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개발 - nbalive07 빌드 플레이어에 초상화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nbalive07 빌드 플레이어에 초상화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먼저 천천히 연구해야 합니다.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biggui: 大文件专用工具下载地址:/files/93610d 51-9b 64-1dc-9c 50-0014221b 798 a/

2. fshx: FSH文件专用工具下载地址:/files/c 312 cdeb-9b 64-11dc-bb2c- 0014221b 798 a/

3: EAGraph: VIV 파일 내보내기/가져오기 도구 다운로드 주소:/files/f88dabade-9b 64-11dc-A425-0014221b 798 a/

4. 이미지 크기 변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주소:/files/dd78b 617-. 9b 68-11dc-82ec-0014221b 798 a/

5: DB Commander: 데이터베이스 수정 도구 다운로드 주소:/files/fb8c 71CF-9b 63-11dc-AAEE-0014221f 3995/

6: Photoshop도 있으며 Portrait.

1, 이 추출된 파일에 넣으려면 플레이어 사진 도구가 필요합니다.

(참고: 이름을 입력할 때 주의하세요. 7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없는 경우 "_" 기호를 대신 사용하세요(예: Jay_는 7자이어야 합니다! ~ 나중에 프로그램에서도 사용됨)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한 다음 "NBA Portrait Editor V1.1.exe"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고 "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plyrprts ~ Jalen _을 로드합니다. 좋아요, 그리고 "Player PKG" 상자의 "빈 __"를 "Jalen_"로 변경합니다(따옴표는 사용하지 않고 저장됨).

"Fsh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창에서 저장 위치를 선택한 다음 파일 이름 "Jay_"(따옴표 없이)를 입력하고 바탕 화면에 저장합니다.

(메인 프로그램인 "NBA Portrait Editor V1.1"은 닫지 마세요. 나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Jalen_. FSHX 소프트웨어로 내보낸 데스크톱 FSH를 열고 "텍스처 - 내보내기(ctrl+e)"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Jalen_. BMP로 내보낸 후 데스크톱에 저장합니다! ~

3. 다음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포토샵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나만의 아바타를 원하지 않는다면 이 소프트웨어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미지 크기 변환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게임의 이미지 크기는 필연적으로 실제 이미지 크기 오류이므로 먼저 이미지 크기를 128 * 128로 변환합니다.

사진 크기 조정 매직을 열고 먼저 설정을 사용자 정의로 변경하고 크기는 128 * 128이며 파일 - 단일 사진 크기 조정 (x)을 선택하여 자신의 사진을 선택한 다음 바탕 화면 열기를 누르면 사진의 사진이 있습니다. 추가 사진이 표시됩니다.

포토샵을 열고 Jay_.bmp와 변환한 사진을 별도의 파일로 엽니다.

도구 모음에서 '펜'을 선택한 다음 옵션 모음에서 경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아바타를 잘라내고 경로 패널로 전환합니다.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작업 경로를 클릭하여 경로를 선택 항목으로 변환합니다.

도구 모음에서 이동 도구를 선택하고 선택 영역을 이미지로 드래그합니다.

메뉴 모음에서 '변형 편집 안 함'을 실행하고 주변의 작은 핸들을 조정한 다음 플레이어 사진을 정렬합니다(게임에서 화면의 검은색 영역을 표시할 수 없으므로 이 영역에 이미지가 없으면 머리카락과 귀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주의하세요! ~~)

도구 모음에서 "이동"을 눌러 "배경" 레이어를 제거하면 검은색 영역이 투명해집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Jay_.PNG로 변경합니다(아래 형식은 제 이미지와 동일하므로 복사본으로 다시 사용하세요. 이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PNG 형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이 이미지를 저장하고 파일 이름을 Jay_.PNG로 변경합니다(아래 형식은 내 이미지와 동일하므로 사본으로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상자를 선택하지 않으면 PNG 형식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제 포토샵을 닫을 수 있습니다! ~~

4. Jay_. FSHX를 다시 열고 "텍스처 - 입력"을 선택한 다음 파일 이름의 팝업 창에 "Jay_". PNG"(따옴표 없이)를 입력하여 그림을 가져온 다음 다음을 누릅니다. "CTRL+S"를 눌러 저장합니다.

5. 방금 연 "NBA 포터블 에디터 v 1.1" 인터페이스에서 "Fsh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Jaylen_을 선택합니다. Import FSH를 선택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여 원본 파일을 저장하고 바꿉니다.

6. 큰 폴더에 plyrprts ~Jaren_. NBA LIVE06\SGSM 폴더를 넣습니다. 추신: 여기까지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지만 마지막 부분은 데이터베이스 매치입니다.

7. 게임에서 새 선수를 만들고, 좋은 이름과 외모를 선택하고, 모두 못생겼지만 조금 더 잘생긴 선수를 선택하십시오! ~ ~ ~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를 저장하고 사용을 시작하세요! ~ (새 파일을 열어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 왕조 모드를 플레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8. DB Commander를 열고 "내 문서 - NBA live 00 - 저장 - 자신의 문서 저장"에서 "players. dbf" 파일을 열고 "내 문서 - NBA live 00 - 저장 - 자신의 저장 파일"에서 자체 구축한 선수의 마지막 줄을 선택합니다. 편집 모드에서 해당 "ISCREATED"를 FALSE로 설정하고 "PLAYERPKG" 항목에서 자체 빌드한 선수 패치의 파일 이름 JIELUN_을 입력합니다(저장하기 전에 Enter 키를 누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9. DB를 닫은 후 게임에 들어가서 문서를 읽으면 완료됩니다.

원 플랫폼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