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예성도는 누구입니까?
예성도는 누구입니까?
예성타오 (1894 10 10 월 28 일-1988 2 월 16) 천빙 단어. 장쑤 쑤저우 사람, 저명한 작가, 교육자, 편집자, 문학 출판가, 사회활동가. 예성도는 많은 직무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해방 후 예성타오는 출판총서 부국장, 인민교육출판사 사장, 교육부 차관을 맡고 있다. 그는 또한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 제 5 회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회 위원 및 민진중앙주석이다. 예성도는 1988 년 2 월 베이징에서 9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첫 백화소설' 봄잔치소담' 19 18' 봄잔치소담'

설조 (주자청 등 결합) (시) 1922 막 (소설집) 1922 허수아비 (소설, 초기 동화) 1923 불 가정생활 (산문) 1935 성타오 단편 소설집 (단편 소설집) 1936 엽작품선 (문선) 1936 요독지도 (교육) 예

예성도작품집 (선집) 1958' 분투' (단편 소설) 1959' 밤' 1959' 일반 이야기'/ 984' 잡문 연설' (97' 호랑이 발톱 오르기' (현재 4 학년 국어교재 (인교판) 제 1 권 제 6 과' 김화를 기억하는 쌍용동' (현재 6 학년 하권 (소교판) 과 4 학년 하권 (인교판) 제/ ) 을 참조하십시오

동화 걸작

허수아비, 여행자, 소백선, 고대 영웅의 석상, 씨앗 한 알, 장미와 금붕어, 달 소녀의 결혼, 미모사, 행복한 사람, 네모난 꿈.

신문과 잡지에서 일하다.

예성타오는 토요일, 상하이 시사보, 상하이 민국일보, 문학주간지, 공리일보, 중국월간지, 쑤저우 평론, 여성잡지, 여성잡지 등 신문에서 편집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초장오리올스가 날아가는 4 월, 청주 고성이 새롭게 바뀌었다. 봄바람, 활기찬 도시는 우리를 도취시키고, 문명의 아름다운 집은 우리를 자랑스럽게 하고, 나날이 변화하는 청주는 동경하고, 활기찬 캠퍼스는 우리를 자랑스럽게 한다. 청주의 번영과 학교의 왕성한 발전은 우리에게 좋은 학습 조건을 제공했다. 우리는 청주와 학교의 발전에 기여할 의무와 책임이 있다. 도시와 캠퍼스의 아름다움은 당신들의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도시와 캠퍼스의 문명은 당신들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여기서 나는 평범한 학생 대표로서 전체 학우에게 다음과 같은 건의를 했다.

1, 녹색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 * * 녹색캠퍼스, 녹색청주를 건설하다.

화초와 나무는 도시와 캠퍼스의 공기를 정화하고, 도시와 캠퍼스의 면모를 미화하고, 너와 나의 마음을 기쁘게 하며, 우리의 오래된 도시와 캠퍼스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었다. 무성한 녹색 식물을 짓밟지 마세요. 썩은 꽃이 아름다우니 함부로 오르지 마세요. 우리 주변의 녹지와 문 앞의 작은 나무를 보호하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집집마다 녹색을 좋아하고, 집집마다 녹색을 심고, 사람마다 녹색을 보호하고, 녹색 사자가 되려고 노력한다. 노동을 통해 검소한 생활을 만들고, 화초와 나무를 구입하고, 우리 공동체와 도시를 미화합시다. 나무 한 그루, 녹지 공간, 그것을 사랑하고, 우리 도시를 위해, 캠퍼스에 그늘을 더하고, 우리의 실제 행동으로 청주를 만들고, 캠퍼스를 더 푸르고, 더 푸르고, 더 깨끗하게 만들자.

2. 문명의 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인문캠퍼스, 인문청주를 건설하다.

낯선 사람이 길을 물었을 때 더 열정적으로 부탁드립니다. 버스가 붐비면 우리는 자리를 양보해야 한다. 이웃에 분쟁이 발생할 때, 더 많은 배려를 해야 한다. 대중이 곤란을 겪을 때, 우리는 원조의 손을 내밀어야 한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 우리는 더욱 성실해야 한다. 우리는 모든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문명학생이 되고, 도덕수양을 강화하고, 고상한 인격을 기르라고 호소했다. 가정에서 우리는 부모를 공경하고, 마땅히 해야 할 책임을 지고, 따뜻한 가정을 세워야 한다. 우리는 모든 초중고생들에게 문명의 새로운 기풍을 제창하고, 팔영팔치의 사회주의 영욕관을 세우고, 영광스러운 일을 하고, 부끄러운 일을 거절할 것을 호소한다. 우리의 광고는 청주시의 이미지이고, 우리의 소양은 청주시 실험 중학교의 발전 환경이다. 우리는 우리의 언행을 조심하고 청주와 학교에 더 많은 영광을 더해야 한다.

3. 친환경 대사가 되어 청렴한 캠퍼스를 건설하고 청주를 깨끗하게 합니다.

도시와 학교는 우리의 공통된 고향이다. 쓰레기를 처리하고 싶을 때, 1 분 동안 그것을 지정된 덤핑 장소로 언급하세요. 손에 있는 종이 부스러기를 버리고 싶을 때 1 분 동안 쓰레기통에 넣어 주세요. 공공 장소에 자전거를 주차할 때는 1 분 동안 자전거를 지정된 위치에 주차하고 깔끔하게 배치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학우들에게 종이 한 장을 줍고, 언제 어디서나 낙서를 하고,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제때에 제지하는 등 사소한 것부터 시작하라고 호소하여 아름다운 청주에 두 번째 얼굴을 보이게 했다. 우리 자신부터' 애국위생' 의무노동에 적극 참여하고, 지역사회 고정서비스직을 주장하며, 여러 해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가정의 깔끔함, 캠퍼스의 깔끔함, 지역사회의 깔끔함을 추구합시다.

4. 교통안전의 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질서 정연한 캠퍼스와 청주를 건설한다.

몇 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빨간불이 지나면 도로가 더 원활해질 겁니다. 몇 걸음 더 걸어주세요. 가드레일을 우회하면 많은 위험이 줄어듭니다. 교통 규칙을 진지하게 준수하십시오. 우리 도시는 더욱 안전하고 질서 있게 될 것입니다. 모든 학우들에게 교통안전사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문명교통의식을 강화하고 문명주행을 하며 질서 정연한 교통질서를 웨이팡 흐름의 문명창구로 만들 것을 호소하다.

5. 사랑의 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조화로운 청주를 건설하다.

도시의 미래의 주인으로서, 우리는 모든 학우들에게 학교에서 단결하고 우애하며, 서로 도우며, 한 배우자가 가족의 어려움 때문에 중퇴하지 못하게 하고, 한 배우자가 사랑이 부족해서 낙오되지 않도록 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사회공익활동에 참여하고, 고정적인 도움의 대상을 확정하고, 이 사랑을 지역사회에 가져와 사회에 융합하고, 자신의 조건과 능력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물품을 기부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고, 약간의 사랑을 바치고, 손을 잡고 도시에 따뜻한 풍경을 그려야 한다.

학우들, 우리 단결하여 우리 가족처럼 청주를 사랑하자. 자신의 눈을 사랑하는 것처럼 도시 환경을 사랑하다. 우리 가족의 재산을 보호하는 것처럼 도시의 공공시설을 보호한다. 우리 가족과 친구들에게 관심을 갖는 것처럼 도움이 필요한 약세 집단에 관심을 갖는다. 후진타오 총서기가 제시한' 팔영팔치' 를 기준으로 집, 학교, 사회에서 문명화, 문명화, 문명화! 문명화 된 이미지를 수립하고 실험 중학교의 미래를 더욱 빛나게하십시오. 문명청주 브랜드를 만들어 청주 고성의 명성을 사방에 알리다!

친애하는 지도자, 선생님, 친애하는 학생들:

좋은 아침! 오늘 연설의 주제는 "영광스러운 일을 하고 수치스러운 일을 거절하라" 입니다.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을 도야하고, 인식을 승화하고, 각오를 높이려는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떠날 수 없다. 3 월 4 일 후진타오 총서기는 영욕관의' 팔영팔치' 를 제기했다. 그는 많은 간부 군중, 특히 우리 청소년들에게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을 해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인민을 섬기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인민에서 벗어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과학을 숭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무지를 부끄럽게 여기다. 노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한가함을 부끄러워하며, 일을 싫어한다. 단결과 공조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의를 잊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된 분투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대인 구름: "사람이 부끄러움이 있으면 할 수 있다." "제자가 모두 부끄러움을 알고 있다면, 나라는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선비는 체면을 세우지 않고, 나라의 큰 치욕을 위해 한다. " 사람과 국가 사이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중국의 개혁개방 20 여 년 동안 정치, 경제, 문화, 사회 등 분야에서 전례 없는 큰 변화가 일어났다. 해방 사상은 활발한 문화 리듬을 가져왔고, 개방정신은 다원적인 가치취향을 가져왔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사상의 도입과 발아 과정에서 우리 민족의 고유한 미덕이 이미 상실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아야 한다. 허무주의가 고개를 들고 있고, 명예와 치욕의 경계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미 모호해졌다 ...

고등학교 단계는 우리에게 가치관과 영욕관의 형성 단계이다. 하지만 전체 사회 풍조의 영향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영욕에 대한 신념에 어느 정도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후 총서기가 제기한' 팔영팔치' 는 선진 사회주의 영욕관이다. 깃발이 뚜렷하고, 깃발은 우리에게 무엇을 견지해야 하는지, 무엇을 반대해야 하는지, 무엇을 제창하고, 무엇을 구속해야 하는지를 분명하게 알려준다.

남은 찐빵을 버리려는 충동이 머릿속에 있을 때,' 고된 분투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낭비를 부끄럽게 여긴다' 는 것을 명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부모, 선생님, 급우들을 속이려는 생각이 머릿속에 번쩍일 때,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본과 이익을 희생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는 것을 주의 깊게 체득해 보십시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

집단 임무에 직면했을 때,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한가한 것을 부끄럽게 여기며, 일을 싫어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 생각해 보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명언). "

당신이 형제들에게 충실하다고 느낄 때, 제 1 차 세계 대전을 아끼지 않을 때, "단결과 공조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는 것을 주의 깊이 체득해 보십시오

학생 여러분, 만약 우리가 영욕을 모른다면, 우리는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캠퍼스, 심지어 성인을 세울 수 없습니다. 사회주의 영욕관을 지도하고,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섬기고, 과학이 숭고하고, 노동을 사랑하고, 단결하고, 서로 돕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규율을 준수하고, 고된 분투" 의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여 "특히 수양, 규율, 끈기, 특효" 가 되었다

자신의 성공과 성재를 위해 기초를 다지고, 실험 중학교의 더욱 휘황찬란한 내일의 공헌력을 위해!

Http://222.132.49.181:86/dyyd/kqxjh/index.

그것은 내가 잘못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9 1 응답 시간: 2006- 10- 10 20:27 | 댓글을 달겠습니다.

TA 에 도움을 청한 응답자: 8136220 | 레벨 6

전문 분야: 무역, 벤처 캐피탈, 개인 재테크.

참가한 행사: 당분간 참가하지 않은 행사.

엽은 신문문학사에서 가장 오래되고 성과가 가장 높은' 교육 소설가' 이다. 구 중국 교육계의 어두운 내막을 폭로하고 교육계를 통해 비판의 화살을 구 사회 전체에 가리키는 것은 엽' 교육소설' 의 기조이다. 그는 하층 지식인들의 가난과 비참한 생활상황을 실감나는 느낌과 동정으로 반영했다. 동시에, 그는 지식인 계층에 속한 교사들에 대해서도 엄중한 해부와 검사를 진행했다.

엽소설의 두드러진 예술적 업적은 그가' 회색 인생' 에 대한 냉정한 관찰과 객관적 묘사에 뚜렷한 현실주의 특색을 보이고 있다는 데 있다. 작가는 냉정하고 객관적인 풍격의 색채를 결코 그의 내면의 열정과 주관적인 견해를 배척하지 않는다. 그 자신이 말했듯이,' 주관적인 견해' 는 단지' 문자가 없는 곳' 에 매달려 있을 뿐이다. 냉정한 관찰과 객관적인 묘사가 엽소설 스타일 중 가장 두드러진 요인이다. 그는 날카로운 눈으로 낡은 중국의 한 구석에 웅크리고 모욕당하고 상처받은 사람들을 냉정하게 바라보았다. 그의 마음은 연민으로 가득 찼지만, 붓을 쓸 때는 숨기지 않고 냉막 함축했다. 그의 뜻은 왕왕 글에 숨겨져 있지만, 그의 감정은 글에 드러나지 않았다. 연민과 풍자는 엽필의 일반 지식인의 기본 특징이다. 무거운 생활압력에서 작가는 그들의 나약함, 공허함, 실직, 이기심을 좋아하지 않는다. 더 이상 찌르지 말고 그들의 변화를 기대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그들의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잘하지 못하는 이유는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래서 그는 조롱하는 동안, 이 사람들을 통해 펜을 분명히 통과시켜 그들 뒤의 어두운 현실 체계를 가리킴으로써 그의 비판적 현실주의를 어느 정도 깊이까지 끌어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이렇게 풍자가 생기고, 벗겨지고, 동정이 생기고, 이해가 되고, 두 방면이 모두 포용하고,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반풍자는 부드럽고 순하며, 엽객관현실주의의 기본 풍격을 잃지 않는다. 구조가 변화무쌍하고, 배치가 교묘하며, 결말이 무궁무진한 것은 엽소설 스타일의 또 다른 방면이다. 잎은 흔적도 없이 외국 소설을 차용했다. 그의 소설은 질서 정연하고, 엄밀하고, 평평하고, 순수하며, 유럽화의 성분도 없고, 반문맹의 현상도 없어 규범에 매우 치중하고 있다. 잎의 문학 언어는 5 월 4 일 작가처럼 유럽화되지 않았다. 두터운 고전 문학 수양과 진지하고 착실한 글쓰기 태도로 엽의 문학 작품이 중국 현대중국어의 규범, 순결, 건강에 기여하게 되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예성도를 기념하다

예성도기념관

예성도기념관은 제 5 현 고등중학교 본지에 세워졌고, 19 17 부터 1922 까지, 예성타오는 여기에 있었다.

[4] 학교에서 가르치다. 기념관은 쑤저우시 오중구 교지진 예성도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보성사 (보성사 서쪽) 에 인접해 있다.

소주 고전원림

쑤저우 원림은 국어교재로 선정되어' 지식백과' 제 4 기, 1979 에서 뽑혔다. 원래' 쑤저우 원림에 대한 나의 정성스러운 배려-쑤저우 원림에 대해 이야기하다' 라는 제목이 붙어 있었다. 졸정원은 쑤저우 고전원림 중 하나로 명나라 정덕년 사이에 세워졌다. (1508- 152 1) 화가 문명이 디자인에 참여했다. 예성타오 씨는 중국 현대문학의 거인이다. 그는 1894 년 고성 쑤저우에서 태어났다. 쑤저우에서 자랐기 때문에, 그는 쑤저우의 풀 한 그루에 대해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는데, 특히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쑤저우 원림에 대해 더욱 그러하다. 쑤저우는 아름다운 화원 도시이다. 예성도씨 자신에 따르면 참관한 원림은 10 여 곳이 있다고 한다. 우리는 또한 성옹이 남긴 쑤저우 원림에 관한 시를 읽을 수 있다. 예성도는 빈한한 출신이다. 그가 어렸을 때, 그는 부유한 가정이 세운 사립학교에 부속되었다. 나중에 그는 쑤저우 초교 중학교에 갔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계속 깊이 연구할 힘이 없었고, 쑤저우 고관영 안자묘 초등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예 Shengtao 문학과 정원을 사랑 해요. 그는 중학교에서 문학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일찍이 동창인 구 지강과 왕과 시사회를 조직한 적이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예성도는 출판총서 부국장과 교육부 차관을 역임했으며, 오랫동안 베이징에 거주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소주 원림에 시달리고 있다. 1956 년 동제대대는 진종주 교수가 집필한' 쑤저우 원림지도집' 을 출판했다. 예성도는 편지를 통해 이 지도집을 구입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퇴근 후에 열면 항상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한 번 보는 것은 즐거운 즐거움이다. " 1974 년, 성옹과 지인, 진 교수는 송죽란 국화화를 성옹에게 많이 보냈다. 성옹은' 동선의 노래' 로 그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는데, 이 시는 아직도 쑤저우 원림에 적혀 있다. "원림이 여러 해 동안 묘집인데, 나는 매우 걱정이 된다. 미스 통 은 종종 창 친구 와 함께 플레이, 산 경로 바닥 파빌리온 해안 을 통해 흔적. 이번 가을, 나는 간단한 글자를 지나 조안을 던지고 자주 멋진 그림을 보았다. 고의는 주매, 청석 청려함, 바람이 더 아름답고 고요하다는 것이다. 창랑호구를 만나, 그 우아함을 연습하고, 그 모양을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이 시에서 성옹은 쑤저우 원림에 대한 그리움이 말로 넘쳐난다. 해방 후, 졸정원과 같은 원림은 노동자들의 휴식과 유람의 명소가 되었다. 작가는 또한 그의 어린 시절과 사춘기를 회상했다. 그때 그는 급우들과 함께 놀고 복도와 오솔길을 두루 밟고 있었다. 이것은 단지 19 13 년 정원에 있는 그 시의 상호 증명과 호응일 뿐이다. 시의 후반부는 진종주 교수를 알고 진종주의 그림을 감상하는 기쁨에 관한 것이다. 1979 년 초, 첸은 주로부터 성옹을 풍경화보 출판사로 초청해 출판한' 쑤저우 원림그림책' 을 서빙하자 성옹은 흔쾌히 승낙했다. 서문에서 성옹은 쑤저우 원림의 매력을 총결했다. 그는 쑤저우 원림을 칭찬했다. "파빌리온 누각의 배치, 가짜 연못의 조화, 꽃과 나무의 호 일, 근경 시각의 층을 중시한다." 결론적으로, 모든 것이 존재해야 완벽한 그림을 만들 수 있어 관람객들이' 그림 속' 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예성도는 쑤저우 원림에 대한 애틋한 자연의 노출과 생동감 있는 묘사를' 원림이 가난한 정소에 깊이 보호된다' 고 묘사했다.

예성도 세미나

2003 년 우리나라의 저명한 작가, 교육자 예성도씨 탄신 105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 현대 지식인의 걸출한 본보기를 추모하기 위해 예성도연구회, 중국출판협회, 중국편집학회 등이 공동으로' 예성도편집출판사상과 실천 세미나' 를 주최하고 베이징에서 예성도씨 동상 제막식을 거행했다 [5]

예 Shengtao 컵 작문 대회

예성도컵' 전국 중학생 신작문대회는 지금까지 국내 최고, 권위성, 영향력을 지닌 중학생 작문대회 중 하나로 전국 중학교 사제, 교육계, 문학계, 출판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03 년에 개최된 유명한 출판인, 작가,' 중학생' 잡지의 원편집장, 중국 소년아동출판사 사장 엽지선씨 (예성도의 아들) 가 허가했다. 예성도의 손녀, 선임 편집인 엽여사가 제 8 회 시상식에 참석해 대회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중국 소년아동신문출판본사, 중국당대 문학연구회 캠퍼스 문학위원회 주최, 중학생 잡지사가 주최한다. 싱그러운 이념, 건강의 지향, 공정한 선발 원칙과 절차를 규범화하여 많은 교사와 학생의 신뢰와 좋은 사회적 명성을 얻었다. 대회는 예성도의 교육사상과 새 수업의 새로운 이념을 결합하여 전통을 계승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는 독특한 풍격을 구현했다. 대회는' 예성타오 교육사상을 발양하고, 새로운 수업에 적극 협조하고, 중학생들의 건강한 글쓰기를 제창하고, 문학의 새로운 묘목을 양성하는 것을 발견한다' 는 취지로' 콘텐츠 생활화, 개인화 표현, 스타일 다양화' 를 기본 이념으로 한다. 주도적 사상은 학생들이 현실 생활에서 강렬한 자원의식과 심미의식을 체험하고 배양하도록 독려하고, 자연경관, 문화재고적, 풍토인정, 국내외 중대 사건, 우리의 일상생활을 작문 소재로 삼는 것이다. 학생들이 캠퍼스 생활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사회생활을 관찰하고, 자신의 눈으로 보고, 자신의 사유로 생각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활을 복원하고, 독특한 꿈을 회복하도록 독려한다. 우리는 무엇을 쓰는지, 무엇을 쓰는지, 어떻게 새로운 것을 쓰는지, 작문이 인생, 생활, 인문적 자질, 건전한 인격양성에 대한 의미를 강조한다. 원고를 판단하는 7 가지 기준은 1 입니다. 재료 선택이 좋다. 2. 각도 변경: 3. 감정적 진실 4. 교묘한 구상 5. 수동 작업 아름다운 언어; 7. 스타일이 착실합니다. 대회는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언어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평소 작문, 시험 작문, 경쟁 작문에서 상호 연결 통로를 열었다.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모든 학생에게 단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다. 대회는 학생들이 현실 생활을 작문 자원으로 활용하도록 독려하고,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흥미와 열정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학생의 작문 수준과 수능 국어 성적을 높였다. 많은 수상자들이 수능과 수능 수석이 되거나 보송, 자율모집, 파격 입학 등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학교에 입학한다. 쑤저우 대학은 이미' 예성도컵' 대회를 자율모집 약장에 썼다. 대회에 참가하면 학생들의 국어 소양과 종합적인 소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학생들이 대회 경험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가 되었다. 대회는 교사에게 열심히 봉사하고, 교사의 전공 수준을 높이며, 중학교 국어 교사의 조수와 친구가 되었다. 학생들을 조직하여 시합에 참가하여 교사는 교학 효율을 높이고, 더 많은 교학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교사의 성과 평가와 직함 평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또 전국 작문 교수 세미나에 참가하여 교수와 과학 연구 성과를 전시하여 교사의 전공 발전 속도를 가속화할 기회가 있었다. 대회는 학교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여 학교 운영 수준을 높였다. 많은 학교들이 학교 작문 교수와 캠퍼스 문화 건설을 긴밀하게 결합해 경쟁 활동을 계획에 포함시키고, 해마다 학생들을 조직하여 글쓰기 교육의 현황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글쓰기 교수와 캠퍼스 문화 생활과 사상 품성 교육을 결합한 좋은 교육 방법을 형성하고 발전시켜 학교의 교육 특색을 형성하고 발전시켰으며, 많은 학교들이 시범학교, 특색 학교, 명문 학교에 입학했다. 대회는 새로운 문학 인재를 양성하는 데 있어서 교류와 성공의 기반을 마련하려고 노력한다. 지금까지 60 명의' 소작가' 와 새로운 문학 인재들이 눈에 띄었다. 그중에는 (천진시 작가협회의 최연소 회원), 조경휘 (산둥 성 고교 10 대 우수 학생), 주 (상해 소주인보 편집장), 데이일강 (대일강) 이 있다. 대회는 교과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 실천과 연구의 정원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 형세의 캠퍼스 문학 활동과 글쓰기 교육 개혁을 추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대회 주최 주최' 중학생' 잡지는 샤이존과 예성타오가 1930 에 창립했다. 주지청, 주광잠, 주작인, 유평백의' 예환지' 는 예성타오의 중요한 작품으로, 그의 유일한 소설일 뿐만 아니라 신문학 초기의 가장 성숙한 소설 중 하나이다. 1930 년 예환의 출판으로 마오 돈의' 자정' 과 함께 현대소설의 진정한 시작이 되어 마오 방패가 중국 현대문학사의 걸작으로 칭송받았다. 예성도 단편 소설의 분위기와는 달리, 예환은 일반 시민과 일반 시민 지식인의 회색 생활을 묘사하지 않고, 지서인인의 거친 분투의 길을 보여준다. 초등학교 교사 예환의 몸에서 예성도는 신해혁명에서 대혁명 실패 1 년 전 (즉 1929) 지식인의 추구와 경험을 썼다. 소설 주인공 예환은 이상과 포부가 있는 청년 지식인, 전형적인 오사이상주의자, 소자산계급의 약점이 있다. 그의 5 월 4 일 이상주의는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내용상, 그의 이상적인 학교와 가족 건설은 5 월 4 일이다. 둘째, 정신적으로, 그의 순수하고 순진하며 환상적인 인격은 사회 환경이든 이상적인 현실 가능성을 실현하든 오사시대 사춘기의 특징을 보여준다. 환환의 초창기에는 사회를 개조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신해혁명을 맞이했지만 곳곳에서 벽에 부딪쳤다. 신해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교육계에 들어갔다. 이때 그는 두 가지 이상을 실현하기로 결심했다. 첫 번째는 실제 개혁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현대의식이 있는 이상적인 결혼 대상을 찾는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그의 인생 이상은 순조롭게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개혁교육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교장 강빙예를 만난 뒤 새 학교 여금 등을 만났다. 공통의 취미 때문에 그들은 점점 사랑하고 결혼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예환의' 이상교육' 과 그의' 이상사랑' 은 동시에 위기에 직면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학교 운영 계획과 교수법이 낭만주의의 개량주의로 인해 농촌의 각 방면에 큰 저항을 받았고, 결국 타협할 수밖에 없었다. 한편, 김혼은 결혼 후 가정의 자질구레한 일에 빠져들기 시작했고, 점차 열정과 정신을 잃고, 예환과의 간극도 점점 깊어졌다. 이에 따라 환환은 "그는 아내가 생겼지만 애인과 동지를 잃었다" 고 감탄하며 연애에 실패했다. 임어당, 정진호, 풍자개, 채원배, 달프 등 유명 작가들은 모두 이 잡지의 저자나 참여자였다. 예성도의 중요한 작품인' 예환지' 는 그의 유일한 소설일 뿐만 아니라 신문학 초기에 가장 성숙한 소설 중 하나이다. 1930 년 예환의 출판으로 마오 돈의' 자정' 과 함께 현대소설의 진정한 시작이 되어 마오 방패가 중국 현대문학사의 걸작으로 칭송받았다. 예성도 단편 소설의 분위기와는 달리, 예환은 일반 시민과 일반 시민 지식인의 회색 생활을 묘사하지 않고, 지서인인의 거친 분투의 길을 보여준다. 초등학교 교사 예환의 몸에서 예성도는 신해혁명에서 대혁명 실패 1 년 전 (즉 1929) 지식인의 추구와 경험을 썼다. 소설 주인공 예환은 이상과 포부가 있는 청년 지식인, 전형적인 오사이상주의자, 소자산계급의 약점이 있다. 그의 5 월 4 일 이상주의는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내용상, 그의 이상적인 학교와 가족 건설은 5 월 4 일이다. 둘째, 정신적으로, 그의 순수하고 순진하며 환상적인 인격은 사회 환경이든 이상적인 현실 가능성을 실현하든 오사시대 사춘기의 특징을 보여준다. 환환의 초창기에는 사회를 개조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신해혁명을 맞이했지만 곳곳에서 벽에 부딪쳤다. 신해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교육계에 들어갔다. 이때 그는 두 가지 이상을 실현하기로 결심했다. 첫 번째는 실제 개혁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현대의식이 있는 이상적인 결혼 대상을 찾는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그의 인생 이상은 순조롭게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개혁교육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교장 강빙예를 만난 뒤 새 학교 여금 등을 만났다. 공통의 취미 때문에 그들은 점점 사랑하고 결혼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예환의' 이상교육' 과 그의' 이상사랑' 은 동시에 위기에 직면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학교 운영 계획과 교수법이 낭만주의의 개량주의로 인해 농촌의 각 방면에 큰 저항을 받았고, 결국 타협할 수밖에 없었다. 한편, 김혼은 결혼 후 가정의 자질구레한 일에 빠져들기 시작했고, 점차 열정과 정신을 잃고, 예환과의 간극도 점점 깊어졌다. 이에 따라 환환은 "그는 아내가 생겼지만 애인과 동지를 잃었다" 고 감탄하며 연애에 실패했다. 예성도의 중요한 작품인' 예환지' 는 그의 유일한 소설일 뿐만 아니라 신문학 초기에 가장 성숙한 소설 중 하나이다. 1930 년 예환의 출판으로 마오 돈의' 자정' 과 함께 현대소설의 진정한 시작이 되어 마오 방패가 중국 현대문학사의 걸작으로 칭송받았다. 예성도 단편 소설의 분위기와는 달리, 예환은 일반 시민과 일반 시민 지식인의 회색 생활을 묘사하지 않고, 지서인인의 거친 분투의 길을 보여준다. 초등학교 교사 예환의 몸에서 예성도는 신해혁명에서 대혁명 실패 1 년 전 (즉 1929) 지식인의 추구와 경험을 썼다. 소설 주인공 예환은 이상과 포부가 있는 청년 지식인, 전형적인 오사이상주의자, 소자산계급의 약점이 있다. 그의 5 월 4 일 이상주의는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내용상, 그의 이상적인 학교와 가족 건설은 5 월 4 일이다. 둘째, 정신적으로, 그의 순수하고 순진하며 환상적인 인격은 사회 환경이든 이상적인 현실 가능성을 실현하든 오사시대 사춘기의 특징을 보여준다. 환환의 초창기에는 사회를 개조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신해혁명을 맞이했지만 곳곳에서 벽에 부딪쳤다. 신해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교육계에 들어갔다. 이때 그는 두 가지 이상을 실현하기로 결심했다. 첫 번째는 실제 개혁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현대의식이 있는 이상적인 결혼 대상을 찾는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그의 인생 이상은 순조롭게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개혁교육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교장 강빙예를 만난 뒤 새 학교 여금 등을 만났다. 공통의 취미 때문에 그들은 점점 사랑하고 결혼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예환의' 이상교육' 과 그의' 이상사랑' 은 동시에 위기에 직면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학교 운영 계획과 교수법이 낭만주의의 개량주의로 인해 농촌의 각 방면에 큰 저항을 받았고, 결국 타협할 수밖에 없었다. 한편, 김혼은 결혼 후 가정의 자질구레한 일에 빠져들기 시작했고, 점차 열정과 정신을 잃고, 예환과의 간극도 점점 깊어졌다. 이에 따라 환환은 "그는 아내가 생겼지만 애인과 동지를 잃었다" 고 감탄하며 연애에 실패했다. 1930 년 예환의 출판으로 마오 돈의' 자정' 과 함께 현대소설의 진정한 시작이 되어 마오 방패가 중국 현대문학사의 걸작으로 칭송받았다. 예성도 단편 소설의 분위기와는 달리, 예환은 일반 시민과 일반 시민 지식인의 회색 생활을 묘사하지 않고, 지서인인의 거친 분투의 길을 보여준다. 초등학교 교사 예환의 몸에서 예성도는 신해혁명에서 대혁명 실패 1 년 전 (즉 1929) 지식인의 추구와 경험을 썼다. 소설 주인공 예환은 이상과 포부가 있는 청년 지식인, 전형적인 오사이상주의자, 소자산계급의 약점이 있다. 그의 5 월 4 일 이상주의는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내용상, 그의 이상적인 학교와 가족 건설은 5 월 4 일이다. 둘째, 정신적으로, 그의 순수하고 순진하며 환상적인 인격은 사회 환경이든 이상적인 현실 가능성을 실현하든 오사시대 사춘기의 특징을 보여준다. 환환의 초창기에는 사회를 개조하겠다는 희망을 품고 신해혁명을 맞이했지만 곳곳에서 벽에 부딪쳤다. 신해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교육계에 들어갔다. 이때 그는 두 가지 이상을 실현하기로 결심했다. 첫 번째는 실제 개혁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현대의식이 있는 이상적인 결혼 대상을 찾는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그의 인생 이상은 순조롭게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개혁교육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교장 강빙예를 만난 뒤 새 학교 여금 등을 만났다. 공통의 취미 때문에 그들은 점점 사랑하고 결혼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환의' 이상교육' 과 그의' 이상사랑' 이 동시에 위기를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