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eyShot 제품 모델을 OBJ, FBX, glTF 등 지원되는 포맷으로 내보냅니다. 파일 내보내기 메뉴에서 원하는 포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애플릿 개발자로 새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3D 모델 가져오기"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3. 새로 생성된 애플릿 프로젝트에서 내보낸 모델 파일을 "models" 폴더로 드래그합니다.
4. "pages" 폴더에서 "index" 페이지를 열고 "render3d" 컴포넌트를 찾아 해당 컴포넌트의 "src" 속성을 가져온 모델 파일의 경로로 설정합니다.
5. 개발자 도구에서 애플릿을 미리 보고 렌더링된 3D 모델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