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체커는, 일명 체커라고도 한다. 그 체스판은 10X 10 개의 어두운 작은 체크 무늬로 구성된 큰 체크 무늬입니다. 바둑판은 64 칸으로 바둑판보다 한 바퀴 더 많다.
바둑판 위의 어두운 격자는 흑격이라고 하고, 연한 격자는 백격이라고 한다. 게임을 할 때, 체스판은 플레이어 중간에 놓여져 있고, 양쪽 왼쪽 아래 구석의 첫 번째 상자는 반드시 블랙이어야 하며, 잘못 놓아서는 안 된다. 장기와는 달리 바둑판 위의 헤이그는 바둑과 바둑을 두는 곳이다. 언제라도 너는 흰색 상자에 어떤 바둑도 넣을 수 없다.
게임에서 바둑말의 원래 배열은 20 개 백병이 마지막 4 행 흑격에 배열되어 있고, 백바둑은 검은색이고, 백바둑은 1 20 개, 검은 바둑은 3 1 50 개 바둑에 놓여 있다. 일정 기간 동안의 게임 끝에 어느 한쪽의 병사들이 장애물을 뚫고 상대의 최종선, 즉 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그들이 상대방의 최종선을 지키지 않는다면, 바로 왕이라고 부를 수 없다. 왕기는 두 명의 병사로 겹쳐 표시할 수도 있고, 병사를 거꾸로 하여 왕기를 만들 수도 있다.
군인과 왕의 움직임;
게임이 시작될 때, 흰 바둑이 먼저 내려간 다음 검은 바둑이 다시 내려간다. 쌍방은 돌아가면서 끝까지 걸었다.
흑백은 각자 한 바퀴 씩 간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병사들이 바둑판에 나타났다.
병사들이 바둑을 둘 때, 전방에 인접한 빈 바둑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한 칸만 이동할 수 있고, 전진만 할 수 있고, 후퇴는 허용되지 않는다.
사병들은 점프를 통해 아이를 먹었다. 이것은 일반적인 체커와 비슷하다. 그의 병사 중 한 명이 상대의 바둑돌을 만나 대각선에서 상대편의 바둑돌 옆에 있는 바둑자리가 비어 있는 한, 움직이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병사로 상대의 바둑을 뛰어넘어 상대의 바둑돌 옆에 있는 빈 바둑자리에서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는다. 먹을 때는 보통 체커처럼 뛰면서 한 번에 몇 개의 바둑을 먹을 수 있지만, 점프할 때는 자신의 바둑으로 다리를 만들 수 없다. 즉 자신의 바둑을 넘어 상대방의 바둑을 먹을 수 없다. 사병은 밥을 먹을 때 철수할 수 있다.
군인과는 달리 왕기는 전진하고 후퇴할 수 있다. 어떤 규칙에서는, 네가 대각선에 있는 한, 한 번에 몇 칸을 움직일 수 있다.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으니,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좋겠다. 왕치의 점프와 식사도 병사보다 훨씬 자유롭다. 어떤 규칙에서는, 같은 대각선으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상대방의 바둑말을 건너뛰고 그 뒤에 있는 어떤 공간에도 멈추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다. 점프해서 먹는 것은 진퇴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군대에 갈 수 있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 치 점프와 군인 점프 는 거의 비슷하지만, 일부 규칙은 거리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기회만 있으면 뛰어올라 한 번에 상대 몇 조각을 먹을 수 있다.
아이를 먹는 데는 세 가지 중요한 규칙이 있다. 첫째, 아이를 먹을 수 있다면 반드시 먹어야 하고, 먹을 수 없다. 둘째, 많이 먹을 수 있으면 많이 먹고 적게 먹을 수 없다. 셋째, 먹을 수 있으면 반드시 끝까지 먹어야지, 중도에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위의 규칙은 너에게 유리하든 그렇지 않든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만약 네가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거나 상대에게 바둑을 두지 못하게 하면 네가 이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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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제 체커란 무엇입니까?
국제 체커와 체커는 다르다. 바둑판은 두 가지 색상 간격으로 배열된 100 개의 체크 무늬 (즉 10 개의 체크 X 10 개의 체크 무늬) 로 구성됩니다. 어두운 체크 무늬에 아라비아 숫자가 있는 숫자를 체스라고 하며, 숫자는 체스로 기록됩니다.
국제 체커의 체스말은 각각 20 개의 흑백 체스말이 있고, 체스말 표면에는 각무늬가 있다. 이런 바둑돌을 "병사" 라고 한다. 군인이 뒤집힐 때 (또는 쌓을 때) "왕" (군인이 상대의 최종선으로 점프할 때 "왕" 또는 "바둑" 이라고 불림) 이라고 불린다. 바둑을 두기 전에 바둑판을 기사 중간에 두다. 맞은편 바둑판 왼쪽 아래 코너는 헤이그와 흑병이 1? 20 위치, 백병은 3 1? 50 위, 게임이 시작될 때 백기 게이머가 먼저 간다.
3. 어떻게 국제 체커를 할 것인가
국제 체커는, 일명 체커라고도 한다.
그 체스판은 10X 10 개의 어두운 작은 체크 무늬로 구성된 큰 체크 무늬입니다. 바둑판은 64 칸으로 바둑판보다 한 바퀴 더 많다.
국제 체커에서 큰 대각선 체스판의 어두운 격자는 흑격, 밝은 격자는 백격이라고 한다. 게임을 할 때, 체스판은 플레이어 중간에 놓여져 있고, 양쪽 왼쪽 아래 구석의 첫 번째 상자는 반드시 블랙이어야 하며, 잘못 놓아서는 안 된다.
장기와는 달리 바둑판 위의 헤이그는 바둑과 바둑을 두는 곳이다. 언제라도 너는 흰색 상자에 어떤 바둑도 넣을 수 없다. 게임에서 바둑말의 원래 배열은 20 개 흑병이 마지막 4 행 흑격에 배열되어 있고, 백바둑은 검은색이고, 검은 바둑은 1 20 개, 백바둑은 3 1 50 개 바둑에 놓여 있다.
일정 기간 동안의 게임 끝에 어느 한쪽의 병사들이 장애물을 뚫고 상대의 최종선, 즉 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그들이 상대방의 최종선을 지키지 않는다면, 바로 왕이라고 부를 수 없다. 왕기는 두 명의 병사로 겹쳐 표시할 수도 있고, 병사를 거꾸로 하여 왕기를 만들 수도 있다.
병왕이 대국하는 길: 게임이 시작될 때, 백기를 든 사람이 먼저 한 다음, 검은 바둑이 다시 내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쌍방은 돌아가면서 끝까지 걸었다. 흑백은 각자 한 바퀴 씩 간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병사들이 바둑판에 나타났다. 병사들이 바둑을 둘 때, 전방에 인접한 빈 바둑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한 칸만 이동할 수 있고, 전진만 할 수 있고, 후퇴는 허용되지 않는다.
사병들은 점프를 통해 아이를 먹었다. 이것은 일반적인 체커와 비슷하다. 그의 병사 중 한 명이 상대방의 바둑돌 하나를 만나고, 상대편의 바둑 옆에 있는 바둑자리가 이 두 바둑과 대각선으로 비어 있는 한, 움직이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병사로 상대의 바둑을 뛰어넘어 상대의 바둑돌 옆에 있는 빈 바둑 위에 놓아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먹을 때는 보통 체커처럼 뛰면서 한 번에 몇 개의 바둑을 먹을 수 있지만, 점프할 때는 자신의 바둑으로 다리를 만들 수 없다. 즉 자신의 바둑을 넘어 상대방의 바둑을 먹을 수 없다. 사병은 밥을 먹을 때 철수할 수 있다.
군인과는 달리 왕기는 전진하고 후퇴할 수 있다. 어떤 규칙에서는, 네가 대각선에 있는 한, 한 번에 몇 칸을 움직일 수 있다.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으니,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좋겠다.
왕치의 점프와 식사도 병사보다 훨씬 자유롭다. 어떤 규칙에서는, 같은 대각선으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상대방의 바둑말을 건너뛰고 그 뒤에 있는 어떤 공간에도 멈추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다. 점프해서 먹는 것은 진퇴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군대에 갈 수 있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 치 점프와 군인 점프 는 거의 비슷하지만, 일부 규칙은 거리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기회만 있으면 뛰어올라 한 번에 상대 몇 조각을 먹을 수 있다.
아이를 먹는 데는 세 가지 중요한 규칙이 있다. 첫째, 아이를 먹을 수 있다면 반드시 먹어야 하고, 먹을 수 없다. 둘째, 많이 먹을 수 있으면 많이 먹고 적게 먹을 수 없다. 셋째, 먹을 수 있을 때는 반드시 끝까지 먹어야지, 중도에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위의 규칙은 자신에게 유리하든 그렇지 않든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만약 네가 상대의 바둑을 다 먹거나 상대에게 바둑을 두지 못하게 하면 네가 이긴다. 1 체스는 일반 체스일 수도 있고, 왕의 체스일 수도 있다.
국제 체커의 움직임 2. 일반 바둑과 왕기는 서로 다른 행법과 먹는 방법이 있다. 바둑은 한 걸음 걸어가는데, 보통 바둑이든 왕기든, 모두' 한 걸음 바둑' 이라고 부른다.
게임의 첫걸음은 항상 백기를 든 쪽이 내딛는다. 쌍방이 번갈아 가며 장기를 두는데, 한 번에 하나씩, 백방은 백기를, 흑방은 흑기를 걷는다.
일반 체스말은 한 번에 한 칸씩 다음 줄의 공백까지만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바둑말이 움직일 때는 전진할 수 있을 뿐 후퇴할 수는 없다.
보통 바둑말이 상대방의 최종선, 즉 상승선과 하강선의 어떤 칸에서도 걷고 머무를 때, 그것은 왕바둑이 되고, 또 다른 동색 (즉 동색) 의 바둑말은 이 바둑돌 위에 겹쳐져 대관식이라고 한다. 한쪽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상승선에 도달하면 쌍방이 모두 바둑을 대관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상대가 대관하지 않는다면, 상승측은 반드시 상대의 최종선에 도달한 후 가능한 한 빨리 대관해야 한다. 즉위와 대관식은 한 걸음으로 여겨진다. 바둑왕에게 대관하지 않는 것은 규칙을 위반하는 것이다.
7 리터의 바둑이 대관되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바둑왕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쌍방은 모두 미래에 이 바둑을 대관할 권리가 있다.
(규칙 5.4 와 충돌). 대관되지 않은 체스를 이동하는 것은 불법이다.
상대가 바둑을 한 수 놓은 후에야 성변은 계속 바둑을 둘 수 있다. 왕기는 자신이 제어하는 대각선에서 원하는 수의 사각형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대각선의 먼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0 바둑돌을 이동한 후, 손이 바둑을 떠날 때 바둑이 완성된다. 1 1 기사가 자신의 이동식 바둑돌 중 하나를 만질 때, 룰이 있으면 반드시 바둑돌을 움직여야 한다.
12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그의 손이 바둑을 떠나지 않는 한, 그가 원하면 바둑을 다른 규칙의 공간에 둘 수 있다. 13 만약 기사가 자신의 하나 이상의 바둑을 바로잡으려면, 사전에 상대방에게 명확하게 알려야' 내가 바둑을 바로잡는다' 고 말할 수 있다.
14 바둑권이 없는 쪽이 자신이나 상대방의 하나 이상의 바둑을 만지거나 움직일 때 이런 행위는 적절하지 않다.
고대 체커에 대한 지식은 무엇입니까?
Checkers 1880 은 영국에서 창립되었으며 영어 이름은 Halma (그리스어' 점프' 의 의미) 입니다. 처음에는 바둑판이 정사각형으로 256 개의 정사각형이 있었다. 처음에는 체스말이 네 구석에 분포되어 있어 가장 빠른 속도로 대각선으로 점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규칙은 체스와 같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그것을 별모양의 바둑판으로 바꾸었고, 독일 회사인 Raven *** urger 가 Stern-Halma 라는 특허를 출원했다. 1930 년대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중국 체커의 이름도 바뀌었다. 이런 바둑이 중국에 들어오면 바둑이라고 한다. 사실 체커는 중국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다.
체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지능 게임 중 하나이다. 바둑에 관한 첫 번째 책은 일찍이 153 1 년 베니스에서 출판되었다. 체커를 기초로 발전한 국제 체커는 많은 나라에서 유행하고 있다. 국제체커연맹에는 50 여 개 회원국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체커는 고대 이집트, 고대 로마, 고대 그리스에서 최초로 나타났다. 사람들은 고대 이집트의 무덤에서 서양 체커의 그림을 발견했다. 대영박물관에는 고대 이집트 사자와 영양이 체커를 하는 인감 그림이 있다. 프랑스 루아르 강의 피라미드 근처에서 대리석 체크 두 개가 발굴되었다. 고대 체커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북미로 전해졌고, 이후 또 약간의 변화가 일어났다. 많은 국가들이 모두 국가 체커를 설립했다. 바둑판의 체크 무늬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64 개로 64 체커라고 불린다. 하지만 바빌론에서는 백격으로 체커라고 합니다. 캐나다의 체커는 144 개의 정사각형으로 한 쪽에 20 개의 체스가 있다.
5. 국제 체커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국제 체커에는 64 칸과 100 칸의 두 가지가 있다. 현재 국제체커연맹의 경기는 일반적으로 100 칸을 사용하며 러시아는 64 격을 더 유행한다. 지능 운동회에서 남자 경기는 100 개의 사각형을 사용하고 여자 경기는 64 개의 사각형을 사용한다.
국제 체커의 체스판은 정사각형으로 100 두 가지 색상 간격으로 배열된 작은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두운 체크 무늬에 * * * 기호가 있는 숫자를 체스라고 하며, 숫자는 체스로 사용됩니다. 게임 쌍방은 각각 20 개의 바둑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상대방의 모든 바둑을 먹는 쪽이 승자이다. 보통 바둑말은 한 칸만 전진할 수 있고, 뒤로 물러설 수는 없다. 보통 바둑말이 상대방의 최종선에 도달하면 왕과 왕비가 될 수 있다. 이 바둑말의 작용은 장기의 코끼리와 약간 비슷하다.
바둑을 두는 규칙은 국제 체커 이름의 유래이다. 흑백조각은 하나의 대각선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만약 한쪽이 바둑을 둘 차례가 되면, 상대편의 바둑돌 앞뒤에 빈자리가 있어서 상대의 바둑을 뛰어넘어 건너뛴 바둑을 먹을 수 있다. 과거 유리구슬의 체커처럼 국제 체커의 체스도 함께 먹을 수 있다.
국제 체커는 바둑의 규칙에서 점프나 점프의 기회가 있는 한, 당신에게 유리하든 아니든, 특히 왕이든 계속 점프하거나 점프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점프가 발생하면 더 이상 점프할 수 없을 때까지 상대방의 모든 바둑을 다 뛰어야 한다.
6. 국제 체커는 어떻게 갑니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하하, 이것은 백과사전에서 찾은 것이다. 직접 베껴 쓴 것이다.
규칙 국제 체커는 체커라고도 한다. 그 체스판은 10X 10 개의 어두운 작은 체크 무늬로 구성된 큰 체크 무늬입니다.
바둑판은 64 칸으로 바둑판보다 한 바퀴 더 많다. 바둑판 위의 어두운 격자는 흑격이라고 하고, 연한 격자는 백격이라고 한다.
게임을 할 때, 체스판은 플레이어 중간에 놓여져 있고, 양쪽 왼쪽 아래 구석의 첫 번째 상자는 반드시 블랙이어야 하며, 잘못 놓아서는 안 된다. 장기와는 달리 바둑판 위의 헤이그는 바둑과 바둑을 두는 곳이다. 언제라도 너는 흰색 상자에 어떤 바둑도 넣을 수 없다.
게임에서 바둑말의 원래 배열은 20 개 백병이 마지막 4 행 흑격에 배열되어 있고, 백바둑은 검은색이고, 백바둑은 1 20 개, 검은 바둑은 3 1 50 개 바둑에 놓여 있다. 일정 기간 동안의 게임 끝에 어느 한쪽의 병사들이 장애물을 뚫고 상대의 최종선, 즉 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그들이 상대방의 최종선을 지키지 않는다면, 바로 왕이라고 부를 수 없다.
왕기는 두 명의 병사로 겹쳐 표시할 수도 있고, 병사를 거꾸로 하여 왕기를 만들 수도 있다. 병왕이 대국하는 길: 게임이 시작될 때, 백기를 든 사람이 먼저 한 다음, 검은 바둑이 다시 내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쌍방은 돌아가면서 끝까지 걸었다.
흑백은 각자 한 바퀴 씩 간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병사들이 바둑판에 나타났다.
병사들이 바둑을 둘 때, 전방에 인접한 빈 바둑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한 칸만 이동할 수 있고, 전진만 할 수 있고, 후퇴는 허용되지 않는다. 사병들은 점프를 통해 아이를 먹었다.
이것은 일반적인 체커와 비슷하다. 그의 병사 중 한 명이 상대방의 바둑돌 하나를 만나고, 상대편의 바둑 옆에 있는 바둑자리가 이 두 바둑과 대각선으로 비어 있다면, 움직이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병사로 상대의 바둑을 뛰어넘어 상대의 바둑돌 옆에 있는 빈 바둑 위에 놓아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먹을 때는 보통 체커처럼 뛰면서 한 번에 몇 개의 바둑을 먹을 수 있지만, 점프할 때는 자신의 바둑으로 다리를 만들 수 없다. 즉 자신의 바둑을 넘어 상대방의 바둑을 먹을 수 없다.
사병은 밥을 먹을 때 철수할 수 있다. 군인과는 달리 왕기는 전진하고 후퇴할 수 있다. 어떤 규칙에서는, 네가 대각선에 있는 한, 한 번에 몇 칸을 움직일 수 있다.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으니,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좋겠다. 왕치의 점프와 식사도 병사보다 훨씬 자유롭다.
어떤 규칙에서는, 같은 대각선으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상대방의 바둑말을 건너뛰고 그 뒤에 있는 어떤 공간에도 멈추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규칙들은 이런 규칙들이 없다. 점프해서 먹는 것은 진퇴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군대에 갈 수 있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 치 점프와 군인 점프 는 거의 비슷하지만, 일부 규칙은 거리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기회만 있으면 뛰어올라 한 번에 상대 몇 조각을 먹을 수 있다. 아이를 먹는 데는 세 가지 중요한 규칙이 있다. 첫째, 아이를 먹을 수 있다면 반드시 먹어야 하고, 먹을 수 없다. 둘째, 많이 먹을 수 있으면 많이 먹고 적게 먹을 수 없다. 셋째, 먹을 수 있을 때는 반드시 끝까지 먹어야지, 중도에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위의 규칙은 자신에게 유리하든 그렇지 않든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만약 네가 상대의 바둑을 다 먹거나 상대에게 바둑을 두지 못하게 하면 네가 이긴다.
7. 국제 체커가 어떻게 된 일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국제 체커에는 64 칸과 100 칸의 두 가지가 있다. 현재 국제체커연맹의 경기는 일반적으로 100 칸을 사용하며 러시아는 64 격을 더 유행한다.
지능 운동회에서 남자 경기는 100 개의 사각형을 사용하고 여자 경기는 64 개의 사각형을 사용한다. 국제 체커의 체스판은 정사각형으로 100 두 가지 색상 간격으로 배열된 작은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두운 체크 무늬에 * * * 기호가 있는 숫자를 체스라고 하며, 숫자는 체스로 사용됩니다.
게임 쌍방은 각각 20 개의 바둑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상대방의 모든 바둑을 먹는 쪽이 승자이다. 보통 바둑말은 한 칸만 전진할 수 있고, 뒤로 물러설 수는 없다. 보통 바둑말이 상대방의 최종선에 도달하면 왕과 왕비가 될 수 있다. 이 바둑말의 작용은 장기의 코끼리와 약간 비슷하다.
바둑을 두는 규칙은 국제 체커 이름의 유래이다. 흑백조각은 하나의 대각선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만약 한쪽이 바둑을 둘 차례가 되면, 상대편의 바둑돌 앞뒤에 빈자리가 있어서 상대의 바둑을 뛰어넘어 건너뛴 바둑을 먹을 수 있다. 과거 유리구슬의 체커처럼 국제 체커의 체스도 함께 먹을 수 있다.
국제 체커는 바둑의 규칙에서 점프나 점프의 기회가 있는 한, 당신에게 유리하든 아니든, 특히 왕이든 계속 점프하거나 점프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점프가 발생하면 더 이상 점프할 수 없을 때까지 상대방의 모든 바둑을 다 뛰어야 한다.
8. 아이가 왜 국제 체커를 배워야 합니까?
국제 체커는 전국적인 지능 운동회로서 훈련인의 좌절 방지 능력, 적응 변화 능력, 사고력, 계산능력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국제 체커의 두드러진 매력은 청소년 상상력의 배양과 단련에 있다. 국제 체커의 묘미는' 뛰다' 라는 글자에 있다. 우리는 점프 사고에서 점프 노선을 선택하고, 점프 노선에서 점프 사고를 구현하고, 점프에서 청소년의 추상적인 사고 능력을 발전시킨다.
무엇을 먹고, 많이 먹는 것은 국제 체커 특유의 규칙이기 때문에 아들을 버리는 것이 국제 체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술이 되었다. 국제 체커는 유기자 전술을 극치로 발휘했고, 현란한 전술조합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미감을 주었다.
국제 체커를 자주 하는 청소년들은 공간 상상력이 강하다. 자식을 버리고 다리를 놓아 게임이 자신의 이상적인 전술조합을 향해 발전하게 하려면 3 차원 공간 사고를 발휘해야 한다.
국제 체커가 좋으니, 입체 기하학 수준이 자연히 한 수 더 낫다. 상상력이 부족한 사람은 혁신이 제한될 것이다. 풍부한 상상력과 수완은 고금의 큰일을 이루는 사람들의 필수조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