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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을 위한 양질의 개발 게임
소개: 좋은 팀 정신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는 현대인이 가져야 할 기본 자질이며, 현대인의 성격 특성의 두 가지 핵심 의미이기도 합니다. 대학생을 위한 양질의 개발 게임 세트를 소개합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밤늦게까지

I.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2.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 필요 없음.

3. 웹사이트 요구 사항: 빈 웹사이트.

4. 프로젝트 시간:20~30분

버브(동사의 약어) 게임의 세부 규칙:

1, 4명이 원을 만들고 서로 등을 대고 바닥에 앉는다.

2. 손을 사용하지 않고 일어서기.

3. 한 번에 두 명씩, 최대 10명까지 차례대로 인원수를 늘린다.

이 과정에서 스텝은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 성공은 종종 다시 인내하는 문제이므로 학생들이 인내하고, 인내하고, 다시 인내하도록 안내합니다.

활동의 목적: 이 과제는 팀원들의 협동심을 반영하며, 이 프로젝트는 주로 협동의 중요성을 모두가 이해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솔루션 팔찌

1. 게임 설명: 모든 플레이어가 손을 잡고 그물을 만듭니다. 이때 플레이어들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이번에는 긴밀한 연결로 인해 각자의 행동이 제한됩니다. 이 순간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모든 사람을 연결하고 통일된 방향으로 굴러가게 하는 원, 즉 원입니다. 어떻게 하면 손을 놓지 않고 그물을 원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이것은 팀에게 심각한 도전입니다.

II. 플레이어 수: 8-12명/그룹

3. 사이트 요건: 개방된 사이트.

4. 게임 시간:약 15분.

5. 활동 목표:새로운 팀의 의사소통, 실행 및 리더십 기술을 연습합니다.

컬러 체인 건

I. 프로젝트 유형: 경쟁 게임

2. 참가자 수: 6명(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구성된 팀

3. 소품 필요: 풍선 몇 개

4. 장소 필요: 넓고 비어 있는 장소.

버브(동사의 줄임말) 게임 방법:

남성과 여성이 간격을 두고 배치되며, 첫 번째 남성이 두 번째 여성을 따라갑니다. 릴레이 형식으로 첫 번째 학생이 지정된 장소로 달려가 풍선이 터질 때까지 풍선을 터뜨립니다. 원래 위치로 돌아와서 다음 학생을 교체합니다. 이 라운드는 2분으로 제한됩니다. 시간이 끝나면 터뜨린 풍선의 개수에 따라 결과가 기록됩니다.

동사 동사 경쟁 규칙:

(1)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남학생과 여학생은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2) 다음 학생은 이전 플레이어가 불기를 마친 후에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총 인원 수에서 감점 처리됩니다.

VII. 활동의 목적: 이 활동은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10명이 9피트.

I.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II. 장소 요건: 넓은 열린 공간.

셋째, 소품 필요:

각 그룹은 약 5미터 길이의 밧줄을 준비합니다.

넷째, 게임의 세부 규칙 :

부서별로 7개의 팀이 있습니다. 남자 5명, 여자 5명씩 10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수평으로 대열을 이루고, 옆 사람이 다리를 묶고 결승선까지 함께 달리면 가장 짧은 시간이 이기는 팀이 승리합니다. 세 팀으로 나뉘어 경쟁하고 제비를 뽑아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Verb(동사의 약어) 활동의 목적:

"열 발로 나인 피트" 프로젝트는 팀원 간의 협동심과 신뢰를 구현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팀워크와 조정을 연습하기 위한 것입니다.

캥거루 점프

I,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및 재미있는 게임

II,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가급적 운동장.

셋, 소품 필요:

천 가방이 여러 개 있습니다. 각 팀이 사용하는 천 가방은 동일한 사양이며 각 팀의 출발선과 활주로 선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며, A 팀과 B 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이고 각 활주로의 폭은 1.2m입니다 ...

넷째, 게임의 세부 규칙 :

게임에 참여할 각 그룹은 4 개 팀, 각 팀은 10 명, 모두 소년입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두 팀으로 똑같이 나뉘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고 한 줄로 서 있습니다. 경기 시작 전, 각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차고 심판의 지시에 따라 B팀으로 걸어가는데, 경기 도중에 가방을 다리에서 떼어서는 안 됩니다. B팀에 도착하면 가방을 벗고 B팀 선수가 가방을 메고 A팀으로 가는 식으로 마지막 선수까지 이동합니다.

게임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지만 가방은 항상 다리에 올려놓아야 합니다. 넘어지면 다시 가방을 착용해야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가방을 벗은 후 다음 참가자의 가방으로 가방을 넘겨주는 모든 과정은 트랙의 결승선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결승선을 넘어서는 안 됩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나면 시간이 짧은 순으로 상위 3개 팀의 순위를 매깁니다.

버브(동사의 약어)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야외 게임으로 건강뿐만 아니라 팀워크와 협동심도 기를 수 있습니다.

1. 무적의 바람과 불의 바퀴

I.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및 경쟁 유형

II. 소품 필요: 신문지, 테이프

3. 장소 필요: 넓고 비어있는 장소.

4. 게임 시간:약 10분.

버브(동사의 약어) 자세한 게임 방법: 12~15명으로 구성된 그룹이 신문지와 테이프를 이용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들어갈 수 있는 커다란 원을 만들고, 그 원을 세운다. 플레이어는 원 위에 서서 큰 원을 굴립니다.

부정동사활동 목적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단결, 긴밀한 협력 및 어려움 극복의 팀 정신을 배양하고 계획, 조직 및 조정 능력을 배양하고 성실하고 세심한 작업 태도를 배양하며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증진하는 것입니다.

등을 믿어

1. 게임 소개: 이 게임은 잘 알려진 고전 프로필 프로젝트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1.6미터 높이의 플랫폼에서 똑바로 뒤로 떨어져야 하며, 다른 플레이어는 그를 보호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서로를 신뢰하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신뢰를 얻기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활동을 하는 동안 파트너에 대한 신뢰와 책임감을 키우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II. 플레이어 수: 12~16명

ii. 장소 요건: 높은 플랫폼이 가장 적합합니다.

四. 필요한 장비:핸드 로프

버브(동사의 약어) 게임 시간:30분 내외.

6.활동목표:그룹 간의 높은 신뢰감을 형성하고, 팀원들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며, 팀원들이 자신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책임과 신뢰가 상호적임을 깨닫도록 유도한다.

3. 눈썹 피어싱 스틱

1. 게임 소개: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서로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 같은 손가락으로 막대기를 땅에 대면 막대기에서 떨어진 손은 무효가 됩니다. 이것은 팀이 협동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경험입니다. 손가락에 동심 막대를 가진 모든 학생은 강사의 요청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활동은 회사 내 조정과 협력의 문제를 심도 있게 드러냅니다.

II. 참가자 수: 10-15명

3. 웹사이트 요구 사항: 개방형 웹사이트.

필요 장비: 3미터 길이의 야광봉.

Verb(동사의 줄임말) 게임 시간:30분 정도.

열등한 동사활동 목적: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잘못을 찾지만 자신의 잘못은 거의 찾지 않습니다. 팀원 간의 불만, 비난, 이해 부족은 팀에 해롭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신을 돌보는 것이 팀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공헌"임을 가르쳐 줍니다. 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업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지휘의 통일성 + 노력의 통일성은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4. 눈먼 손가락 뼈

I.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유형

2. 소품 필요: 긴 밧줄

3. 장소 필요: 넓고 빈 장소

게임 세부 규칙: 모든 플레이어가 눈을 가리고 40분 안에 가장 큰 사각형으로 밧줄을 당기며, 모든 플레이어가 네 면을 똑같이 나눠 갖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모두가 가장 혼란스럽고 불안해하는 시간은 리더가 선정되고 프로그램이 마무리되기 직전입니다. 리더가 결정되고 질서 정연한 조직이 작동하기 시작하면 승산은 없었지만 모두가 훨씬 더 편안해졌습니다. 행동 프로그램은 모두가 수용하고 추진하여 학생들이 한마음으로 승리를 맛보는 첫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목적: 이 과제는 팀원 간의 협동심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리더십, 협동심, 주도권을 갖춘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기술을 연습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