤로 몸을 돌려 공을 잡을 수 있지만 선을 넘지 말아야 한다.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소품: 탁구 5 개, 공 5 개, 탁구 한 개)

4. 캥거루는 뛰고 또 뛴다

각 부서는 각 그룹당 3 명으로 대표를 파견한다. 모든 사람은 자루를 허리에 둘러쌀 것이다. 심판의 명령을 들은 후, 그는 출발점에서 결승선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갈 것이다. 다른 두 개의 릴레이, 포대는 반드시 그의 다리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첫 번째는 이길 것이다. (소품: 가방 2 개)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각 그룹은 A, B 두 그룹으로 나뉘며, 경연대상은 우승상과 참여상으로 설정됩니다.

우승상: 세탁액/가정용 세제참여상: 수건/비누

자동사 화물 구매.

소품: 탁구, 1 쌍탁구 라켓, 8 미터 길이의 밧줄 2 개, 포대 2 개, 쇠고리 5 개, 맥주병 4 개, 고무공 5 개, 바구니 2 개, 종이상자 2 개, 1 풍선 2 개

경품: 100 인분 세탁액/가정용 세제입니다.

참여상: 100 수건/비누.

회사 직원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51, 목적

XXXX 의 문화를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고 직원들 간의 관계를 더욱 융합하기 위해' XX' 의 따뜻함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참여에 중점을 두고,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한 경쟁 원칙을 고수하고, XXXX 이미지를 세우고, XXXX 전체 사업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분투하는 것을 제창한다.

둘째,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1) 조직자:

XXXXXXXXXXXXXXXX 회사

(2) 시간 (미정):

XXXX XX 일 (월요일 X)8:00- 12:00

(3) 장소 (미정):

XXXXX 스타디움

(4) 참가자:

회사의 모든 직원

(5) 경쟁 품목:

5 인 6 발, 배드민턴 사격, 줄넘기, 풍선 운송, 탁구 릴레이, 철인 3 종, 줄다리기 경기.

(6) 팀 구성 방법:

1, 팀 모드:

부문별로 경기팀을 구성하는데, 팀당 약 20 ~ 25 명입니다.

2. 프로젝트당 팀당 참가자 수 (* * * 25): 5 명 6 피트 5 명.

배드민턴 사격 2 명 (그룹당 2 명 협력, 1 남성 1 여성 협력. ) 꽃줄넘기 2 인 풍선운송 2 인 탁구 릴레이 3 인 철인 3 종 1 사람 (3 종목은 반드시 한 사람이 완성해야 함) 줄다리기 15-20 명 (8 팀 추첨, 4 경기)

3. 등록 요구 사항: 건강한 직원, 각 팀 구성원은 최대 3 ~ 4 개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 경기 방식

1 .. 각종 재미운동의 경기 방법은 경기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2. 팀 경기 순서는 직원 재미운동회 조별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3. 경기 시간:

08: 30–09: 55 다섯 명 육족 09: 00–09: 20 배드민턴 사격.

09: 25- 10: 45 줄넘기10: 50-10:10 풍선 운송

10:15-10: 35 탁구 릴레이10: 40-1

철인 3 종11:10-11:30 줄다리기.

(8) 순위 계산 방법

각 경기 종목의 개인 순위는 규칙 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각 항목 1- 10 의 점수는 각각 13, 1 1, 9,7 입니다 각 팀의 순위는 7 경기 성적의 총점 (참가 신청한 각 팀의 성적은 모두 0) 을 기록한 다음 총점별로 각 팀의 총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총점이 같으면 첫 경기에서 득점이 높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하고, 첫 경기에서 득점이 같으면 두 번째 경기에서 득점이 높은 사람이 1 등을 한다.

(9) 상:

1, 단항상: 인센티브 싱글 상위 3 위. 총점 상위 3 위는 뽑혔고 나머지는 우수상이다.

2. 팀상: 총성적 상위 3 위 수여.

(x) 등록 방법:

각 부서에서 요구에 따라 등기표에 본 부서장과 재미운동회 참가 선수의 이름을 기입해 주십시오. 전자판으로 XXXX 년 XX 월 XX 일 정오 전에 회사 XXXX 부에 제출했습니다.

(11) 요구 사항

1. 재미운동회는 회사의 단체행사로 각 부서장에게 전 직원을 이끌고 열심히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2. 출전 선수는 반드시 몸이 건강한 재직사원이어야 한다.

3. 재미운동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운동복과 운동화를 신어야 한다.

4. 참가자는 경기 분위기의 상호 작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직적이어야 한다.

5. 출전 선수는 경기 전 준비 (다리 누르기, 관절 마찰 등) 를 잘 해야 한다. ).

6. 문명이 재미대회에 참가해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는다.

셋째, 직원 재미있는 게임 규칙

① 다섯 명과 여섯 발

1. 품목: 발 밧줄 몇 개.

2. 방법: 팀당 5 명, 길이 30 미터, 대원들은 좌우발로 이웃과 묶여 가로로 줄을 서서 5 인 6 발 경기를 한다.

3. 규칙:

(1) 달릴 수 없고, 갈 수밖에 없다.

(2) 결승점에 도착한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4. 점수: 각 팀의 마지막 선수가 선을 넘은 것을 기준으로 타이밍을 종료하며 시간이 적게 걸리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주의 사항: 축적을 피하십시오.

(b) 배드민턴 사격

1. 물건: 쓰레기통 6 개, 배드민턴 라켓 3 벌, 배드민턴 2 통 (12 알/통).

2. 방법: 각 팀 1 그룹 (남성 1, 여성 1) 은 3 미터 간격으로 3 그룹에 참가한다. 1 사람이 라켓을 들고, 1 머리가 휴지통을 이고 있다. 라켓은 배드민턴을 휴지통에 박아 5 분 동안 휴지통에 넣은 배드민턴 수를 기준으로 계산했다.

3. 규칙:

(1) 휴지통을 머리에 이고 있는 선수는 배드민턴을 접할 수 없습니다.

(2) 정해진 시간 내에 공이 휴지통에 들어간 양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4. 점수: 정해진 시간 내에 휴지통에서 득점이 많은 공이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5. 주의사항: 배드민턴을 칠 때 너무 세게 힘을 주지 마세요.

(3) 꽃줄넘기

1. 품목: 길이가 3m 인 줄넘기 6 개.

방법: 집단 줄넘기. 한 팀이 두 사람을 파견하여 참가하여 다른 팀과 함께 줄넘기를 했다. 뛰지 않는 자동출발, 마지막으로 떠나는 것이 승자다.

3. 규칙:

(1) 한 발도 줄넘기하지 않고 현재 라운드에 속하며 자동으로 떠난다.

(2) 다른 사람이 뛰지 않았기 때문에 밧줄이 발을 눌렀다. 밧줄을 밟는 현상은 모두 뛰지 않는 것이다.

4. 점수: 점프를 마친 후 줄넘기장을 떠나는 사람이 1 위다.

주의 사항: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지 마십시오.

(4) 풍선 운송

1. 품목: 충전구 4 개 (요가 볼) 와 큰 바구니 3 개.

2. 방법: 두 사람은 짝을 지어 등 뒤로 풍선을 중간에 놓고 5 미터 떨어진 선반으로 운반해 정해진 시간 (2 분) 내에 바구니에 운반한다.

3. 규칙:

(1) 운송 중에 손이 풍선에 닿으면 안 됩니다.

(2) 1 남성 1 여성 코디.

4. 점수: 가장 짧은 시간에 종점에 도달하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5. 주의사항: 경기할 때 손은 공을 만지지 마세요.

(e) 탁구 릴레이

1. 품목: 12 탁구판, 탁구공 4 개.

2. 방법: 단일 탁구판으로 탁구공을 앞으로 밀고 두 번째 사람의 위치에 도달합니다. 몸이 선을 넘어야 두 번째 릴레이에게 물려줄 수 있다. 전달 과정에서 공도 보드로 들어 올려야 하는데, 이는 릴레이가 성공하고 이런 방식으로 다음 릴레이에게 전달된다는 뜻입니다. 몸이 종점에 도달해야만 릴레이가 완료된 셈이다.

3. 규칙:

(1) 탁구를 받쳐줄 때 손으로 탁구를 만져서는 안 된다. 탁구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손이 닿으면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2) 규정 구역에서 탁구를 받치고 경기를 시작하는데, 지역 밖으로 나가는 것은 무효로 여겨진다.

4. 점수: 제일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고 반칙이 없으면 1 등을 합니다.

5. 주의사항: 릴레이 연결 시 탁구 착지를 피하십시오.

(6) 철인 3 종

1. 물건: 농구 5 개와 마대 5 개.

방법: 길이 50 미터, 폭 1 미터 궤도. 농구를 출발점 50 미터까지 업고 10 팔굽혀펴기를 한 다음 캥거루가 시작점 (50 미터 길이) 으로 뛰어가면 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3. 규칙:

(1) 농구 수송이 중단되어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팔굽혀펴기가 10 보다 작을 때 캥거루가 뛰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

(3) 세 가지 과정 중 어떤 반칙/비준수라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점수: 결승점에 가장 빨리 도착하는 사람이 1 등을 합니다.

5. 주의사항: 농구운송은 공이 궤도에서 뛰쳐나오는 것을 막고, 캥거루는 점프를 하며 넘어지는 것을 피한다.

(7) 줄다리기 경기

1. 물건: 줄다리기 하나.

2. 방법: 8 개 팀이 제비를 뽑아 싸우고 승자가 다음 라운드로 들어간다. 다른 선수들은 치어리더입니다.

3. 규칙:

(1) 경기를 4 개 팀으로 나누어 팀당 15-20 명 (성별이 고르지 않은 경우 1 남자 선수는 2 여자 선수와 같을 수 있음).

(2) 한 판 승부를 정하다.

(3) 줄다리기는 지면에서 세 개의 직선을 취하고, 중앙선은 중심선이고, 양변선은 강계이다. 줄다리기가 우리 팀의 하계를 넘으면 우리 팀이 이긴다.

넷째, 직원 재미있는 게임 절차 및 준비

(a) 게임 일정

1. 각 팀은 팀장이 보고한다 (8:00).

2. 운동회가 시작될 때 (8: 10), 운동회는 대열 순서대로 입장하고, 자리에 앉고, 줄을 서게 된다.

3. 사회자가 운동회 개막을 선포하다

4, 회사 경영 연설 (총지배인)

5. 경기가 시작됩니다 (재미있는 게임 순서, 8:30)

6. 진행자는 각 경기의 수상순위를 발표하고 리더상 (1 1:30) 을 발표했다.

7. 운동회 폐막 (12:00)

(2) 개막식

1, 진행자가 자리를 잡고 제 1 회 직원 재미운동회 개막 및 운동회 요구 사항과 주의사항을 발표했다.

2. 입장: 운동회에는 입장식이 있습니다. 출전 팀은 연단 오른쪽에 집합해 일렬로 늘어서서 예의지도하에 입장했다.

3, 국가를 연주하고, 모두 일어서다.

4. 회사 경영진이 연설을 하고 운동회 시작을 발표했다.

5. 대오가 해산하고 각종 행사에 참가할 준비를 한다.

(3) 직원 재미있는 경쟁의 순서

(4) 폐막식

1. 각 팀이 개막식 대형에 서 있다.

회사 경영진은 게임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시상식;

4. 회사 경영진은 운동회가 승리하여 폐막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