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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로 작은 게임을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런 유형의 게임을 만들려면 도서관에 가서 "Course Design in C"를 빌릴 수 있습니다.

책을 꼼꼼히 읽고 모든 코드 줄을 입력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프로세스 지향 프로그래밍 기술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해결할 수 없는 코드 세부 사항은 무엇인가요? CSDN, 블로그 가든 및 오버플로로 이동하여 질문하고 게시하세요.

One:C++ 그의 아버지인 비야른 스트라우스트럽은 "언어 설계자가 사용자에게 자신의 선호를 강요하는 것을 특히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바둑을 보세요). 그 결과, 마음을 제한하지 않기 위해 C++에는 대략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패러다임이 포함되었습니다.

1, 객체 지향(가상 상속의 유연한 적용 + shared_ptr로 자바/C#을 구현할 수 있음)

2, 템플릿(여기서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유형이 풍부한 프로그래밍과 메타 프로그래밍, 매우 다름)

3, 함수형 프로그래밍 (이제 람다와 함께

2 : C++ 학습 조언

C++의 단점은 많은 언어보다 더 복잡하고 배우고 마스터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를 배우기 위해서는 C 프로그래밍 언어만 있으면 된다고 말하지만, C++에 관한 책은 무수히 많습니다. C에서 C++로 넘어가는 것은 책을 읽으면서 독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배운 경험을 조금 공유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C++ 학습은 4단계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단계, C++의 기초: C++ 입문서, C++ 대학 과정, 또는 1년 반 전에 스트로스트럽이 쓴 고전 C ++ 프로그래밍 언어 또는 그의 새 책 "C + 프로그래밍 원리와 실습", 이를 위한 일반적인 C + 과정, C + 표준 라이브러리 및 c++. 표준 라이브러리

두 번째 레벨, C++의 정확하고 효율적인 사용 :이 레벨은 자율 학습으로 시작하며 (더 많은) 효과적인 C++, (더 많은) 예외가있는 C++, 효과적인 STL 및 C++ 프로그래밍 사양을 읽은 후에야 전문적인 C++ 개발의 길로 들어가는 것이 적절합니다.

세 번째 레벨, C++의 심층적 인 이해 :글로벌 문제에 대해서는 책을 읽으십시오. C++의 객체 모델 살펴보기", "불완전한 C++", "C++와 STL 소스 코드 분석에 대해 생각해보기"를 읽어보세요. 지적 과제를 해결하려면 템플릿과 템플릿 메타프로그래밍에 관한 책(예: C++ 템플릿, C++ 디자인의 새로운 사고, C++ 템플릿 메타프로그래밍)을 확인해 보세요.

4단계, C++ 학습: C++ 언어의 설계와 진화, 프로그래밍의 본질(STL 설계의 수학적 기초 포함), ISO/IEC 14882:2003, C++ 표준위원회의 제안서와 보고서, C++ 관련 학술 문헌에 대해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