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응용 프로그램의 한 범주일 뿐이다. 여러 플랫폼에서 이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려면 먼저 자바 언어의 개발 환경을 채택해야 한다. Java 응용 프로그램은 플랫폼 이식에 강한 적응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C 를 기반으로 c++ 부터 Java 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Java 의 객체 지향 디자인 컨셉에 대한 이해가 헷갈리게 됩니다. Java 에서 직접 학습을 시작할 수도 있지만, 낮음부터 높음까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Java 개발은 eclipse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개발 도구도 많이 있습니다.
소스 코드는 소프트웨어의 핵심이다. 사용자 중심의 UI 또는 좀 더 직관적으로 PS 와 같은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를 배워서 2D 사진 소재를 제공하고 소재와 소스 코드를 결합하면 3D 효과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게임은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제품의 한 범주에 불과함) 은 천천히, 꾸준하게 해야 하며, 각 프로그래머는 모든 언어 프로그램을 숙지하고 자신의 상상력과 언어의 실현을 일치시켜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좋은 게임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있고, 넓은 사고는 응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의 기본 자질이다. 프로그래밍 언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바꾸는 도구입니다. 만약 네가 공구를 떼어낼 수 없다면, 너는 스스로 더 많은 생각을 완성할 수 없고, 소프트웨어 계획처럼 광범위하게 이야기할 수 있을 뿐이다.
Java 가 이런 작은 프로그램을 연달아 보는 것을 얕보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인내심을 가져라. 게임이 재미있거나 재미없는 문제가 아니다. 핵심은 코드의 각 변수, 유형, 구성 방법, 인터페이스, 상속 등 일련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은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내용이 간단한 작은 소프트웨어를 제외하고는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