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는 신을 공경하고, 신을 찾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원시 시대에는 인간의 영혼이 육체와 별개로 존재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의식용 손잡이는 이러한 영혼 개념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최초의 의식은 비교적 단순하고 야만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대나무나 진흙으로 신의 우상을 만들거나 태양, 달, 별, 짐승 등의 신의 형상을 바위에 그려서 예배 대상의 부속물로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신에게 바치는 음식과 기타 선물을 우상 앞에 진열하고 주최자가 기도하는 동안 예배자는 신에게 노래와 춤을 춥니다. 의식과 희생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습니다.
제사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신과 조상에게 제물을 바치는 의식을 말합니다.
시지? 천레이 왕건의 전기: "죽음은 죄가 아니며, 진나라 사람들은 그들을 불쌍히 여겨 모든 마을과 도시에서 제사를 지낸다." "일반적으로 한나라는 어떻습니까? 리프트: "제사에는 귀신이나 신이 없으므로 사람을 지나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류탕종원, "감옥 희생 사절의 벽 기록": "성인은 반드시 희생의 신이 아니라 표지에 붙어 있는 종교일 수도 있습니다. 붉은 방의 꿈"(《红楼梦》第九十四回): "희생과 축하를 제외하고는 여기에 오지 말라고 말할 것이 없습니다. "아이우" 두장옌 동화: "민장강 레이유산 기슭에 세워진 리빙 부자의 사원, 인간 제사를 즐기고 있습니다.
참배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1.
희생과 숭배.
판문란 차이메이뱌오 외, 『중국총사』 제3부 4장: "투보는 모든 당나라 백성들에게 옷을 갈아입게 하고, 매년 설날에만 당나라 옷을 입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제사가 끝난 후 관을 수습하게 했다."
. 월주 오페라 "두 매화": "채환은 소년에게 오래된 매화나무를 쓸라고 명령했고, 오늘 조상에게 조의를 표하러 왔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기쁩니다!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면 질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리스트는 무슨 뜻인가요? 인도에서 베다가 성립된 시기를 말하며, 1단계와 2단계로 나뉩니다.
[선사 시대] (기원전 1500년~기원전 1000년) 기원전 1500년에 아리안족이 인도에 들어와 코가 납작하고 피부가 어두운 원주민을 정복하고 펀잡 지역에서 농업을 기반으로 축산업을 하는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연을 신격화하고 많은 신을 숭배했습니다. 제물은 불, 찬송가, 음식으로 바쳤습니다. 나중에는 희생 의식을 전문으로 하는 사제들이 있었습니다. 잘 알려진 리그 베다(기원전 1100년 또는 1000년)는 제의 중에 제사장들이 부른 찬송가를 모아 편찬한 책입니다. 이 시대는 베다 이전 시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대의 아리아 인들은 씨족과 부족으로 살았으며 '라 얀'이라는 족장이 통치했습니다. "'라 얀'의 권력 행사는 사바^와 사미티 같은 부족들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그들은 청동은 알았지만 철은 사용하지 않았어요. 가장 중요한 재산은 소였고 보리가 주요 작물이었으며 말은 전차를 끌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륜 전차의 원동력은 아리아 인이 원주민을 물리친 주요 호전적인 무기였습니다. 그들이 인도에 들어왔을 때 인더스 문명은 쇠퇴했지만 원주민들 사이에는 높은 수준의 농경 문화가 존재했습니다. 원주민 중 많은 부족이 아리안족과 동등한 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이 두 국가 사이에는 오랜 인종적, 문화적 통합의 역사가 있었습니다.
[후기] (기원전 1000년~기원전 700년 또는 기원전 600년) 일부 아리안족은 기원전 1000년부터 갠지스 계곡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지역에는 곧 농업 사회가 형성되었습니다. 기원전 800년 이후부터 철의 사용이 널리 보급되고 벼농사가 보편화되었습니다. 이 시대의 전반기에 삼마바타(Sammavatthas)와 같은 세 개의 베다가 편집되었고, 이후 의식의 책, 숲의 책, 우파니샤드와 같은 광범위한 베다 고전이 확립되었습니다. 마하바라타와 라마야나의 원형도 이 시기에 확립되었습니다. 베다 후기 연구는 주로 이러한 텍스트와 고고학적 조사에 기초합니다.
정치적으로는 갠지스 강 상류에 부족 군주국이 세워지면서 이 세대의 왕권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종교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시기에는 희생 제사의 중요성이 커졌고 사제 계급(브라만)이 특권을 누렸습니다. 반면에 브라만 우월주의를 비판하는 우파니샤드 철학이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업보와 윤회 사상도 이 시기에 확립되었습니다.
베다 이전 시대에는 아리안 부족이 권력자, 세습 사제, 일반 대중, 주로 라잔의 세 계급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베다 시대 후반에 이르러 이 세 계급의 배타성이 커지면서 크리시케시, 브라만, 베다의 세 카스트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세 카스트 아래에는 정복한 원주민이 주축이 된 종속 민족이 분포했습니다. 이것이 카스트 제도의 원래 형태였습니다.
이달의 29일 - 여사제
타로의 주요 아르카나의 두 번째 카드는 "여사제"입니다. 여사제는 왕좌에 앉아 차분하고 침착하며 다소 알 수 없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적이며 숨겨진 힘과 비밀을 드러내고 그 지식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카드가 똑바로 있으면 평온함, 직관, 미묘함, 신중함을 나타냅니다. 카드가 뒤집혀 있으면 비밀스럽고, 의심스럽고, 냉담하고, 느립니다.
단기간의 끝은 공연의 시작입니다.
나는 그날 오후 옥상에서 홀로 게으른 고양이가 희생의 고통과 무력감의 한숨을 즐기고 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프리스트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고대 이집트의 사제 계급은 전통에 뿌리를 둔 오랜 영향력 있는 역사를 가졌습니다. 서구 사회의 정통적이고 보수적인 성직자들과는 달리 고대 이집트의 사제들은 예언을 하거나 특정 신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사제라는 직책은 일용직과 비슷했습니다. 파라오는 자신을 신으로 여겼기 때문에 이집트 사회에서 질서를 유지하는 일을 담당했으며, 따라서 파라오의 대표자로 여겨졌습니다. 사제의 신비로운 성격은 종교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또 다른 계층의 중요성을 사회에서 부여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종교는 초자연적인 힘을 얻고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이자 사회 기능을 통제하는 절차였습니다. 종교는 계급을 형성하고 문화 전승을 보장했습니다. 따라서 사제는 실질적인 사회적 기능과 신비로운 종교적 차원 모두에서 대체할 수 없는 중요한 존재였습니다.
고대 이집트 사제는 보통 파라오에 의해 선택되거나 그 직위를 물려받았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했든 그가 인간보다 우월하다는 의미는 아니었습니다. 사실 이집트 사회를 규칙에 따라 운영하기 위해 사제들은 일반인들과 함께 살아야 했습니다(이러한 높은 지위를 가진 직업에 따르는 규정). 처음에는 사제직이 몇 개의 사원만 있는 단일체였지만, 이후 왕조에서는 사원의 수가 수백 개로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성장과 함께 사원의 위엄을 유지하기 위해 고위 관료가 필요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사원 사제의 수도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소수의 사제는 수백 명에서 수천 명으로 늘어났고, 사제의 계급은 점점 더 높아졌습니다.
사제들의 일상 생활은 성별과 계급에 따라 달라졌습니다. 사제들은 종종 계급을 순환하며 일상 생활에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운영 체제를 형성했습니다. 이 순환 체계에 따라 사제는 1년에 세 번, 한 달 동안 성전에 들어가 상주했습니다. 신분에 관계없이 사제는 수많은 금기와 전통을 지켜야 했습니다. 그들은 생선을 먹을 수 없었고(이 음식은 농민들의 음식으로 간주됨), 양털을 입을 수 없었으며(거의 모든 동물의 산물은 부정한 것으로 간주됨), 할례를 받아야 했고(남자 사제만), 성스럽고 깨끗한 호수에서 하루에 서너 번 목욕을 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었습니다. 신탁 사제(가장 성스러운 직분 중 하나)는 체모를 제거하고 일부는 정화와 정화를 위해 눈썹을 면도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상징적으로 우상에게 음식을 바치고 옷을 입히고 밤에는 성전 방을 닫았는데, 이를 '스톨리스트'라고 불렀습니다. 순결과 정결은 이 땅에서뿐만 아니라 내세에서도 어떤 구별 없이 유지되어야 하는 것임이 분명합니다. 또한 성전에서의 지위와 관계없이 이 정결 의식을 수행하는 사제들은 종종 "정화자"라고 불렸습니다.
사제의 계급은 사제의 의무와 책임에 상응합니다. 계층 구조의 최상위에는 "하나님의 첫 번째 예언자"라는 칭호를 가진 대제사장이 있습니다. 대제사장은 보통 현명한 장로였습니다. 그는 파라오의 결정에 조언했을 뿐만 아니라 성전의 정치적 지도자이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점술 의식과 기타 의식을 통제했습니다. 대제사장은 상당한 종교적 지위를 누리는 것 외에도 종종 파라오의 조언자로 선택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승진을 통해 높은 지위에 오른 대제사장도 많았습니다.
대제사장 아래에는 많은 특별한 직책을 가진 제사장들이 있습니다. 1층의 제사장들은 해시계 과학을 전문으로 하며, 특히 태양신을 숭배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의 정확한 시간을 관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낮 동안 태양의 정확한 타이밍은 농업 생산에도 도움이 될 정도로 매우 중요했습니다). 사제들은 이집트 종교, 건축, 달력에서 중요했던 '점성술'을 치료에 사용했습니다. 전문 지식을 갖춘 사제들은 우주의 조화로운 주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농작물을 심을 시기, 나일강의 조수 간만의 차가 심해지는 시기, 심지어 아침 성전 의식을 몇 시에 시작해야 하는지도 결정했습니다. 고대 이집트 사제들의 전문적인 연구 결과는 서양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현대 달력과 비슷한 신화, 전설 및 농업 관행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사제들은 국가 행정 외에도 마법과 경제 분야에서도 역할을 수행했지만, 여기에는 평신도들에게 이집트 종교에 대한 이해만을 제공한 파트타임 사제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파트타임 사제는 마법을 사용하고 신과의 접촉을 통해 고객에게 조언이나 의견, 마법, 치유 및 의식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고대 이집트 사제직의 마지막 계급이었으며 성전의 "생명의 집"에 속해 있었습니다. "신이 왔다 ... > & gt
제사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제사는 중국 의식의 일부이자 유교 예절의 주요 부분입니다. 제사에는 다섯 가지 경전이 있기 때문에 신의 행복을 위한 제사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사의 대상은 신, 땅, 인간 신 등 세 가지로 나뉩니다. 신은 제물, 땅은 제물, 신사는 향락이라고 불렀습니다. 제사의 개념은 『리주』, 『리지』, 『리지정의』, 『대학』과 같은 유교 문헌의 설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신은 인간이 아닌 것을 숭배하지 않고, 백성은 인간이 아닌 것을 숭배하지 않는다"는 엄격한 희생의 위계가 있었습니다. 신들의 땅은 하늘의 아들에 의해 희생되었습니다. 왕자들과 위인들은 산과 강에 제사를 지냈습니다. 문인들은 조상과 난로의 신에게만 제사를 지낼 수 있었습니다. 청명절, 용선절, 중영절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었습니다.
제사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제사에는 장소, 의식, 성가(기도, 말), 희생물 등이 포함됩니다.
의식:의식과 의식이 있고,
축제:축제와 축제가 있으며,
대상:하늘, 땅, 신(신, 세상의 모든 것), 조상, 순교자, 희생자에 대한 제사가 있으며,
방법:살아있는 사람, 동물, 기타 제물을 포함하는 산제, 제사, 희생, 제사(공적인 제사 ) 및 민속 의식: 가족 또는 씨족 의식,
의식 건물, 의식 도구 및 제물을 포함한 시설 및 도구.
제사의 형태는 역사의 변천에 따라 변화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민정부의 옹호 아래 새로운 온라인 제사가 점차 사람들의 삶 속으로 들어와 채택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희생은 앞으로 사람들의 희생 활동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원지에지", 희생:다른 사람에게 희생, 지시를 따르고, 고기를 손에 들고. 희생:희생, 끝없는 희생.
신이나 조상에게 비밀을 바치는 것
제사는 재앙을 없애기 위해 신의 축복을 구하는 전통적인 의식으로 길상 의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희생"은 신을 공경하거나 신에게 기도하거나 조상에게 경의를 표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사자 제사
원시 시대에는 인간의 영혼이 육체와 별개로 존재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희생의 손잡이는 이러한 영혼의 개념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최초의 희생 제물은 비교적 단순하고 야만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대나무나 진흙으로 신의 우상을 만들거나 바위에 해, 달, 별, 짐승 등의 신의 형상을 그려서 예배 대상의 부속물로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신에게 바치는 음식과 기타 선물을 우상 앞에 진열하고 주최자가 기도하는 동안 예배자는 신에게 노래와 춤을 춥니다. 의식과 희생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습니다.
중국 야오족의 제사 [야오성전] 돌 아홉 알, 산 샘물 아홉 그릇, 생선 아홉 종류를 더 가문에서 야오충화 신의 조상에게 바칩니다. 이 의식은 순 황제의 후손인 야오충화의 장손 야오단핑이 주재했으며, 세 번 무릎을 꿇고 아홉 번 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족 의식 도구
비모는 여러 가지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교적 기능 측면에서 그는 이족의 원시 종교 의식을 주관하는 사제이자 '인간과 신' 사이의 소통을 위한 중개자이다. '통치자, 장관, 교사'라는 고대 이족의 사회 구조에서 비모는 '교사'의 책임을 맡았습니다. 이족 문자에 익숙한 비모는 지식인이자 역사학자였으며 이족 문화의 대표이자 계승자였습니다.
권위 있는 비모는 종교, 정경, 역사, 지리, 달력 및 점성술, 의학 병리학, 예술, 종교 의식, 민속 구전 문학 등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비모족은 이족 언어를 표준화했고, 일부 민속을 규제했으며, 방대한 양의 이족 고대 문헌을 편찬했습니다.
비모 문화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이족 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광범위한 학술적 가치를 지닌 수천, 수만 개의 비모 경전은 민족의 역사, 지역사, 이족 문화의 기원 및 기타 과학 연구에 없어서는 안 될 자료이며 중국 문화유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비모 경전은 주로 비모에 의해 수집, 가공, 대조, 편찬되었으며 원시 종교 의식에 널리 사용됩니다. 비모 경전은 이족의 전통적인 세계관, 미학, 예술적 취향을 반영하고 원시 종교 신앙의 상징적 매개체이며 이족 비모 문화의 정수이자 핵심입니다.
비모는 경전을 가져오는 것 외에도 마술 유물을 가지고 수행합니다. 비모 유물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법모: 대나무 모자는 비모가 신과 접촉할 때 쓰는 보호 우산입니다. 중요한 의식은 모자에 조상 숭배 의식을 마친 후 양모 펠트 층을 주문하기 위해 착용해야합니다. 모자 밴드에는 한 쌍의 독수리 발톱이 묶여 있습니다. 읽은 경전은 더 영적이라고합니다.
2. 예복: 양모, 실크 또는 린넨으로 만든 노란색과 빨간색의 특수 펠트 셔츠. 장례식에는 노란색, 결혼식에는 빨간색입니다.
3. 달마 부채: 기도, 초자연적인 축복, 신을 찾고, 신을 초대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데 사용되며 구리, 대나무 또는 나무로 만들어집니다. 부채에는 독수리나 호랑이를 조각하거나 점토 안료로 칠해 비마가 엄숙한 날에 사용합니다.
4. 종: 신을 깨우고 사용하도록 초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구리 손잡이가 달린 청동 나팔은 사람, 신, 정령 사이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어 그 위엄을 보여줍니다.
프랑스 부채, 우문 유전 파이썬 카펫, 우문 유전 파이썬 바지, 우문 유전 파이썬 조끼, 우문 유전 파이썬 모자, 파이썬 모자, 파이썬 종,
입양 요청은 만족스러운 답변입니다.
희생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제사는 종교적 또는 사회적 관습에 따라 신과 조상을 숭배하기 위한 일련의 상징적 행위 또는 의식을 말합니다. 종교와 민속 사전의 희생의 의미에 따르면:신과 영혼,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거나 죽은 자를 애도하기 위한 의식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하늘에 대한 제사, 조상 숭배, 제사 등; 제사: 신과 조상에게 제사하는 것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