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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회사가 주최하는 훈련 파티.
팀 게임 3 개

[팀 게임] 레드와 블랙

게임 규칙

1. 목적: 당신의 팀과 상대팀은 각각 A 팀과 B 팀이며, 각 팀은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2. 절차: 당신의 팀은 매 라운드에서 두 가지 선택 (빨간색 또는 검은색) 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알고 점수를 알려 줄 것이다. 너의 팀은 이전 라운드의 점수에 근거하여 다음 라운드를 결정할 수 있다.

3. 소통: 4 차 선발이 끝난 후 쌍방의 동의를 거쳐 두 팀은 첫 번째 소통을 할 수 있고, 쌍방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1 분 동안 면접을 볼 수 있다. 8 라운드 선발이 끝난 후 두 팀은 반드시 1 분 동안 서로 교류해야 한다. 상술한 규칙에 따라 소집할 수 있는 면접을 제외하고 두 팀은 교류를 금지한다.

4, 분수 계산

1)A 팀과 b 팀 모두 빨간색, 각각 1 점을 선택합니다. A 팀과 b 팀 모두 블랙, 각각 1 포인트를 선택했다.

2) 한 팀은 빨간색, 한 팀은 검은색, 빨간색 후보는 3 점, 검은색 후보는 3 점을 뽑는다.

3) 9 라운드 및 10 라운드, 성적에 3 을 곱하면 총 성적에 포함됩니다.

평론

1? 장기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협력 태도를 취해야 한다.

2? 집단 협력의 기초는 상호 신뢰이다.

3? 신뢰는 원활한 소통에서 나온다.

4? 신뢰를 잃으면 고치기 어렵다.

[팀 게임] 공을 던지다

1, 소품: 공 6 개

2. 적합자 수: 10 이상.

3. 시간: 20 분

위치: 야외 열린 공간

5. 운영 규칙:

1) 모두가 큰 원을 이루고 간격이 약간 느슨하다.

2) 감독은 경기 규칙에 대해 먼저 공을 패스하는 것은 공을 던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맞은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요구는 공이 받지 못한 사람에게만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한 사람이 동시에 두 번 공을 잡을 수는 없다.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누군가가 두 번 잡으면 게임이 실패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3) 모두가 규칙에 익숙해져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공을 던지는 사람은 지난 라운드에만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동시에 공 두 개, 공 세 개, 공 세 개로 원 안에서 연속적으로 전달한다. 시간을 적어 두다.

4) 계속 난이도를 높이면 공 하나, 공 하나 ***4 개, 동시에 이 네 구 중 한 공은 다른 세 구와 반대 순서로 뒤로 던질 수 있다. 시간을 적어 두다.

5) 6 골로 늘릴 수 있어요. 의견:

어떻게 팀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까?

(2)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책망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첫째, "누가 가장 귀여운 미녀인가"

규칙:

1, 사회자가 1 선수를 무대에 초대하여 벽에 서라고 요구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선수들에게 일련의 대체 질문에 답하여 오늘 직장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를 뽑으라고 말했다.

사회자는 모든 여성 동료들에게 일어서라고 요구했다. 출전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요구에 맞지 않는 자리에 앉다.

4. 진행자: "당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는 키가1.62m 를 넘었습니까, 아니면1.62m 이하입니까?"

5. 진행자: "당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는 긴 머리입니까, 짧은 머리입니까?"

6. 진행자: "네 마음 속 가장 귀여운 미녀는 홑꺼풀이냐 쌍꺼풀이냐?"

7. 진행자: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연한 색 옷을 입나요, 어두운 옷을 입나요?"

8. 마지막 여자만 남았을 때 사회자는 질문을 멈추고 참가자들에게 돌아서서 자신이 뽑은 가장 귀여운 미녀를 감상하라고 요구했다.

9. 사회자는 미녀를 무대에 초청해 선수들과 나란히 관중 앞에 서서 축복과 기념품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10, 주의사항: 진행자는 한 명의 여성이 남아 있을 때까지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계속 질문을 합니다.

둘째, "공감"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가장 좋은 것은 1 남자 1 여자 1 쌍), 조수는 성어가 적힌 백지를 미리 준비한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에게 백지 위의 성어를 먼저 읽은 다음 몸짓으로 여성에게 표현하라고 말했다. 만약 이 여성이 이 성어를 맞히면, 그녀는 이길 것이다. 강조: 남성은 동작만 할 수 있고 어떤 소리도 낼 수 없다. 이 여사는 최대 두 개의 성어를 알아맞혔는데, 둘 다 옳지 않아 도태되었다.

3. 진행자는 첫 번째 선수 중 여성이 벽을 향해 서 있도록 하고, 조수는 백지를 열고 남성과 관중에게 성어를 보여 주었다.

4. 사회자는 이 남자에게 그가 본 성어를 이 여자에게 보여 달라고 했다. 만약 그가 맞히면 사회자의 왼쪽에 서 주세요. 네가 잘못 알아맞히면 사회자의 오른쪽에 서라. 두 번째 쌍, 세 번째 쌍, ..., 순서대로.

5. 진행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담임 선생님께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요청했다.

6. 선택할 수 있는 4 자 성어의 예는 춤을 추면서 날면서 날고, 개가 벽을 넘고,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고, 배고픈 호랑이가 먹이를 먹고,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가을물을 입고, 흔들하며, 시계를 훔치는 것이다.

셋째, "사슴을 말로 가리킨다"

규칙:

1 .. 진행자는 8 명의 연기자 (특히 4 남 4 녀) 를 선발해 무대에 올랐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우선 조수는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일련의 동작 (등 노인이 강을 건너는 것과 같은 특별한 의미가 있음) 을 보여 줍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자신의 이해에 따라 두 번째 플레이어에게 동작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선수는 세 번째 선수에게 보여 주고, 마지막 일곱 번째 선수는 여덟 번째 선수에게 보여 줄 것이다.

3. 진행자는 먼저 8 위 선수에게 물었다: 당신이 본 그 동작은 무슨 뜻입니까? 일곱 번째, 여섯 번째, ... 우선.

4. 사회자는 게임의 도덕을 설명하고, 일상적인 교류에서 교류가 부족하면 상대방의 뜻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의사 소통 기술 학습을 강화해야 한다.

5. 주의사항: 조수가 첫 번째 선수를 위해 동작을 할 때, 다른 선수들은 벽에 기대어 서 있어야 한다. 첫 번째 연기자가 두 번째에게 전시될 때, 다른 참가자들은 여전히 벽에 기대어 서 있어야 한다. 마지막까지. 또한, 한 사람당 한 번만 공연을 할 수 있다.

넷째, "즉흥시"

규칙:

1, 사회자는 구 단위로 당시 송사와 경기를 결합한다고 발표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사회자는 먼저 특정 단어가 있는 시 두 구절을 낭독했다. 예를 들어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이미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지정된 순서에 따라 각 구역은 이 단어를 포함하는 두 개의 시나 단어를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중지가 있으면 사회자와 관객이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것은 탈락한다. 마지막 지역까지 승리를 견지하다.

3, 사회자가 수상구역을 선포하고, 구주임을 초청하여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다.

4. 주의사항: 시 두 수가 당시와 송사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시는 가사로 바꿀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마스터 페인팅 대회"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선수 한 명을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플레이어는 눈을 가리고 화이트보드에 자신의 얼굴을 그려 2 분 동안 지속한다. 이 지역의 관중들은 다른 지역의 관중들이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제시할 수 있다.

3. 조수는 천으로 플레이어의 눈을 가리고 화이트보드 앞으로 안내했다. 호스트는 시작 비밀번호를 제공하고 시간을 계산합니다. 그때가 되면 그리지 말고 천을 치워라.

4. 사회자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페이스북' 을 평가하라고 요청했다.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반장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6. 주의사항: 깨끗한 천을 미리 준비한다.

일곱째, "생사와 * * *"

규칙:

1, 진행자는 6 쌍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올랐다 (1 남자 1 여자 1 예, 장남, 날씬한 여자), 조수가 각 선수 앞에 펼쳐졌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지막 한 쌍의 신문에 설 수 없는 선수에게 첫 번째를 하고, 조수와 함께 시연했다.

3, 각 쌍의 선수들이 신문에 서서 사회자 시간, 수 10 으로 버티지 못하는 사람은 탈락한다.

4. 조수는 매 쌍의 2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들 앞에서 신문의 절반을 찢었다. 선수가 일어나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버티지 못하는 것은 도태되었다.

5. 조수는 매 3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들 앞에서 신문 반 장을 찢었다. 선수가 일어나 사회자 수가 10 으로 나왔다. 버티지 못하는 탈락 등 마지막 한 쌍이 버티는 선수가 나올 때까지.

6.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여덟, "모방 쇼"

규칙:

1, 진행자는 연기에 가장 잘하는 선수 6 명 (3 남 3 녀) 을 선정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각 사람은 현재 또는 한때 유행했던 TV 광고에서 한 배우의 공연을 흉내낸다. 광고는 선택적이며, 소리와 동작 모방이 가장 생동감 있는 것이 1 위이다.

3.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아홉째, "우리 남편이 가장 아름답다" (a)

규칙:

1, 진행자는 6 쌍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올랐고 (남성 1, 여성 1, 게이 긴 머리), 조수는 선수 한 쌍당 50 개의 고무줄을 보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규정된 3 분 동안 머리를 땋은 남자 동성애자가 1 위라고 통보했다.

3.' 남편' 은 가만히 서 있다.' 아내' 는' 남편' 에게 머리를 땋고, 사회자는 시간을 세고 있다.

4, 호스트 및 보조 통계.

5.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10.' 우리 남편이 제일 예뻐요' (2)

규칙:

1, 진행자는 6 쌍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오르고 (남자 1, 여자 1, 남자는 뚱뚱해야 함), 조수는 각 선수에게 립스틱, 눈썹, 아이섀도, 연지를 준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규정된 3 분 안에 게이 남자가 가장 예쁘게 차려입은 사람이 1 위라고 알려 준다.

3.' 남편' 은 가만히 서 있다.' 아내' 는 빠르고 꼼꼼하게' 남편' 화장을 해주고, 사회자는 시간을 계산한다.

4. 사회자가' 가장 아름다운 남편' 을 평가해 달라고 했습니다.

5.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열한, "풍자"

규칙:

1, 사회자는 각 팀의 선수를 무대에 서서 줄을 서서 여러분을 대면하도록 초청했습니다.

2. 사회자가 게임의 규칙을 해석할 때 플레이어는 사회자가 읽은 단어를 역순으로 읽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는' 강물이 나빠졌다' 라는 제목을 냈고, 플레이어는' 내일 강물이 나빠졌다' 고 읽고, 사회자는' 조조, 조조가 왔다' 라는 제목을 냈고, 플레이어는' 조조, 조조가 왔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반응이 느리거나 잘못된 소리를 읽는 사람들은 직접 벌을 받습니다.

3. 선수에게 경기를 3 라운드로 나누어 토너먼트를 채택하라고 통지한다. 난이도는 점차 커질 수 있다. 1 라운드 4 자 문제, 2 라운드 5 자 문제, 3 라운드 6 자 문제.

4. 3 라운드 이후 나머지 선수들과 그들의 팀이 이길 것이다.

사회자는 모든 지도자들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초청했습니다.

열두. "친밀함"

규칙:

1, 진행자는 남녀 선수 한 쌍마다 얼굴을 맞대고 서서 미리 준비한 공기가 충분한 풍선을 꺼내도록 초청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각 선수에게 시작부터 종점까지 (최소 10 미터) 코나 입으로 풍선을 받쳐줄 수 있다고 말했다. 우승자는 처음으로 그곳에 도착한 사람이 될 것이며 조수와 한 번 시연할 수 있을 것이다.

3. 각 쌍의 선수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통일된 번호를 보내 시작합니다.

4. 조수와 관중의 감독하에 사회자는 질서를 통제하는 데 주의를 기울입니다.

5.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열세, "내 꿈의 소녀"

규칙:

1. 진행자는 각 팀의 선수를 무대에 초청하여 미리 준비한 화이트보드와 펜을 꺼냈다.

2. 사회자가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면 플레이어의 눈은 불투명한 천으로 덮여 화이트보드에 펜을 들고 꿈의 이상애인의 모습대로 그려서 감상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사랑을 공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볼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모든 출전 선수들이 끝난 후 가장 성인 초상화의 저자가 이겼다. (그동안 관객들은 무대 위 선수들을 오도하고 지휘할 수 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열네, "뜨거운 물"

규칙:

1, 진행자는 남녀 선수 한 쌍이 마주 서서 미리 준비한 종이컵과 식수를 꺼내도록 초청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면서 규정된 5 분 이내에 각 그룹마다 한 명의 선수가 입으로 물이 가득 담긴 종이컵을 들고 다른 선수가 들고 있는 빈 종이컵에 물을 붓는 등 이 기간 동안 선수는 신체의 다른 부위를 보조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위반자는 퇴장당할 것이다.

3. 시간이 되면 컵을 완성하는 사람이 가장 많이 이긴다.

4.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15, "당신의 검은 머리, 내 손을 통해"

규칙:

1, 진행자는 남녀 선수 한 쌍마다 얼굴을 맞대고 서서 미리 준비한 빗과 조형수를 꺼내도록 초청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규정된 5 분 이내에 각 팀마다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선수를 위해 헤어스타일을 바꿔야 한다고 알려 줍니다. 관객은 필요한 지침을 줄 수 있지만 할 수는 없습니다. 사회자는 상황을 통제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지, 고의로 남을 해치고 추하게 하는 비극이 있어서는 안 된다.

3. 진행자는 여러분을 초청하여' 최우수 헤어스타일상' 과' 가장 창의적인 헤어스타일상' 을 평가해 드립니다.

4. 사회자가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열여섯, "걸상을 빼앗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파 1 명의 선수에게 무대에 올라 벤치 주위에 서라고 요구했다. 조수는 (번호-1) 벤치를 미리 설치했다. 。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음악이 울릴 때 벤치를 돌라고 선수에게 말했다. 음악이 멈추면 그들은 벤치를 잡고 앉아야 한다.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하고 몇 라운드를 반복한다. 마지막 1 사람이 이긴다.

3. 사회자가 조수에게 음악을 틀어달라고 하자 모두들 걸상 주위를 돌기 시작했다. 이때 음악이 갑자기 멈추자 모두들 서둘러 반응하여 벤치를 잡고 앉아야 했다. 서 있는 1 사람이 탈락했다.

4. 1 벤치만 남을 때까지 승자는 그 위에 앉을 것이다.

사회자가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6. 주의: 음악이 멈출 때까지 벤치를 쳐다보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다.

열일곱, "미친 쇼핑"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1 남자 1 여자). 옆방에서 서로의 뒤에 서 있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남자가 남편의 역할을 맡게 하고, 여자는 아내의 역할을 맡고, 구역의 다른 멤버들은 슈퍼마켓 역할을 한다. 구매할 물건을 듣고 아내는 가장 빠른 속도로 구역에 가서 사왔다. 가장 빠른 그룹은 당첨팀이다. 상담원에게 심판을 하도록 청하다.

3. 진행자는 모두에게 "남편, 남편, 뭘 원해?" 라고 함께 외치게 했다 사회자가 말했다. "무승부입니다." 그리고 아내는 가장 빠른 속도로 구역으로 가서 넥타이를 되찾았다.

4. 사회자는 또 모두에게 "남편, 남편, 너 뭐 할 거야?" 라고 외치게 했다 사회자가 말했다. "왼발 신발." 그리고 그 여자는 서둘러 구역에 가서 왼발 구두를 샀다. 3 라운드, 허리띠 등.

사회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기념품을 선물합니다.

열여덟, "생명을 구하고 부상을 돕는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서 무대 앞에 서라고 요구했다. 조수는 붕대 (화장지 8 권) 를 준비해서 싸매는데 사용한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남자를 부상자로, 여자를 간호사로 연기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간호사는 주인이 요구한 위치에 따라 상처를 싸매었다. 이후 부상자는 한쪽 다리로 점프 10 번, 붕대가 떨어지지 않아 프로팀이 이겼다.

3. 진행자는 싸매야 할 부위가' 왼쪽 눈, 왼쪽 팔, 오른쪽 다리, 엉덩이' 라고 발표했다. 그런 다음 각 그룹의 간호사가 가장 빠른 속도로 붕대를 감았습니다.

4. 상담원에게 심판, 우승팀 선정, 경품 수여를 요청합니다.

열아홉 살. "포위망을 뚫다"

규칙:

1. 진행자는 각 반선 10 남자 1 여자를 발표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0 남자는 원을 둘러싸고 여자는 중앙에 서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정해진 시간 내에 궁극적으로는 포위망을 빠져나가는 것이 목적이다. 성공적으로 돌파한 학우에게는 상품이 있다.

사회자가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제 1 과 남학생이 원을 이루고, 제 2 과 여학생이 포위를 돌파한다.

4. 그리고 2 반 남자가 한 바퀴 돌고, 1 반 여자가 포위를 돌파한다.

5.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의미를 설명하고 팀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스물, "어쨌든"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선수 한 명을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 부터 7 의 배수와 7 을 말할 수 없다. 동작이 빨라야 하고, 위반자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마지막 위너 위너.

3.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하고, 모두가 감독하고, 잘못을 보고한 사람이 대오에서 나와 대기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계속 보도합니다. 승자가 나올 때까지.

4.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21, "잠재 의식"

규칙:

1, 구당 1 명이 참가합니다.

2. 참가자는 1 분 안에 칠판에 무작위로 세 개의 성어를 썼다.

3. 그런 다음 진행자는 이 세 성어가 대표하는 인생의 세 단계, 즉 첫사랑, 열애, 신혼의 밤을 분석한 다음 참가자들이 세 단계에서 어떤 성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묘사하는지 살펴본다.

23, "풍선 비행" (야외 게임)

규칙:

1, 팀당 한 명씩 참가합니다.

2. 사람마다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줄을 섰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참가자는 공중에서 풍선을 던지고 지정된 지역에서 10 미터를 달린다. 풍선은 손으로 발로 차서 공중에 떠 있고 손으로 잡을 수 없다.

4.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쪽이 이기고, 손으로 풍선을 잡거나 착지한 쪽이 탈락한다.

5.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스물 네, "이미지 메모리"

규칙:

1. 사회자는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활주로, 맥주 등을 차례로 말했다.

2. 모두에게 3 분 동안 추억하고 이 항목들을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사회자는 두세 사람이 어떻게 기억하는지 물었다.

4. 마지막 진행자는 모든 항목이 숫자 1-9 와 관련된 이미지 기억이라고 답했다. 예를 들어 나무의 이미지는 1, 오리의 약획은 2, 피라미드는 삼각형, 자동차는 바퀴 4 개, 손은 손가락 5 개, 숟가락 이미지는 6, 총의 이미지는 7, 자동차 활주로 이미지는 8, 맥주의 해음은 9 다.

나무 (1), 오리 (2), 피라미드 (3), 자동차 (4), 손 (5), 숟가락 (6), 총 (7),

스물 여섯, "포단이 세상을 정복하다"

규칙:

1, 모든 인원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원을 이루거나 일렬로 서게 한다.

2. 사회자가 대중에 서 있습니다.

3. 게임의 규칙을 선포하다. 예를 들어, 내가 5 라고 하면, 모두들 신속하게 5 인 5 인의 조합을 형성해야 한다. 이 다섯 사람은 꼭 붙잡아야 하고, 외부인이 침범해서는 안 된다. 9 명, 9 명 팀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4. 항상 밀려난 사람에게 옆으로 서라고 요구한다.

5. 모든 대원들이 웅크리고, 하나, 둘, 셋, 어느 팀이 빨리 일어나는지 보세요.

6. 몇 번 놀다가 줄곧 팀에 치여 온 두 사람을 초청하여 놀았다.

7. 사회자가 양보한 사람은 나오지 않은 사람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가장 빠른 팀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한 말에 근거하여 경기 후 느낌을 요약해 주십시오.

27, "라이브 모방 쇼"

규칙:

1, 진행자는 5 ~ 6 명의 참가자와 한 명의 공연 게스트를 초청했다.

우선, 공연자는 모방 할 내용을 시연 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황매극, 춤 등.

다음으로 참가자들은 하나씩 공연을 모방합니다.

4. 관객은 최우수 모방상을 뽑기로 투표했다.

28, "모래 사영"

규칙:

1, 사회자가 참가자 3 ~ 4 명을 무대에 초대합니다.

2. 응답자들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었다.

3. 사회자는 화이트보드에 화장실 가기, 연애, 목욕 등 일상적인 행사와 같은 화제를 적는다.

4. 사회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서 관중을 대면합니다.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너는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반드시 답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 사회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의 제목을 직접 보라고 했고, 가장 웃긴 승리를 거두었다.

29, 십자말 풀이를 하다

규칙:

1, 사회자는 칠판에' 입' 이라는 글자를 쓰고 칠판에 각 참가조의 이름을 적었다.

2. 게임 방법:' 입' 에 두 획을 더해 다른 글자를 구성한다.

3, 각 그룹은 경쟁 단위, 첫 번째 그룹부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0 초 이내에, 만약 규정 된 시간 내에 말할 수 없거나 이전 그룹과 반복, 제거 됩니다. 마지막 남은 그룹은 승리팀이다.

4. 고려 사항:

이 게임의 목적은 어떤 팀의 승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 팀의 실력과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구현이다.

서른, "차차 춤"

규칙:

1 .. 두 명의 우수 선수 (1 남성, 65438 여성) 를 선택해서 리드합니다.

기본 단계는 남성과 여성이 각각 가르칩니다.

3. 남녀 커플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스텝을 연습해 숙달될 때까지 연습한다.

4. 음악방송' 토끼춤' 제 2 세계 명곡 차차 춤, 모두 함께 춤을 춘다.

5. 고려 사항:

차차 춤은 체태가 우아하고 음악이 유쾌한 춤으로 집단춤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 사이에 스킨십이 없어 훈련 파티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모든 학생들이 함께 춤을 출 때, 파티의 분위기는 동시에 고조에 도달할 것이다.

31, "인간 모방 쇼"

규칙:

1, 사회자는 1-9 에서 각각 숫자가 적힌 쪽지를 미리 준비했다.

2. 사회자가 참가자 5 ~ 6 명을 초청해 추첨을 통해 공연 순서를 결정한다.

3. 예정된 순서에 따라 진행자는 참여하는 각 출연자에게 자신의 번호를 몸으로 보여주라고 요구했다.

4. 관중들은 최우수연기상을 뽑기로 투표했다.

33, \ "마술-누가 깍쟁이인지 봐. \"

규칙:

1. 손잡이가 달린 불투명 도자기 컵 8 개를 미리 준비하고, 컵 밑에 파우더를 바르고, 컵 안에 동전 2 ~ 3 개를 넣는다.

2. 사회자는 100 원짜리 지폐 한 장을 접어서 소매의 주름에 숨기고 하이파이브를 하며 관객들에게 보여 주었다. 돈이 없다.

3. 숨겨진 돈을 빠른 행동으로 꺼내는 것을 마술이라고 합니다. 가급적 사람을 홀랑거리면서 게임 효과를 보장하다.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누가 마법의 수전노인지 보자.

5. 진행자는 8 명의 선수를 무대에 초청하여 관중 앞에 서게 했다. 조수들이 참가자의 눈을 가리고 컵을 들고 동전을 놀리며 소리를 내며 동전이 있는지 확인했다.

6. 게임의 규칙을 선포하다. 관건은 모든 플레이어가 손에 도자기 컵의 동전을 들고 있다는 것이다. 사회자의 질문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하다. 모든 동작은 컵 밑부분을 만지는 것으로 시작하고 손으로 컵 입구를 덮는 것으로 끝나야 한다.

사회자: "코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플레이어는 먼저 컵 밑부분을 터치합니다-코를 터치합니다-컵 입구를 덮습니다-컵을 흔들어 동전이 (코) 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회자: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플레이어는 먼저 컵의 바닥을 만지고, 얼굴을 만지고, 컵을 덮고, 컵을 흔들어 동전이 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얼굴은 색이 있습니다)

9.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하다가 결국 최고의 마술사를 뽑는다.

10, 주의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질문하고, 동전의 존재를 지향하며 플레이어의 주의를 지속적으로 끌며 더 나은 게임 효과를 보장합니다.

서른네, "다음은 누구죠?"

규칙:

1, 사회자는 구당 3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2 이상 선수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진행자는 먼저 대열에 있는 선수를 훈련시켜 (모방상담원 농담), 번호를 보고한 후 각 선수에게 자신의 일련 번호를 부여한다.

게임 규칙을 설명하십시오. 사회자가 무작위로 어떤 일련 번호 (예: 5) 를 외치자 플레이어 (5)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열의 끝으로 물러났다. 한편 플레이어 (5) 는 임의의 일련 번호 (예: 12) 를 무작위로 외치고 플레이어 (12) 는 큰 소리로 대답하며 즉시 대기열 끝으로 후퇴한다.

4. 이 과정에서 다음 플레이어는 탈락한다: a. 호출일련 번호는 반응이 없다. B. 잘못된 호출 일련 번호 (예: 자체 일련 번호 호출 또는 존재하지 않는 일련 번호 호출).

5. 경기 도중 사람들은 계속 실수를 하고, 대기열은 5 명 정도가 될 때까지 점점 짧아진다. 사회자는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반장에게 아직 줄을 서 있는 우승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라고 요청했다.

35, "집단 이야기"

규칙:

1, 진행자는 8 명의 언어 실력이 좋은 선수를 선발하여 무대에 올랐다.

2. 게임 규칙 해석: 모두 함께 이야기, 단어, 단어를 만들어 주세요. 힌트: 여러분은 가능한 한 재미있고 신기한 단어들을 선택해야 합니다.

3, 그리고 집단 이야기 창작을 시작하고, 언어 접룡 게임을 한다. 사회자부터' 2002 년 10 월 30 일 밤, 65438+...' 와 같은 선수를 시작으로 선수들은 계속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발전시키라고 말했다. 첫 번째 이야기는 4 라운드 재회 후에 그린 것이다.

4. 지금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새로운 요구를 하나 하겠습니다. 이번에 한 말은 반드시 다음과 같은 특징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B.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하는 말을 최대한 둥글게 해주세요. 4 라운드 윤회를 거쳐 두 번째 이야기를 얻었다.

사회자가 물었다: a. 어떤 이야기가 더 좋습니까? B. 게임에 "아니요, 저는 그런 뜻이 아닙니다." (손) C. 여러분이 집단지혜를 이용하여 완전히 예상치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고, 임무를 잘 완수할 수 있고, 더 잘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기분 어때?

사회자는 이 게임의 도덕을 설명했다.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고 다른 사람을 위해 평화를 만들려고 하면 당신의 팀은 어떻게 될까요? 이 게임에서 얻은 지식은 당신의 팀 운영에 어떤 계시가 있습니까? 누군가가 너의 생각을 동의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할 때, 너는 어떻게 할 거니? 집단적 지혜에 대한 자신감-아직 보지 못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6. "동물원 동물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규칙:

1, 사회자가 경기 분할 진행을 발표했습니다.

2.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십시오: 동물원을 방문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머리를 써서 어떤 동물을 보았는지 이야기했다. 먼저 호스트에서 시작합니다 (예: "1 구역 네 다리"). 1 구역은 바로 네 다리 동물' 호랑이' 를 말한 다음 바로' 두 다리 3 구역' 이라고 말하고, 3 구역은 두 다리 동물' 독수리' 만 말한다. 모든 동물은 1 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이렇게 반복하면 진행자와 관객이'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것은 탈락한다. 마지막 지역까지 승리를 견지하다.

4, 사회자가 수상구역을 선포하고, 구주임을 초청하여 무대에 올라 상을 받다.

5. 주의사항: 진행자는 동물 종류와 4 족, 2 족 분류를 미리 수집해야 합니다.

독서 확장: 보험을 사는 방법, 어느 것이 좋은지, 보험의 이 구덩이들을 피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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