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종류의 종이는 대부분 목재 펄프이며 리그닌과 불순물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지가 노랗고 부서지기 쉬우며 내수성이 매우 떨어집니다. 따라서 장기 보관 활판 인쇄 용지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이 용지는 특수 용지, 성능 및 방수, 색상 순도, 용지 부드러움, 잉크 흡수 균일 성이 약간 더 좋지만 잉크 강도는 신문 용지보다 나쁘지만 활자 인쇄에 사용됩니다.
오프셋 용지: 오프셋 용지는 오프셋(리소그래피) 인쇄 용지로 단면 오프셋 용지와 양면 오프셋 용지로 나뉩니다. 단면 오프셋 용지는 주로 포스터 및 상자 인쇄에 사용됩니다. 양면 오프셋 코팅 용지는 주로 그림책과 사진 인쇄에 사용됩니다.
오프셋 용지는 질감이 조밀하고 유연성이 작으며 내수성이 강하여 다색 중복 인쇄에서 용지의 변형, 정렬 불량, 머리카락 당김 및 가루 제거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인쇄물의 우수한 색상 순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셋 코팅 용지: 코팅 용지라고도 하며, 무기 코팅층으로 코팅한 후 슈퍼 캘린더링한 일종의 고급 용지입니다. 종이 표면이 매끄럽고 색 순도가 높으며 인쇄가 더 섬세하고 매끄러운 점을 얻을 수있어 원본의 계층 감을 더 잘 재현 할 수 있으며 예술 사진, 사진 앨범, 비즈니스 전단지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그라비어 용지: 그라비어 용지는 흰색이고 단단하며 부드러움과 내수성이 우수합니다. 주로 지폐, 우표 및 기타 고품질 요구 사항이 있는 인쇄물을 인쇄하는 데 사용되며 모방하기 쉽지 않습니다.
화이트보드 용지: 화이트보드 용지는 섬유 구조가 균일하고 표면에 필러와 고무 성분이 있으며 표면이 코팅된 용지로, 멀티롤 캘린더링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종이는 순도가 높고 잉크 흡수가 균일하며 접힘 저항성이 우수하며 주로 상품 포장 상자, 상품 표면 라이닝, 그림 벽 차트 등에 사용됩니다.
합성 종이: 합성 종이는 올레핀 및 기타 화학 원료와 일부 첨가제로 만들어집니다. 부드러운 질감, 강한 인장 강도, 높은 내수성, 내광성, 내열성 및 내한성, 화학적 부식, 환경 오염 없음, 우수한 통기성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예술 작품, 지도, 그림책, 고급 서적 및 잡지 인쇄에 널리 사용됩니다.
두 가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배열은 다음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1, 단면 :이 방법은 포스터와 같이 인쇄물의 한면에만 인쇄해야하는 사람들을 말하며 앞면 인쇄 만 필요하고 뒷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양면 유형 : 일반적으로 "하단"이라고도하며 일부 작은 전단지, 작은 포스터, 카드 등과 같은 인쇄물의 양면 인쇄가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3. 가로 회전: 일반적으로 "셀프 카피", "원본 뒤집기"로 알려져 있으며 잡지, 서적 및 출판물 인쇄물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잡지 표지가 16페이지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표지 1, 표지 2, 표지 3, 표지 4로 인쇄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제본할 때 표지 1과 표지 4를 가로로 함께 배치한 다음 표지 1과 표지 4를 하나로 합칩니다.
4. 플립형: 한 면을 인쇄한 후 용지를 뒤집어 뒷면을 인쇄하되 다른 긴 면을 '한 입'으로 찍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플립 버킷"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은이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셋, 출력하기 전에 무엇을해야합니까? 1, EPS 이미지 단순화 - 궁극적 인 이유는 PostSript 파일에서 너무 복잡한 경로가 파일의 범인이 올바르게 인쇄 할 수없는 경우입니다.
노드 경로가 너무 많거나 평활화 설정이 너무 낮으면 파일이 복잡해져 레이저 프린터나 복사기가 충돌하여 치명적인 '제한 검사' 또는 'VM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스크립트 오류.
특히 고해상도 출력 장치로 파일을 보낼 때, 복잡한 경로를 분할하고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Macromedia에서 평활화를 높게 설정하거나 명령을 사용하여 FreeHand에서 경로를 단순화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경로를 단순화하고 추적할 때 경로 복잡성을 줄입니다.
선택 영역이 클리핑 경로가 되는 경우, 포토샵의 높은 허용 오차 판독을 사용하여 노드 수를 줄입니다.
EPS 이미지를 다른 EPS 파일에 중첩하지 마십시오.
예: 일러스트레이터 파일에 여러 개의 EPS 이미지를 입력하고, EPS로 저장하고, QuarkXPress 페이지에 넣고, 그 페이지를 EPS로 저장하고, 다른 QuarkXPress 파일에 넣습니다.
운이 좋으면 그 파일이 인쇄됩니다.
그러나 각 레이어를 EPS에 넣을 때마다 성공 확률은 점점 낮아집니다.
QuarkXPress EPS의 전체 페이지를 Photo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
포토샵에서 파일을 래스터 이미지로 변환한 다음 포토샵의 EPS 또는 TIFF로 저장합니다.
두 포맷 모두 포스트스크립트 언어에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2. 그라데이션 부드럽게 하기 - QuarkXPress 및 Illustrator를 사용하는 수학적 알고리즘 그라데이션은 몇 인치의 짧은 거리에서는 매우 잘 작동하지만 전체 페이지에 작은 그라데이션을 적용하려고 하면 PostSript의 한계로 인해 밴딩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그라데이션을 도트 매트릭스 이미지로 만든 다음(노이즈 추가 사용)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져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만든 레이어에는 Photoshop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토샵으로 처리된 Illustrator 파일은 포토샵 팔레트에서 직접 생성된 그라데이션에 비해 원하는 중간 그라데이션을 생성하지 못합니다.
3. 좋은 글꼴 사용 - 많은 출력 센터에서는 트루타입 문자를 원하지 않으며, PostSript가 표준이 되었습니다.
트루타입은 일반적으로 해당 포스트스크립트 단어와 이름이 같기 때문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TrueType은 포토타입세터의 RIP에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사전에 출력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꼴 명령을 사용하여 굵게 또는 이탤릭체 효과를 만들지 마세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글꼴 메뉴에서 원하는 글꼴 효과를 직접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꼴에 원하는 굵게 또는 이탤릭체 효과가 없는 경우 글꼴 명령을 사용하면 MAC에서 각 단어에 굵게 또는 이탤릭체 효과를 가짜로 적용하지만 화면에만 적용됩니다.
프린터로 출력하면 최종 출력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다면 밑줄을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자체 효과가 없는 글꼴을 사용하지 말고 글꼴 명령이 있는 글꼴을 사용하세요.
세리프체나 가는 획이 있는 글꼴(Bodoni가 좋은 예입니다)을 사용하고 단어의 크기가 작게 설정되어 있다면 단어 사이를 구분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판이 약간만 잘못 정렬되어도 가장 민감한 부분이 부정확하게 중복 인쇄될 수 있습니다.
4, 색상 변환 - 파일을 출력으로 보내기 전에 RGB 색상을 CMYK로 변환해야 합니다.
물론 RGB 색상은 화면에서 멋지게 보이며 많은 전문가들이 RGB 모드를 선호하지만 알고 계셨나요? 이러한 RGB 이미지가 색상을 분리하거나 인쇄할 때 어떻게 보이는지(많은 조판 소프트웨어는 RGB 이미지를 분리할 수도 없습니다)
이미지를 조판 소프트웨어에 넣거나 출력 센터로 보내기 전에 포토샵 또는 이 변환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CMYK로 변환합니다.
별색이 구분선으로 지정되지 않았는지 또는 반대로 구분선이 별색으로 지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런 실수 하나가 필름을 망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소중하다면 자신의 영화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결코 원치 않는 일입니다.
조판 소프트웨어에서 정의한 색상이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하는 색상과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조판 소프트웨어가 일러스트레이터와 프리핸드에서 정의한 구분을 별색으로 처리합니다.
이제, QuarkXPress와 PageMaker는 이러한 색상을 인식하고 그 안에 있는 모든 EPS 파일에 포함된 색상의 이름을 색상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험성은 그리 크지 않지만 여기서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5. 숫자 사용 - 모든 조판 소프트웨어는 이제 페이지 요소의 크기와 위치를 지정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마우스를 클릭하고 드래그하는 지각적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다양한 대화상자 및 제어판에서 숫자를 입력하는 객관적 방법입니다.
상자의 너비가 정확히 1.5인치인지 확인하는 유일한 올바른 방법은 너비 열에 1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5", 목적이나 기준선 및 치수를 정렬하는 것이 아닙니다.
6. 조판 페이지를 실제 크기로 설정 - 예전에는 프리프레스 워크스테이션과 포토타입 세터가 페이지를 초과하는 블리드를 등록할 수 없었습니다.
올바른 블리드를 원하면 조판 소프트웨어에서 페이지 크기를 변경하여 실제 페이지 크기와 블리드를 조정해야 했습니다.
수작업으로 재단선을 그리고 배치하려면 페이지 크기가 더 커야 하는데, 이 경우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오늘날의 프리프레스 장비는 더 이상 이러한 제약이 없습니다(오늘날의 포토타입 세터는 더 큰 포맷을 기록하고 더 넓은 필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쇄 장비는 파일 크기를 페이지의 실제 크기로 설정하여 응용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정확한 위치에 컷 라인을 생성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7. 파일 정리 - 베테랑에게는 중복되는 이야기일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출력할 문서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 파일뿐만 아니라 도트 매트릭스 문자(화면 표시)와 윤곽선 문자(프린터 사용)에 사용된 문서도 출력 센터로 가져가야 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조판 소프트웨어는 QuarkXPress 명령과 유사하게 출력 문서를 수집하고, 문서의 상세 보고서를 얻고, 문서를 폴더, 플로피 디스크 또는 SyQuest 디스크에 자동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출력 센터를 더 높게 구성하면 Adobe 글꼴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으므로 휴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8, 파일 확인 - 4단계와 7단계에서 언급했듯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구름이 들리나요? 실제로는 매우 간단한 확인입니다.
점검 내용: 누락된 모든 페이지 요소, 제대로 정의되지 않은 색상 및 PostSript 오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점검 도구는 QuarkXPress나 Adobe의 PageMaker CheckList처럼 간단하기도 하고, Merritt의 LaserCheck나 Acquired Knowledge의 Download Mechanical 시스템처럼 복잡하기도 합니다.
팬더 프루프 또는 Adobe Preview Pro는 저해상도 출력의 화면 미리 보기를 수행하므로 출력 전에 일반적인 PostScript 오류를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화얀 교정 소프트웨어에는 문서의 오류를 최종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문서 인쇄 - 색상 구분이 표시된 출력 문서를 교정합니다.
주변에 컬러 프린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과거에 사용했던 컬러 마킹 방법이 유용합니다.
또한 각 색상 구분을 확대해야 하는데, 이는 스켈레톤 중복 인쇄에 매우 유용합니다.10, 워크플로우의 마지막이 아니라 처음에 출력 센터에 전화하세요.
최종적으로 출력을 담당하는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많은 출력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맥 화면에서 보기 좋은 문서가 출력 센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출력물도 똑같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해상도(인치당 라인 수), 인쇄에 사용되는 잉크 및 용지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서 적절한 네트워크 회선 번호를 설정합니다.
네거티브를 만들 때는 출력 담당자에게 이를 설명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출력 담당자가 평소와 같이 포지티브를 제공합니다.
시간은 모든 출판사에게 소중합니다. 인쇄 전문가가 알려주는 위의 10가지 팁으로 시간을 절약하셨나요? 위의 10가지 팁을 통해 원본 출력물이 두렵지 않다는 사실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벡터 소프트웨어에서 만든 투명도 효과는 기본 이미지와 결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교정할 때 작은 흰색 선이 나타납니다. 현재 Postscrip3는 투명도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투명도를 적용하면 이미지의 블록으로 변환됩니다. 페이지메이커에서 글꼴 효과(한자)를 사용하지 마세요. 페이지메이커에서 EPS 이미지를 회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색 문자를 엠보싱해야 하는 경우 부정확하게 등록될 수 있습니다.
별색으로 인쇄하는 경우 큰 버전과 작은 버전을 각각 한 번씩 두 번 인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6파운드(350dpi)보다 작은 텍스트의 경우 포토샵에서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프리핸드, 월드워 등 벡터 소프트웨어의 경우 인쇄 해상도를 800dpi 이상으로 설정하고 색상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최대 세 가지 색상을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식 버전은 파란색 50%, 포토샵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명:EPS는 손상 없이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 형식입니다. 원본 제작 소프트웨어의 형식을 보존하고 다른 소프트웨어로 가져옵니다. 포스트 스크립트는 타이포그래피 글꼴 표준으로, 단순히 더 명확한 벡터 글꼴 표준입니다.
넷째, 사전 프레스 1
노출/누출: 인쇄 용지는 대부분 흰색입니다. 인쇄 또는 제판 시 연결 색상이 짙지 않아 흰색 용지 바탕색이 노출됩니다.
2
미백:사진 판 제작 과정의 행잉 스크린 시대
온라인 이미지의 어두운 위치의 감도가 부족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본을 꺼내 한 번 플래시하거나 종이 노출을 추가하거나 플래시 플래시 백색광으로 직접 원본 위치의 깊이를 늘려 이미지가 부드러워집니다.
셋
지방을 터뜨리기: 과식은 당연히 살이 찌고 은박지가 너무 많으면 땅이 넓어집니다.
수동 오버프린팅은 사진 필름과 투명 두꺼운 필름을 노출시키고 비옥하게 합니다.
넷째
누락된 흰색() 채우기: 컬러 플레이트의 분리, 의도적으로 컬러 교차 위치를 넓혀 중복 인쇄 금지의 영향을 줄입니다.
V
단색:점이 없는 색상 블록의 영역으로, 일반적으로 전체 판을 나타냅니다.
식
반사:텍스트 또는 선이 음영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인쇄하면 흰색 용지가 나타납니다.
일곱
충돌:AM 화면 분리 시 도트 각도가 잘못 분포되거나 각 화면 모서리 사이의 거리가 25° 미만인 경우 모아레 줄무늬가 나타납니다.
여덟
플라잉 스크린: 렌즈 플레이트 제작의 매달린 스크린 공정. 정상 노출 후 스크린을 제거하고 콘트라스트를 높이기 위해 짧은 노출로 보완합니다.
아홉
개의 이빨:개의 고르지 않은 이빨.
이미지의 픽셀이 충분하지 않아 확대했을 때 가장자리가 개의 이빨 모양으로 보입니다.
10
장미 반점:새끼 사슴처럼 보이는 웹입니다.
나쁜 것은 돗자리, 더 나쁜 것은 거북이라고 합니다.
11
Flush:접두사를 기준으로 레이아웃이 정렬되는 순서입니다.
헤더 위치를 기준선으로 하여 콜로타입 바인딩으로 확장되었습니다.
12
루즈 엔드: 텍스트 조판의 한 유형
단어 간격만 일정하고 줄 끝 글자는 깔끔하지 않습니다.
13
마스크:수동 색상 분리를 위한 마스크입니다. 필름 건조 또는 적색 필름 절단이 가능하며 은퇴 또는 색상 교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파란색 버전:RGB B(파란색)가 아닌 CMYK C(시안색) 버전입니다.
버브(동사의 줄임말) 인쇄 1
고스트:출처를 알 수 없는 이미지 또는 그림자
대부분 구형 인쇄기에서 잉크 공급이 고르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2
과다:활판 인쇄 시대에 "마피아"는 문자 그대로 납 알갱이보다 낮은 조판을 사용했습니다.
셋
맞춤법:하단 인쇄차에는 자동 용지 회전 장치가 있으며, 용지 입구를 물고 면을 인쇄하고 용지 끝을 물고 하단까지 한 번에 인쇄합니다.
넷째
역 인쇄 : 인쇄판을 절약하는 인쇄 방법을 말합니다.
용지가 먼저 인쇄의 한면을 완성한 다음 용지를 좌우로 돌린 후 바닥면을 거꾸로 말린 후 자체 반전 인쇄의 바닥면이라고하며 용지 끝을 역 인쇄의 바닥면이라고합니다.
판을 바꾸지 않고 용지의 뒷면을 인쇄하는 과정입니다.
V
플라잉 잉크: 인쇄기의 속도는 빠르지만 잉크 농도가 충분하지 않고 원심력으로 인해 잉크가 튀는 현상입니다.
식스
잉크 라인:인쇄판에 게이지 라인을 그려서 용지 레벨 바로 위에 인쇄되도록 하여 바늘 레벨을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곱
부유 얼룩:인쇄판은 친수성이 아닌 친유성이지만 당연히 얇고 기름기가 있습니다. 문제는 주로 배럴의 산도입니다. 오차 정도
여덟
건:건, 일반적으로 드럼으로 알려진 건
고무 롤러가 인상 실린더를 떠나는 작용.
나인
스퀴즈:압인 실린더와 고무 롤러 사이에 용지가 과도하게 끼면 안전 감지가 프레스의 회전을 멈춥니다.
10
잔여물:용지에 인쇄해서는 안 되는 잉크 얼룩이 있는 경우 잉크와 물의 균형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11
열림:주로 급지 불량 또는 이중 급지로 인해 안전 장치가 트리거되어 프레스가 회전을 멈춥니다.
12
니들 위치:인쇄된 용지의 게이지 가장자리 위치
용지 길이가 있고 인쇄 및 절단에 필요한 니들 위치가 있습니까? 배열
13
연속 건조:필름 연속 인쇄 공정의 보존
레지스터 교차 이동을 통한 노출
14
오버프린팅:인쇄 사고에 대한 용어입니다.
잉크가 너무 두껍게 말라서 눌린 용지 뒷면을 오염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15
헤드(위): 인쇄기의 헤드는 인쇄기의 길이가 아니라 인쇄 속도를 의미합니다.
16
돌 수:석판 인쇄 시대의 인쇄물 수를 나타내는 명칭
종이에 양각할 때 돌의 무게를 한 가지 색상으로 측정했습니다.
17
사용됨:인쇄기의 바이스 또는 버튼에 대한 참조.
18
프루프:공식 인쇄를 위해 윤전기로 미리 인쇄한 샘플.
19
피듀셜:인쇄기의 용지 공급을 위한 컨베이어.
6, 제본 1
블리딩:인쇄 및 제본 과정에서 페이지의 기본 색상이나 그림이 재단선 3mm를 초과해야 하는데, 이를 블리드라고 합니다.
2
플래싱:플라잉, 자르기 및 제거.
플라잉은 블리딩 가장자리를 제거하는 것으로 바인딩 용어입니다.
셋
슬래시: 제본 게이트의 압력이 고르지 않거나 종이 격자가 잘못 장착되어 책이 휘어지거나 대각선으로 잘리거나 직각이 다이아몬드 각으로 변한 것을 말합니다.
넷째
연마: 표면 처리 공정인 캘린더링 롤러를 통해 인쇄된 용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듭니다.
다섯
백핸드 접기:일본식 접기 방법의 32번째 접기 방법의 네 번째 접기를 뒤집어야 합니다.
여섯
양판:책판의 첫 번째 마당을 양판, 두 번째 마당을 음판이라고 하며, 양판과 음판을 그룹, 포스트 또는 프레임이라고 합니다.
일곱 번째
제지문:종이를 자르는 기계입니다.
여덟
자키 스테이플:말을 타는 것과 같이 책을 제본하는 방법.
6장 미만의 얇은 책을 덮은 다음 철제 틀에 수평으로 놓고 철못을 꽂아 제본합니다.
9
돈육 소시지 롤: 소시지를 말아 만든 책으로 위쪽 3개, 아래쪽 2개로 32페이지를 접는 방법.
10
오르간 접기:책 스티커를 접는 방법
이 책은 스크린처럼 접힙니다.
11
뒷표지:손으로 표지를 제본하는 방식입니다. 뒷표지를 먼저 접착하여 제자리에 고정시킨 다음, 척추 표지를 접착한 다음 역제본 동작을 합니다.
12
거친 책: 표지는 고정되어 있지만 자르지 않은 빈 책입니다.
13
토 클로스:하드커버 책의 척추의 위쪽과 아래쪽 가죽 케이스를 연결하는 천 조각.
견고하고 아름다운 역할
14
호일 스탬핑:습도가 높은 양장본 표지에 호일 스탬핑과 같은 가공 작업.
일곱, 타이포그래피 1
하이키:물론 화면의 빛이 조금 더 밝은 백설공주. 물방울 무늬가 없는 하이톤 비트와 같은 일본식 색상 분리 스타일로 그림 레벨을 길게 만듭니다.
2
낮은 톤:화면이 어둡거나 톤이 어둡다는 의미입니다.
셋
죽음:메모리 또는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컴퓨터가 죽을 수 있습니다.
4
lb:타이포그래피의 측정 단위로, 알파벳의 가장 작은 단위는 파운드, 1인치, 72파운드 단위입니다.
five
등급:광학식 조판 시대에는 글자의 크기를 말하며, 4등급은 1mm입니다.
six
수:납 인쇄 시대에는 글자의 크기를 말하며, 가장 큰 특수 문자는 72파운드, 가장 작은 8글자는 5파운드입니다.
VII
플랫:렌즈를 사용하여 정사각형을 왜곡하여 문자를 평평하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플랫 1은 1%(10%), 플랫 2는 20%, 플랫 3은 30%, 플랫 4는 40%입니다.
VIII
긴 형태: 1, 1퍼센트, 2퍼센트, 3퍼센트, 4퍼센트 및 40퍼센트의 좁은 문자를 나타냅니다.
IX
에어브러시:압축 공기가 있는 펜으로 에어 브러시로 칠하는 것을 말합니다.
DTP 시대 이전의 수동 그라데이션 방법
10
바이트:컴퓨터 기계어 바이트 단위로, 8비트는 1바이트와 같습니다.
여덟, 백엔드 출력 장치 프린터 컴퓨터 창작 작업이 끝나면 종이에 인쇄된 컬러 샘플, 즉 출력 효과를 즉시 확인하고 싶습니다.
고객, 게시자 등을 포함하여 인쇄 후 색상 효과를 미리 봅니다. 컬러 효과 이미지를 선택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색상 분석의 우수성이 중요해지므로 어느 정도 노력과 창의성의 효과를 확신할 수 있지만 화면상의 표시가 아닌 색상이나 기타 측면에 대한 인식과 신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교정 효과가 가장 설득력이 있습니다.
컬러 프린터의 기술 발전은 컬러 프린터를 전문가용에서 일반용으로 끌어올려 컴퓨터 아트 워커가 선택하는 증거로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시판되는 컬러 프린터는 주로 컬러 잉크젯, 열 왁스, 열 전사, 열 승화 및 레이저 유형입니다.
포토타입세터 인쇄 디자인 측면에서 컬러 샘플 배치가 승인되면 다음 단계는 제판 및 인쇄용 필름을 출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레이저 포토타입 세터입니다. 그림과 같이 컴퓨터에서 전송한 파일을 DPI(래스터 프로세서)를 통해 C, M, Y, K의 4가지 색상 구분을 생성하여 인쇄소에서 직접 출력할 수 있습니다.
국내 수준에서는 포토타이프셋터의 3000 DPI 해상도가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포토타입세터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대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강점입니다. 그러나 컴퓨터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문서를 보유한 중소기업은 4색 필름을 출력할 수 있는 컬러 출력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정(블랙)은 물체가 모든 파장의 빛을 흡수하고 다른 색처럼 특정 색의 빛을 반사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색입니다.
블랙 생성(흑판 생성) 컬러 RGB 이미지를 인쇄된 원색 이미지로 변환할 때 원색 잉크(시안, 마젠타 및 노란색)에 검은색 잉크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검정 잉크의 몫을 생성하는 것을 검정판 생성이라고 합니다.
처리 방법은 UCR(배경색 제거) 및 GCR(무채색 구조 또는 전체 배경색 제거)입니다.
하이라이트 오버플로(과다 노출) "디지털 과다 노출"
이 현상은 CCD 소자에 너무 많은 빛이 닿은 상태에서 이미지를 스캔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색상 및 기타 이미지 정보가 비정상일 수 있습니다.
밝기는 매체의 반사 품질을 측정하는 척도입니다.
밝기 수준에 따라 미디어의 색상 표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최적의 표현을 위해 밝기를 조정해야 합니다.
보정이란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의 모든 작업 장치(모니터, 프린터 및 기타 소비자 제품)의 설정을 최적화하여 가장 바람직한 결과를 도출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바람직한 효과는 최종 인쇄물의 정확한 색상과 대비입니다.
CCD(포토커플러) 디지털 장치(스캐너, 디지털 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광전 변환 소자.') .
이 요소로 수집한 이미지의 유용한 데이터를 소프트웨어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색 적응(COLOR ADAPTATION) 변화하는 조명 환경에서 대비점을 조정하여 색 인식을 변화시키는 인간의 눈의 능력.
이러한 방식으로 빛의 양이 다르더라도 특정 색상에 대해 동일한 관찰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인쇄와 같은 재현 기술에서는 이러한 색상 적응이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크롬 필름은 일반적으로 전문가가 촬영한 고품질 투명 컬러 필름입니다.
채도는 색조와 채도를 나타내는 기호로, 같은 밝기의 두 색상 사이의 색상 차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CIE의 정식 명칭은 국제 색 표준 기관의 이름인 Commissionde'Eclairage입니다.
이 이름의 약자는 종종 CIEL*a*b*와 같이 특정 색 공간의 접두사로 사용되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이 형식으로 색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순수 색은 한두 가지 색조로 구성된 색입니다.
CLUT(컬러 룩업 테이블)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이 이미지의 모든 색상을 재현할 수 없을 때 사용하는 디지털 색상 처리 기법입니다.
하나 이상의 디지털 장치 간에 색상을 일치시키는 색상 보정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예: AdobeGamma 소프트웨어
컬러 커브는 화면과 소프트웨어에 표시되는 내용을 시각적으로 제어하여 이미지에 색상 테스트 값을 표시하거나 이미지의 색조를 변경하는 형태입니다.
색상 모드는 서로 다른 좌표 값을 사용하여 색상 형태를 설명합니다.
예: 색조, 명도 및 채도 좌표 공간을 사용하는 HLS 색상 모드, 색조, 명도 및 채도 좌표 공간의 HSV 색상 모드, RGB 색상 표시 색상 모드, CMYK 잉크 재현 색상 모드 등.
예: 색조, 명도 및 채도 좌표 공간의 색상 모드.
색 분리() 색 공간의 각 구성 요소를 다양한 패턴 또는 블록으로 나누는 사진 또는 전자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인쇄 공정에 사용되는 노란색, 자홍색, 청록색 및 검은색 인쇄판이 이에 해당합니다.
색 공간은 이론적인 3차원 공간을 사용하여 색을 정의합니다.
색상은 특수 값을 사용하여 정의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RGB 또는 CMY와 같은 다양한 색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색소는 토너, 염료 및 안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색을 형성하는 물질을 나타냅니다.
색도계 특정 설정에서 색의 값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CIE와 같은 장치로, 세 가지 자극을 사용하여 색을 생성합니다.
이 장치는 사람의 눈처럼 색상 간의 차이를 측정합니다.
컬러센스는 특히 다양한 컴퓨터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할 경우 색상 제어 기능을 갖춘 색상 관리 시스템을 제출합니다.
각 장치의 색상 설명을 표준 CIE 색상 모델(주로 Apple에서 계산)과 비교하는 디지털 장치의 색상 관리를 위한 ColorSync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