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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앱은 어떻게 개발되나요?

휴대폰 앱 제작 과정 : 기술 없이도 자신 만의 휴대폰 앱을 만들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휴대폰 앱 제작은 매우 복잡하며 많은 연구 및 개발 영역이 포함됩니다. 약간 더 복잡한 개인 연구 개발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하지만 매우 간단한 휴대폰 앱 원 스톱 제작 및 운영 방법도 있습니다.

기본 모바일 인터넷 개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파크에서 휴대폰을 만드는 데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 애플리케이션 파크를 예로 들어 휴대폰 앱의 제작 과정을 익히고 원하는 휴대폰 앱을 만들 수 있도록 가르치기 위해 첫 번째 단계 :만들고 싶은 휴대폰 앱의 종류를 파악하십시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입니까? 게임? 쇼핑몰 유형? 뉴스 및 정보? 대화형 수업? 채팅 수업? 아니면 단체 구매나 도시 서비스? 음식 배달? 기업용 디스플레이 수업?

앱의 유형에 따라 필요한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각 유형의 앱 개발은 매우 다양합니다. 어떤 종류의 앱을 만들고 싶은지 대략적인 아이디어는 있지만, 이 단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막연한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2단계: 만들고자 하는 앱의 기본 기능을 이해하고 판을 나눕니다.

기본 기능과 세분화를 이해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시장에 나와 있는 유사한 앱을 참고하는 것입니다.

3단계: 인터페이스 및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페이스 및 인터랙션 디자인은 '잉크 나이프'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먼저 디자인하고 나중에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 앱 기능의 개발 및 제작.

애플리케이션 파크를 사용하면 앱 기능 개발을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파크는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앱 기능을 분할하고 결합합니다. 프로그래밍 기술을 몰라도 됩니다. 필요한 기능을 골라 하나로 결합하기 만하면 휴대폰 앱을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앱을 만드는 구체적인 프로세스 :

1. 애플리케이션 파크의 공식 웹 사이트를 열고 "제작 시작"을 클릭하고 등록하여 로그인합니다.

2. 앱 파크는 온라인 앱 제작 플랫폼으로 아무것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으며 제작 페이지에 직접 들어갈 수 있습니다.

3. 현재 앱 파크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1) 테마 모드 : 앱 파크 플랫폼에서 잘 제작 된 많은 모바일 앱을 템플릿으로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의 텍스트와 그림 만 교체하면 앱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테마 모드 : 앱 파크 플랫폼에서 잘 제작 된 많은 모바일 앱을 템플릿으로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텍스트와 사진 만 교체하면 앱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자유 모드 : 직소 퍼즐처럼 필요한 기능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일치시켜 독특한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기능 제어의 특정 기능은 백그라운드를 통해 자동으로 구성됩니다.

4. 모바일 앱 패키징

제작이 완료되면 App Park 플랫폼에서 완료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휴대폰 인스톨러에 패키징됩니다.

5. 애플리케이션 출시.

애플리케이션 파크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릴리스에서 직접 신청하면 온라인으로 네트워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다운로드 관리 및 운영

애플리케이션 파크는 운영 및 관리 배경, 다운로드 사이트, 다운로드 QR코드, 휴대폰 관리 도우미 및 기타 앱 관련 제품, 원스톱 서비스, 자동 구성을 제공하여 여러 개발 비용을 피하고 이후 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 및 반복은 특정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직접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체 앱을 제작하려면 프로그래밍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타사 도구를 사용하면 3 분 안에 자신 만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한 Net을 예로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왕 지안 앱 팩토리의 세 가지 주요 기능

1, 최저 비용 : 모든 개발 비용과 단 몇 분의 시간 비용 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2. 실용적인 기능: 웹사이트 콘텐츠를 편집하고 게시하는 전통적인 방식에 가깝습니다.

3. 유연한 운영:앱 생성 후 한 사람이 완벽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앱 팩토리를 살펴 보겠습니다.

왕지안 앱 팩토리를 사용하기 전에 이미 다른 유사한 앱 회사를 통해 두세 가지 버전의 무료 앱을 만들었는데, 왕지안의 운영 프로세스는 제작 문턱이 가장 낮은 앱입니다.

사용자 이름 등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웨이보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웨이보의 시나 및 텐센트 사용자 수는 거의 전체 인터넷 사용자 수를 포괄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이미 웨이보 계정을 가지고 있으므로 앱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앱 정보 입력: 몇 분 정도 걸립니다.

앱을 만들기 전에 몇 가지 준비 작업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종류의 앱을 만들 것인지 정의해야 합니다.이 앱에는 1024x1024 아이콘, 작은 14x114 아이콘, 640x65438+ 아이콘을 준비해야 합니다.

왕지안 앱 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웹사이트 등록 과정을 생략하고 세 번의 점프 끝에 템플릿 선택을 통해 앱 아티스트를 확정했습니다. 필요한 것은 앱 아이콘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전체 과정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빠르고 실용적인 배경 편집 시스템

우리는 뉴스 정보 APP 소프트웨어를 만들었고, 모든 기능을 갖춘 배경 업데이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배경을 사용하면 앱 콘텐츠 업데이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으며 텍스트, 사진, 비디오, 마이크로 블로그 및 기타 양식을 포함한 뉴스를 빠르게 게시하고 완벽한 댓글 시스템과 커뮤니티 시스템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필자는 세 개의 대형 웹사이트의 백엔드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여러 가지 역사적 이유로 인해 이러한 백엔드 시스템은 너무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고 데이터 구조가 너무 복잡하며 신입 직원이 익숙해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등 설계가 다소 불합리합니다.

Jane은 우리가 만든 앱에 통합된 백엔드 템플릿을 제공했습니다. 이 배경의 하이라이트는 원본 입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재 가장 합리적인 웹 소스 크롤링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웹 페이지와 마이크로 블로그를 포함한 웹 콘텐츠를 약 1분 만에 백그라운드로 가져와서 사용자의 휴대폰에 있는 앱 클라이언트에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앱 생성 시간은 약 3분, 앱 용량은 3미터에 불과합니다. 일반 광대역은 1분 이내에 다운로드되어 휴대폰에 로드됩니다.

설치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기능을 갖춘 편집 배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빠른 콘텐츠 캡처 기능으로 백그라운드에서 편집자 수를 최소화하여 하루에 약 100개의 기사를 업데이트하는 앱 클라이언트를 유지합니다. 직원 한 명이면 충분합니다.

콘텐츠 편집 아티팩트: 앱에 게시

'앱에 게시' 기능은 관리자 백엔드에서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기능입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몇 초 만에 웹 콘텐츠를 앱 클라이언트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앱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질문에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종사하고 있으며 많은 앱을 개발했습니다.

페이지 디자인 우리가 보는 앱은 페이지이며 각 페이지에는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우선 제품 관리자가 리서치를 통해 요구사항을 취합하고, 이를 페이지(잉크블레이드와 같은 웹페이지로 만들 수 있음)로 정리한 후 UI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전문적인 디자인과 미화를 거쳐 최종적으로 개발자에게 디자인을 패키징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개발과 디자인을 위해 안드로이드를 예로 들면, 개발에 사용되는 언어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1. 기본 개발

안드로이드는 일반적으로 자바 언어로 개발되며, 물론 현재는 코틀린 언어 개발도 사용합니다. 개발 방법에는 구체적인 프로그래밍이 포함되므로 여기서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은 안드로이드가 제공하는 일련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구현하는 것이며, 복잡한 페이지는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통해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H5 언어 개발

H5 개발을 사용하면 브라우저 및 iOS와 같은 다중 터미널 재사용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H5 개발 경험은 네이티브가 아닙니다. 제가 진행했던 프로젝트와 결합하여 이 페이지를 공유해야 하는 경우 H5로 개발했습니다.

3. Flutter 개발

Flutter는 구글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소개한 UI 프레임워크입니다.

다트 언어 개발, 크로스 플랫폼 지원, 하드웨어 계층의 가중치 렌더링을 통한 직접 작동을 사용하여 네이티브와 비슷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동 기술은 비교적 새롭고 생태가 완벽하지 않으며 개발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페이지 데이터 채우기 페이지는 데이터 채우기가 없는 빈 셸일 뿐입니다. 이번에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가져온 다음 데이터를 구문 분석하여 페이지에 표시해야합니다.

이것까지 일반적인 앱 제작 과정은 끝났습니다.

먼저 어떤 종류의 앱을 원하는지, 어떤 앱이 편리한지 알아야 합니다. 간단한가요? 아니면 매우 복잡한 앱

두 가지로 나누어 답해드리겠습니다.

하나, 간단한 앱 필수 직책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최소 1명)

주로 앱 페이지 구성과 인터랙션의 조합을 담당합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 (최소 1명)

현재 시중의 앱 개발은 대부분 하이브리드 개발입니다. 간단한 앱의 경우 웹앱을 선택하면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발 비용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버 개발(1개 이상)

현재 많은 서버 언어가 있는데, php, 자바,

node. js

비필수 직군

먼저, 비필수 직군이라 함은 중요하지 않다는 뜻이 아니라 비용 절감을 위해 다른 직군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생산 관리자

개발하는 앱의 기능이 단순하다면 UI 디자이너가 이 직무를 맡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엔지니어

물론 시간이 허락한다면 개발자가 테스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둘, 복잡한 앱 복잡한 앱은 순수 네이티브 개발, 클라이언트 최소 2인 개발(안드로이드, IOS), 또는 혼합 개발, 웹 프론트엔드 + 네이티브 개발자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포지션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 UI 디자이너, 안드로이드 개발 엔지니어, iOS 개발 엔지니어, 백엔드 개발 엔지니어, 제품 관리자, 테스트 엔지니어의 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필요한 비용 서버: 앱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서버로, 코드를 넣는 곳입니다.

셸프 리뷰 비용:예를 들어 IOS 셸프 리뷰에는 수백 달러, 소프트웨어 신청에는 안드로이드가 필요합니다.

올해 6월에는 장부를 작성하고 수입과 지출을 관리할 수 있는 장부 앱을 직접 개발해보자는 생각을 했어요. 당시 영국에서는 시험 주간이었습니다. 휴가를 마치고 중국으로 돌아와서 계획을 실행할 준비를 했습니다. 여름 휴가가 이렇게 빨리 끝날 줄은 몰랐어요. 이번 여름에는 미국 대학원 진학을 위한 시험 준비, 인생의 반쪽을 만난 일, 코스투리포리폰을 세상에 내놓는 일 등 정말 많은 일을 경험했습니다.

로고; 로고

왜 이런 앱을 개발해야 하나요? 영국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시중에 실시간 환율 환전이 가능한 부기 앱이 거의 없고, 이 기능이 있는 앱도 조작이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덜 복잡하고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아이폰용 클라이언트를 작성하고 환율과 엑셀 내보내기를 위해 코스튜어리용 백엔드 서버를 자바로 설계하고 작성했습니다.

올해 초에 개발했던 플랫웨더와 비교하면 이 프로젝트는 코드가 10배 정도 더 많고 많은 기능과 모듈을 구현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의류의 특징과 개발 과정에서 경험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렌더링 디자인

디자인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2년 전 안드로이드 개발자였던 저는 구글의 MaterialDesign을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Costuary는 안드로이드 5.0 이후에 채택된 MaterialDesign 디자인을 제가 직접 디자인한 부분과 혼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MaterialDesign 컨트롤은 때때로 조작하기가 번거롭습니다.

5월에 이 제품의 UI와 아이콘을 대략적으로 스케치한 후 긴 개발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스케치 인터랙션

작년에 개발된 안드로이드 버전과 달리 아이폰 버전은 하단 탐색 막대로 커스터마이징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내비게이션서랍의 서랍 레이아웃에 비해 아이폰의 오른손 조작에도 부담이 덜한 하단 내비게이션 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UX 기능 특징

비용은 전 세계 주요 통화에 대한 실시간 환율 환전을 지원하며, 모든 외화는 계산 시 주요 통화로 변환되어 지출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력 보기는 지출과 수입이 있는 날짜를 시각화합니다.

부기 소프트웨어에서 지출을 정량화하는 차트는 확실히 중요한 부분이며, Costuary는 시간 경과에 따른 지출을 보여주는 파이 차트를 제공합니다.

은행 카드, 페이팔, 현금 등을 나타내는 여러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 달의 예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분석을 위해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원장을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장부의 내용을 iCloud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활용

종이 한 장의 디자인을 유형의 제품으로 바꾸는 것은 인디 개발자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코드를 작성하는 것만이 제가 마스터한 것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고 그것을 실현하는 것이 바로 제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이 앱의 개발은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둥근 모서리, 그림자, 글꼴 등 많은 안드로이드UI 컨트롤을 직접 구현해야 합니다. 컨트롤이 iPhone 화면에 맞게 조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전체 애플리케이션 뒤에는 계정, 원장 및 다양한 환율을 저장하는 세 개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이전에 개발된 FlatWeather와 달리 Costuary는 많은 사용자 데이터를 생성하므로 전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안정성이 매우 중요해졌고 데이터 손실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고안해야 했습니다.

개발

아이폰의 앱을 통해 일일 환율을 가져오고 원장을 엑셀로 내보내기 위해 이러한 복잡한 객체를 처리할 서버 백엔드를 설계했고, 앱은 서버를 사용하여 실행될 때마다 최신 환율을 업데이트합니다. 사용자가 내보내기를 선택하면 원장이 서버로 전송되고 Excel로 처리되어 사용자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메일

엑셀로 내보내려면 추가 처리를 위해 장부가 제 서버로 전송되어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제가 개인 정보를 침해한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서버와 관련하여 사용자의 프라이버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 권리와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맞춤형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서비스 계약과 맞춤형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작성했는데, 독립 개발자로서 수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선스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요금 계약

제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앱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디 개발자로서 저희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무료 제품에 가치를 두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FlatWeather와 마찬가지로 많은 지지를 받았지만 많은 비난도 받았습니다. 이 상점에는 기부 버튼도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신 후 마음에 드신다면 계속 유지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꼬리를 주목해주세요

코스튬포리폰은 제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중 가장 큰 규모의 시스템입니다. 저는 제품을 독립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사람은 프로그래밍 이상의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획, 설계, 개발, 운영, 유지보수, 마케팅 등 프로젝트의 전체 수명 주기를 거쳐야 하며, 이것이 제가 수많은 제품을 개발하면서 배운 점입니다.

코스튜어리는 아직 첫 번째 버전일 뿐이고, 아이폰 적응, 3D터치, 투데이위젯, 터치ID 등 아직 개발되지 않은 아이폰 기능이 많습니다.

예전에 틈새 시장을 위해 글을 쓰면 많은 독자들이 개발을 배우는 방법을 물어봐서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썼는데, 정말 배우고 싶고 이 생태계에 기여하고 싶은 분들은 자신만의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소프트웨어 공학이 아닌 전기전자공학을 전공했지만 그때 프로그래밍을 배운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뒤에서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커스텀이 여러분의 기장 업무에 도움이 된다면 정말 큰 영광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작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제 개인 블로그인 MikeTech를 방문하시거나 더 마이너리티에서 이전 글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아이폰용 날씨 앱인 FlatWeather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글도 썼습니다.

그런데 부기의 요점은 무엇이며, 어떻게 부기를 하고, 어떻게 부기를 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을까요? 매월 말에 현금이 부족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돈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돈 관리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제가 게시한 유료 읽기 칼럼인 '처음부터 시작하는 개인 부기'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초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앱을 개발하려면 우선 첫 번째 단계는 개발 요구 사항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합리적인 아키텍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개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4단계는 테스트입니다.

5단계: 시험 운영을 위한 라이브 실행.

6단계는 누수가 있는지 확인하고 운영합니다.

앱을 개발하는 경우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타사에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체 개발 팀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 친구에게 개발을 맡길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인 개인 작업은 비용이 적게 듭니다. 물론 아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저도 프로그래머입니다. 웹 개발에 관여합니다. 전통적인 오피스 개발. h5 개발. 위챗 애플릿 개발. 그리고 안드로이드 개발. 풍부한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앱을 만들 수있는 완전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필요한 것이 있으면 비공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산동 출신입니다. 편하시면 직접 채팅 할 수도 있습니다.

앱 소프트웨어 개발은 사전 커뮤니케이션 요구 사항, 계획 및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테스트 및 수정, 출시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복잡하고 긴 과정을 거칩니다. 이는 매우 복잡하고 긴 과정입니다. 일단 통신이 시작되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와 기능 변경이 필요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의 참여가 필요하며 당연히 비용도 많이 듭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시장이 성장하고 사람들의 복지가 향상됨에 따라 더 이상 기존 개발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코드를 건드리지 않고 마우스를 움직이기만 하면 앱 부분이 완성됩니다.

앱 개발은 비즈니스 발전의 중요한 동력이 되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은 우리 시대를 뒤흔들었습니다.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킹, 비디오, 뉴스 및 도구 분야에서 모바일 앱의 보급률은 95%에 달했습니다. 단체 구매, 여행 및 소매업에서 모바일의 매출 규모는 PC를 넘어섰으며 모바일 앱은 기업에게 없어서는 안 될 온라인 위치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없이 앱 온라인 플랫폼을 할 수 있고, 많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사용자의 문제를 줄이고, 플랫폼에서 자세한 과정을 볼 수있는 플랫폼에서도 매우 친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앱을 만들고 싶다면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자세한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방법은 소프트웨어 개발 앱 비용을 크게 줄이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자금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앱을 빠르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앱은 어떻게 개발됩니까? 스마트폰 앱 소프트웨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자체 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체 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기업은 먼저 자체 상황과 자사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를 분석해야 합니다.

앱 개발과 관련하여 기업은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앱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은 앱 개발이 횡재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기 중심적이어야합니다.

2. 대상 사용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사용자를 유치하고 애플리케이션 구매 의사를 높이도록 앱을 구성합니다.

3. 앱 개발의 이점이 비용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믿고 협력을 통해 잠재 고객을 다시 찾습니다.

개발 앱 Apple 시스템, Xcode Apple 개발 도구를 사용해야하며 일반적으로 Objective-C 또는 Swift 언어를 사용해야합니다. Objective-C는 C 단어의 C 언어에서 상속되며 Objective-C 언어로 직접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모르면 그 차이는 미미합니다. 또한 매우 유용한 새로운 Apple 접미사 언어도 몇 가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은 20년 이상 인기를 누려온 자바로 개발되며, 이러한 추세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려면 먼저 자바 언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자바는 C언어 사용자라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스스로 가르치는 데 관심이 있다면 Java 웹 사이트에 많은 교육 과정과 많은 무료 교육이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동영상. (C와 같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운 적이 없음) 정말 관심이 있다면 스스로 가르칠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립니다.

요약: 앱을 개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앱 개발의 방법 또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중소기업이나 개인 사업가 인 경우 누군가에게 작은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요청하거나 일부 웹 사이트에서 직접 바보 같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앱 생성을 지원하는 웹사이트가 많고 공통된 기능과 인터페이스가 이미 설정되어 있어 운영이 어렵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방문이 많은 대기업이라면 전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고용하여 전문 앱을 개발하여 제 시간에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 피하고 비즈니스에 손실을 입히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을 모른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저는 전문가입니다.

앱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앱입니다. 현재 휴대폰 플랫폼은 iOS와 Android라는 두 가지 주요 플랫폼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개발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간략한 소개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너무 광범위합니다. iOS와 안드로이드는 개발 언어가 다릅니다. iOS는 object_c와 swift를 사용하고, 안드로이드는 java를 기반으로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자바를 기반으로 합니다. 둘 다 객체 지향 언어입니다. 안드로이드의 개발 플랫폼은 초창기에 사용되던 이클립스+adt를 기반으로 한 안드로이드스튜디오가 있지만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앱을 개발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먼저 서버를 작성하고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백그라운드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 둘째, iOS 또는 Android를 알고 있다면 이것이 가장 간단한 구성입니다. 요즘은 하이브리드 개발이 대세인데, 프론트엔드에서 h5와 js를 다시 만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회사의 기본 구성은 프론트엔드, iOS, 안드로이드, 백그라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하지만 그런 팀을 키우려면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아웃소싱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생성은 다음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1, 사용자 요구 충족 - 소프트웨어 목표 설정, 제품 기능, 시나리오 및 세부 설명 상상, 타당성 분석, 사용자 요구 수집, 사용자 요구 시나리오 설명, 시나리오 문제 분류, 사용자 행동 및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 시나리오 애플리케이션 문제점, 기회 포인트

2. 요구사항 개발 및 관리 - 사용자 프로필 설정, 문제 분류, 시나리오 행동 분석, 비전 분석, 소프트웨어 목표에 기반한 경험 맵 수립.

3. Axure로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그리기 - 사용자 시나리오를 세분화하고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구현을 체계화합니다. 구현하는 동안 설문 조사를 수행하고, 문제를 수집하고, 사용자 행동을 기록하고,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요구 사항 검토를 수행하고, 검토 및 최적화를 입력합니다.

4, 기술 타당성 분석 - 기술 분석, 시나리오 분석, 기능 구현 검증,

5, 개발 계획 개발, 구현, 테스트, 검증, 릴리스.

웹앱이란 무엇인가요?

웹앱은 복잡한 콘텐츠와 기능을 다양한 최종 사용자에게 배포하는 기능을 하는 웹 기반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소비자가 렌터카 비용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웹 페이지부터 비즈니스맨과 휴가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고 복잡한 웹사이트까지 모두 웹앱입니다.

ASP, PHP, HTML, JAVA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웹 개발 도구를 사용하면 기존 C/S 아키텍처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웹사이트 페이지에서 구현할 수 있는 대부분의 웹앱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흔히 SaaS 모델이라고 합니다.