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복숭아
상하이에서 복숭아를 최초로 재배한 사람은 천문학자 쉬광치의 아들인 쉬룽싱이라고 합니다. 해방 후 교외 현의 복숭아 과수원이 복원되고 개발되면서 난후이 현은 주요 과일 지역이 되었습니다. 유루 복숭아와 천포 복숭아 외에도 조생종 '얼리 본', '비와 이슬', 중숙종 '백풍'과 '루펑', 만생종 '백풍'과 '루펑', 만숙종 '백풍'과 '루펑' 등 다양한 복숭아 품종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상하이 복숭아는 껍질이 얇고 과즙이 많으며 품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상하이 복숭아는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향이 좋고 달콤하며 국내외에서 가장 잘 팔리는 과일입니다. 영국, 미국, 일본에서도 상하이 복숭아를 소개했습니다.
베이징 유교 드레스
상하이 교외 펑셴현에 있는 딩펑 소스 가든은 중국에서 유명한 고품질 두부 중 하나입니다. 붉은 우유 썩음, 흰 우유 썩음, 화려한 우유 썩음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붉은 우유 부패에는 큰 붉은 사각형과 작은 붉은 사각형이 포함됩니다. 백색 우유 부패에는 썩은 우유 부패, 기름 우유 부패, 흰색 사각형이 있습니다. 유색 우유 부패에는 장미 우유 부패, 기름 우유 부패, 햄 우유 부패, 새우 우유 부패 등 재료에 따라 이름이 붙여진 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장미 우유 부패는 가장 강남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펑딩딩티
상하이 교외에 있는 진산현의 펑딩딩티에서 생산되며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피부의 순종 '펑징 돼지'의 발굽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검은 피부의 돼지는 뼈가 얇고 지방이 적당히 있습니다. 발굽을 익히면 모양이 온전하고 색이 붉으며 고기가 부드럽습니다. 뜨거운 음식은 바삭하지만 썩지 않고 국물은 진하지만 기름지지 않으며 차가운 음식은 맛있고 맛이 좋으며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상하이 배유과자
배유과는 1,300여 년 전 당나라의 유명한 인물인 위위(衛衛)에 의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만성적으로 아픈 어머니를 위해 약초를 갈아 가루로 만들어 배즙과 함께 달여 드렸습니다. 이후 이 방법이 널리 알려지면서 치료 식품인 배즙 캔디가 되었습니다. 현재 상하이 위위안 쇼핑센터에 있는 상하이 배유과자점에서는 아몬드, 산사나무, 사천 후추, 중국 귤 줄기, 귤 홍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로 만든 기침 완화 배유과자를 비롯해 생강, 박하, 호두, 새우, 고기 치실, 잣 등 다양한 종류의 화려한 배유과자를 연중 내내 공급하고 있습니다.
멸치 통조림
구이 생선이라고도 불리는 멸치는 옆구리가 납작하고 꼬리가 길며 은백색을 띠고 암컷과 수컷이 큰 것이 특징입니다. 멸치는 생으로 먹거나 통조림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살을 가진 경제적인 생선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바삭하고 맛있는 식사에 곁들일 수 있도록 튀기고 보충 재료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멸치 튀김으로 만든 멸치 통조림은 국내외에서 잘 팔립니다.
상하이 푸동 치킨
고기가 특히 부드럽고 맛이 좋으며 풍미가 강합니다. 연회에서는 종종 삶거나 조림으로 조리합니다. 하나의 왕관, 넓은 가슴, 거대한 몸통, 노란 부리와 노란 발, 거대한 키로 똑바로 서 있습니다. 성계는 9마리까지 자랄 수 있어 '구계황계'라고 불리며, 암탉의 몸무게는 약 6마리 정도입니다.
얼음 생선
상하이 충밍, 칭푸 및 기타 현에서 생산됩니다. 현지에서 흔히 "국수 생선" 또는 "국수 생선"으로 알려진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으며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탁 위의 보물입니다. 계란과 함께 튀겨서 유명한 요리인 "은어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거나 말리거나 은어 통조림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 목조각
상하이는 중국 목조각 공예의 주요 생산지 중 하나이며, 재료에 따라 백목, 마호가니, 회양목 목조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 바이 조각 작품은 구성, 레이어드, 고급 나이프 작업, 화면, 화면의 가구에 대한 다양한 감상뿐만 아니라 가구, 와인 및 주방, 테이블 램프, 과일 접시 중 하나에서 감상과 실용성의 컬렉션으로 가득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은 거대한 나무 조각 작품 "드래곤 보트" "복숭아 승리"입니다.
마호가니 조각은 풍경, 꽃, 새, 야채, 곤충 및 물고기를 주제로 한 작은 마호가니 조각으로 문구류, 흡연 도구, 꽃꽂이 및 기타 공예품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절묘한 모델링, 단순한 장식, 건조한 솜씨. 상하이의 회양목 조각은 주로 둥근 조각이며 작품은 대부분 어린이의 삶을 주제로합니다. 정교한 칼 솜씨와 생동감 넘치는 모델링으로 탁상용 감상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대표작으로는 '거북이와 노는 다섯 아이', '장난꾸러기 인형', '용을 타고' 등이 있습니다.
지아딩 대나무 조각
지아딩 대나무 조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에 상하이에서 유명한 공예품이었습니다. 지아딩에는 평면 조각과 입체 조각의 두 가지 종류의 대나무 조각이 있습니다. 입체 조각은 주로 대나무 뿌리이고 평면 조각은 부채 뼈, 붓 홀더 및 꽃병입니다.
조각 방법은 다양하며 네거티브 조각, 포지티브 조각, 스킨 조각, 몰드 조각 등이 있으며 녹색 피부 조각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녹색 피부 조각은 대나무의 녹색 피부를 꽃으로, 대나무의 근육을 기본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색상으로 이미지를 겹겹이 조각합니다. 조각된 책, 그림, 스크린 삽입물, 걸개 스크린 및 기타 감정 공예품, 담배 케이스, 필통, 꽃병 및 기타 실용적인 공예품은 아름답고 풍성한 패턴으로 섬세하고 절묘합니다.
상하이 누들 몰딩
상하이 누들 몰딩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옹호자는 "얼굴 조각 조만"으로 알려진 유명한 상하이 얼굴 조각 예술가 자오 주밍입니다. 그의 작품은 전통 연극과 신화와 전설을 주요 콘텐츠로 하여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 속 캐릭터는 '입체적인 그림, 침묵의 연극'이라고 불릴 정도로 생생하고 화려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의 딸과 제자들은 그의 기술을 물려받아 해외 공연에서 상하이 이빨 조각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하이 상아 조각
상하이의 상아 조각에는 세밀한 꽃 조각, 가죽 조각, 둥근 조각 등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섬세하게 조각된 꽃은 가장 특징적인 풍경으로 베이징의 둥근 조각, 부조 인물, 광저우의 다층 상아 공, 조각된 배와 동등한 수준입니다. 20세기 초에 형성된 상하이 치과 조각은 풍부한 주제와 다양한 형태, 충만하고 생생한 구도가 특징입니다. 작품은 깨끗하고 날카로우며 장인 정신이 절묘하고 섬세합니다. 특히 안과 밖이 비어 있는 조각은 강남의 지역적 특성이 풍부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백달팽이 소녀", "붕 풍경", "십팔 뤄한 싸움 록", "비파 싱", "강 아래", "봄 풍경", "용선", "강남 풍경" 및 기타 보물 등이 있습니다.
"동양의 진주", "중국 최고". 얼굴 조각의 작은 크기는 휴대하기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금이 가지 않으며 변형 및 퇴색되지 않아 관광객을위한 기념품이됩니다.
상하이 룽쉬우
양모 자수는 중국에서 떠오르는 공예품 중 하나입니다. 특수 메쉬 천에 다양한 색상의 양모를 수놓은 수공예품입니다. 제품은 장식용과 실용적인 두 가지 범주로 나뉘며, 화려한 색상과 겹겹이 쌓인 상하이 실크가 있습니다.
상하이 실크
상하이는 중국 실크의 중요한 생산 및 수출지 중 하나입니다. 실크, 새틴, 능직, 실크, 브로케이드, 크레이프, 벨벳, 칡, 실크, 방적, 원사, 실크 등 다양한 국내외 소비자들이 이곳에서 실크 제품을 구매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금 세 컵"인쇄 실크, 조화 롭고 선명한 색상, 중국 그림을 테마로 한 실크 꽃, 앤티크 스타일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 독특한 새로운 표현 방식도 있습니다.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로 국내외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만리장성, 백송이 꽃, 에베레스트 산이 내려다보이는 상하이 벨벳 자수는 국내외에서 걸작이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만리장성' 사진은 유엔 건물 홀에 보내져 전시되어 각국 대표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자딩 황초원
상하이 자딩구 쉬싱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초원입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황잔디는 부드럽고 부드러우며 질기다. 노란 잔디로 짠 잔디 제품은 아름답고 가볍고 적합하며 상하이의 전통 특산품입니다.
송장 퍼치
송장 퍼치는 상하이 송장현 서문 밖 시우예 다리 아래에서만 생산됩니다. 송장의 특산품으로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지방이 많으며 비린내가 나지 않고 신선하며 잔털과 가시가 없습니다. 자연산 생선 중 가장 맛이 좋으며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4대 생선 중 하나입니다. 송장 농어는 방추형이며 길이는 약 12cm입니다.
시신사 배 페이스트 캔디
시신사 배 페이스트 캔디는 1,3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00여 년 전 상하이의 시신사에 사탕 가게가 문을 열었습니다. 주인이 장사를 잘해서 청황먀오의 사탕은 중국과 해외에서 유명합니다. 이 사탕에는 배 크림 사탕과 화려한 배 크림 사탕의 두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효능 배 크림은 기침을 완화하고 천식을 진정시키고 체액을 생성하며 위를 여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몬드, 귤 뿌리, 복령, 반하, 겨울 꽃, 포윌, 오렌지 레드 및 기타 허브와 백설탕을 끓여서 정제합니다. 배유과자는 모래 견과류, 산사나무, 정향, 부처의 손, 목향, 백설탕 등의 한약재로 다양한 색깔의 배유과자를 만듭니다. 현재 유위안 몰에 있는 상하이 배유과자 가게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세 도시보다 무겁지 않습니다. 농어로 만든 유명한 요리로는 "남동부 요리"로 알려진 농어 수프와 농어 수프가 있습니다.
충명 수선화
상하이 충명 수선화는 거의 100년 동안 재배되어 왔습니다. 국내 및 국제 꽃 시장에서 강한 향기로 유명하며 영국 장미와 동등한 위치에 있습니다. 충밍에서 가장 가치 있는 수선화 품종은 설화 수선화, 유약 수선화, 트럼펫 수선화, 구근 수선화, 서브향 수선화 등입니다.
상해 칠기
상해 상감 칠기는 뼈와 돌 상감, 옥 상감, 수공예 로덴의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술가들은 상아, 상아 뼈, 청천석, 소산석, 몽모리오나이트, 운모, 홍합 껍질 또는 옥, 백옥, 산호, 녹색 백옥, 어벤추린 등 다양한 색상의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그림의 인물, 꽃, 새의 표정에 따라 미세한 조각으로 가공 한 다음 다양한 종류의 칠기에 조립 및 상감 한 다음 금칠 기술을 사용하여 패턴의 배경에 조각하여 그림의 색을 돋보이게합니다. 작품의 그림은 재미로 가득합니다. 20가지 이상의 색상이 그림 전체에 교묘하게 사용되어 생일 소년의 독특한 형태, 표정, 손동작, 생생한 이미지, 생일 소년과 아이들의 옷선, 그림의 단순함과 중력을 강조합니다. 그림은 펜이 아닌 칼로 그렸습니다. 광택이 나는 칠기 위에 디자인된 그림에 따라 칼로 옻칠의 껍질을 벗겨내고 다양하고 화려한 고색창연한 색으로 채웁니다. 상하이 옻칠 조각은 부드러운 절단과 아름다운 선이 특징입니다. 고대 의상을 입은 파빌리온과 인물 조각을 전문으로 하며, 유명한 중국 고전 회화를 정확하게 모사하고 고전 문학 이야기를 만드는 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핑먼 칭밍 상허투는 옻칠 조각 작품의 대표적인 작품이에요. 북송 시대의 유명한 화가 장쩌돤의 작품 '청명강변'의 가장 멋진 부분을 재현했으며, 기본적으로 단순한 붓질, 생생한 인물, 풍경, 건축 신 등의 원래 그림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에는 전통적인 옻칠 조각 기법을 계승하고 바늘을 사용하여 옻칠 공백에 깨진 패턴을 그리는 깨진 패턴이라는 또 다른 종류의 옻칠 조각 예술이 있으며, 이는 더 분명한
상하이 옥 조각
상하이 옥 조각은 주로 스토브 꽃병, 인물, 새 및 동물의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난로 꽃병으로, 안정적이고 우아한 모양, 단순하고 섬세한 장식, 강한 청동 풍미로 옥 조각 세계에서 독특합니다. 상하이 옥 조각에는 난로, 화병, 삼각대, 컵, 흡연자, 컵, 상자, 램프 등 다양한 화병이 있습니다. 세발 난로, 네발 난로, 학 난로, 봉황 난로, 독수리 난로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이중 닭상, 이중 황소상, 이중 코끼리상, 이중 양상 및 다양한 사슬 병도 있습니다.
상하이 옥 조각은 장신구와 중국 전시품을 생산할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보기 드문 대형 옥 조각을 여러 개 생산합니다.1962 년 두 명의 베테랑 예술가 인 웨이와 관성춘의 후원으로 4,000 파운드가 넘는 대형 옥 조각 인 "에베레스트 산의 붉은 깃발"이 제작되어 세계의 지붕을 정복 한 중국 41 산악인의 영웅적인 몸짓을 묘사했으며 1979 년 장인 황 더롱의 후원하에 상하이 옥 조각 공장이 설립되었습니다. 수십 명의 예술가들이 협력하여 7,300킬로그램에 달하는 대형 사파이어를 사용하여 높이 2.6미터, 폭 1.4미터의 '만수대천산'을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이 거대한 옥 조각을 만드는 과정에서 예술가들은 원형 조각, 깊고 얕은 부조 조각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했으며, 조각과 조각을 통해 중국에서 가장 큰 옥 조각을 완성하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단순하고 넉넉하며 고대 스타일이 가득합니다.
상하이 벼루 조각
벼루 조각은 벼루에 정교하게 조각하는 것으로, 좋은 품질의 벼루를 위한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 벼루를 만드는 데는 보통 몇 년이 걸립니다. 이 예술은 2,000여 년 전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시작되었으며 중국의 서예 및 회화와 동시에 발전했습니다. 벼루 조각에는 양질의 벼루가 원료로 필요합니다. 중국의 광둥성 두안시 돌, 안후이성 후이시 돌, 간쑤성 시타오 돌, 후난성 즈시 돌, 장시성 웨이롱 돌, 닝샤성 헬란 돌 등이 대표적입니다. 모두 예로부터 우수한 벼루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술가들은 이러한 특별한 석재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벽돌 조각과 돌 조각 기술을 채택하고 돌을 사용하여 구도를 만들고 재료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다채로운 벼루를 조각합니다. 이러한 벼루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감상도 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 벼루 조각은 우아한 모양과 강력한 칼 솜씨로 유명합니다. 그의 조각 기술은 벽돌 조각, 석조 조각의 계승뿐만 아니라 석조 조각 및 기타 예술의 본질을 흡수하여 깊고 얕은 조각 방법을 조합하여 작품이 입체감이 풍부합니다. 주제는 주로 채소, 과일, 참외 등 정물에서 가져온 것이며, 지역 고유의 특색을 지닌 물고기와 곤충의 문양도 몇 가지 있습니다.
상하이 지윤게 인장 조각
인장 조각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예술 중 하나입니다. 진나라와 한대 시대에 인장 조각은 인쇄술에 의해 조각되어 예술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 이후에는 각각 고유한 왕조의 특징과 스타일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원나라 화가 왕대관은 화유석을 인쇄 재료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조각의 편리함 때문에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에 이르러 출토 유물에서 인장이 점점 더 많이 발견되어 많은 참고 자료가 제공되면서 문인과 학자들 사이에서 인장 조각을 연구하는 경향이 점점 더 널리 퍼졌고 수많은 인장 조각가와 학파가 등장했습니다.
지윤지 인장 조각은 고급 인쇄 재료를 사용하며 옥, 돌, 구리, 이빨, 뿔 등 다양한 재료로 인장 조각이 이루어집니다. 옥새에는 호랑이 무늬 석재, 두샨 옥, 신석 등이 있으며,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여 눈부시게 빛납니다. 돌물개에는 쇼산석, 청천석, 장석 등이 있습니다. 풍부한 질감과 웅장한 색감, 그리고 세계적으로 희귀한 천황석과 닭혈석도 있습니다. 그 자체로 예술적 감상 가치를 지닌 귀중한 인장입니다. 지윤게의 청동 인장은 모양이 단순하고 장인 정신이 독특합니다. 순백의 상아 인장, 짙은 색의 소뿔 인장, 우아한 모양과 정교하게 조각된 다양한 인쇄 단추도 있습니다.
상하이 지윤지 인장 조각회는 외국인 손님, 화교 및 관광객을 위한 인장 조각을 전문으로 합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저장성의 다양한 인장 조각 학교에서 많은 연구와 깊은 업적을 쌓았습니다. 인장 조각 사업은 단순함과 단순함으로 승리했으며 특히 인장 조각은 섬세함, 우아함, 아름다움, 독특한 실용성 및 장식적인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상해 조수공모
회주 먹은 호랑이 가죽, 수안 종이, 두안 먹석과 동급이며 문인들의 4대 보물 중 보물입니다. 청나라에 대한 후이 잉크 개발, 좋은 품질과 양은 역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조수공, 왕 진성, 왕 제안, 후 카이 웬 네 명의 잉크 예술가가 등장했습니다. 조수공은 '4대 수묵 대가' 중 첫 번째 인물로, "천하의 먹이 직지를 밀어내고 직지의 먹이 조수공을 밀어낸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조수공 먹 마을에서 생산된 먹은 품질과 양이 뛰어나기로 유명했고, 선의가 그 글씨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청나라 순치 3년, 조수공의 먹촌은 저우쉐에서 상하이로 이전했습니다. 개업 이후 1956년까지 13대에 걸쳐 300여 년 동안 조수공의 먹집은 이어졌습니다. 그는 쯔위광, 쳉광, 톈루이, 첸취광 등 유명한 서예 및 회화 수묵 작품과 표범 쓸개, 고대 동전 등을 연속적으로 제작했습니다.
카오 그라파이트는 엄격한 공식, 정교한 재료 및 뛰어난 장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품질 서예 및 회화 잉크의 주원료는 퉁 오일입니다. 퉁 오일은 "오일의 왕"으로 알려져 있으며 접착력이 강합니다. 또한 참기름, 라드, 아라비아 고무, 천연 사향, 자두, 얼음 조각, 진주, 금박 등과 같은 귀중한 한약 향신료가 첨가되며, 1년 동안 정제, 교반, 냉각 및 금을 바르는 등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정제됩니다. 식물성 잉크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우선 색상은 페인트와 같고 어두운 곳에서는 약간의 보라색 빛이 있습니다. 셰셴현 기록과 후이저우현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제 황제가 장닝을 시찰하고 조수공이 귀중한 먹물을 바쳤다고 합니다. 강희제는 깊이 감사하며 조석에게 "보라색 옥빛"이라는 두 단어를 선물했습니다. 둘째, 그것은 강한 향기가 있습니다. 청나라 가경 시대에 궁중은 조석을 베이징으로 불러 특별한 황실 잉크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당연히 궁중에서 새로운 것이었고, 장관과 환관들이 경쟁적으로 보려고 했습니다. 조시는 사향, 얼음 및 기타 재료에 조시를 넣고 계속 두드리면 코에서 향기가 나오고 홀 전체가 향기가 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오랜 시간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잉크 "황금 홀 향기"의 이름의 기원입니다. 셋째, 잉크가 썩지 않습니다. 여러 종류의 희귀 한 허브가 첨가되어 잉크의 향기가 부식 방지 및 방충제 역할을합니다. 조수공의 잉크는 서예와 그림에 사용할 때 달라 붙지 않고 글씨를 쓴 후 종이에 주름이 생기지 않으며 잉크가 물에 녹지 않습니다. 작품이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고 부식에 대한 저항력이 높습니다. 사용시 향기가 좋고 상쾌하여 중국 및 외국 서예가와 화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상하이 벤구아
껍질이 얇고 부서지기 쉬워 익을 때 살짝만 불면 금이 갑니다. 타원형이며 가운데가 약간 두껍고 올리브 모양의 종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종박이라고도 불립니다. 단일 무게는 약 2kg, 가장 큰 것은 2.5-3kg입니다. 멜론 껍질은 연한 녹색이며 연한 색의 꽃 그물망이 있습니다. 피부는 얇고 바삭 바삭하고 살은 연한 노란색, 씨앗은 빨간색, 살은 두껍고 육즙이 많고 단맛이 특히 높으며 향기가 상쾌합니다. 무너진 멜론 식물은 섬세하고 재배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배수 및 관개 조건이 좋은 밭을 선택하고 충분한 기초 비료를 적용하고 결실 후 두꺼운 비료와 화학 비료가 아닌 가벼운 비료 만 적용하십시오. 가뭄은 확산 관수가 아닌 고랑 관수를 하고, 참외는 오후에 따서 열매가 갈라지는 것을 줄여야 합니다.
돼지피 납작
돼지피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끈적한 맛이 있으며, 익히면 아삭아삭해지기 쉽습니다. 식물성 식품으로서 다른 렌틸콩과 비교할 수 없는 두 가지 특징과 역할이 있습니다. 첫째, 늦여름과 초가을에 4개월 동안 수확하는 후기 숙성입니다. 따라서 명절과 10개월 후 가을 채소가 물러가는 시기에 시장에 출시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렌틸콩은 씨앗이 익기 전에 너무 연하게 볶으면 꼬투리 껍질만 맛볼 수 있고, 씨앗이 다 익은 후에 먹으면 이미 껍질이 섬유질로 변해 버립니다. 돼지의 피가 납작하고 씨앗이 가득 차 있어도 꼬투리가 숙성되지 않으므로 튀겨도 됩니다. 채식 요리를 위해 튀기거나 고기와 함께 요리하여 고기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신사 오향콩
시신사의 오향콩은 섬세한 재료와 적절한 불로 만들어집니다. 특히 저장성 위야오현에서 생산되는 넓은 콩을 엄선하여 사용하는데, 그 선택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노란 껍질 콩과 벌레 먹은 콩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녹색 껍질을 벗긴 콩을 사용하여 깨끗이 씻고 끓입니다. 쌀은 물 냄비와 설탕물 냄비가 있는 이중 바닥 냄비에 밥을 짓습니다. 깨끗한 물 냄비의 물 온도가 섭씨 60도 정도 되면 씻은 강낭콩을 넣고 잠시 삶은 다음 설탕물이 담긴 냄비에 넣고 다 익으면 건져냅니다. 단, 콩을 낚시하기 전에 설탕 냄비에 사카린, 바닐라 및 향료를 일정 비율로 넣은 다음 잡은 넓은 콩에 소금을 뿌린 다음 설탕 냄비에 넣은 후 계속 돌립니다. 돌릴 때는 소쿠리를 사용해 팬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아래로 누르세요. 이렇게 하면 콩이 고르게 익고 풍미가 더해집니다. 30분 정도 후 콩 껍질에 소금이 피어오르면 팬에서 콩을 꺼내 대나무 용기에 담아 식혀서 완전히 말리면 오향콩이 완성됩니다. 껍질이 얇고 푹신하고 소금 크림이 고르고 씹는 것이 부드럽고 끈적합니다. 입안에서 잡내 없이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지아딩 백마늘
지아딩 백마늘은 영양이 풍부하고 강한 채소입니다. 설탕 외에도 단백질, 지방, 칼슘, 인, 철분, 비타민 B와 C, 미량 원소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로 튀김, 향료 및 가공에 사용됩니다. 마늘은 또한 많은 종류의 박테리아를 억제하고 죽일 수있는 좋은 약이며 원생 동물과 곰팡이 감염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혈중 지질을 낮추고 죽상 동맥 경화증과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위암 발생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마늘은 농업, 축산업 및 어업 생산에도 중요하며 멧돼지의 발정 촉진제로 사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틸 알리신은 벼 도열병, 면화 모종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신선한 생선을 얼릴 때 냉동 액에 마늘 주스를 넣으면 방부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어류 연못에 마늘 주스를 뿌려 어류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자포니카 쌀
상하이 칭푸에서 생산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잎 향기. 묘목 단계부터 잎은 특히 스파이크와 개화 기간 동안 향기를 발산합니다. 농부들은 숙성 된 쌀을 요리 할 때 소량의 향기로운 자포니카 잎을 첨가하고 쌀알은 밝은 녹색과 향기가 있습니다 .2. 쌀 향기. 곡물 햇살, 기분 좋은 향기의 들판, 쌀 장작도 향긋합니다. 배꼽이없는 쌀, 심장 흰색, 맑고 밝은 진주색, 깨진 옥 결정과 같은 진주색; 3. 쌀 향기. "가족 죽, 열 향"이 있기 때문에 특히 후자의 죽 향이 넘쳐나는 요리 죽 향이 넘쳐납니다. 뜨거운 쌀은 부드럽고 맛있고 충분히 끈적합니다. 차가운 쌀은 반복해서 쪄서 맛이 좋습니다. 케이크가 만들어지면 뜨겁고 부드럽고 차갑고 끈적 거리며 건조하고 바삭 바삭합니다. 영양가가 높고 단백질, 전분, 철분, 칼슘 및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인, 약자, 병자 및 장애인에게 좋은 강장제입니다. 그것은 혈액을 활성화하고 기를 이롭게하고 신체를 강화하고 신장을 강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계피, 붉은 대추야자, 연꽃씨를 넣어 죽을 끓이면 영양 섭취에 특히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먹으면 식욕을 자극하고 심장병과 심혈관 질환 치료에 더 효과적입니다.
헨리 스테트너 괴경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 토란에는 조단백질, 전분, 다당류(점액질), 조섬유 및 당분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콩과 같은 다른 고단백 식물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토란의 덩이줄기 과육은 부드럽고 향이 좋아 연회에서 자주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닭고기와 함께 조리하여 '토란닭찜'을 만들거나 차가운 요리의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토란의 다당류는 신체의 면역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장기간 섭취하면 피부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 아스파라거스라고도 알려진 롱비어드는 단백질은 많지만 지방은 거의 없습니다. 상큼하고 맛이 좋으며 특히 신체의 단백질 필요량을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좋습니다. 부드러운 줄기는 고기, 얇게 썬 고기, 새우, 두부, 버섯, 표고버섯과 함께 볶아 먹을 수 있습니다. 통조림으로도 가공할 수 있습니다. 매우 고귀하고 유명한 요리입니다. 또한 중요한 의학적 가치도 있습니다. 상하이 암 병원은 수년간의 임상 시험에서 특정 종양 치료를위한 특수 의약품으로 사용했습니다.
푸동 닭
진지우황, 산황 닭이라고도 불리는 이 닭은 가슴이 넓고 몸통이 크며 입과 발이 노랗다. 암탉의 깃털은 노란색 또는 밤색 등입니다. 수탉은 가슴은 빨간색 또는 검은색이 섞여 있고, 등은 노란색 또는 빨간색, 날개는 황금색 또는 검은색, 꼬리는 검은색이며 많은 중족골 깃털이 있습니다. 푸동 닭은 덩치가 크고 질병에 강하며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푸동 닭은 특히 부드럽고 맛이 좋으며 풍미가 강합니다. 연회나 가족 접대에 자주 사용되며, 종종 통째로 차가운 요리(삶은 닭고기)나 조림으로 제공됩니다. 분만 중인 여성이나 최근에 회복한 환자가 몸을 보하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상하이 가오차오 머핀
입안에서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또한 페이스트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라자냐라고도 불립니다. 재료, 배합, 크러스트 반죽, 크러스트 감싸기, 크러스트 열기, 크러스트 삽입, 성형 충전, 굽기, 냉각, 검수 및 포장의 과정을 거칩니다. 완성된 제품은 달 케이크 모양입니다. 케이크의 표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많고 매끄럽고 유백색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바닥은 타지 않고 단단하지 않으며 바삭 바삭한 껍질이 겹겹이 쌓여 있으며 충전물에 불순물이 없으며 껍질은 얇고 꽉 차고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양파, 참깨, 지방의 풍미가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지만 기름지지 않고 달콤하고 상쾌하며 풍부한 향기, 바삭한 껍질과 찹쌀 속, 부드럽고 맛있고 여운이 남습니다.
상하이 가오차오 머핀
입안에서 바삭바삭하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머핀입니다. 층층이 쌓아 올린 페이스트리로 각 층이 종이처럼 얇아 라자냐라고도 불립니다. 재료, 배합, 크러스트 반죽, 크러스트 감싸기, 크러스트 열기, 크러스트 삽입, 성형 충전, 굽기, 냉각, 검수 및 포장의 과정을 거칩니다. 완성된 제품은 달 케이크 모양입니다. 케이크의 표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많고 매끄럽고 유백색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바닥은 타지 않고 단단하지 않으며 바삭 바삭한 껍질이 겹겹이 쌓여 있으며 충전물에 불순물이 없으며 껍질은 얇고 꽉 차고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양파, 참깨, 지방의 풍미가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지만 기름기가없고 달콤하고 상쾌하며 풍부한 향기, 바삭한 껍질과 찹쌀 속, 부드럽고 맛있고 여운이 남습니다.
상하이 첸취안 인장 점토
고급 진사, 숙성된 기름, 탄력 있는 긴장 쑥뜸 벨벳으로 만들어져 섬세하고 두꺼운 질감, 차분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색상, 차갑지만 얼지 않고, 염증이 있지만 기름이 스며들지 않으며 종이에 인쇄되어 선명하고 입체적인 필체, 햇빛에 노출되고 침수되면 처음처럼 색이 밝으며 기도하고 펼친 후 글자가 변하지 않는다.
진제좡위안 케이크
상하이 칭푸에서 생산.
기술: 고품질의 순수한 둥근 입자 도정 쌀로 만들어지며, 돌을 넣고 곱지만 질기지 않은 백설탕을 넣고 쪄서 자르고 굽고 구워냅니다. 잣 가루를 적당량 사용하면 잣 모양의 케이크가되며 프레즐은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위장 문제가있는 사람이 먹어야하는 최고의 과자입니다. 부드러운 불에 숯으로 구워 모든 구석에 균형 잡힌 온도로 가장 섬세하게 구워집니다. 완성된 조각은 얇고 황금빛을 띠며 맛있고 달콤하고 바삭하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다양한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체액을 생성하며 비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먹고, 가져오고, 보관하기 쉽고 저렴합니다.
"우 팡 자이" 케이크 반죽
우 팡 자이의 페이스트리는 독특합니다. 첫째, 사용되는 재료가 섬세하고 적당합니다. 쌀국수의 케이크 반죽 생산은 소주, 우시, 창저우 및 기타 하얗고 질긴 자포니카 쌀, 찹쌀 생산지를 선택합니다. 잣, 멜론 씨앗, 참깨 등과 같은 액세서리. 모두 최고급으로 엄선된 것들로, 향이 진한 숙성 오미자로 만든 오미자청입니다. 또한 생산 과정도 매우 섬세합니다. 먼저 물레방아를 고운 가루로 빻아 압착한 후 물기를 뺍니다. 쌀가루를 부드럽게 유지하려면 물기를 빼야 합니다. 품종마다 재료가 다릅니다. 일반 케이크 반죽은 7cm 밀가루, 자포니카 쌀가루 30 %입니다. 녹색 만두는 찹쌀가루 80%, 자포니카 쌀가루 20%, 설탕 떡은 찹쌀가루로 만들어져 독특한 맛을 냅니다. 그 외에도 인기 있는 팥 케이크, 노란 머핀, 바다를 건너는 팔선녀, 진주를 가지고 노는 쌍룡 등 다채로운 케이크 등 수백 가지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강남 지역 민속에 따르면 음력 정월 15일에는 원소, 청명절에는 녹색 만두, 음력 9월 9일에는 청양떡, 춘절에는 설탕떡과 흰 과일 머핀 등 계절 간식도 생산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실크 플라워
실크 플라워는 크게 6가지 공정이 있습니다. 첫째, 원재료 크기 조정. 실크 꽃의 원료는 대부분 실크이며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떨어지기 쉽지 않으며 꽃잎은 삼베가되기 쉽고 모양이 쉽지 않으며 모양을 만들어야합니다. 이전에는 날씨에 따라 크기 조정, 손으로 자른 크기 조정, 낮은 수율, 조립 라인 생산에 적합하지 않은 녹두 가루를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기계 스크래핑과 스팀 건조입니다. 두 번째 언더컷은 디자인 된 꽃잎 모양에 따라 무거운 나무 망치로 과거 대신 커터와 언더컷 기계를 사용하여 고무 꽃잎을 손으로 자르는 것입니다. 세 번째 염색은 생산 공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양한 색상, 편리한 색상 세트 및 소량 생산의 특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물, 침투제 및 염료의 과학적 비율에 따라 알코올을 침투제로 사용하는 냉염 염색 방법이 사용됩니다. 또한 과거 육안 검사 방식에 의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컬러 카드를 색상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네 번째 모양, 꽃잎은 손으로 잡고, 다림질하고, 비틀고, 당기는 데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금형과 기계식 스탬핑을 사용하여 꽃잎 잎맥을 깨끗하게 만들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섯째, 성형, 모델링 후 꽃잎에 일정량의 물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건조하고 모양을 만드는 것은 꽃의 전체 이미지의 충실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건조를 위해 원래의 불 (석탄) 오븐 대신 전기 오븐을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조립은 일반적으로 꽃 모양을 그대로 꽃에 붙이는 아플리케, 꽃과 잎, 가지, 줄기를 가죽 종이로 상감하여 완성된 실크 꽃을 만드는 인레이, 마지막으로 포장하여 상자에 넣는 세 단계로 나뉩니다. 제품은 밝은 색상, 밝고 조화로운 색상, 합리적인 구조, 완전한 모양 및 부드러운 선으로 실제적이고 아름답고 예술적, 장식적, 장식적인 특성이 높습니다.
멸치
구운 생선이라고도 합니다.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됩니다. 몸은 옆으로 납작하고 은백색 꼬리가 길게 뻗어 있습니다. 입은 크고 사각형이며, 가슴지느러미 위쪽에는 지느러미가 없고 꼬리지느러미는 비대칭이다. 배쪽에는 각기둥 모양의 비늘이 있다. 암컷은 크고 수컷은 작습니다. 멸치는 신선한 식용이나 통조림에 사용되는 맛있는 고기를 가진 귀중한 경제적 생선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그것을 튀기고 식사와 함께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바삭하고 맛있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 시에 응우옌 가오 가오
이 재료는 특별히 준비된 현지 흰 둥근 쌀과 찹쌀을 비율에 맞게 섞어 만듭니다. 이 두 종류의 쌀을 4일 이상 물에 담가두고 매일 물을 갈아주어 쌀의 발효 성분이 모두 증발하도록 합니다. 건조 후 쌀을 돌절구 샘가루로 세 번 곱게 체로 쳐서 찌고 체로 구운 다음 미세한 부드러운 설탕과 각종 소, 연잎 안감을 넣고 끓입니다. 맛은 향긋하고 시원합니다. 원래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반기계화 포장 후 기술 혁신을 거쳐 판매되고 있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케이크에는 사각 케이크, 채식 케이크, 오스만투스 설탕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사각 케이크는 라드, 된장, 대추 알갱이, 빨강 및 녹색 멜론 조각과 설탕으로 채워져 있으며 정사각형 모양에 밝은 색상과 지방, 향기 및 단맛이 특징입니다. 채식 케이크는 고운 백설탕을 섞은 것으로 직사각형의 큰 모양에 흰색의 섬세하고 선이 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느슨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며 시원하고 찰기가 있지만 끈적거리지 않으며 여름에도 일주일 동안 변질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계피 설탕 케이크는 찹쌀에 계피, 설탕, 라드, 팥소를 넣어 만든 원반 모양으로 느슨하고, 부드럽고, 달고, 향긋하고, 지방이 많은 다섯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기름기가 없어 먹기 좋으며 민트와 함께 먹으면 여름철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랍스터 플레이크
신선한 새우살과 흰색의 섬세한 전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물을 섞은 후 탁도가 없는 투명한 액체입니다. 숙성 후 3-4 배 팽창하여 자연스러운 새우 풍미, 입안에서 바삭하고 폭신하며 딱딱한 잔류 물이없고 맛이 좋습니다. 생산 공정은 재료와 반죽의 첨가로 시작하여 펄프 층이 균일하고 적당한 두께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밀가루와 국수와 혼합되어 덩어리가 없으며, 압출은 두껍고 얇고 매끄러운 표면, 보드 바닥이 평평하고 공기 구멍이 없어야하며, 요리는 요리 시간과 온도를 엄격히 제어하고 너무 익히지 마십시오. 부드러운 표면, 균일한 두께, 칼 선 없음, 칼 평평에 대한 슬라이스 요구 사항; 구운 조각은 새우 조각이 고르게 가열되고 점차 조각을 만들기 위해 수분을 방출하도록 화재 제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반투명, 광택 표면, 눈에 보이는 구름, 새우 고기 입자가 약간 얇고 완전한 모양, 크기 및 두께, 겹치거나 파편이 없습니다.
상하이 통 계란 사치마
물이나 밀가루 대신 계란을 사용하여 영양을 높이고 야채의 희소성을 개선하며 색을 개선합니다. 전체 계란 사치마 재료는 주로 신선한 계란, 땅콩 기름, 잘게 썬 코코넛이며, 반죽의 부드러움을 마스터하기 위해 롤링과 같은 미세한 생산이 필요하며, 반죽이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밀가루를 뿌리고, 글루텐; 날씨에 따라 끓는 시럽을 조절하기 위해 너무 오래되어 색상과 광택에 영향을 미치고 성형에 너무 부드러워 성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성형 및 압축, 느슨해지고 빈 플러그를 방지하기 위해 성형주의를 기울입니다.
송바이 염소
크지는 않지만 근육이 가득하고 몸 전체가 백설 공주, 양모는 부드럽고 탄력적이며 경제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섬유 길이에 따라 짧고 두껍고 가늘고 매끄럽고 다른 특성의 끝, 염소 털은 미세한 가벼운 전면, 거친 가벼운 전면, 짧고 중간 전면, 노란색 가벼운 전면, 흰색 가벼운 전면, 발 전면, 65, 438 + 00 이상의 품종과 같은 발 전면으로 나눌 수 있으며, 특히 갈기의 턱의 머리와 목에서 태어난 어린 양의 출생 년은 미세 털로 알려진 펜의 원재료입니다.
충밍 소스 백 과구아과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됩니다.
주요 생산 방법은 생 멜론을 달콤한 밀가루 소스로 절이는 것이며, 절인 원료와 기술을 가공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첫째, 생 멜론은 계절의 시작과 중반에 수확해야하며 머리와 꼬리가 두껍고 아직 익지 않은 상태로 수확해야합니다. 둘째, 달콤한 밀가루 소스를 만들기 위해 밀가루의 설탕을 완전히 추출하기 위해 특별한 양조 과정을 사용해야합니다. 생 멜론을 소스 병에 넣으면 한편으로는 효소의 작용을 통해 달콤한 국수 소스의 다양한 설탕이 멜론에 서서히 흡수되고 동시에 효소의 촉매 작용을 통해 전분, 설탕, 셀룰로오스, 포도당, 리보오스, 과당 등의 탄수화물 (효소)이 멜론에 흡수됩니다. 원래는 멜론의 변형이나 양조를 위해 멜론에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특별한 풍미와 특별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 두껍고 얇은 과육, 달콤하지만 기름기가없고 아삭하고 상쾌하며 짭짤한 요리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외의 몸통은 투명하며, 램프에 비추면 밝은 노란색의 결정체로 그 안에 씨앗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얇게 썰어서 설탕에 절인 과일보다 더 잘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