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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혈연맹: 컴백-어려운 조건에서 팀 구성과 작전 기교
전략 게임인' 철혈연맹: 권토중래' 는 혁신적인' 행동전 계획' 전투 시스템으로 회합제 실시간 전략 요소와 결합해 활력과 자극적인 게임 경험을 확보했다. 또한 이 게임에는 RPG 의 요소가 있어 전투를 통해 플레이어의 다양한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철혈 이상 난이도, 법사의 팀 구성과 전투 기교를 살펴봅시다.

전투 구성의 구성:

1 .. 혼전

전문가가 반드시 필요하다. 은신은 반드시 높아야 한다. 100 까지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사격법은 상관없다. 육박전 무기뿐만 아니라 돌격소총도 필요하다. 대부분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육박전의 기교는 바로 단거리가 적의 뒤에서 공격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벽 모퉁이이다. 옆에 고정밀 속사무기가 가까이서 지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로 상대방의 행동을 방해하고, 자기 측 인원을 반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2. 소리 없는 기관단총

은신은 반드시 높아야 하고, 80 이상, 기관단총의 정확도는 높아야 하며, 사격속도는 빨라야 한다. 갑옷을 입는 기관단총은 좋은 총을 들고 소음기를 설치해 근전사원의 기습에 맞춰 더 많은 적을 놀라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강박적

산탄총은 가까운 거리에서 위력이 매우 강하며, 군상 효과도 있다. 근거리 전투에서 많은 적을 상대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며, 반복적으로 발포할 수 있는 고속 탄총은 좋은 총이다.

돌격소총 4 자루

사정거리가 멀고, 사격속도가 빠르고, 정확도가 높고, 무기가 전능하며, 팀당 돌격소총 두 자루가 있어야 한다.

5 저격수

장거리 화력 지원을 위해 방어에서 위협이 큰 목표를 지명해야 하고, 잠자는 자세가 폭발해야 한다.

6 중화력

기관총과 총류탄의 경우 기관총 사정거리가 멀어질수록 사격속도가 빨라지고 정확도가 낮을수록 정확도가 낮아진다. 산란 효과와 발사 속도는 화력 커버리지를 실현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커버가 끝난 후 총류탄이 등장했고, 귀항팀은 중화력 지원 없이 3 시간을 칠 수 있었다.

전투 기술

1 .. 벙커

세 가지 벙커가 있습니다

하나는 단지 난간이나 연기탄과 같은 적의 명중률을 낮추는 것이다.

하나는 방어 공사, 반경사와 같은 신체의 한 부위를 해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하나는 완전히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방각, 큰 나무.

적에게 전혀 공격받지 않는 토치카는 적을 공격할 수 없다. 수류탄으로만 공격할 수 있다. 자동차의 연료는 위치에 달려 있다.

매복

적의 수사 방식은 시야를 관찰하고 소리를 듣는 것이다. 시야는 지형의 영향을 받아 적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벙커는 적에게 직접 보이지 않는다. 적의 인식이 무엇이든 적의 부채모양의 시야 밖에서는 볼 수 없다. 설령 네가 적과 나란히 있어도 적들은 200 을 감지한다.

100 이상으로 위장한 후 효과적인 지형 내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심지어 적의 시야에서도 발견해야 한다. 견적은 백분율로 계산되므로 단일 위장이 왕도이다.

움직이지 않는 한, 적이 무엇을 알아차리든 절대 소리가 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Stealth 100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버그로 의심됩니다.

거리가 가까울수록 적중률이 높을수록 치명적일 가능성이 높아지고, 폭파나 등가시가 반복된다. 사람이 많으면 수류탄 한 발이 던져진다.

3. 닌자

매복을 알고 나면 육박전에 쓸 수 있다. 육박전은 갑옷을 무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처가 높고 완전히 침묵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적들은 많은 피나 기술을 가지고 있고, 한 칼에 때려도 죽지 않고, 지원도 없고, 사람이 많다면, 칼을 베고 달려가서 적의 공격을 전혀 받지 않는 벙커로 달려가야 한다. 도로 뒤편에 칼이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막다른 길에 몰리면 닌자를 배우고 연기탄을 던져서 거리를 좁히고 계속 썰어 뛰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싱글은 알몸으로 칼로 이 게임을 날 수 있기 때문에 stealth 100 은 BUG 라고 생각합니다.

4. 신축총과 흑총

적의 공격을 전혀 받지 않는 토치카에서 상대방의 사격을 끊은 다음 다른 두 토치카로 이동해 사격을 하고, 적의 공격을 전혀 받지 않는 토치카에서 상대방의 사격을 끊는 것이다. 이 순환은 모퉁이, 창문, 공사, 반경사 등에 적용된다 (이 큰 짱 3 세대의 하이라이트다)

3 세대의 큰 문제는 지도가 전부 밝다는 것이다.

멀리 달리는 저격수를 찾아 흑총을 쏘다. 프로그래머들은 적들이 총알의 방향을 따라 달릴 것이라고 생각하여 더 큰 문제, 즉 돼지돌로 이어졌다. 돼지가 갑자기 붙잡히지 않고 목표에서 벗어나려면 적들이 죽기 전에 소리를 지르지 않으면 문제없다. 사실 돼지의 갑작스러운 출현은 게임의 난이도를 증가시켰다.

5. 수류탄

필요한 보급품은 적을 공사에서 몰아내고, 공격을 엄호하고, 한 번에 한 조각씩 폭파한다. 그것의 띠와 목적 때문에, 모두들 이미 이야기했다.

함정

적이 공격할 때, 항상 화면의 같은 곳에서 솔질하고, 솔질하는 곳에 두 개를 묻고, 꼭 거쳐야 할 곳에 두 개를 묻으면 없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우리가 공격할 때, 우리는 적을 순찰하는 길에 하나를 묻고, 적의 문 앞에 한 개를 쌓은 다음, 그들을 유혹하여 나와서 밟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7. 안전망

산탄총과 기관단총 인원은 맨 앞에서 신축총을 쏘아 화력을 끌어당기고, 1/3 뒤의 화면은 돌격소총 2 개, 뒤에는 저격수와 중화력이 있다. 함정법으로 사람이 많을수록 더 비참하게 죽는다. 그럼 알다시피, 고된 조건에서 백 명의 귀향단은 단지 한 가지 음식일 뿐, 정말 무서운 것은 전쟁터를 청소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