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2009-10-05 22:57:35)태그:부담없이
충칭우정통신대학 2009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계획
1.활동명:충칭우정통신대학 2009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2.활동목적:캠퍼스 내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을 보급하고 대중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도움을 준다. 학생들의 혁신 능력, 협동 정신과 이론과 실제를 연결하는 학문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실무 자질을 배양하고 실제 문제를 설계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과외 과학기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장려하며, 우수한 인재들이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한다.
3. 대상: 충칭우정통신대학 학부 및 대학원생. 2인 1조로 구성된 2개 팀이 대회에 참가하며, 각 팀은 1~3명으로 구성됩니다.
Four. 활동 주제 및 요건
1. 대회 주제: 위대한 지혜를 자극하는 작은 프로그램을 디자인하세요.
2. 작품 요건:
1) 출품작은 건강하고 긍정적인 내용이어야 합니다.
(2) 작품의 기능은 실용적이고 빠르며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3) 출품작에 사용되는 디자인 언어는 C언어여야 합니다. 공모전용 소프트웨어 작품의 적시 개발을 위해 중소규모의 작품으로 설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4) 작품의 주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5]작품의 주요 내용은 독창적이어야 하며 표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인용한 부분이 있을 경우 반드시 문서에 상세히 표시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표절로 간주합니다.
[6] 작품에는 표준 및 상세 설계 보고서가 있어야 합니다.
(7) 제출된 작품에 참가자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버브(동사의 약어) 작품 참가 양식 및 제출 방법
1, 접수 절차
(1)신청서 다운로드:신청서는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등록 양식 작성:등록 양식과 관련된 정보를 신중하고 진실하게 작성한 후 전자 및 종이 초안을 준비합니다.
(3)신청서 제출:신청서는 /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4)접수기간:2009년 XX월 XX일 ~ 2009년 XX월 XX일.
2. 작품 제출 절차
(1)작품 내용 완성도:완전한 작품에는 표준 기술 문서와 프로그램 소스코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2) 작품 제출 방법: 위의 모든 내용을 패키징한 후, 전자 파일 형태로 공모전 메일함으로 작품을 전송합니다.
(3) 작품 제출 기간: 2009년 XX월 ~ 2009년 XX월.
6차, 대회
1차 예선
심사위원 선생님이 기술 서류와 작품을 검토하여 참가팀 등급을 결정합니다.
2.결선
(1)결선 시기:2009년 XX월
(2)결선 장소:충칭우정대학 폭풍 운동장
(3)결선 형식:
(1)작품 시연
결선 당일, 각 팀이 무대에 올라가 5분간 작품을 설명합니다. 설명은 PPT와 작품의 기능 시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심사위원 질문.
심사위원회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작품에 대해 질문하며, 참가팀은 심사위원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변해야 합니다.
심사위원 점수
심사위원은 위의 두 세션과 작품 서류를 바탕으로 점수를 매기며, 심사는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점수 집계
심사위원의 점수를 바탕으로 직원이 즉석에서 각 팀의 점수를 집계합니다.
상장 및 상품 수여
심사위원의 점수를 기준으로 대회 기본 상은 낮은 순으로 수여됩니다. 각 상은 발표 후 현장에서 내빈이 수상자에게 수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